퍼블릭에프알

더유닛 7회, 중간 투표 결과 1위 양지원 티모테오, 뮤비 주인공 유닛 레드 센터 기중 의진, 연애금지 망부석? 발목 깁스 유키스 준, 주 할머니, 침대 춤 앤 이보림, 효선 현주 갈등, 투나잇 제업 본문

기타/tv

더유닛 7회, 중간 투표 결과 1위 양지원 티모테오, 뮤비 주인공 유닛 레드 센터 기중 의진, 연애금지 망부석? 발목 깁스 유키스 준, 주 할머니, 침대 춤 앤 이보림, 효선 현주 갈등, 투나잇 제업

ForReal 2017. 11. 18. 23:43
반응형

더유닛 7회 8회 시청했어요!

지난 주에 팀을 스스로 짜서 뮤직비디오 주인공이 되는 미션1이 시작되었죠. 예고편에서는 갈등이 보였는데 무슨 일이 생기는 걸가 궁금해하며 7회 기다렸어요.


  KBS 더유닛


# 유닛 나뉘어 연습하기 시작

  합숙소 들어가는 것부터 나왔어요. 그리고 각 유닛의 연습실 모습과 리더뽑는 모습이 시작됐어요.


  여자는 먼저 양지원의 조 모습이 먼저 나왔어요. 와썹 나리가 안무딴다고 나오는데 자막 "안무복사기"ㅋㅋ. 하루만에 안무 다딴 모습의 조. 그리고 걸크러시팀이 리더를 뽑는 모습. 한아름이 두 손을 번쩍. 그리고 센터 뽑는 오디션했어요. 예쁜 이현주가 다수결로 센터 뽑혔어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

<기중-동현>


  남자 유닛레드, 필독 기중있는 어벤져스 팀이 다른 참가자들에게 견제 받았어요. 그리고 실제 만났을때는 모두 낯가리는 모습으로 시작. 하지만 2시간 만에 안무 땄어요. 춤 다 추자마자 친해진 사람들. 또 유닛 블루의 연습 모습이 이어졌는데, 마이네임 세용-빅플로 의진이 있는 유닛블루. 세용이 리더 달았어요. 마스가 들어간 유닛 하양, 춤춘다며 선생님 자처한 리더 대원이 '긍정에너지를 심어주면서' 안무 알려줬어요.


  마이턴 뮤직비디오 주인공 평가. 투표 방법은 7팀 무대를 본 참가자들이 자신이 아닌 다른 팀 남 녀 하나씩을 투표해 뽑는거였어요.


# 여자 양지원 조, 느렸던 양

  먼저 나온 양지원 조. 안무 틀리는 양지원이 밥도 안먹고 하는게 나왔어요. 하지만 긴급 중간평가때 양지원이 구멍되면서 혹평 들었어요. 그리고 리더따로, 춤출때 리더따로 있어서 갈등 일어나는 분위기 나왔어요. 그리고 주인공 평가. 라이브 평가라 목소리는 좋았는데 양지원은 안무 멈춰서 혹평들었어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


# 유닛 하양, 막내 앤 자다가 춤

  여자 유닛하양. 팀 막내 SIS앤이 에이스로 집혔어요. 침대에 누워 자다가 갑자기 안무이미지 트레이닝하는 앤ㅋㅋㅋㅋㅠㅠ그리고 먼저 나가서 안무 따놓는 모습도 나왔어요. 이 팀의 센터. 하지만 실제 평가 마지막에 실수를 하는 모습.


# 유닛 주황, 효선-현주 갈등

  그리고 걸크러쉬 유닛 주황. 팀웍좋고 파이팅 좋은 연습 모습부터 나왔어요. 학교친구 효선과 현주의 친목도모 장면과, 중간평가때 각자 안무하는 모습, 그리고 안무 가르치다가 목이 나간듯한 HUB 효선. 이후 연습하다가 의견 차이나고 예민하다 효선과 현주 사이에 작은 갈등들도 발생했어요. 나중에 보니 목 아픈듯한 효선이 좀 안쓰러워 보이기도 했어요. 


# 현역 아이돌 에이스 모인팀, 블랙홀 보림

  1등할 것 같은 팀으로 다른 팀에게 뽑인 힘은 다이아+브레이브 걸스+멜로디데이+소나무,역 아이돌 에이스가 모인 팀 여자 유닛 레드였어요. 종이에 번호써서 뽑았어요. 안무 연습중에 춤 춰본 적이 없는 이보림이 홀로 뒤쳐져서 중간평가에 '블랙홀'로 불렸어요. 반면, 소나무 의진이 제일 잘춘다는 평가 받고, 센터가 바뀌었어요. 그래서 뮤직비디오 센터가 되었군요. 그리고 의진이 알려줘서 이보림이 완성되는 모습. 실제 평가에 화음쌓는 것까지 나오며 박수받았어요. 


# 할주머니....

  여자 유닛 그린. 실수하는 장면이 나오며 지나가고. 유닛 파랑에는 가 있었는데 노래 평가때 프로듀서가 "할머니가 부른 건 줄"이라고하고 빵터졌어요. 하지만 평가때 계속 중간에서 안무 실수하는 주.


  (그리고 8회 예고편에 유닛그린 발목 돌아가서 응급실에.................에이 설마 유키스 준......)


# 남녀유별-연애금지 조항 보여주고

  특이한거 싸온 모습드. 반다나, 인형, 가습기. 안마기 장면. 그리고 밥 잘나온다는 식당. 식사 시간 남녀유별 장면. '출연자간 연애금지'조항도 나왔어요. 망부석 꽁트ㅋㅋㅋ. 그리고 패딩 PPLㅋㅋㅋ


<KBS 더유닛 방송화면>


# 밴드 끌어간 대원, 유닛 하양 칭찬받고

  유닛 하양, 밴드 마스가 있는 유닛 이야기가 남자 가장 먼저 나왔어요. 한 동작을 길게 알려주는 대원. 하루만에하는 기습 중간 점검때 먼저 나서는 유닛 하양. 중간때부터 칭찬받았어요. 대원은 '마지막 무대'라는 생각하면서 섰다는 인터뷰가 나왔어요. 비트윈 정하가 센터. 해맑은 동명. 칭찬받았어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


# 캐스퍼................

  유닛 주황. 캐스퍼-마르코-이정하가 있는 조. 이정하의 마이크와 화장도 도와주는 임팩트 웅재. 캐스퍼는 그룹 크로스 진의 중국인 멤버였다고 해요. 가사 바꿔부르는 캐스퍼. 그리고 실제 평가 노래와 안무 모두 틀리는 캐스퍼.


<KBS 더유닛 방송화면>

붕대감고온 유키스 준과 멘붕에 빠진 유닛 그린


# 발목 깁스하고 무대오른 유키스 준

  유닛 그린에서 발목 돌아갔지만 무대에 올라간 유키스 준. 0부트가 모인팀에 온 슈퍼부트 준. 그래서 준이 안무 선생님 했어요. 그렇게 안무 연습하가다 발목꺾는 안무에서 갑자기 준 발목이 돌아가서 구급차타고 응급실에 실려갔어요. 2주 깁스를 해야된다는 준. 유닛 그린은 모여서 회의했고 준은 의지를 보였고, 결국 무대에 서게 된거였어요. (3일만에..)

  평가때 깁스한때 발목 못쓰고 발차기 못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과정에서는 이 친구들한테 100점을 주고싶은데 좀 아쉽습니다"평가하는 트레이너. 


# 퐈이팅있는 유닛블랙

  에이스 준이 리더가 된 팀. 유닛블랙. 화이팅있는 연습과정이 나왔어요. 하지만 최종 평가 맨 처음부터 실수ㅋㅋㅋㅋ 


<KBS 더유닛 방송화면>


# 이것이 팀웍, 밸런스 테이프 유닛 레드

  그리고 어벤져스 유닛 레드. 기중을 센터로 추천하는 티모테오 "애가 빛나더라고요"ㅋㅋㅋㅋ해서 뽑은거였어요ㅋㅋㅋ 매의 눈. 유닛 레드 등장하자 필독 따라 바지넣는 녹 준ㅋㅋㅋㅋ 중간 평가때 동선 포기하고 추는데 중간에 틀리는 사람들이 모여서 안무가에게 기대 이하라는 혹평들었어요. 이후에 바닥에 테이핑해서 밸런스 잡고 연습하는 모습. 최종 평가때 "이게 바로 팀웍"이라는 비의 평 받았어요. 칸토 배치-코러스 백업-기중의 해맑음 짚는 비.


<KBS 더유닛 방송화면>


# 센터 교체, 혹평들은 기대팀 유닛 블루

  세용-의진 댄서가 있는 유닛 블루. 둘 중에 센터 고르는 나머지 팀원들. 의진이 센터로 중간 평가했는데 실수했어요. 합숙소에 태민이 갑자기 방문했을때 태민이 "기대된다"했던 게 의진이 있던 팀이었어요. 센터는 세용으로 바뀌어 최종 평가. 떼창은 거의 없었어요. "학예회보다도 못했어요"하는 평가. 이후 세용은 "왜 안됐는지 반성하는 시간을 많이 주는 프로그램"이라 말했어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


# 보컬 모인 유닛 노랑, 1등 후보

  중간점검때 '1등 유력 후보'라 불리는 남자 유닛 노랑. 보컬 담당 멤버가 좋아서 보컬 수업때 칭찬받았어요. 투나잇 날려 부르는 제업이 칭찬받았어요. 인트로 안무를 따로 짜서 나왔고 박수받았어요. (뮤직비디오에서는 1등 조 옆에 서있던? 거 아닐까요?)


# 뮤직비디오 미션 투표 결과는? 남녀 유닛 레드 1등, 남녀 유닛 주황 꼴찌

  이후 126명의 투표.

  여자조 꼴찌는 한아름 조(유닛 주황). 남자조 꼴찌는 캐스퍼 조(유닛 주황). 그리고 남자 1등 유닛 레드(의진보림 조), 여자 1등도 유닛 레드(티모테오 동현 조)

  뮤직비디오 스페셜 에디션 무대라며 나왔어요. 의진-기중이 많이 보였어요. 그리고 점점 누가누군지 구분할 수 있게 되었어요ㅋㅋㅋ


# 첫 중간 집계 결과? 1등은 양지원 - 티모테오

  유닛 조합 중간 집계 결과 발표했는데 너무 작아서 노트북온에어로는 안보였어요ㅋㅋㅋㅋㅋㅋ

  방송한 토요일 오전 10시까지 집계한거라고 하고요, 누적 투표수 1,729,980 로 백만 넘었네요. 벌써. 세상에 공중파.

  아래 투표에는 이번회 방송 반응은 안들어간거고요.


+  unit+g 여자그룹 순위


<KBS 더유닛 방송화면>

63~37등

킴이 39등이네요.. 여자 뽑으실 분 없으면 킴 뽑아주세요....목소리듣고싶은데ㅠ_ㅠ

이보림 44등인데 분량 받았고 예뻐서 오를 것 같아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

10~36등

10등 다이아 솜이? 11등 이수지 12등 라붐 유정 13등 달샤벳 세리 14등 신지훈 15등 굿데이 지워 16등 설하윤,

그리고 이번화에 예쁘게 나온 21등 나리, 차희 34등, 36등에 앤 있네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

1위 양지원, 2위 다이아 예빈, 3위 유나킴, 4위 앤씨아, 5위 소나무 의진, 6위 달샤벳 우희, 7위 HUB효선, 8위 주, 9위 이현주.

그런데 이번 주 내용이 여러가지가 있었기때문에 다음 주에는 순위 또 확 뒤바뀔 것 같아요.


+ Unit+B 남자그룹 순위


<KBS 더유닛 방송화면>

63등~37등

46등에 캐스퍼. 42등에 비트윈?정하 등이 있어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

36등~10등

10등이 마이네임 세용, 11등이 백퍼센트 록현, 12등이 마르코, 13등이 유닛하양 대원, 14등이 래환, 15등이 이정하, 17등 의진, 23등 웅재 35등 한결 등이 보이네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

1등은 티모테오, 2등, 동현 3등 필독, 4등 고호정, 5등 지한솔 6등 유키스 준, 7등 아이엠 기중, 8등 마스 동명, 9등 칸토 이렇게 첫번째 투표 중간집계 결과가 나왔어요. 핫샷이 상위권에 있네요.

#

  두번째 미션은 리스타트 미션??이라고 산이가 말한 듯??들렸는데, 기존 아이돌 노래 안무 하는 듯 했어요. 여자친구, 2PM, 방탄소년탄, 세븐틴, 씨스타? 등 곡에 했어요.


  궁금한게 생겼는데 그럼 음원 녹음도 뮤직비디오 팀이 했을까?_?입니다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