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마녀의 법정 13회 줄거리 대사, 정려원 복수 스타트! 공수아 폭행 영상 보안요원 동식 연희 킹덤 호러 귀걸이, 백민호 김권 조갑수 배신, 청운각 성접대 진설희 박명회 총리? 후속 저글러스 본문

기타/tv

마녀의 법정 13회 줄거리 대사, 정려원 복수 스타트! 공수아 폭행 영상 보안요원 동식 연희 킹덤 호러 귀걸이, 백민호 김권 조갑수 배신, 청운각 성접대 진설희 박명회 총리? 후속 저글러스

ForReal 2017. 11. 20. 23:48
반응형

마녀의 법정 13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면서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주에 조갑수(전광렬 분)의 대변인 김영수가 조갑수의 치명타가 '부인'이라 알려줬었죠. 섬 속 병원에 곽영실(이일화 분)이 살아있었고요. 그리고 민지숙(김여진 분)으로부터 킹덤에 대해 듣게되는 이듬(정려원 분)의 모습에서 끝났고요. 복수가 시작될까 기대하면서 시청했어요.


극본 정도윤 연출 김영균

KBS 마녀의 법정


# 알아보지 못하는 곽영실 - 조갑수?

  바닷가에서 지나치는 이듬 엄마 곽영실과 차안의 조갑수.


<KBS 마녀의법정 방송화면>


# 킹덤에서 녹음 귀걸이 빼트렸다 줍는 연희

  한국대 총장과 총리와 골프치는 조갑수. 누군가가 이들을 사진찍습니다. 한기자에요.

  연희가 녹음이 가능한 귀걸이를 하고 킹덤에 들어가요. 보안요원 스캔할때 계속 걸리자 귀걸이를 바닥에 던져서 위기를 모면해요. 경호실장은 "너 귀걸이 한짝 빠졌다. 다른걸로 하라고."하고 알려주기만 해요.


<KBS 마녀의법정 방송화면>


  킹덤 내부에서 총리와 한국대 총장, 조갑수의 만남이 있습니다. 연희는 접대하는 척 듣고있어요. 장이 영파시에 캠퍼스를 새운다는 이야기를 꺼내자, 총리는 "국방부에서 안된다고 난리칠 게 뻔할텐데"하고 와이타운에서 총리 손주까지 모실 거라는 이야기를 하는 조갑수.

  연희는 흘린 귀걸이를 찾으러 늦게 다른 방에 들어가요. 하지만 다행히 걸리지않아요.


<KBS 마녀의법정 방송화면>


# 연희의 킹덤 녹취 듣는 이듬, 경호원들의 "동영상" 이야기

  조갑수가 성접대와 로비로 인맥을 만든다고 설명하는 민지숙. "청운각 성접대 파문"에 대해도 알려줘요. 청운각을 시작으로 몸집을 키운거라면서 "거기" 드마드는 리스트와 증거를 모아 조갑수 잡을 거라 설명하는데 연희가 들어옵니다. 진설희의 사진을 보며 "이 여자 동생이요"하는 연희에요. 형제호텔 K층에 있는 킹덤이야기를 합니다. 공수아 사건 났던 곳이라는 것을 떠올리는 이듬. 연희는 어제 킹덤에서 있던 일이 귀걸이에 녹음되었다며 꺼내요.

    민지숙은 접대자리 나가지 말라고 연희를 혼내요. "니가 어떻게 박명회를 접대하는 자리에 나가!"하면서 반대하는 민부장. 하지만 결국 연희는 사과하면서 "대신에 부장님이 꼭 잡아주세요"말해요

.

  연희, 이듬, 민부장은 셋이서 녹음자료를 들어요. "그 동영상 내가 갖다줬으면 그 자리 내꺼야"하면서 싸우고있는 경호원들 목소리가 나와요. 이 들에게서 동영상을 찾자 이야기하다가 이듬이 경호원 동식을 꼬시겠다고 자신해요.


<KBS 마녀의법정 방송화면>


# 국과수 연구원 조작 밝혀낸 여검사

  한기자가 골프장 사진을 여검사에게 보여줘요. 한국대 부정입학과 고위층 사이에서 조갑수가 브로커 역할 하고있다고 설명해요. 한기자는 백상호 죽음 블랙박스를 누군가에게 팔았다는 이야기도 전해줘요.

  그때 계장이 들어와 정영호 긴급체포됐다는 마을 해줘요. 너클 증거 조작한 국과수 연구원이었어요. 너클은 국과수에 분석 요청이 들어온 적 없고, 분석했다 삭제된 데이터 복구 자료, 통장 입금 내역까지 내미는 여검사. 정영호는 "불구속으로 나갈 수 있게 해주세요. 그럼 자백할게요"말해요.


# 여검사 의심하던 백민호, 조갑수의 배신 눈치채고

  백민호 접견 간 여검사. 안태규 폭행 영상만 있으면 된다 말하지만 백민호는 아무도 못 믿는다고 해요. 두 사람의 대화내용을 교도소 사람이 다 듣고있어요. 백상호가 살던 집을 조갑수가 처분했다는 이야기를 백민호에게 하는 여검사.

  사실 전에 백민호에게 조갑수가 찾아와서 마이듬이 악감정이 있어서 자기때문이라면서 미안하다며 "상호가 하던 일 니가 해야되지 않겠냐?"했었어요. 백민호가 형 유품에 대해 묻자 조갑수는 "고대로 챙겨놨다. 집도, 유품도 잘 챙겨놨다"말했었어요. 백민호는 여검사의 말때문에 뒤늦게 뭔가를 떠올립니다.


<KBS 마녀의법정 방송화면>


# 교도관의 협박에 두려운 백민호, "킹덤"에 대해 털어놓고

  5년째 조갑수 아래에서 일하는 중인 허변호사. 회장(?)이 "이제 내 밑으로 올 생각없나?"물어봐요.


  다음 날, 조갑수에게 백민호에 대한 보고가 옵니다. 전화한 교도관에게 "알아서 조치해라"하는 조갑수. 이 통화 옆에서 듣는 허변호사. 교도관은 백민호 방에서 뭔가를 찾은척 하면서 백민호를 징벌방에 집어넣어요. 교도관은 백민호에게 "쓸 데 없는 소리 지껄이지 말고 가만히 있으라" 협박합니다.


<KBS 마녀의법정 방송화면>


  백민호는 결국 여검사에게 따로 가서 다 이야기해요. 죽더라도 말하고 죽겠다며, 형제호텔 K플로어 "킹덤"에 대해 말을 꺼냅니다.


<KBS 마녀의법정 방송화면>


# 동식에게 접근하는 연희 # 연희 정체 알게되는 용은

  바에서 이듬이 동식에게 접근하지만 도망가는 동식. 마침 연희가 나타나서 구해줘요. (마침 동식 쫓아다니는 이듬을 보는 계장들ㅋㅋㅋㅋ) 연희는 동식에게 처음봤을때부터 좋아했다 말해요.

  동식은 연희 빼달라고 다른 경호 최용은에게 조르러 다녀요. "총리가 특별히 아끼는 애야"하며 거절하는 용은. 그런데 홀인원 골프공 찾아보라고 하는 조갑수의 전화에 cctv를 돌려보다가 최용은은 연희가 다른 방으로 몰래 들어가는 장면을 봐요. 최용은은 뒷조사를 해서 연희가 진설희 친동생임을 알게됩니다. 조갑수에게도 이 이야기가 들어와요. 조갑수는 "뒤에 분명 누가 있을끼다."며 그게 누군지 알아보라고 합니다.


<KBS 마녀의법정 방송화면>


  동식에게 용은이 "걔 너 진짜 좋아하는 거 아니야"하면서, 연희를 불러 연희에게 그만나오라고 떠봅니다. 연희는 동식과 별 사이 아니라면서 "전 킹덤 일 계속 하고싶어요."말하고, 용은은 동식에게 이 대화를 들려줘요. 동식은 이를 듣고 분노에 떨어요.


<KBS 마녀의법정 방송화면>


# 이듬과 계획하고 동식의 집에 들어가는 연희

  민지숙은 동식 집에 간다 조르는 연희를 말려요. "다른 방법을 생각해 보자."하는 민지숙. 이를 듣고 합법적으로 하자고 연희를 따로 불러 그 집에 가는 날 문자하라 연희에게 번호를 줘요.


  동식의 집 앞. 이듬은 연희에게 뭔가를 쥐어줍니다. 최용은 방에 몇개 놔두라고, 설치 끝나면 경찰들 들이닥쳐 몰카범으로 압수수색할거라 말하고 이듬은 연희를 들여보내요. 하지만 동식은 연희를 맞아주고 얼굴은 싸늘합니다. 연희는 화장실에 몰카를 설치해요. "부장님 동영상 찾아올게요. 그 언니와 같이 있어요."하고 무나를 보내요. 그리고 이후 또 방에 가려다가 연희가 동식에게 딱 걸려요. 동식은 이듬에게 오는 전화까지 확인하고 화가납니다.


<KBS 마녀의법정 방송화면>


# 이듬-연희 납치하는 용은-동식

  한편 민부장과 이듬이 연희 뒤에 붙은 게 조갑수 귀에 들어가요. 조갑수는 죽이라 명령해요. 이듬도 집주변에 있다가 최용은에게 잡혀 집으로 끌려가요.

  "뭘 캐낼려고 들어왔냐고."하는 용은, "조갑수 협박했던 영상있잖아 그거 내놓으라고"하는 이듬. 그리고 미리 신고한 경찰차 사이렌이 울려요. 이듬을 잡아놓고, 칼을 들고 연희를 협박해서 경찰에게 거짓말을 하게해요. 


<KBS 마녀의법정 방송화면>


# 여검사 동식제압, 공수아 cctv 영상 빼앗고

  민부장이 연희에게 문자를 받고, 찾아왔던  여검사도 상황을 알게됩니다. 여검사가 집에서 나오는 경찰들에게 말해서 다시 집으로 들어갑니다. 칼을 든 동식을 제압하는 여검사.


  최용은은 숨겨놨던 영상을 챙겨 도망가고, 여검사가 도망가는 최용은을 따라잡아 길에서 맞으면서도 가방을 빼앗아요.

  여검사는 돌아와서 무모했다면서 이듬에게 혼내요.

  여검사, 민부장과 함께 이듬은 킹덤 공수아 폭행 영상을 확인해요.


<KBS 마녀의법정 방송화면>


# 백민호의 변호사로 나타나는 마이듬

  백민호의 재판에서 너클 조작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허변호사는 너클과 징 박힌 장갑 모두를 증거에서 제외하게 만들어요. 그때 이듬이 재판에 들어와서 "피고인 백민호의 새로운 변호사 마이듬입니다"말해요.



# 예고편에 킹덤 드러나나봐요. 그리고 민부장-이듬쪽도 이제 수첩 찾기 시작하나봐요. 이듬이 백민호한테?? "우리한테 붙어요"하는 것 같고요ㅋㅋ 이제 복수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것 같아요ㅋㅋ 


# 새 드라마 "저글러스" 예고가 나왔어요. 초능력처럼 표현되는 직원의 능력??이 보였는데 회사 이야기일까요? 초능력 설정은 티져에서만 있는 거겠죠? 비서 이야기? 인가봐요ㅋㅋㅋㅋㅋ 이거뭘까요ㅋㅋ


+ 연희 연기한 배우는 배우 조우리, 백민호 연기한 배우는 배우 김권이라고 하네요!

+ 연희 언니 진설희가 총리 박명회때문에 죽었나???보네요??? 청운각에서 만나는 장면만 나왔었죠?


+ 허변호사는 그 형제그룹 쪽으로 붙으면서 조갑수를 배신하게 되는 걸까요? 허변호사와 조갑수가 끝에 어떻게 풀릴지도 궁금해요.


+ 이번회에는 연희가 긴장감을 많이 줬죠ㅋㅋㅋ 귀걸이 뺄때랑 주울때랑 용은과 대화할대랑 동식집에 갈때랑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