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2 20회, 정대세 산낙지 지코앞에서 랩 도핑 보양 시장 순대, 신승훈 곡 받는 덕후 우효광 추자현 중국 가수, 강경준 장신영 웨딩 드레스 결혼 준비 눈물 김장 본문

기타/tv

동상이몽2 20회, 정대세 산낙지 지코앞에서 랩 도핑 보양 시장 순대, 신승훈 곡 받는 덕후 우효광 추자현 중국 가수, 강경준 장신영 웨딩 드레스 결혼 준비 눈물 김장

ForReal 2017. 11. 21. 04:13
반응형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20회 시청했어요!

대박ㅋㅋ 지코 나왔어요ㅋㅋ 아이돌이라니. 나오게 된 이유에 대해서 퇴근 후 재방송 본다고 "결혼 권장 프로그램"이라며 말하는 지코. 정대세는 지코덕후 티냈어요ㅋㅋ


SBS 동상이몽2


# 웨딩 상담 받는 장-강, 예복 입어보기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웨딩 상담 받으러 갔어요. 날짜 잡는 모습. 예비 부부들은 보통 "1년 전"부터 예약한다는 상담사의 말. 결혼 준비하는 순서가 단계가 많았어요. 상담전에 취향설문부터하는데 한복 질문에 부인 미스 춘향 자하는 강경준ㅋㅋㅋ 스몰웨딩 원한다고, 걱정했던 가족들에게 인사하는 자리 정도로 하고싶다는 의견내기도 했어요.

  김숙님 셀프 웨딩했다는 소식도 나왔었어요. 우왕. 역시.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결혼 플랜 순서?>

<날짜-식장-촬영스튜디오-메이크업 드레스-예복>


  드레스 고르는 장-강 커플. 김구라아저씨 드레스얘기하다가 지코에게 "미니 강추" 말 지코 빵터지면서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자현은 뱃살 감추고 쇄골과 팔 등 장점 부각시키는 탑 드레스 입고싶다 이야기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남자 예복도 원스탑으로 같이 치수재고 입어봤어요. 김구라 아저씨 계속 강경준에게 "앙드레김 선생님이 픽업했을 거에요"하며 언급ㅋㅋㅋ 예복입어보며 약간 업된듯한 강경준. 파란 예복이 노는 오빠같다면서 검은 것도 입어보는 강경준.

  이후 웨딩드레스 입어보러가는 장신영. 한참 기다리다가 폰으로 찍으면서 좋아하는 강경준. 드레스 입은 모습의 장신영이 예뻤어요. 그리고 요즘은 웨딩드레스 저작권 문제때문에 남자들이 드레스를 그림으로 그려가나봐요. 강경준이 열심히 그리고, 앞에서 장신영은 부끄러워하고ㅋㅋ 그러다가 장신영도, 강경준도 눈물 글썽이는 것도 나왔어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상상만 했던 장면이 눈 앞에 나타나니까 긴장되고 떨렸다 인터뷰하는 장신영. 드라마에서 결혼씬도 찍었던 두 사람이라고 말하면서도, 왜 나오는 지 모르는 눈물이 흘렀던 두 사람. 힘든 걸 거쳐서 온 과정 이후라서 감정이 더욱 벅찼다고 설명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정대세는 눈물 없었어요ㅋㅋㅋ 왠지 기대하는 MC(와 시청자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신승훈 팬 우블리, 신승훈에게 듀엣 곡 받고

  우효광 추자현 부부 이야기가 뒤이어 나왔어요. 집에 있는 두 사람. 김민종과 통화하는 추자현. 노래 녹음하려는데 우효광이 신승훈 팬이라서 김민종에게 연결해달라 부탁했어요. ok문자받고 전화하는 추자현. 신승훈도 tv에서 "i believe"노래하는 거 봤다고 말했어요ㅋㅋㅋ 옆에서 "횽님 감사합니다"하면서 통화거드는 우블리ㅋㅋㅋ 

  노래 얘기나오다가 정대세가 지코 랩을하는 모습도ㅋㅋ 어늘한 발음.


  그리고 신승훈 만나러가는 당일. 우효광 핸드폰에 저장해놓은 옛날 신승훈 노래들을 들으며 갔어요. 녹음실에 떨려하며 들어가는 우블리와 추자현. 싱가폴 뮤지션에게 픽업되어 1년간 배웠었다는 우효광. 우효광은 중국에서 가수도 했었어요. 신승훈이 일주일만에 영상을 보면서 보사노바 듀엣 송을 작곡했다고 말했어요. 작곡 얘기하다가 지코도 김세정의 <꽃길>이 30분만에 작곡한 노래라는 답을 했어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결혼 조하로ㅋㅋㅋㅋㅋ우블리 음역테스트ㅋㅋㅋㅋㅋ 노래 테스트하는데 우효광이 아빌립 불렀고, 신승훈아저씨가 건반 쳐줬어요. 그리고 중국어+한국어로 듀엣하는 우블리+신승훈. 신승훈님 목소리 너무 좋았어요 크~ 목안에 정말 뭔가 있는 느낌.

  이후에 만든 노래 들려주는 신승훈. 남녀 파트 가이드 다한 신승훈 보고 "아수라백작이야 뭐야"ㅋㅋㅋㅋ하는 김구라아저씨ㅋㅋ. 정말 연애세포 부추기는 노래였어요.

  (정대세가ㅋㅋㅋㅋ "지코씨가 우리 프로그램을 디스해주세요" 그래서 당황한 지코ㅋㅋㅋ 옆에서 서장훈아저씨가 "2000만원만 가져오세요"ㅋㅋㅋㅋㅋ)


# 정대세 보양식 챙기러 망원시장가는 부부 

  시험 끝난 정대세 픽업하러가는 아내. 정대세는 "옷이랑 핸드폰 사고싶어"하고 옆에서 아내가 있는 거 새걸 왜 사냐 혼냈어요. 옆에서 "우리랑 진짜 똑같다"하는 추자현ㅋㅋㅋ.


  서울 집에 온 정대세-명서현. 그런데 흑염소 보약을 꺼내자 정대세는 "나한테 왜이래 무서워. 도핑 안걸려?"했어요. 운동선수들은 한약, 인삼, 외국 프로틴, 발모제도 위험하다 서장훈이 설명했어요. 원재료만 넣은 한약은 괜찮은데 "마황"같은 걸 조금 넣을 경우에 문제가 된다고 해요. 아내ㅋㅋㅋㅋㅋㅋ가 챙겨주는 것 같더니 "도핑 때문에 안되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고 자기가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K리그때 개구리 보양식도 먹어본 이야기하는 정대세ㅋㅋㅋ윽ㅋ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정대세 산낙지.jpg>


# 산낙지 - 순대 먹는 정대세

  시장에 간 대세-서현. 시장가더니 "연애할 때 왜 여기에 데리고 오지 않았어?"하는 정대세ㅋㅋㅋㅋㅋ 망원시장갔나봐요ㅋㅋㅋ 누가 알아보자 "그게 행복"이라하는 정대세. 싸인 공세 받자 기뻐하는 정대세. 일본은 쉽게 말 안거는 분위기인데 한국은 환영해주는 게 각각 장점 있다고 말했어요.

  시장에 보양식 사러 온 대세-서현 부부였어요. 오리 멜론 낙지사는 두 사람. "멜론으로 머리 맞으면 엄청 아파요"ㅋㅋㅋㅋ (아무얘기하는 김구라 아저씨 열심열심ㅋㅋㅋㅋ)

  산낙지가 나오면서 임산부 날 것 먹으면 안된다는 정보도 나왔어요ㅋㅋ 정대세는 산낙지를 보고 기겁했어요.ㅋㅋㅋ 시장에서 바로 갖다주는 가게 주인ㅋㅋㅋ 어떻게ㅋㅋㅋ 당황하면서 얼굴구기면서 먹는 정대세ㅋㅋㅋ


  이야기하다가 정대세는 VCR보면서 자신의 모습이 충격적이라 느꼈다고, "뭐하는 거야 저 남자는. 아내가 너무 불쌍한거에요"하면서 이후에 노력하고 부부관계 좋아졌다 말했어요.

  시장에서 떡볶이와 순대 사먹는 두 사람 "일본에서 이거 먹으러 왔다"면서 분식집 반기는 부부. (ㅅ..산낙지는 어디두고)


<SBS 동상이몽2 21회 예고편 화면>


# 예고편에서 사막에서도 노래연습하는 우블리ㅋㅋ 영상통화로 알려주는 추ㅋㅋ 김장하는 장강부부ㅋㅋ 다음주도 엄청 재밌어 보였어요.ㅋㅋ 빨리 음원나왔으면 좋겠어요ㅋㅋ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 결혼 준비 모습 차근차근 보여주는 것이 결혼 권장 프로그램같기도 하고ㅋㅋㅋ 또 정보 없는 젊은이들(?)한테 참고가 될 것 같고 했어요ㅋㅋ

+ 지코 멘트가 방송에 별로 없었어요. ㅋㅋ 은근 기대했는데 역시 미혼이라....?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