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2 21회, 장신영 김장 배추 40포기 시어머니와, 신승훈 그대잖아요 받은 추자현 우효광 중국 드라마 2위? 정대세 강릉 펜션 이름 가격, 주문진 가족여행 도깨비 회 본문

기타/tv

동상이몽2 21회, 장신영 김장 배추 40포기 시어머니와, 신승훈 그대잖아요 받은 추자현 우효광 중국 드라마 2위? 정대세 강릉 펜션 이름 가격, 주문진 가족여행 도깨비 회

ForReal 2017. 11. 28. 05:17
반응형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21회 시청했어요!

이번 회에는 둘째를 출산했다는 소이현님이 출연했어요ㅋㅋ 배우 인교진과 부부라고 해요. 추자현의 임신소식 영상을 보면서 이 부부도 울었다고 말했어요ㅋㅋㅋㅋ 우는 계하라는 서MCㅋㅋ


SBS 동상이몽2


# 시어머니와 김치 40포기 김장하는 장신영

  지난 주 예고처럼 '김치 전쟁'이라는 제목이 붙어서 장신영-강경준 커플 이야기부터 시작했어요.ㅋㅋ

  도산공원에서 화보처럼 만나는 두 사람. 패딩PPL이었나봐요ㅋㅋㅋ

  이후 김장을 하러 출발하는 장신영-강경준. 장신영은 "엄마가 하는 거 옆에서 눈대중으로 보고"라 했어요. 원래 친정집은 40포기했었다는 장신영. 

  ㅋㅋㅋ김구라 아저씨 어머니 방송 섭외한 거ㅋㅋ썰 웃겼어요ㅋ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시어머니와 만나서 시장에 장보러 가는 장신영. 신영의 아이 정한을 위해 떡, 백김치거리 챙기는 시어머니. 그리고 정말 절임배추 40포기와 그만큼 필요한 재료들을 샀어요.

  집 거실에 비닐 깔고 시작하는 장신영 고부. 짐나르는 강경준. 미나리-무 재료 손질 시작했어요. 와....하나하나 씻고, 무도 하나씩 가는데 화면 보고만 있어도 허리가 다 아팠어요.

  시어머니와 노동하면서 자연스레 얘기를 나눌 수 있었던 게 좋았다하는 장신영.


# 중국 드라마 촬영하면서 <그대잖아요>노래 연습하는 우효광

  15일 후 중간 점검을 하기로 하는 신승훈과 추자현-우효광 부부. 이후 우효광은 중국 인촨가서 촬영했어요. 아침에 운동하면서 신승훈의 곡 <그대잖아요> 듣는 우블리 모습 나왔어요. 가사도 자막으로 나와줬어요 "혹시 그거 아나요 이렇게 그댈 바라보면, 그냥 행복해져요. 난 그댈 바라보려 태어났나봐 / 그대 어깨에 가만히 기대 이렇게 난 꿈을 꿔요 곁에 있을게요 내일도 늘 지금처럼 함께해요. /가만히 생각하면 신기해 어쩌면 우리 둘이였던 걸까요 저기 밤하늘의 별처럼 많고 많은 사람 중에 / 때론 영화보다 영화같죠. / 그댈 사랑하는 하루하루 사랑해요 언제나 / Always I love you"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숙님이 노래제목으로 "아~ 너죽고 나죽고가 좋은데" 그러니까, 김구라아저씨가 옆에서 "윤정수랑 내라~"ㅋㅋㅋㅋㅋ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드라마 촬영장 모습이 나왔는데 우블리가 사막화에 대한 드라마를 찍고, 포병 중대장 역할로 중공군 복장?같은 걸 입고 나왔어요. 또 우효광이 저번에 찍었던 드라마가 중국에서 시청률이 높게 나온다고도 했어요. 식사시간에는 한국에서 싸간 반찬이랑 먹는 우블리. 이후에 아침밥 이야기로 스튜디오는 수다가 터졌어요ㅋㅋㅋ 촬영 중간에 사막에서 노래 연습하는 우블리ㅋㅋㅋ 그리고 1800km 떨어진 곳에서 통화로 듀엣 연습하는 추-우. 박자 놓치는 추님을 놀리는 숙님ㅋㅋㅋ

  이때 시아버지가 <인생은 한방>이란 노래 발표했다고 이야기하다 불러보게 되는 소이현님ㅋㅋ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노래 연습하다가 "우리 둘이였던 걸까요"발음이 안되는 우효광ㅋㅋㅋ 혼내는 추ㅋㅋ 우블리는 촬영 후 피곤한데 밤에 연습했다고 해요. 추자현은 혼냈다가 중국에서 연습하는 우효광의 모습보고 미안해했어요.


  그리고 멜로 라인은 항상 체크를 한다는 추자현. 소이현도 신랑은 멜로하는 게 싫다 말했어요ㅋㅋ

  중간 점검 D-1 통화하면서 연습하는 추-우. 그런데 중간점검때 싸늘한 분위기처럼 예고가 나왔어요 ㅠㅠ 어떠케ㅠㅠ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정대세 가족, 강원도로 첫 가족여행

  정대세 명서현 부부는 아가들과 강원도에 놀러갔어요. 첫 가족여행이라고 해요. 정대세가 훈훈한 말 하는 게 나오자ㅋㅋㅋㅋㅋㅋ "이번에 VCR 잘나왔네요?"ㅋㅋㅋㅋㅋㅋ

  부부가 같이 본 드라마인 도깨비 촬영한 곳에 갔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꽁트하자고ㅋㅋㅋㅋ 도깨비 패러디하는 대세 서현부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 괜히 예쁘고ㅋㅋㅋ 정대세가 나타나자 부인이 "아....(한숨) 다른 사람이에요..."ㅋㅋㅋㅋ하는데 빵터졌어요ㅋㅋ 애기 하나씩 나눠않고 바다에 서있는 부부 모습이 예뻤어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아기들 데리고 아이스링크장가는 대세-서현 가족. 자꾸 넘어지는 대세의 아내ㅋㅋㅋ 그래서 쥐났지만 정대세는 부상때문에 위험해서 얼음에 들어가지 못했어요ㅋㅋ 세상에ㅋㅋ 지나가던 사람들한테 도움받는ㅋㅋ아내ㅋㅋ

  이후 식당에서 콧물이 나온다고 하자 느닷없이 안아들고 휴지가지러 가는 정대세ㅋㅋㅋ 느닷없이 그런다는 걸 MC가 물어보지 "어떻게 애정표현을 하는 지 모르니까. 농담식으로 해야"라 설명하는 정대세.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이 가족은 실내 풀장이 있 좋은 펜션에 도착했어요. 13시간 검색했다는 정대세. 인테리어 소품들도 예뻤어요. 아이침대도 추가한 듯 보였죠? 하지만 미안해하며 한국 친구 선수들과 약속잡은 곳 주문진으로 회먹으러 갔어요. 강원에서 뛴다는 이근호 오범석 선수가 들어왔어요. 정대세와 수원 삼성에서 같이 뛴 선수들. 그리고 다음화 예고로 넘어갔어요.


+ 강릉이 여행하기 좋아보였네요. 회도 먹고 펜션도좋고 바다도 있고. 

+ 정대세가 간 펜션은 풀빌라네요. 복층형. 이스턴 파리 풀빌라. 2017년도에 오픈했고 강릉 이스턴 파리로 검색하면 많이 나와요. 홈페이지 주소가 http://easternparis.com 이건데 서비스 해주는 거 많네요. 개별 풀, 개별 스파 있다고 해요. 홈페이지 가면 사진도 많고. 각 방마다 인테리어도 예쁘네요. 요금은 30~40만원 정도라고 해요. 홈페이지에서 예약 받네요. 와. 저런데 언제가보나. (눈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