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문갭 그리고 문성민 아들 문시호 x 비누방울, 현대캐피탈 배구단 - 2017-2018 프로배구 도드람v리그 번외 본문

배구/프로배구

문갭 그리고 문성민 아들 문시호 x 비누방울, 현대캐피탈 배구단 - 2017-2018 프로배구 도드람v리그 번외

ForReal 2017. 12. 11. 03:21
반응형

현대캐피탈 배구단 문성민 선수와 2세 아가 담긴 포스팅이에요!


이번 시즌 초에 팀 조율 중인 소식이 들렸었던 현대배구단은 11월 2연승 이후, 12월 들어서 3연승하고 있죠. 그리고 12월의 현대의 세 경기 중 두 경기에서 팀 최다득점 만들며, 승리 이끌던 문성민 선수인데요. 아래 승리 위해 더 밝아지려하던 문성민 선수 모습 조금 보이고요

또 그 아래 아빠 대신 팬서비스 해주....게 된(?) 아가 모습도 담겼어요. ^0^


현대 문성민 선수


그냥 뛰는 건데 멋있네요

ㅋㅋㅋ

아마 마인드 컨트롤 중일 느낌이죠

근데 멋있네요

ㅋㅋㅋ


위에서 나름 흰자부자인 문성민 선수는

사실 구강도 부자(?)

내 입구멍 크다.jpg


.....(하...)

아니고요


서브에이스 후에

깐지나게 턴하면서

체육관한번 0.7초 둘러보며

존재감을한 뒤에

포효깐지를

그러면 관중석이

그러면 tv보던 사람들이 인정어인정

^0^.........


다들 아는

다들 익숙한 그 상황이에요


그리고 아래는 문갭.jpg


문성민 선수의 세상 행복한 동네바보형 표정

ㅋㅋ

이게 바로 그 갭모에인가요ㅋㅋㅋ


아마 사실 경기 안될 때 더 웃으면서 하는 그런 모습 아닐까 싶어요^0^;;


아래는 문성민선수 2세 아가 담겼어요


바야흐로 2017년 12월

경기가 끝나고 차를 타려고 기다리고 있는 문성민 2세앞에 그것이 나타났어요.


낯선 상황에서 고도의 집중력을

한 곳에 쏟고있는 문성민 2세의 모습

(심각)


이 날은 아가가

인민군 원스타, 장군 스타일링.....!ㅋㅋ

으로 나타난 날이에요ㅋㅋ

(깜찍해서 기절)


하지만 우리의 원스타는 집에 가려다가

날아다니는 비누방울을 보고

행진을(?) 멈췄어요ㅋㅋ


비누방울을 잡아보려던 원스타는

손에 닿자마자 방울이 터지니 당황했어요

그리고 비누방울을 불어주던 팬에게 

말없이 손을 내밉니다

(간절함 발사)


이를 눈치챈 팬이 방법을 알려주면서 비누방울 봉을 내밀자


볼살 속에 파묻혀있던 원스타의 부리가 나왔어요 (기절) (눈물)



날아다니는 비누방울을 보는 중인 문성민 선수의 2세.jpg


아가의 동심에 온 거친생각과 불안한 눈빛이 녹아 흘러내렸어요. 쥬르으르르르르륵


이렇게 문갭 & 원스타의 모습 정리합니다^0^/

(사진은 PC화면에서 클릭하면 확대할 수 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