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형들 부빔력과 커지는 중, 우카 나경복 선수, 서울 우리카드 위비 배구단 - 2017-2018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형들 부빔력과 커지는 중, 우카 나경복 선수, 서울 우리카드 위비 배구단 - 2017-2018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12. 20. 06:28
반응형

우리카드 나경복 선수 담겼어요.


3라운드 현대전, 나경복 선수가 다 따라잡혔던 위기의 14:13스코어에서 경기 끝내기 득점 만들던 그 날 모습이에요.


이 날 나경복 선수의 기록은 19득 올리면서 팀 두번째로 활약했고요. 블로킹 4개로 경기최다블락 만들기도 했었어요.

눈에 띄던 건 세터 유광우 선수와 맞춰가던 모습인것 같아요. ㅋㅋ 유광우 세터가 나경복 선수 엉덩이를 쎄게 뻑! 때리는 모습도ㅋㅋ 잘했다고 머리 헝클어뜨리기도 하는 모습도 경기장에서 볼 수 있기도 했어요.

이 경기에서는 나경복 선수 서브에 파워 실려있는 소리가 들리기도 했어요. 공 날아가는 소리랑 리시브하는 소리가 PBUM !!! --; 하고 남달랐었어요. 점점 웨이트로 불어가는 듯한 모습이랑 연관되어있나 궁금해지기도 했고요.


경기 전 몸푸는 중의 우리카드 나경복 선수

ㅋㅋ

트레이너가 거의 아가다루는 모습으로 소중하게 얼굴 받침을 해주고(?) 어깨 풀어주는 것처럼 보이죠ㅋㅋ


이 날 나경복 선수의 공격 점유는 약 27%되었어요.

우리카드에는 믿고주는 득점원(?) 용병 파다르 선수가 있는데

어려운 상황때도 나경복 선수에게 올라가는 모습도 있었죠

득점 후 주먹 쥔 나경복 선수 위에 보여요


유광우 선수 서브에 나경복 선수 블로킹이 나왔나???

득점이 나온 뒤 나경복-유광우 선수는 서로 빵터진 듯 하죠?_?ㅋㅋ


세트당 정확 1.00개 리시브 기록이 남은 나경복 선수


우리카드 득점에 날아가는 나경복 선수ㅋㅋ


다시 달여 온 내 서브를 맛보여주지.jpg

(저벅저벅)


하지만 안타까운 순간들도 있었어요.

공이가 여기에 들어와버리다니

중인 나경복 선수


그럴때마다 경복옆에는 누군가가 있습니다(?)

김상우 감독님도 설명해주고


유광우 선수도 다독여주고


구도현 선수도 


같이 기뻐하는 신으뜸 선수 등등

우리카드 동료형들이 항상 손을 내밀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5세트 14 : 13 상황에서

마지막 15점이 결정되기 0.07초전


양팀 모두가, 나경복 선수가 블로킹한 공이 떨어지는 위치를 바라보고 있었는데요.

공이 딱 선 위에 떨어졌고

나경복 선수는 승리의 손가락을 들었어요.

우리카드는 천안원정에서 거의 3년만에(?) 승리했다고 해요.


마지막 포인트를 만든 나경복 선수는 두들겨 맞았어요ㅋㅋ

승리 직후의 우리카드 선수들ㅋㅋㅋ


저쪽 가서도 또 파워 쓰다듬 당하는 나경복 선수ㅋㅋㅋ


그리고 무섭게 혼내던(?) 유광우 형님과도 재회ㅋㅋ

승리 후에 반가워하는 나경복-유광우 선수 표정이

거의 한달만에 외박나가서 만난 외부인 보는 표정ㅋㅋ


그리고 또 또 사랑받고 있는 나경복 선수ㅋㅋ

신으뜸 선수가 이마를 부비고 있네요ㅋㅋㅋ


나경복 선수 프로필은

94년생, 198cm, 담양중- 순천제일고- 인하대

별명 경복궁ㅋㅋㅋㅋㅋ

15-16시즌 1라운드 1순위 입단, 신인상 수상

이런 내용들이 나오는데요.


데뷔 시즌에 196득, 두번재 시즌 123득 만들었던 나경복 선수가 현재 시즌 반 정도 치룬 중에 벌써 172득점 쌓아가는 중이에요. 또 서브, 블로킹, 디그, 세트부문 모두 예년 기록보다 위에 있고요. 우리카드의 성장물 주인공 나경복 선수가 기록도 체격도 더 커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ㅋㅋ 우리카드 파다르 선수의 반대쪽 윙자리에서 나경복 선수가 얼마만큼 균형 맞춰줄지 기대된다면서 포스팅 마무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