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핫팩품뿜 후 버드철우 외, 삼성화재 블루팡스 박철우 황동일 류윤식 선수 등 - 1718 도드람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핫팩품뿜 후 버드철우 외, 삼성화재 블루팡스 박철우 황동일 류윤식 선수 등 - 1718 도드람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8. 1. 3. 11:17
반응형

삼성화재 블루팡스 박철우, 황동일, 류윤식 선수 담겼어요


핫팩을 쥐고 몸을 풀던 박철우 선수는

핫팩의 뜨신 기운을 받고

에너지가 폭발?_?한 듯 화이팅을 뿜고다녔어요ㅋㅋ

삼성 선수들과 손뼉을 쫙쫙쫩쫩 치고 움직였어요ㅋㅋㅋ


# 핫팩의 기운을 품어 뿜기(응?)


몸풀며 만난 황동일 선수와도 쫩하고 박수를ㅋㅋ

그리고 지나가는 후배 선수들과도 손을 쫩쫩치는데

ㅋㅋㅋㅋ 손만 치는게 아니라

얼굴에도 엄청 화이팅이 보였어요ㅋㅋ

 >ㅁ< 이표정인데ㅋㅋ

(박철우 선수 이모티콘 출시하면 잘 쓸 것 같은ㅋㅋㅋ)

극적인 표정!^0^

아니 그런데 화이팅의 기운은 얼굴에 뿐만아니라

5미터 너머까지 울리는(?) 손뼉 소리에도 났어요ㅋㅋㅋ

ㅋㅋㅋㅋ

촥촥

하고 하이파이브한 후에는

후배들이 손을 호호(?) 털었어요 ㅋㅋ


ㅋㅋㅋ '배구선수에게 맞으면' 영상도 있죠

더군다나 그냥 선수도 아니고

월드리그에서도 공을 빵빵꽂던 '박철우' 선수니까ㅋㅋㅋㅋ

엄청 아플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지금보니까 다행히(?) 왼손은 아니었네요ㅋㅋ

(왼손공격수ㅋㅋ)


중요한 경기지만 몸풀때부터 분위기 올리던 삼성이었고,

경기에도 그런 노력들 보였어요

우리 규민이.jpg

ㅋㅋㅋ

팔 한참 든 선수들 사이에 득점축하파티가 열렸고요ㅋㅋ


웃으면서 경기 중인 삼성코트,

박철우 선수도 치아 20개쯤 드러내며(?) 경기 중ㅋㅋ


# 공을 보는 황선수의 눈은


그리고 삼성 황동일 세터가 경기 운영했는데요.

토스할 때 이렇게 잘생기기 힘든데

(신기)


선수들 리드하는 세터의 자리에서, 황동일 선수


낮게 온 볼에 차분히 기다리는 황동일 세터

상대 블로커들이 노리고 있는데ㅋㅋ

뭔가 눈에 불안함?_?같은 게 없는 느낌이죠?_?


삼성화재 황동일 선수


그리고

이번에는 새가 되어 온 핫팩전사^0^;;; 박철우 선수


# 버드철우


삼성코트에 날아다니는 엄청 큰 새 한마리가 보였다긔

새는 공앞에서도 날았지만

삼성 점수판이 돌아가면 그때도 날았다긔


세레머니때도 나오는 삼성 박철우 선수의 무시무시한 점프력ㅋㅋㅋ

게다가 신장이 크니 더욱 크게 뛰어보였고요


득점 후 팬들을 향해 쩜프해서 날아갈 것 같은(?) 박철우 선수!

아무래도 새 맞는 것 같아요ㅋㅋ


(왠지 올스타전같을 때 응원단장 자리에 데려가도 이물감이 없을 것 같ㄷ.....)


ㅋㅋㅋ박철우 선수는 그냥 걸어가는데 표정이ㅠㅠㅋㅋㅋㅋ '3'

눈썹을 누가 그려놓은듯한 매력


그리고 팀동료선수 다독일때는 쪼끔 애교가 섞여보여요ㅋㅋㅋ


# 삼성의 ......왕자님(?)


팬들이 왕자님하고 부른다는 (응?) 류윤식 선수ㅋㅋㅋ


류윤식 선수의 서브에이스 후 삼성코트 모습


응? 이건 왕자님의 하트?_?ㅋㅋㅋㅋ

류윤식 선수 모습으로 포스팅 마무리합니다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