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노재욱세터 맨날 하는 거 moeum,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노재욱 선수 - 1718 도드람 v리그 프로배구리그 본문

배구/프로배구

노재욱세터 맨날 하는 거 moeum,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노재욱 선수 - 1718 도드람 v리그 프로배구리그

ForReal 2018. 1. 16. 04:11
반응형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노재욱 선수 담겼어요

현대 구단의 세터 선수요


공과의 소중한 교감중?_?

공을 소프트 터치중?_?

하는 현대캐피탈 3번 선수 담겼어요


현대 구단은 일반 팀들과는 다른 공격 패턴 운용하면서 게임하고 있죠

그 패턴 만들어내는 실사설계원ㅋㅋㅋㅋ (응?) 노재욱 선수인데요.

패턴은 하나하나 집어내 쓰기 힘드니

점유로 그 운용 볼 수 있죠~_~


# 현대 실사설계원이 즐기는 유명한 메뉴?_?


현재 리그 4순위 권에 있는 네 팀(삼성,항공,한전)과 우선 다른 점은

  외국인 선수의 점유. 

안드레아스 선수는 공격시도가 27%미만인데요. 

사실상 현대의 라이트에서 공격을 맡고있는 건

문성민 선수이니,


(1.16 12:00 기준)

4위권 에이스의 공격시도 비율을 비교하면

가스파리니 선수의 42.96%, 

펠리페 선수 43.73%, 

타이스 선수 44.68%에 비교해서

문성민 선수는 31.15% 정도로

타팀과는 다른 점유 시도하고 있는 노재욱 선수겠죠?


그리고 현대는 속공 시도도 많고, 

노재욱 선수와 현대 센터진이 반격상황에서 만드는 빠른 속공이 

배구팬들의 눈을 즐겁게해주죠


4위권팀의 속공 시도는

현대 18.27% > 삼성 15.77% > 항공 13.18% > 한전 12.68%

이고,


현재 리시브 5위인 현대지만

적시 적소에, 빠른 호흡을 맞춰내어

속공 성공률에서는 58.79%로 선두 달리고 있기도 하네요.

속공1위팀


기타 참고로

4위권팀의 에이스선수 외 윙 공격 시도

현대 49.73% > 한전 42.47% > 항공 42.43> 삼성 35.87%

이런 점유고요


이런 현대 노재욱 세터의

맨날하는 거 . moeum

입니다^0^~


현대캐피탈 세터 노재욱 선수의 <맨날하는거> 모음전이에요ㅋㅋ


스크롤을 내리기 전에 떠오르는 노재욱 선수의 그 경기장 단면들,

 바로 그것들이에요ㅋㅋ

맨날 하는 거1

토스를 합니다

그런데 위의 노재욱 선수는 토스를 하는 위치가 눈에 띕니다

아마 후위 코트까지 달려와서 높게 점프해 토스 /('-')뿅/


여기는 공이 네트앞까지 와줬죠ㅋㅋ

(피쳐링 넘어진 리베로?의 신발)


맨날 하는 거2

노재욱 선수는 공격수들이랑 잘 맞은 후에(?)

계모임 입구에서 우연히 만난 아줌마처럼 손짝짝이

어머~~ 반가워~~ 차여사~~

어머~~ 안여사~~ 손바닥 잘내밀어야지~~


아 물론 소통을 위해서 잘 듣는 시간도 가져요

눈도 최대 사이즈(?)로 열고

신영석 선수의 말을 열심히 듣는 노재욱 선수


맨날 하는 거3

노재욱 선수는 경기에서 중요한 디그를

경기당 하나씩은 해내는 거 같죠?_?

경기에 어느 순간에나 항상 집중하고 있기때문일까요?_?


현대 팀내 디그 순위 4위에요ㅋㅋ

100개디그를 현재까지 해냈다고 하네요.


특히 후위에서

또 잡았다 여기는 내 낚시터다

같은 노재욱 선수도 보였네요


맨날 하는 거 4

세레머니를 합니다

남은 모습들은 조금씩의 차이가 있는 노재욱 선수같아요

위에는 감독님이 작전시간에 "밝게 해라"라고 지시한 후에

"난 뛰어야한다 난 밝다 난 다리를 억지로 움직어야한다"하니

상체는 할 수 없이 따라가는 느낌의 '밝게 해라'시간 같죠ㅋㅋ


물론 세레머니할때 가끔 냉재욱의 잘생김도 튀어나와요

예쁜 옆모습^^~

블로킹에 성공하고 주먹을 쥔 차분한 노재욱 선수의 세레머니때도 있죠!

하지만

주로 아래같은 모습(?)


흐에헤 나는 안드레아스에게 혀 전염ㅂ..ㅕ.. 아니 혀 세레머니가 전염이 되었다.jpg


웃으면서(?) 얼굴을 남다르게 만들면서(?)

계속 뛰어다니는 노재욱 선수가 많이 보여요

방송에서 본인이 인정한(?) 홍렬타임 중 하나인것같기도 하죠?_? 귀엽ㅋㅋ


맨날 하는 거 5

소제목 : 생각하는 재욱


노재욱 선수는 혼자 뭔가 많이 생각하는 눈이 경기장에서 보이죠

위는 세트 시작할때 뭔가 생각할 것 같은 모습의 노재욱 선수


싸인하는 중에도 뭔가 생각중?_?같은

현대 노재욱 선수 보이죠

제스춰는 내 가슴안엔 나만의 방이 있어 이런것같기도하고


노재욱 선수는 자기만의 방안에서

자신에게 이야기 하는 모습도 많이 보이죠?_?

경기 중에 고민하는 세터들에게서 많이 보이는 모습이고요.

마이크 달고 들어보고싶게 궁금해지는 마음의 방~_~


이렇게 자신에게 이야기할때도,

또 아래처럼 밖으로 소통할때도 많죠


맨날 하는 거 6

소통염라대왕이 될 수 있을거같은 모양새의 노재욱세터

코트밖에서 응원가 앰프가 울릴때는 선수들끼리 목소리가 잘 들릴까 궁금하기도 해요.

노재욱 선수는 위에서 소리치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


4라운드 들어서 점유를 더 높여가는 현대캐피탈의 센터 신영석 선수와도

계속 이야기 많이 하는 모습 보였어요

노재욱 선수가 이번 공 괜찮았냐고 묻는 듯하죠?_?

그럼 신영석선수가 아우야 좋았다잉 근데 공이 쪼까 높아부럿다잉~_~.......같은 손가락을 들고있고요


현대선수들이 모두 모여있을때도 열심히 듣는 노재욱 선수 보였고요.


소통의 시간에

서로 더 미안하다고 내탓이라고 하는거 같은 찡글찡글 두 선수

노재욱 문성민 선수


오늘은 주인이 밥에 무슨 간식 올려줄까

를 생각할 것 같은 멍뭉이 모양

의 생각하는 노재욱 선수


맨날 ...ㅎ.....ㅏ....는 '가?'

노재욱 선수는 경기하다가 잠깐 멍타임이 왔어요

여긴어디 나는누구


우리 재욱 수고했어

조심히 일으켜 세워주는 팀동료들이 있는

노재욱 선수는 다시 다시 일어납니다. 


기쁨을 나눌 수 있는 동료들과 코트에서 같이 뛰는 노재욱 선수

로 우선 마무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