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2 소문의 최수종 하희라 부부 출연 익스트림! 강경준 장신영 하차? 정대세 임산부 체험, 추자현 우효광 워너원 만남 본문

기타/tv

동상이몽2 소문의 최수종 하희라 부부 출연 익스트림! 강경준 장신영 하차? 정대세 임산부 체험, 추자현 우효광 워너원 만남

ForReal 2018. 1. 23. 00:47
반응형

동상이몽2가 1월 22일 월요일에도 방영했습니다.


  강경준-장신영 커플은 집에 잘 못들려서 냉장고에 오래된 음식이 나오던 이야기, 그리고 1월 중순인 장신영의 생일을 위해 직접 케이크와 생일 음식을 만드는 이야기가 나왔어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 옹성우>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SBS 연예대상 MC인 추자현과, 외조를 하는 우효광의 모습이 나왔습니다. 워너원을 좋아하는 추자현의 모습과 '나야나'를 열심히 따라부르는 우블리의 모습이 비춰졌어요. 그러다가 한국어 가사는 모르니 "오늘밤 쭈구리는 나야나"ㅋㅋㅋㅋ하는 우블리도 나왔었죠.


  또 정대세-명서현 부부는 "셋째 갖자"고 하는 정대세의 이야기로 시작해서, 7킬로의 임산부 체험복을 입고 고생하는 정대세와 정대세가 했던 걸 똑같이 보수하는 부인(?)의 이야기가 그려졌었죠. 저 임산부 체험복은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주인공 홍주(수지 분)가 기자로 취재하자고 입는 모습도 나왔었죠. 


  그런데 임산부체험에서 보이는 모습이 조금 걸리기도 했어요. "과자가져오라, 임신한 아내앞에서 혼자먹으며 과자는 설탕많아서 먹으면 안된다, 배불렀는데 집 더러우니 청소하라"를 정말 아내에게 했었나하고 궁금해지기도 했죠. 게다가 다음주에는 정대세가 임산부 산통을 체험하는 모습이 예고편에서 기대하게 했고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나야나 안무도 아는 우효광>


  그리고 갑작스럽게 클로징 멘트에서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하차이야기가 나와서 놀랬습니다. 동상이몽에게 고마웠다고 이야기하는 장신영인데, 5월에 결혼한 뒤 출연할 수 있는 가능성을 이야기하며 끝났고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장신영-강경준의 자리를 그럼 누가 채울까 궁금해하는데 예고편에서 '최수종-하희라'부부의 모습이 보였어요. 50대부부...죠? 예고편에서 배우 최수종은 욕조에서 손빨래를 깨끗이 팍팍 터는 모습이 비춰졌죠. 그리고 배우라서 뭔가 꾸밈있는 모습일 것 같았지만, 산에서 익스트림 스포츠를 하는듯(?) 로프(?)같은 걸 타고 떨어지며 망가지는 모습도 기대하게 했습니다.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93년 결혼으로, 결혼 25주년인 이 부부는, 얼마전에 평창 성화봉송할때도 볼 수 있었죠. 소문으로는 '은혼식' 컨셉으로 출연한다고 하고요. 잉꼬부부의 정석이라는 25년차부부의 어떤 이야기가 나올지 다음화 기대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