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화유기 15회 줄거리 대사, 나찰녀 아이 살아있다? 우마왕 길들이기? 하선녀 본모습 죽음, 아사녀 손오공 베드 키스, 강대성 용, 이세영 오연서 본문

기타/tv

화유기 15회 줄거리 대사, 나찰녀 아이 살아있다? 우마왕 길들이기? 하선녀 본모습 죽음, 아사녀 손오공 베드 키스, 강대성 용, 이세영 오연서

ForReal 2018. 2. 18. 03:05
반응형

화유기 15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주에 아사녀(이세영 분)와 진선미(오연서 분)의 영혼이 바뀌었죠. 하지만 손오공과 필살의 인연 이야기를 듣고 깨지않으려 하는 진선미였고요.


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김병수 김정현

tvN 화유기


# 진선미 몸에 들어간 아사녀, 이를 모르는 척 거리두는 손오공

  아사녀가 진선미의 몸으로 깨어납니다. 집에 있는 손오공에게 좋은 꿈을 꿨다며 안아요. "내가 아주 갖고싶었던 걸 찾아가는 꿈. 찾았어. 아주 좋아." 웃으면서 안아주는 손오공. 뒤에선 표정이 굳어요.

  우마왕은 삼장의 피가 느껴진다며 어딘가에 살아있는 걸 느껴요. 사오정은 삼장의 몸을 해칠까봐 아사녀를 어떻게 하지 못하겠다 말해요. 아사녀는 진선미의 기억도 다 가지고 있을 거라는 저팔계. "오늘 밤에 진도를 어디까지 지키는게 관건이겠지"생각하는 우마왕. 


<tvN 화유기 방송화면>


  한편 손오공과 아사녀는 침대에서 구르고 있어요. 손오공은 그동안 금강고로 불편해했던 진선미 이야기를 하면서 아사녀를 모르는 척 거부해요.

  손오공이 찾는 진선미는 석관안에서 반지를 끼고 잠들어 있어요.


  아사녀와 손오공은 요괴들 앞에서 결혼 이야기를 해요. 모두 아사녀를 모른척하느라 진땀을 빼요. 진선미가 웨딩드레스를 보러 간 사이에 삼장의 냄새와 모습과 기가 완전히 똑같다고 하지만 손오공은 "난 쟤가 전혀 삼장으로 느껴지지않아."말해요.

  

# 향로를 깨면 돌아오지 못하는 삼장, 깨려는 동장군

  진짜 향로는 푸른빛으로 변해서 동장군 앞에 있어요. 아사녀는 "푸른 빛으로 바뀌면 내가 삼장의 몸으로 들어간거야. 그때 이 향로를 깨." 향로를 깨면 삼장은 돌아오지 못한다고 말했었어요. 동장군은 향로를 얼리고 있어요.  하지만 동장군은 향로를 얼려놓고 없애지 못하고 있어요. 

  우마왕은 몸속의 피로 진선미가 살아있는지 확인하고, 저팔계와 마비서는 향로를 찾으러 서둘러요.


<tvN 화유기 방송화면>


# 아사녀를 손오공에게 가지 못하게 잡는 사오정-우마왕 실패

  아사녀의 도발에 화나서 "삼장이 돌아오면 난 아사녀를 찢어죽일거야"하고 있는 손오공.

  아사녀는 손오공 집에 계속 있겠다고 말해요. 그를 보며 우마왕은 "저게 오늘 밤 널 자빠뜨리겠다고 작심을 한거같은데 어쩔래?" 해요. "마왕. 나랑 같이자자."하는 손오공.

  사오정은 아사녀를 데려가서 계속 말을 걸며 시간을 끌지만 아사녀는 손오공에게 가요. 손오공은 자는 척하고 있어요. 

  우마왕은 간신히 아사녀를 방밖으로 데려가요. 마왕이 발을 걸자 "마왕님 혼례선물이 파초선이었다면서요? 그걸 주세요."하는 아사녀. 아사녀는 우마왕 속을 긁어요. "천계는 그 여자에게 고통을 준 바람에 마왕님을 잘 길들였네요. 약해지시고. 안되셨어요."하며 웃는 아사녀. 우마왕은 폭발해서 화를 내요. 손오공이 진선미에게 나오라고 합니다. "티 났을거야. 도망가기전에 잡아."말하는 우마왕.


<tvN 화유기 방송화면>


# 아사녀 알아챈 손오공 앞에서 자해하며 협박, 아무것도 못하는 손오공

  아사녀가 다가오자 결국 손오공은 밀쳐내고, 놀라서 다시 아사녀를 받아내요. 아사녀는 손오공이 알고있던걸 눈치채요. "내가 삼장이야. 걘 없어. 내가 갇혔던 석관에 걜 묻어버렸거든" 그 말에 손오공은 화가나서 아사녀를 죽이려고 하다가 살아있다는 말에 참아요. 아사녀는 깨진 잔을 들고 "나한테 또 이러면 이 여자 악귀한테 먹혀버리게 만들거에요"하면서 협박해요. 손오공은 결국 아무것도 못하고 아사녀는 혼례를 하고 천년쯤 잡아둬야겠다 웃으며 말해요.

  우마왕은 손오공에게 이야기해요. "동장군만 찾으면 돼." "마왕 천년동안 이런 마음이었어?" "내가 해줄 수 없는 건 아무것도 없는데 어디 있는지도 모르는 고통. 난 천년동안 그랬어."


<tvN 화유기 방송화면>


# 아사녀 기분을 망치려고 노력하는 손오공

  사오정은 손오공에게 준비해놓은 신방을 보여줘요. 손오공은 아사녀에게 "기분 나쁘게 드럽게 망쳐줘야지"하고 웃습니다.

  아사녀는 점원들을 홀리면서 쇼핑하고 가려다가 손오공이 마술을 풀어서 망신당해요. 손오공은 "넌 나 좋아한다며. 갖고싶다며. 줄까?"하더니 "안줘 거짓말이야"하면서 아사녀를 계속 놀려요.

  손오공은 아사녀를 부동산에 데려갑니다. 아사녀는 진선미의 기억이 있다면서 진선미와 똑같이 살 수 있다고 진선미가 했던 말들을 흉내냅니다. 손오공의 표정은 굳어요. 손오공은 아사녀를 놀리고 사라져요.

  한편 한주는 아사녀한테 더럽게 하고 다니냐 뭐라하고ㅋㅋ 일이 많다고 시켜요. 아사녀는 이상한데 도장찍고 있어요ㅋㅋㅋ 돈좀 도와달라는 사촌들, 괴롭히는 조나단도 와서 아사녀는 혼이 나가요. 

  한주는 손실장이 진선미네 집 와있으라고 했다고 애기들 데리고 와요.


<tvN 화유기 방송화면>


# 하선녀를 깨우는 손오공, 당황하는 동장군

  우마왕은 자다가 추워졌던 기억을 하면서 동장군 혼자 한 짓이라 추측하고 저팔계와 손오공에게 말해요. "하선녀가 이 일과 상관없다면 그쪽을 깨워야 돼" "동장군이 깨있었다면 지금은 많이 지쳤을거야."

  한편 향로앞에서 동장군은 힘들어하고, 하선녀는 나오려고해요.

  손오공은 하선녀의 술집에 가서 술집을 부수려고 술병으로 공기를 칩니다. "하선녀를 불러야지"


<tvN 화유기 방송화면>

<하선녀>


  하선녀는 나가려고 하고, 동장군은 막으려 해요. 하선녀의 영혼은 밖으로 나와요. 이를 보고 "너는 내 몸에서 나와있으면 금방 사라져 돌아와!"부르는 동장군인데 하선녀는 사라져요.

  하선녀는 손오공에게 나타납니다. "동장군 어딨어. 향로는."


<tvN 화유기 방송화면>


# 하선녀, 동장군의 배신 대신 죽고

  동장군 어디있는지 찾았다는 말이 우마왕에게 들어가요.

  한편 동장군과 손오공이 만나요. "그 향로가 있어야지 내 신부를 찾아올 수 있어!" "저도 제 누이의 영혼을 지켜야 합니다." 두 사람은 맞서요. 동장군은 주변을 다 얼려요. 하지만 손오공의 한방에 동장군은 날아가요. 동장군이 다시 주변을 얼리려고 하는데 하선녀가 나타나서 주변을 다 녹여요. "힘을 쓰면 안된다. 니 영혼이 남아나질 못해"하고 말리는 동장군. 하선녀는 이제 자신은 간다 말하고 사라져요. 동장군이 울고, 하늘에서 눈이 내립니다.

  하선녀의 온기로 우마왕의 눈이 돌아와요.


  동장군은 손오공에게 아사녀와 계약한 이야기와, 아직 향로의 불이 있고, 삼장도 살아있을 거라 이야기해요. 손오공은 배신했지만 하선녀가 갚고갔다며 동장군을 죽이지않아요.

  

# 석관 보면서 설레어하고 있는 강대성

  석관을 보고 있는 강대성. 아사녀에 대해 궁금해해요. "여기서 나온게 그 사람들을 죽인걸까요? 찾아온다고 기다린다고 했어요. 나 되게 설레요. 기대도 되고. 뭔가 엄청난게 이 강대성 앞에 나타날 것 같아요."

  용은 왕을 상징하니, 석관에도 용을 상징한다는 걸 알고 "그 석관이 신녀의 관일 수도 있겠네요"하며 웃는 강대성.


<tvN 화유기 방송화면>


# 아사녀 속여 키스로 잠드는 약 먹이는 손오공

  한편 한주는 아사녀를 데리러온 사오정을 보고 핸드폰 회사 사장님인걸 눈치채고 깜짝놀라요. 손오공이 회장아들인줄 알아요ㅋㅋ


  사오정의 이야기를 듣고 수렴동 신방으로 가는 아사녀. 손오공이 아사녀에게 와인을 줘도 받지않고, 향도 못펴게 해요. 손오공은 얘기나 해보라합니다. "나는 이번세상에서도 다시 왕을 만들거야. 니가 곁에서 날 지켜주면 난 다 할 수 있어. 내가 당신이 사랑했던 삼장이 되줄게."말하는 아사녀. "사령의 인연을 끊어드리죠"말에 손오공은 삼장이 안일어나는 이유를 알게 됩니다.

  삼장을 "안 기다려"말하고, 아사녀에게서 반지를 빼더니 손오공은 아사녀를 눕히고 입을 맞춰요. 그리고 "약을 나눠먹는덴 여러가지 방법이 있어."말합니다.



<tvN 화유기 방송화면>


# 아사녀 꿈에 들어간 우마왕, 진선미 꿈에 들어간 손오공

  동장군은 우마왕에게 향로로 연결되고, 꿈속에 아사녀와 삼장이 있을거라 말합니다.

  손오공은 반지로 꿈과 연결되어 있다면서 반지를 향로에 넣어요. 손오공의 목소리를 듣고 꿈속에서 진선미가 일어나고, 아사녀는 꿈으로 갑니다. 동장군은 향로의 불을 꺼요. 진선미와 아사녀의 꿈은 끊어졌어요.

  아사녀의 꿈에는 우마왕이 찾아왔고, 진선미의 꿈에 손오공이 찾아갔어요. 

  우마왕은 아사녀를 석관 속으로 넣으려고 하는데 "나찰녀가 낳은 아이 정말 죽었을까요?"하고 아사녀가 우마왕을 흔들어요.

  진선미는 깨어나서 손오공을 보고 다가오지말라고 하지만 손오공은 다가가요. "날 지키러 온다고 했잖아?"하는 손오공의 말에 진선미는 결국 손오공의 손을 잡아요. 


<tvN 화유기 방송화면>


# 살아나서 강대성에게 향하는 아사녀

  우마왕은 향로를 잡화점에 맡아두라고 가져와요. 하지만 "아사녀는 놓쳤습니다. 제가 많이 약해져서요?" 말해요.

  한편 아사녀는 진부자의 몸에서 깨어나서 저팔계의 속여서 도움받아 탈출해요. 저팔계는 아사녀를 알아도 잡을 수 없어요. 아사녀도 그런 저팔계의 마음을 알고 슬픈 모습이에요.


  강대성의 집. 석관 앞에 아사녀가 와있어요. "약속대로 찾으러 왔습니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tvN 화유기 방송화면>


# 나찰녀의 아이, "우마왕을 얌전하게 길들이기 위해?"

  우마왕은 "그 애가 나에게 아주 큰 깨달음을 줬어." 말해요. "신성과 요괴 사이에서 뛰어나 인간 아이 수십의 영혼을 먹은 아이가 과연 죽었을까요? 아이가 죽어서. 여자는 죄를 지었고, 마왕님은 그 형벌을 풀어주려고 천년을 얌전하게 살았어요. 거꾸로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그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절 놔주세요."

  "날 얌전하게 길들이기 위해서, 그녀가 죄를 짓고, 그 죄를 위해 그녀가 애를 죽였다? 만약 내가 속았다면 모두가 나의 적이야"


#

  진선미와 손오공은 신방에서 눈을 뜹니다. 그런데 손오공은 졸려서 잠이 들어요.

  진선미는 자고있는 손오공의 금강고를 빼려고 해요. 


 

# 예고편에 손오공이 칼을 쥔 모습이 보입니다. 진선미의 시작? 엄마?이야기가 나올까요?


- 리싸 Always You ost 발표됐어요.


+ 설마 사령의 인연 끊어준다고 나중에 강대성 용만드는 거랑 바꾸는 거 아니겠지하는 생각도 들고


+ 진선미가 나찰녀 아이라면 삼장의 운명이 인간아이 영혼을 먹어서 생긴걸까요?


+ 등장 인물의 운명들이 우마왕 길들이기로 시작되었다는 건가요? 앞으로 우마왕 이야기의 진실도 궁금하고, 우마왕 화나서 더 흑화할지도 궁금하네요!


+ 토일 밤 9시 tvN 드라마 화유기 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