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추리의 여왕 시즌2 15회 줄거리 대사, 증거 조작 김실장, 권상우 형 과거 죄 최강희 부모? 고시환 누명 연탄, 봉사 소름 바바리맨 원주석 변호 김태우. 마지막회 시즌3 고고? 본문

기타/tv

추리의 여왕 시즌2 15회 줄거리 대사, 증거 조작 김실장, 권상우 형 과거 죄 최강희 부모? 고시환 누명 연탄, 봉사 소름 바바리맨 원주석 변호 김태우. 마지막회 시즌3 고고?

ForReal 2018. 4. 19. 03:13
반응형

추리의 여왕2 15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며 정리하는 노트에요

지난 회, 김실장=보국이라는 게 밝혀졌고, 미주가 시체로 발견되며 끝났죠.


극본 이성민 연출 최윤석 유영은

KBS 추리의 여왕 시즌2


# 김실장에게 부탁하는 바바리맨

# 미주 남친 시환에 누명씌우려는 남자

  시체가 실려가는 모습을 숨어서 지켜보다가 바바리맨은 지승에게 "당장 김실장 만나게해주지않으면. 저도 생각이 있어요."합니다. 김실장과 바바리맨은 통화해요. 진미그룹 송태규 부회장의 이종사촌이란걸 김실장은 이미 알고있어요. 김실장은 지승에게 약점으로 쓰라고 말했었어요. 


<KBS 추리의여왕 시즌2 방송화면>


  마스크 쓴 남자가 cctv를 가리고 한 집에 들어가 머리카락, 휴지, 수건, 신발 등을 담아요. 마스크 남자가 들어간 집은 시환의 집이에요. 한편 고시환은 설옥과 만나 미주의 일로 눈물을 흘리며 꼭 범인 잡아 죽일거라고 해요. 시환은 집 앞에서 마스크남과 마주쳐요. 남자는 도망가는 시환을 따라갑니다.


<KBS 추리의여왕 시즌2 방송화면>


# 현장을 보면서 추리하는 형사들 # 연쇄살인 추측하고 긴장하는 우경감

  완승은 타이어자국을 말하고, 우경감은 당황한 흔적이 있다고 해요. "왜 시체를 며칠이나 방치했을까?" "보고 즐기려고." 우경감은 이런 유형은 환상이 사라지면 또 살인을 저지를 거라고 합니다.


<KBS 추리의여왕 시즌2 방송화면>


  경찰들이 사건회의합니다. 미주에게 타박상이 많았다고해요. 설옥은 미주가 어딘가에 증거를 남겼을거라합니다. 또 손톱에서 혈흔이 발견되었다고 해요. 독특한 타이어가 외제같다고 말하는 경찰들.

  황팀장은 우경감의 긴장한 모습을 보면서 "연쇄 살인이라 생각하지?"물어요.


<KBS 추리의여왕 시즌2 방송화면>


# 신서장을 협박하는 김실장, 계팀장 미주사건으로 보내고

# 과수팀, 2차 감식때 달라진 현장 눈치

  신순경은 김실장이 보낸 꽃다발을 받았다 아빠한테 얘기하고 신서장은 놀라서 이제 아빠랑 다니자해요.

  신서장은 보국과 바둑을 두며 "따님을 위해서라도 김실장 배신하지 마세요? 서장살이라도 지키고 싶으시면?" 협박해요. 서장은 아무말 못해요. 이후 신서장은 윤미주 사건을 계팀장에게 맡기라고 합니다. 조과장은 당황하다가 두 팀이 같이 수사하는 2책을 말해요.

  한편 바바리맨은 중진경찰서 수사민원 상담센터에 자원하러 와요.


  현장에 계팀장과 육경장도 오고, 의경들도 밖에서 현장을 보고있어요ㅋㅋ 경미는 1차감식때 없던 머리카락을 찾아내고, 황팀장은 못보던 증거가 생긴걸 이상해해요. 한 남자가 의경으로 변장하고 와서 고시환의 머리카락과 DNA를 뿌리고갔어요.

  

  경찰들이 모여 윤미주에 대한 브리핑을 합니다. 우경감팀이 바바리맨이 진화된 이야기하는데 육경장은 깝쭉대요. 시멘트바닥과 마찰한 상처도 있고, '경부 압박 질식사'가 원인이라 이야기하는 황팀장.


<KBS 추리의여왕 시즌2 방송화면>


# cctv 차 주인 원주석 체포하지만, "지나다 때리는 남자봤다" 거짓증언

  설옥은 현장에 갔다가 의경에게 "머리카락, 족적, 피묻은 갈대잎이 나왔대요"들어요. 설옥은 범인이 차를 세우고 의식없는 미주를 내렸는데 갈대밭에서 깨어나 발버둥쳤을걸 추측합니다. 성폭행당한곳은 시멘트바닥이라면서 중진동이라 결론내리는 설완.  


  공경장은 인근도로 cctv에서 파란차가 목격됐다고 완승에게 말해요. 완승이 바바리맨을 강간살인혐의로 체포해요. 황팀장은 바바리맨의 차가 너무 깨끗하다면서 범인일거라 말합니다. "이건 전문가 솜씨야." 황팀장은 범인의 족적도 추출해요.


<KBS 추리의여왕 시즌2 방송화면>


  바바리맨을 심문하는 완승이에요. 범인 심리를 그대로 말하며 추측이라하는 바바리맨.

  사실 이틀전에 바바리맨은 계팀장에게 가서 근처를 차로 지나다가 여자를 때리는 남자를 봤다고 거짓증언해요. 자기가 말리러갔다가 윤미주에게 맞았다고하고요. 

  2차 감식때 시환의 증거가 나왔다고 설옥도 들어요.

  계팀장은 시환의 집에 가서 "왜 이렇게 증거들이 가지런하지? 도망을 쳐도 노트북은 챙기는데?"하고 의심해요.


<KBS 추리의여왕 시즌2 방송화면>

# 사건 조작 눈치챈 우경감, 희연과 손잡기로

  살인사건을 설계하고 조작하고 있다는 걸 눈치챈 우경감이 정희연과 몰래 만나 손 잡기로 해요. 희연은 "완승이는 끌어들이지마세요. 내가 서현수란 것도 모르게 해주세요"말해요. 희연은 하루만 더 완승곁에 머무르려하다가 불이 나는 바람에 만난거고, 반지를 보며 욕심을 내다가 그런거라며 자신은 정희연으로 살거라 말해요.


<KBS 추리의여왕 시즌2 방송화면>


# 원주석에게 협박받고 풀어주는 변호사 지승

  경찰서에 지승이 바바리맨을 변호하러 왔다고 해요. 완승은 또 살인을 저지를 놈이라며 말려요. 완주석은 지승이 과거에 한 일로 협박했었고요. 완승은 왜그러냐 하고 지승은 "난 최선을 다하고 있는거야 하앤정과 가족을 위해서."말해요. 완승은 아버지를 닮아가는 형이 답답해요. 바바리맨은 풀려납니다. 설완은 뒷모습을 보면서 걱정해요.


<KBS 추리의여왕 시즌2 방송화면>


# 설완팀, 골목 봉사 명단 속 '원주석' 발견, 또다른 피해자로 혈흔 발견

  봉사단체 명단이 완승팀에 도착해요. 막다른 골목 봉사팀에 바바리맨 '원주석'의 이름이 나와요. 우경감은 미주때 원주석이 장갑을 안꼈다면서 미주를 먼저 죽인 뒤에 장갑을 꼈다고 해요. 우경감은 "살인중독"을 이야기해요. "시체는 성적표같은겁니다. 범인의 불안함은 지금 최고조에 달할겁니다."하고 범인을 분석해요.


  바바리맨 목격자가 한명 더 나타났다는 말에 설완이 찾아가요. 얼굴을 가리고 장갑낀 사람이 쫓아와서 도망갔다고 해요. 여자의 손에 묻었다가 제설함에 묻은 혈흔지문을 찾아내요. 그러면서 미주의 흔적이 상관없는 중진동 골목에서 발견된다면 뒤집을 수도 있다고 하면서 경미한테 부탁해요.


  한편 계팀장은 고시환을 수배하라고 해요.


<KBS 추리의여왕 시즌2 방송화면>


# 봉사하는 집에서 원주석 기다려서 증거와 체포한 설완

  원주석은 봉사하러 왔다가면서, 중진 골목에 있는 신순경에게 달려들어요. 공경장은 일부러 던지면서 놔주고, 원주석은 봉사활동한 집으로 다시 들어가서 장갑을 봉사활동하는 집에 숨겨요. 하지만 집에 숨어있던 설완이 나와서 증거물을 획득하고 공경장과 신순경이 체포해요. 장갑-신발이 들어있는 증거물을 설옥이 들고, 경미도 혈흔을 찾아냈어요.

  원주석이 현행범으로 체포되고 계팀장은 당황합니다.

  지승은 원주석에게 다그치지만 원주석은 그냥 산책했을뿐이라합니다. "그럼 교수님이 한 짓은요? 간단하게 덮었잖아요?"


<KBS 추리의여왕 시즌2 방송화면>


# 증거를 조작하는 김실장, 자살로 위장되는 고시환

  완승은 형을 말리며 물어요. "누군가 증거를 조작하고 있어."

  지승은 김실장에게 찾아가 다른 사람한테 누명을 씌우거나하는거냐 물어요. 불안해하는 지승에게 아니라는 김실장. 하지만 고시환은 한 남자에 의해 자살로 위장되고있어요.



# 예고편에 계속 김실장이 뭔가하고. 고시원의 몰래카메라로 조작범 잡네요. 그리고 김실장 위치알아내는 완승! ㅋㅋㅋㅋ 그런데 다음화에 다 안풀리겠죠? ㅋㅋㅋ 시즌3 고고고곡고고고ㅋㅋㅋㅋㅋ

 

+ 고시환을 따라가고 증거 조작한 남자... 육경장이죠?...아닌가...? ...? 맞죠?... 닮은 느낌인데...?


+ 지승은 과거에 무슨 일을 한걸까요? 헐...지승의 일을 덮으려고 김실장이 설옥부모님 죽였나봐요.? ...? 설마? 그럼 서현수 납치한게 지승...? 이거나...? 태규-지승-장도장이 같이 마약하고 그랬던거 아니었겠죠? 아니면 태규-지승이 마약했고, 장도장이 공급책이었는데, 서현수가 우연히 이를 알게되어서....? 그래서 희연이 지승한테 접근한걸까요?


+ 정희연은 현재의 돌아온 현수로 완승을 다시보는걸 포기하기로 마음 먹었네요. 적어도 김실장 잡을때까진 완승에게 안밝힐것같죠?


+ 재벌 갑질 드라마 많이 나오는데 더불어서 뉴스에서도 재벌 갑질 녹취같은거 직접 뜨고 그러니까, 자꾸 원주석같은 사람이 실제로 있을것같고, 정말 김실장같은 사람이 덮어줄것같고, 그런 생각이 드네요. 약간 합리적인 망상같이 느껴요ㅋㅋ


+ 이번 회 타이트해서 재밌었죠ㅋㅋ


+ 19일 목요일 밤 10 시 추리의 여왕 시즌2 마지막회해요.ㅠ_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