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우리가 만난 기적 7회 줄거리, 카이 김환희 구한 씬 뮤비? 김명민 화분 습관 의심 라미란 액자, 곽효주 이력서 범인? 형사 도청장치, 김현주 과거 배윤경 레코드 본문

기타/tv

우리가 만난 기적 7회 줄거리, 카이 김환희 구한 씬 뮤비? 김명민 화분 습관 의심 라미란 액자, 곽효주 이력서 범인? 형사 도청장치, 김현주 과거 배윤경 레코드

ForReal 2018. 4. 24. 01:49
반응형

우리가 만난 기적 7회 줄거리, 4월 23일 월요일 방송봤어요.

지난 회, 남편과 현철의 사고기록에 연화(라미란 분)가 의문을 갖기 시작했죠.


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조웅

KBS 우리가 만난 기적


# 혜진-현철의 어색한 모습 본 금성무

  도와달라는 현철 앞에서, 혜진은 강호 학교에서 왜 그랬냐 물어요. 아빠 잃은 아이라 마음이 쓰였다는 현철. 그리고 현철은 이혼 하고싶냐 물어요. 우리에게 남은건 없다 "당신은 날 사랑하지않는다"말하는 혜진. 금성무는 둘이 따로 가는 모습을 멀리서 지켜봐요.

  대표가 혜진한테 관심있다고 설레발치는 동료언니. 바람둥이같다고하는 혜진. 대표와의 회의에서 마케팅 제안하는 혜진.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연화-지수-황금녀에게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

  연화는 지수에게 파인애플 자르는것만 1년을 해서 아빠가 싫어했다는 이야기를 해요. 하지만 혜진앞에서는 파인애플을 먹는 현철이에요.

  할아버지가 공사장에서 있었던 일을 듣고 "아빠가 지켜주는거 아니야?"하는 지수. 연화는 계속 의심해요.

  연화의 가족 사진 속 남편의 얼굴이 송지점장 얼굴로 바뀌어있어요.

  현철과 (엑소 굿즈 사줄까ㅋㅋㅋ)문자하다가 계단에서 넘어지는 지수를 아토가 나타나서 구해줍니다. 지수는 눈에 보였다 사라진 누군가에, 상황을 이상해해요. 


  딸이 묻는데 황금녀는 춤춘 기억이 없어요. 카페에 연락해서 춤췄냐 물어보고 깜짝 놀라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가출한 강호에게 음식해주고 믿어주는 현철 # 지수에게 사과하는 강호

  아들 강호는 또 가출했어요. 자기들이 잠자던 교회에 찾아갔는데 밭으로 변해있어요.


  현철은 어릴적 앨범을 살피는데 기억이 돌아옵니다. 강호가 안들어왔다는 이야기에 현철은 "강호 좋아하는 음식 뭐에요?"묻기도 해요. 그리고 지수한테 전화해서 지수가 강호에게 전화해요. "아빠 살아계신걸 감사하게 생각해라!"하는 지수.

  강호가 집에 들어가자 현철이 요리를 해주고 "보물 나랑 같이 찾을래?"물어요. 그리고 강호의 신기한 경험을 믿어주는 현철이에요. 그 모습을 지켜보는 혜진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누가 가져다놓은 빵과 우유를 강호는 선생님에게 줍니다. 지수가 준건데 그 모습을 보고 삐져요. 강호는 우유 안먹는다고 해요. 지수는 "너희 아버지가 고마워서 사준거야."하고, 강호는 아버지일 미안하다고 말해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도청장치와 부착범인 알아내는 경찰, 위험에 처하고

  경찰은 도청장치를 발견해요. 그리고 그걸 산 사람을 찾으려 cctv를 뒤집니다. 그러다가 기자를 발견해요. 이후 경찰을 미행하는 누군가가 있고 알아채지만 경찰은 놓쳐요.

  곽차장은 형사가 도청장치 발견했다는 연락을 받아요. 마침 현철은 의심스러운 모습을 발견하고 곽효주의 이력서를 살펴보다 놀랍니다.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송현철 잘라내자는 사람, 떨어지는 은행 실적에 가만히 있는 육부

  송현철 잘라내고 지점장하라는 사람에게 육부는 반기지않지만 달라진 현철을 말리지는 않아요.

  신화은행이랑 20년 거래했다는 중소기업 이사장 남자가 현철에게 찾아오고, 현철은 과거 기억이 떠올라요. "저 회사 대출내주면 송지점장 다쳐..."하는 직원들. 달라진 행동에 육부는 이상해합니다. 은행 실적은 6등까지 떨어졌어요.


#

  황금녀는 현철의 차를 뽑아서 딱풀이한테 기사를 시켜요. 현철은 공사장에서 일하는 아버지를 보러가서 차 팔까 말하다 25억을 떠올려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딸과의 모습 본 혜진, 현철과 첫 데이트 장소로

  혜진은 남편과의 첫만남을 회상해요. 레코드에 번호를 써서 줬던 현철.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혜진의 딸은 성적이 안나와서 울다가 엄마한테는 성적표를 숨기고 괜찮은척 공부해요. 며칠 후, 현철은 영어학원 갔다오는 딸을 보고 칭찬해주다가 "꿈이 뭐야?"물어요. "모르겠어. 그냥 1등?" 등수는 괜찮다며 현철은 딸에게 밥을 잘 먹으라해요. 두 사람의 모습을 멀리서 보던 혜진은 혼란스러워요.


  그리고 혜진은 휴가를 바꿔서 현철과 처음 데이트한 장소에 갑니다. 과거에 "기적을 믿느냐"는 혜진에게 안 믿는다고 했었던 현철. 그리고 과거의 연화와 현철도 이 거리 저편에서 데이트했었어요. 현철은 연화와의 기억을 떠올려요. 이후 그 레코드 가게 앞에도 가는 혜진과 현철. 현철은 혜진과의 과거를 떠올려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현철의 화분-습관을 보면서 의심의 퍼즐 맞추는 연화

  방송국에 간 송현철. 경제프로그램에서 버벅거리다가 갑자기 생각나는 단어들로 자기도 모르게 말을 막 해요.


  연화가 은행에 찾아와서 딱풀이는 놀라요. 연화는 현철의 사무실에 있는 화분을 보고 놀라더니 현철에게 의심하는 질문을 던져요. 하지만 현철의 답은 듣고싶지않아합니다. 이후 현철은 연화의 보험 들으라고 직원들한테 영업해요.


  연화는 현철의 납골당에 꽃을 넣어주러 가요. "당신이 애지중지하던 선인장을 당신 친구가 키우더라?"하고 말을 거는 연화.

  연화는 남편이 방송에서 똑같은 말에, 똑같은 습관이 있는걸 보면서 기억과 의심들이 한꺼번에 떠올라요.



# 예고편에 본부인에게 적응한 현철, 실적1등하겠다는 현철. 위험한 경찰. 연화 가족과 잘 지내는 현철. 그리고 연화가 다 눈치채서 말하나보네요.ㅠㅠ


+ 곽효주의 이력서에 뭐가 있었길래 현철이 놀랄까요?


+ 오늘 아토가 계단에서 구해주는 장면 너무 예뻤죠ㅋㅋㅋ


+ 그런데 미리보기 방송에서 경찰 죽는다고 들은것같은데...? 경찰이 사건 조사하던거 놓치면 조사할 사람 없게될까요?ㅠㅠ


+ 오늘 혜진의 쪼끄만 딸이 성적 스트레스 받는다는게 정말 안쓰럽기도 했네요 ㅠㅠ.. 혜진이 마음을 돌릴만한것같아요. 혜진이 금성무한테 조금이라도 마음이 열렸을까 했는데... 애들도 있고 쉬운 결정은 아니겠네요.


+ 그나저나 사진속 얼굴이 변한거... 연화가 보게될까요?ㅋㅋㅋ 그런 일 있으면 소름돋을듯하죠ㅋㅋㅋ


+ 곽차장에게 연락하는 사람이 은행장과 이회장 쪽 맞겠죠? 육부에게 지점장하라는 사람 아니겠죠? 영등포점 오승준은 어떻게 됐을까요?


+ 그런데 혜진 과거에 송현철 만난거 최악의 기억 아니에요?ㅋㅋㅋ 결혼 하고보니 이상했으니까요ㅋㅋ


+ 월화 밤 10시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이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