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무법 변호사 7회 줄거리 대사, 한재이 엄마 재회, 강연희 남여사 배신 기대, 안오주 시장 백지신탁, 기성 저축은행 박호산 천승범 검사 등장, 차문숙 최진애 친구 충격 본문

기타/tv

무법 변호사 7회 줄거리 대사, 한재이 엄마 재회, 강연희 남여사 배신 기대, 안오주 시장 백지신탁, 기성 저축은행 박호산 천승범 검사 등장, 차문숙 최진애 친구 충격

ForReal 2018. 6. 2. 22:21
반응형

  무법 변호사 7화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연희가 7인회에 들어갔고, 상필(이준기 분)-재이(서예지 분)가 진짜 싸움을 할 것 같은 모습으로 끝났죠. 또 예고편에 배우 박호산이 보이기도 했고요. 어떤 싸움일까 궁금했어요. 7회에서는 새로운 판으로 들어갔어요. 안오주가 기성시장이 되면서 시작했고, 새로운 인물들이 기성으로 왔죠. 그리고 시장이 되는걸 막으려던 우형만도 있었고요.


극본 윤현호 연출 김진민

tvN 무법변호사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


# 기성시장이 된 안오주, 우형만에게 자료 얻는 상필-재이

  기성 시장이 된 안오주라니 세상에 당황하면서 7회 시청을 시작했어요. 안오주 시장 당선을 보며 상필과 재이는 "기성을 통째로 차문숙에게 갖다바칠거야."걱정합니다. 우형만을 타고 올라가서, 안오주의 숨통을 끊어놀을 자료를 얻어내야한다 말하다가 재이는 우형만이 위험할 걸 간파해요.

  한편 우형만은 경찰서를 떠나며 숨겨놨던 무언가를 챙깁니다. 우형만은 장기주차장으로 가서, 한 차의 트렁크에 숨겨놓은 자료와 총기를 갖고 가요. 이후 GPS를 보고 따라간 상필과 재이가 우형만이 놓고 간 차와 자료들을 발견합니다. 우형만이 교도소에서 꺼내준 대가로 일부러 준 거였어요.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


# 손성식이 새로운 오주 대표이사 # 남여사-연희 "차판사를 넘어서"려는 계획

  안오주는 차문숙에게 7인회의 손성식 은행장이 오주그룹 대표이사로 들어간다고 보고해요. 이후 7인회 모임에서 안오주가 오주그룹을 손성식에게 맡긴다고 발표합니다. 그 말에 검사장과 남여사는 불편해해요.

  남여사와 연희는 7인회를 지켜보며 속삭입니다. "누구든 이용해서 높이 올라갈거야. 차판사님처럼." "이왕할거면 차판사를 넘어야하지않겠나?" (이 장면 꿀잼)


# 손성식 정체? 안오주와 K트러스트상품으로 서민 돈 착취

  상필과 재이가 붙어서 일하는걸 보면서 견제하는 금자ㅋㅋㅋ

  손성식에 대해 알아낸 무법로펌. 재이와 상필이 브리핑합니다. 안오주의 계획도산으로 기성 저축은행의 K트러스트 상품으로 기성시민들의 돈을 날렸었던 일도 설명합니다. 손성식 은행장을 치자고 하는 재이.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 _ 천검사>


# '팩트'만 믿는 천승범 검사, 기성으로

  또 봉상필을 교도소에 보냈던 천승범 검사에게 도움을 구할거라는 봉상필. 천검사는 '법정이 코미디'라 회의적인 검사에요. 봉상필은 고의부도사건자료를 천검사에게 내밀며 기성으로 내려오라해요. 천검사는 상필을 믿지않지만 팩트와 숫자를 믿는 천검사는 내려옵니다.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


# 손성식 자료, 기자에게 넘겨 터지게 되고, # 백지신탁은 차문숙 재단으로?

  한편 재이는 물면 안놓는 진돗개 별명의 여기자 유경진을 찾아가서 제보합니다. 유경진은 백지신탁 들어갔냐고, 꼼수냐하며 안오주를 건드렸었죠. 기성 저축은행 K트러스트 사건이 터져 조사받고, 손성식은 체포됩니다. 천검사는 기성으로 내려와 공형사와 이 사건을 맡아요. "토사구팽에는 물귀신작전이 최곱니다."회유하려는 천검사.


  고아원에서 백혈명 앓던 아이가 죽어서 차명계좌가 하나 사라지자 화내는 남여사.

  손성식체포로 백지신탁건은 물건너갔다여 오주그룹과 손성식을 끊으라며 차문숙은 "우리 아버지 재단에 기부해." 말합니다. 안오주는 머뭇거려요. + (이러면... 안오주 잡으면 나중에 연결된 차문숙도 잡을 수 있겠네요?)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


# 민수사관-안오주 관계 알아낸 남여사, 하지만 맹인 안마사도...

  연희엄마는 민수사관을 찾아가 안오주가 시킨걸 알아내고 열받아서 안오주에게 찾아가 뺨때리며 따져요. "판사님이 기성의 엄마면 강연희는 기성의 딸이다. 니 맘대로 다 해봐라 내가 가만히 있나."소리치고 가는 남여사. 하지만 남여사의 맹인 안마사는 남여사의 소식을 몰래 안오주에게 전하고 있었어요.

  (그럼 안오주와 남여사 싸움에서 남여사가 쥔 칼은 뭘까요?)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


# 차문숙-최진애와는 친구였다?

  차문숙은 재이를 불러 징계건을 풀어줬다고 하지만 재이는 자신이 복귀하면 차문숙을 법정에 세울거라 경고하고 가요. 알 수 없는 차문숙의 표정. 상필은 차문숙을 보며 '소중한 사람이 떠난다는 거. 그런거죠'  한마디해요. 차문숙은 재이와 최진애 사진을 보며 씁쓸해합니다.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_과거 차문숙>


  과거. 최진애의 사무실에 가서 살인사건 사진을 찢었어요. 문숙과 최진애는 친구였어요. 진애는 문숙을 도와주려 설득 했었고, 문숙은 나대지말라며 갔었어요. 진애는 눈물을 흘리며 고민했었고요.

  (오히려 차문숙 설득이 더 쉬울까요? 남여사-연희 갱생이 더 어려울까요?)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


# 우형만의 죽음, 골든시티사업은 계획대로

  안오주의 국밥집에 우형만이 가서 총을 겨누지만 쏘지는 못하고 붙잡히기만해요. 안오주는 우형만의 자료를 불태웁니다.

  석관동은 우형만을 가두고 고문합니다. 석관동 찾으라 부하들에게 시키는 봉상필. 결국 찾아내고 조폭들에게서 구해내는데 우형만이 조폭에게 머리를 맞아요. 우형만은 "니가 내 변호사라서 고마웠다. 그리고 나 끝까지 용서하지마라."말하고 숨을 거둬요.

  이후 우형만 장례식에 찾아온 안오주. 사람 죽여놓고 문상와서 상필과 재이는 분합니다. 

  안오주는 tv로 신정지구재개발=골든시티사업을 발표해요.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


# 한국에 돌아온 재이엄마, 못알아보는 재이

  우형만은 재이에게 전화해서 "나 너한테 빚진거 없다"하기도 했었죠. 과거에, 우형만은 바닷가에서 살려달란 재이의 엄마를 죽이려고 총을 겨누다가 놓아주고 "다시 나타나면 니 딸부터 죽일거야!"하고 배 태워 보낸거였어요. 현재 재이 엄마는 한국에 입국합니다. 사진관 멀리서 남편과 재이를 보면서 재이엄마는 눈물을 흘려요.

  재이 엄마는 우형만 장례식에 와서 훔쳐보다가 재이와 마주칩니다. 하지만 재이는 못알아봐요 (ㅋㅋㅋㅋㅋ 다음회 기대되는 엔딩 ㅋㅋ 앞으로 재이는 계속 못알아보는 걸까요? 궁금하죠!)

  


# 예고편에 한꺼번에 잡을 그물 필요하다는 상필-재이. 최대웅이 주사?칼?을 맞네요. 헐... 최대웅어케...


+ 차문숙이 진애랑 친할 때만해도 나쁜게 크게 드러나지않았었나보죠?_? 아버지가 죽으면서 숨겨져있던 본성같은게 나온느낌이었죠? 


+ (그나저나 금강-광수 나올때 BGM 재밌죠ㅋㅋ)


+ 이번 회 손성식 잡는 걸보고, 7인회를 한명씩 잡으면서 사건 전개가 되나 생각했었는데, 예고편을 보니 전혀 아니네요ㅋㅋ


+ 개인적으로 차문숙-최진애의 관계, 차문숙-하재이의 관계 가 그려지는 것과, 또 남여사-강연희의 큰그림 장면이 자주볼 수 없던것같이 느껴져서인지 흥미로웠어요ㅋㅋ


#무법변호사 #무법변호사줄거리 #무법변호사7회 #무법변호사리뷰 #무법변호사7회줄거리 #차문숙 #봉상필 #하재이 #안오주 #이준기 #서예지 #최민수 #이혜영 #드라마 #문화 #Kdrama #Leejungi #tv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