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현실감 이거무엇? 너도 인간이니 첫방 1회 줄거리 리뷰 : 퀄리티 남신3 체코 로케, 공승연 소봉 몰카, 눈호강 서강준 이준혁 지영훈, 오로라 박사, 등장인물 관계 유오성 박영규 본문

기타/tv

현실감 이거무엇? 너도 인간이니 첫방 1회 줄거리 리뷰 : 퀄리티 남신3 체코 로케, 공승연 소봉 몰카, 눈호강 서강준 이준혁 지영훈, 오로라 박사, 등장인물 관계 유오성 박영규

ForReal 2018. 6. 5. 08:02
반응형

  너도 인간이니 첫방송 1회 줄거리 대사 담긴 리뷰 정리해요!

  그동안 로봇 인간이 나오는 '너도 인간이니' 광고 여러번 봤었는데요. 우선은 얼마전에 했던 여자로봇 드라마가 먼저 떠오르고 그의 남자버젼일까 궁금해졌죠. 하지만 티져에서 내용은 전혀 달라보였고, 궁금해하며 시청했어요.

  첫방에서는 '로봇'인데도 현실감있게 느껴지는 설정들이 현실감 없는 로봇비쥬얼과 만나니까 몰입은 물론이고 주인공 남신3에 눈 뗄 수 없게 했어요.


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KBS 너도 인간이니?


<KBS 너도 인간이니 _ 오로라박사+어린 남신>


# 1997년, 로봇박사 오로라, 남편 죽고 시아버지에게 아들 신이 빼앗기고.

  1997년. "멀리 있는 누군가를 내 앞에 소환해주거나 앙큼한 로봇들이 등장할 겁니다." 발표하는 오로라박사. 박사에게는 어린 아들 '신'이가 있어요.

  그런데 신이를 결혼 반대하던 시아버지의 조직원들이 납치하고, 서종길은 남편 남정우의 사망확인서 내밀어요. "당신 손주는 당신이 기르시겠답니다." 오로라는 꼭 데리고 온다며 시댁에 쳐들어가요. 그런데 아들 신이는 "아빠 엄마때문에 죽었어! 나 엄마랑 안가니까 다시는 오지마!"소리치고 가요. 할아버지가 시킨 일이었어요. 신이를 죽이겠다는 협박에 오로라는 돌아가고, 신이는 방에서 혼자 울어요.


<KBS 너도 인간이니 _ 오로라박사+로봇남신1>


# 1998년 첫로봇 남신1 개발하는 오로라, 로봇 계속 업그레이드 

  1년 후 체코. 아이 로봇 남신1을 완성하고 "보고싶었어 아주 많이."말하는 여자박사. 그를 안아주는 아이 로봇. 울면 안아주는 원칙을 갖고있는 로봇이었어요.


<KBS 너도 인간이니 _ 로봇남신3>


  오로라는 한국의 아들 사진을 받아보며 로봇 신이를 계속 업그레이드해요. 2005년 남신2는 계단을 내려갈 수 있어요. "저도 웃고싶어요. 엄마처럼."하는 로봇 신이. 계속 개발해 이후 2015년 남신3는 (미남로봇이 됩니..ㄷ....)

  

<KBS 너도 인간이니 _ 소봉>


# 몰카찍다 경호원 짤리는 소봉 # 조기자와 짜고친 본부장 신, 폭행 후 도망

  2018년 서울에는 인간 남신이 엄마 기사를 보며 가요.

  한편 공항 경호 팀 중 소봉이 남신 파파라치를 잡아요. 그런데 파파라치 조기자와 경호원 소봉은 한통속이에요ㅋㅋ 소봉 자신이 파파라치하는데, 몰카시계를 차고 남신의 스캔들 사진을 찍어요. 그런데 남신이 나타나 몰카시계를 부수고 소봉을 때려요. 공항에서 사람들이 보고 폰카로 찍고 난리가 납니다.

  결국 소봉은 경호원에서 잘려요. 그런데 조기자는 본부장 남신이랑 짜고 몰카찍은 거였고 미안하지만 말못해요.


<KBS 너도 인간이니 _ 지영훈>

# PK 그룹에서 물러날때 된 회장(박영규) - 그 자리 노리는 서이사(유오성)

  뉴스에 남신 폭행 사건이 뜹니다. PK 회장 앞에 딸이 있고, 서이사, 지영훈, 약혼자 서팀장이 고개를 숙여요. 남신의 약혼녀는 서이사의 딸 서예나였어요. 남신은 회장과 힘겨루기하기위해 폭행사건을 일부러 터뜨린거였어요.


<KBS 너도 인간이니 _ 지영훈-서예나-서이사-회장>


  회장은 퇴근하다가 죽은 아들 정우가 살아있다 소리를 치고, 서이사가 치매인듯한 그 모습을 봅니다. 지영훈은 당황해서 이박사님에게 모시라해요.


#

  소봉이 체육관에 가니 권투 관장 아버지가 뉴스보고 뛰쳐나갔다고 해요. PK 그룹에 따지러 찾아간 소봉아빠는 몰카찍은걸 알게됩니다.


<KBS 너도 인간이니 _ 남신3-오로라-데이빗>


# 체코, 남신3 로봇의 시장가는 날

  한편 남신3는 집에서 블루투스로(?) 눈 깜빡이며 노래도 켜고 요리도 해요. 시장가는 날이라서 강아지마냥 좋아하는 남신3. 오로라와 같이 로봇만든 데이빗과 셋이서 가요. 차타고 가면서 속도 위반 체크하는 남신3ㅋㅋㅋ 신호등 기다리기 싫어서 신호체계 해킹도 하고,, 치즈케이크 50g 모자라다고 상인에게 따지기도 해요ㅋㅋ


<KBS 너도 인간이니 _ 지영훈-서예나-서이사-회장>


# 살인청부한 서이사쪽 # 남신3로봇과 마주쳤을때, 교통사고가 나는 인간남신.

  남신은 비행기타고 체코 도망왔어요. 그런데 그를 지켜보는 남자가 있어요. 서이사쪽에서 사람을 붙인거였어요. 회장의 상태를 안 서이사쪽은 "다신 못돌아오게 하세요. 사고위장으로 뒤처리하세요. 깨끗하고 확실하게" 살인청부를 했고요.


  시장에서 혼자 구경하던 남신3와 인간 신이 스치기도 합니다. 마침 구호활동하는 곳에서 옷을 갈아입은 로봇과 인간 남신이 같은 옷을 입게 돼요. 살인청부업자는 로봇을 따라가다 놓쳐요.

  집에 돌아가려다가 남신3는 건너편 길가에 있는 사람 신을 봅니다. 서로 놀라서 다가가던 중 남신이 차에 치여요. 



# 예고편에 서이사가 회사 집어삼킬 듯 말도 들리죠. 그리고 남신이 죽지는 않았나봐요. 지영훈이 위기를 모면하려 남신3를 대신 데려가나보군요. 그리고 소봉이를 안아주는 남신3도 보이네요. 소봉이와 남신3이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가 될까요?


+ 눈호강........대박..... 두 남자배우가..... 실화죠?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


+ 오프닝부터 로봇 CG(?) 화면에서 디테일과 퀄리티 남달랐죠

+ 1회에 지루한 부분 하나도 없었어요. 과거도 길게 끌지않아서 좋았고요. 앞으로 계속 전개잘되면 좋겠어요. 기대됩니다.ㅋㅋ


+ CG 화면 퀄리티가 남달라서 우선 눈호강이었는데, 이후 서강준-이준혁 배우가 차례대로 치고 나오고, 게다가 체코 로케이션 모습까지. 눈이 번쩍 뜨이던 첫방이었습니다. 


+ 그런데 1회의 살인청부업자 배우분 전작 우만기에서 바로 보이다니ㅋㅋㅋ


+ 인공지능 로봇인거 반갑죠.ㅋㅋ 시장가기 좋아하고 꽃 향기 맡길 좋아하는 로봇이라니ㅋㅋㅋ 앞으로도 남신3 모습이 약간 강아지같을 거 같죠ㅋㅋㅋ 로봇 이런점이 계속 나오게될까도 궁금하네요. 

+ 현실에 남신3 누가 만들어 팔면 좋겠네요......


+ 지금 현재,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IT기술을 직접 남신3가 하고있으니 인공지능 로봇이 더욱 현실감있게 다가오는 것 같죠ㅋㅋ


+ 앞으로 남신의 아버지 남정우 죽음도 파헤치게 되겠죠? 서이사가 나쁜놈이겠죠?


+ 월화 밤 10시 KBS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에요

#드라마 #KBS #너도인간이니 #너도인간이니1회 #너도인간이니줄거리 #너도인간이니등장인물 #너도인간이니인물관계 #남신3 #서강준 #이준혁 #공승연 #박환희 #유오성 #박영규 #김성령 #김원해 #Kdrama #Seokangjun #Leejunhyuk #Gongseungyeo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