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비쥬얼 꿀잼, 너도 인간이니 3,4회 줄거리 리뷰 : 서강준 아버지 죽음 비밀 유오성, 슈퍼맨 각 남신3 PT 클럽 화재 소봉 심장, 회장집 촬영지, 이준혁 박환희? 너인간 몇부작 본문

기타/tv

비쥬얼 꿀잼, 너도 인간이니 3,4회 줄거리 리뷰 : 서강준 아버지 죽음 비밀 유오성, 슈퍼맨 각 남신3 PT 클럽 화재 소봉 심장, 회장집 촬영지, 이준혁 박환희? 너인간 몇부작

ForReal 2018. 6. 6. 03:33
반응형

  너도 인간이니 3회 4회 줄거리 정리합니다!

  지난 회, 체코에서 인간남신과 로봇 남신3 (서강준 분)과 마주쳤는데, 차 사고가 나며 끝났죠. 이번 회에는 소봉과 남신3가 만나고 심장이 뛰는 일이 생겼는데요. PT장 - 리셉션장의 사건들이 모두 극적이었고 재밌게 볼 수 있었어요. 


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KBS 너도 인간이니?


# 체코 교통사고 후 남신 구하는 오로라 # 심부름한 트럭기사 죽음

  남신3는 자신과 똑같은 신을 보고 궁금해하다가, 총을 갖고 미행하는 남자를 발견하고 '생명은 보호하는게 원칙'이라서 따라간거였고, 남신 구하려고 같은 옷을 입은거였어요. 이후 가는 길에 마주쳤고, 교통사고가 난거였고요. 사고가 난걸 본 오로라가 달려갑니다. 남신3는 그가 진짜 아들이라는걸 추측하고 데이빗이 남신3를 데리고 먼저 돌아갑니다. 남신3는 데이빗에게 총든 남자를 봤다 말해요.

  사고낸 트럭기사는 남신3를 봤지만 살인청부업자는 트럭기사 말도 안듣고 총을 쏴 죽여요. 서이사는 마무리됐다 들어요.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_오로라-남신-지영훈>


# 서울 상황 알려주는 비서 지영훈, 남신3 서울로 보내는 오로라

  남신이 고용했던 탐정을 통해 오로라의 집까지 지영훈이 찾아갑니다. 남신3를 보고 지영훈은 신이인줄 알고 따지지만 곧 구급차에 남신이 실려와요. 지영훈은 똑같은 두 사람의 모습에 충격을 받아요. 남신을 직접 돌보고싶어하는 오로라, 지영훈은 서종길이 이 사실을 알면 호흡기떼려하고, 회사를 삼키이후에는 신이가 더 위험해질거라 오로라에게 말해요. 오로라는 남신3에게 "서울가서 신이자릴 지켜줘."부탁해요. 슬픔을 본 남신3는 그러겠다고 오로라를 위로해요. 그 모습을 본 지영훈은 놀랍니다.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_남신3>


# 가기전에 먼저 시뮬레이션하며 본부장같아지는 남신3

  한국에 가기전 지영훈은 남신3를 데리고 시뮬레이션을 해봅니다. 직원들에게 인사안하고, 회장님도 피하고, 서종길과 인사는 하고, 서예나와 스킨십은 피하고 배우고, 점점 진짜 남신처럼 보여가요. (+ 이 장면 재밌었죠ㅋㅋ 시뮬레이션하는 내용도 재밌었는데, 또 마지막에 배경음악+연출 정말 남신느낌ㅋㅋ좋았어요ㅋㅋ)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


# 취직 못하는 소봉, 몰카 시킨거 본부장이 한 짓 알고 시위

  소봉은 백화점 면접에 갔다가 전 직장 몰카때문에 불합격하고 집에 돌아가요. 소봉 아빠는 왜 이시간에 집에 있냐고 쓰레기라 혼내요. 소봉은 술먹으며 조기자에게 전화하고 조기자는 "그거 본부장 작품이야. 자기 쓰레기 코스프레할려고 시킨거야."털어놔요. 다 쑈인걸 알고 소봉은 열받고 PK쳐들어가자고 체육관 동생들을 불러요. 세 사람은 같이 PT장 앞에서 시위합니다.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_남신3>


# PT장에 나타나는 남신3, 서이사-소봉의 위기 잘 넘기고

  이박사는 회장에게 알츠하이머성 치매 초기라고 해요. 신이도 없어서 '서이사가 PT발 다 받아먹는 상황'이 됩니다. 약혼자 말고 아빠가 서니까 안좋아하는 딸ㅋㅋ 딸이 남신 만나러 간다는 말에 놀라는 서이사.

  서이사가 PT를 시작합니다. 광고하는 자율주행차가 들어오는데 뒷자석에서 남신3가 내려요. 모두 놀라고, 남신은 서이사를 내려보내고 자신이 PT를 합니다. 서이사는 대답하기 곤란한 질문을 던지는데 남신3는 유머를 섞어 잘 대답합니다. 그리고 결국 그 선택은 인간이라며, "PK는 인간의 선택으로 반드시 이익이 되는 능력있는 신으로 거듭날 것입니다."하고 차를 선전하며 회장을 만족시켜요.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


  그런데 PT장에 시위하던 소봉이 뛰어들어와요. 남신3는 얼굴을 보고 검색해서 누군지 알아내요. 소봉이 "너 나 갖고노는거 우스웠어!"따지면서 눈물을 흘리자 남신3은 소봉을 안아줘요. "울면 안아주는게 원칙이에요."하면서요. 기자들은 놀라서 셔터를 터뜨려요. 소봉은 결국 쫓겨나요. 소봉은 갑작스런 천사 코스프레에 멍해요.


  한국에 도착한 오로라. 데이빗이 인간 신을 봐주고 있어요.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_서이사>


# 서이사가 아는 '남신 본부장이 알면 안되는 일'

  서이사는 트럭에 깔렸다는 놈이 돌아와서 사람들 앞에서 물먹인것때문에 집에서 폭발해요. 서이사 비서는 "남신 본부장이 알면 안되는 일을 알게된게 아닌가요?"묻고, 서이사는 "그 애가 다닌 동선은 그 일과 상관없어"하기도 합니다. (서이사가 죽인거겠죠?)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_지영훈>


# 남신3, 남신의 주변사람 만나 안들키고

  회장 딸은 남신이 좀 이상하다 생각해요. 이후 남신3이 회장가와 서이사와 인사합니다. 서이사가 악수하자 거짓말탐지기와 윙크로 거짓말인거 알아요. 서예나와도 만나서 넌 여동생이라고 스킨십안해요.

  지영훈은 남신3에게 로봇인거 들키지말고 더욱 조심하라 알려줘요.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


# 리셉션장에 본부장 만나러 가는 소봉

  조기자가 소봉에게 리셉션장 가서 본부장 만나고 블랙리스트에서 빼달라고 하자 설득해요. 리셉션이 열리는 리셉션장에 기자증을 차고 소봉과 조기자가 입장해요. 이후 소봉은 클럽에서 서예나랑 마주쳐서 티격태격해요. 조기자는 지영훈과 남신과 다른 바에가서 소봉 일에 대해 이야기해요.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_남신3>


# 불이 난 클럽, 재난모드로 바뀐 남신3 불속으로 들어가고

  한편 클럽에서 폭죽을 갖고 놀던 사람들이 그를 떨어트리고, 주방에서도 불이 났다는 말에 가스를 안끄고 나가요. 클럽은 폭발하고 큰 불이 납니다. 소봉은 사람들을 대피시키고, 목걸이를 찾으러갔다가 무너진 구조물 아래에 갇히게 됩니다. 한편 반대편 건물에 있던 남신3는 놀라서 불속으로 들어가요. 조기자는 그 모습을 찍어요. 지영훈은 말리러 가다가 남신3를 놓쳐요. 오로라는 "재난모드에요. 구제에만 에너지를 집중해서 다른 모드는 차단되죠."설명합니다.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


# 구조물에 아래 깔린 소봉 구해내는 남신3, 심장이 뛰는 소봉

  남신3는 사람의 힘으로 열수없는 문을 열고, 사람들을 대피시킵니다. 그런데 소봉이 깔린 앞에 불이 붙은 발코니 구조물이 쓰러져요. 이때 남신3가 나타나 자신의 몸으로 구조물을 일으켜세우고, 구조물들을 치우고 소봉을 구해냅니다. 남신3가 소봉을 안아들자, 소봉의 심장소리가 퍼져요. "오해하지마 그쪽심장소리야." "심장따위 없어 난."


# 예고편에 남신3의 몸에 손 못대게 구급차를 타고 오로라가 데려가나봐요. 그리고 서이사가 남신3을 보러 수술실에 들어가려나봐요. 소봉이 또 본부장 찾아가고 또 울고 안아주나봐요. 그리고 점점 정체 알게될것같은 모습 보이죠?



+ PT장면도,클럽장면도 보는 재미 확실했죠ㅋㅋ


+ 남신 비쥬얼......세~상에.

+ 남신+지영훈 투샷이나 대화 주고받는 장면 나오는거 보는데 진짜 행복하네요ㅋㅋㅋ


+ 남신3 서울간다고 해서 공항 검색대 어떻게 통과하나 걱정했는데ㅋㅋㅋ 상상에 맡겨야겠네요.


+ 남신3 재난모드 앞으로 재밌을 것 같기도 하죠ㅋㅋㅋ 슈퍼맨처럼 무슨 일 더 생기는거 아닐까요?ㅋㅋ 찍기 어려워서 더는 안나올까요?ㅋㅋ


+ 그나저나 소봉이 남신3 좋아하게되는것같은데ㅠㅠ 로봇을 좋아하는거 알면 ㅠㅠ 그나저나 나중에 진짜 남신 돌아오면 어떻게되는걸까요. 이것도 궁금하죠.


+ 너도 인간이니 몇부작 이냐면요, 하루에 두 회씩하는 KBS의 첫 드라마죠? 하루에 두 회 70분씩해서, 일주일에 4회씩하는데요. 총 36부작이라고 하네요. 일반 미니시리즈는 16부작으로 하잖아요. 그러니까 이 드라마는 그보다 일주일더하는거죠. 18일동안 방영하는거고, 9주간 방송하겠네요. 


남신 회장집으로 나온 촬영지는 남해 리조트죠. 사우스이스케이프. 다른 드라마에서도 배경으로 나왔었죠.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


+ 그나저나 지영훈이 서예나 좋아하는건가요(?) 일부러 여동생이라 알려준거 아니에요?ㅋㅋ


+ KBS 월화 밤10시 드라마 너도인간이니? 에요.


#드라마 #KBS #너도인간이니 #너도인간이니3회4회 #너도인간이니줄거리 #너도인간이니등장인물 #너도인간이니인물관계 #남신3 #서강준 #이준혁 #공승연 #박환희 #유오성 #박영규 #김성령 #김원해 #Kdrama #Seokangjun #Leejunhyuk #Gongseungyeo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