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어바웃타임 6회 줄거리 대사, 이상윤 첫사랑 김규리 주나 등장? 이성경 오디션 노래, 미카 엄마 7만원 반대, 우효광 딜, 도빈 혜영, 한승연 로운 위진 커플 귀엽 본문

기타/tv

어바웃타임 6회 줄거리 대사, 이상윤 첫사랑 김규리 주나 등장? 이성경 오디션 노래, 미카 엄마 7만원 반대, 우효광 딜, 도빈 혜영, 한승연 로운 위진 커플 귀엽

ForReal 2018. 6. 6. 04:06
반응형

어바웃타임 6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동거를 시작한 미카(이성경 분)와 도하(이상윤 분)죠! 이번 회에는 엔딩이 미카-도하에게 새로운 위기가 온걸 알렸죠. 또 오디션 장면에서 노래듣는 건 역시 좋더라고요. 또 미니 러브라인들이 슬슬 보이기도 해서 흥미돋아났어요ㅋㅋ


극본 추혜미 연출 김형식

tvN 어바웃타임

멈추고 싶은 순간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마음들이 기적도 악몽도 만들어내는거야"

  병원에서 오소녀만을 위한 공연을 해주던 미카였어요. 미카와 병원으로 돌아가며 오소녀는 미카의 손을 보며 "기적같이 좋은 일도 무슨 이런 일이 다 있나싶은 악몽도 살다보면 그런 날이 태반이더라. 그런데 그 모든게 사람이 만들어내는 일인거야. 그 마음들이 기적도 악몽도 만들어 내는거야." 말해요.

  오소녀는 병원에서 수명이 얼마남지않는 환자를 발견하고 위로해요.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시간이 늘어난 미카, 꿈꿨던것같은 도하 기분

  다음 날, 수명이 늘어난걸 발견한 미카. 7시간이나 늘어난걸 보며 좋아해요. 도하는 '밤새 기분이 묵직한게'하며 밤에 내방에 와서 안았었냐 물어요. 도하도, 미카도 설마 그랬나 꿈인가 의심해요.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MK, 미카 엄마에게 헤어지라며 돈 갖다주고

  MK에서 돈을 들고 미카 집에 찾아와서 미카 엄마앞에 놓고 회유해요. 배수봉이 도빈에게 시킨 일이었어요.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성낙그룹과 직접 거래하고 독립하려는 도하

  성낙그룹이 빠진다고 하는걸 박비서와 도하쪽도 알게됩니다. 도하는 일어서요. "어디가시게요?" "독립하게. 배수봉한테서."

  도하는 장창이 있는 호텔에 찾아가 만나요. "전체 지분의 51%를 성낙에 드리죠. 단 이 프로젝트에서 Mjbc와 배이사는 빼고갑니다."제안합니다.


  (호텔 샹들리에 예쁘...ㄷ..)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_조재유>


# 캐스팅 자기가 하고, 오디션 보이겠다는 조재유

  배수봉은 조재유에게 찾아가서 연희역 캐스팅에 대해 알고있다며 마무리는 자기가 하겠다고 해요.

  조재유는 여배우를 자기가 정한 원캐스트로 하고, 언더로 최미카로 가겠다고 오디션하자고 스탭들에게 말해요. 성희는 좋은데 좋은 티도 못내요.ㅋㅋ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연습하고 있는 미카를 도하가 몰래 와서 지켜보며 좋아해요.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미카에게 도하의 시계 보였다 안보이고

  미카는 시계가 또 늘어난걸 알게됩니다. 그리고 도하의 목에서 시계가 보이기 시작하는걸 발견하는데, 그러다가 사라져요. 미카는 도하의 와이셔츠를 젖히고 목덜미를 보고있는데 마침 조재유가 엘레베이터에 타서 그를 신경써요.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언더 되는 미카.

  미카는 오디션을 보러가요. (귀정화) 미카는 혜련과 최종 두 사람에 남았어요. 조재유는 피디에게 고르라고 합니다. "너의 욕심이라고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거꾸로만 흘러가는 내시간 내 운명 하지만 난 알아 헛된 나의 욕심이란걸♪" 미카가 한표차이로 언더가 됩니다.

  (곡 제목 단 하나의 사랑 맞죠? 조재유가 준 악보 제목이 그거였는데... )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도하를 찾아가 7만원주며 헤어지라고 하는 미카 엄마

  미카엄마는 화려하게 입고 도하를 만나러 왔어요. 지갑에 있는 전재산 7만원? 주더니 미카 만나지말라고 하면서 MK에서 돈들고 찾아온 일을 말해요. 재벌이 얼마나 추악한지 잘 안다면서 이도하씨 절대 허락못한다하고 갑니다.

  미카 엄마는 나가다가 복도에서 우연히 배수봉과 마주치고 "이쁘다...우아해..."


  이후 도하는 도빈이 한 일이라 알고 찾아가 따져요. "너 나한테 이러는거 보니까 확실한 약점이 생겼다는것도 알게됐고." 도하는 "가만있어도 형 너. 그 자리에 안둘거거든. 부딪혀 깨지는 한이 있어도 내 힘 능력 증명해서 끌어내려 줄테니까" 경고해요.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배수봉, 미카에게 "그 집에서 나와."

  호프에서 미카와 배수봉이 소맥 한잔씩을 들이킵니다. 배수봉은 "게임오버다 얘기하기엔 너무 경솔한 타이밍 아닐까? 싸구려처럼 굴지말고 당장 그 집에서 나와."말해요. 미카는 충격받아요. "태풍에 파도에 결국 부서질거야. 보여줄게요. 그 잘난 마음이 얼마나 연약한거지. 그리고 내가 잘 아는데 이도하, 최미카 못지켜."하고 배수봉은 갑니다.

  미카는 고민하며 길을 걸어요.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복잡한 미카-도하 버스 약속 "도망가면 안돼"

  미카가 돌아가는데 도하에게 전화가 오고, 미카가 받지않아요. 곧 도하에게 문자가 와요. 먼저 들어가라고 타이핑하는 미카의 손을 갑자기 나타난 도하가 잡아요. "가자. 집에." 손을 잡고 마주보는 두 사람. 두 사람은 같이 버스를 타고 가요. "꿈꾸는 것 같다."하는 도하. 도하는 "혹시 엄마 말 잘들어? 누가 뭐래도 도망가면 안돼."하고 그러지않기로 약속하자고 해요. 표정이 안좋은 미카에게 도하가 묻자 미카는 심장이 덜컥할 정도로 무서웠다 말해요. 하지만 도하 얼굴을 보니 괜찮아졌다면서요. 겁먹지 말라 위로하는 도하.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위진-성희 같은 침대에서 일어나고?

  미카 동생 진은 회사에서 성희랑 만나고, 엄마랑 왔다고 말해요. 성희는 위진한테 치맥 먹이면서 엄마가 왜 이도하대표 만난거냐 묻는데, 한참 맥주 먹고 다음 날 두 사람은 같은 침대에서 일어나요. 성희는 위진을 혼내는데, 성희가 필름끊겼다는 말에 위진은 "지난 밤에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해요.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출근 전, 벗어보라고하는 미카. 도하 등에 흉터를 소독해줘요. 그런데 그걸 보면서 "예쁘다 너."하는 도하. 그리고 괜히 미카에게 다가가면서 미카를 놀려요.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이쁜 여자 만나러간다는 형 도산. 도빈의 아내 혜영을 만나러 갔어요. 결혼하고 그러라는 혜영의 말에 표정이 편하지않은 도산이에요. (도산이.. 혜영 좋아했던 거겠죠?)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_  김규리 등장>


# 연희역 배우 도착에 빠르게 줄어드는 미카의 시계

  뮤지컬 리딩 날. 연희역이 아직 도착안해요. 늦게 오는 한 여자가 복도에서 도하-미카와 마주치고 그 자리에 섭니다. 배수봉이 여자를 자신의 서프라이즈라 말해요. 갑자기 도하 옆에서도 미카의 수명시계가 줄어듭니다.



# 예고편에 도하 첫사랑 김주나라고 하죠. 마음 괜찮냐하네요. 도하 마음 다치게 한 사람일까요? 불안증세의 이유일까요?또 배수봉에게 도하가 화를 내네요.

  

+ 성희랑 미카 동생 잘 어울리죠ㅋㅋ 예뻐요ㅋㅋ 아이돌출신 한승연-로운이라고 하네요ㅋㅋ SF9로운 이죠?_?


+ ost 좋죠ㅋㅋ 아직 발표안한 남자보컬 목소리 그 곡이요ㅋㅋ ~_~  "오늘도 웃어본다~ 아무런 이유도 없이~"


+ '마음'이 기적도, 악몽도 만드는거라고 했으니... 시계가 멈추거나 가는것도 그것때문일까요?


+ 이번 회에 버스 정류장 장면이 개인적으로 좋았어요ㅋㅋ 그리고 노래하는 장면들이랑요ㅋㅋ


+ 점점 웃는 도하 좋죠.

[링크]  - 어바웃타임 5회 줄거리 대사, 최미카 시계 보이는 이유, 할머니? 교통사고 도하 아빠? 오소녀도 시계 보인다, 동거 시작 이상윤 이성경, 여주인공 언더 오디션, 배수봉 흑화 시작, 박비서 귀엽다


[링크] - 어바웃타임 7회 줄거리 대사, 이도하 첫사랑 김주나 목상태 헤어진 이유, 정문성 도산 형 시한부 후이 ost Maybe, 조재유 김동준 노래

#어바웃타임 #드라마어바웃타임 #어바웃타임6회줄거리 #어바웃타임줄거리 #이성경 #이상윤 #tvN #Kdrama #leesungkyung #leesangyoon #AboutTime #어바웃타임4회 #이성경모래시계 #이성경노래 #김규리 #한승연 #로운 #Abouttime #멈추고싶은순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