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프로듀스48 프롤로그, 첫미팅 사로잡은 연습생 누구? 프듀48 비쥬얼 탑 이시안 안유진? 개죽이 장규리, 이가은, 유민영 랩, 김민주 라마, 아키모토 야스시 - Mnet Produce 48 prologue 본문

기타/tv

프로듀스48 프롤로그, 첫미팅 사로잡은 연습생 누구? 프듀48 비쥬얼 탑 이시안 안유진? 개죽이 장규리, 이가은, 유민영 랩, 김민주 라마, 아키모토 야스시 - Mnet Produce 48 prologue

ForReal 2018. 6. 15. 19:18
반응형

  프로듀스48 프롤로그 시청했어요. 본 1회 방송 전에 소녀들 미리 살펴보기 프로였어요. 당일 밤 11시에 본방 1회를 방영하는 프로듀스48인데, 시작전 미리보기를 해줬죠. 프롤로그에서는 1분 PR중 재미있는 연습생들, 그리고 제작진과의 첫 미팅실력과 개성을 뽐내는출연자들 등이 그들의 인상을 남겼습니다.


<Mnet 프로듀스 48 프롤로그 방송화면>


프듀시즌2의 유선호, 이석훈, 정세운, 타카다켄타가 출연해서 프롤로그를 진행했는데요. 오프닝에 YDPP 활동중인 정세운, JBJ끝나고 드라마 주연한다는 켄타 소개도 있었어요.


<Mnet 프로듀스 48 프롤로그 방송화면>

<아키모토 야스시 프로듀서>


# 프로듀스 48의 차별점 '한일합작' - 한일 프로듀서의 만남

  프로듀스101 x AKB48 시스템 결합한다고 진즉부터 소개된 프로듀스 48인데요. AKB48의 시스템은.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실력을 성장시키는 '성장형 아이돌'을 말하는거고요, AKB48은 현재 해외까지 자매 그룹이 있다고 현재 약 600명의 멤버가 있는 일본 국민 걸그룹이라고 합니다.

  양국 소녀들의 케미가 어떨지에 더해 양국 프로듀서도 만난다고 합니다. 방송작가, 소설가, 작사가 활동을 하며 일본 대중문화의 흐름을 바꾼 프로듀서인 아키모토 야스시 프로듀서도 프듀48에 참여했고, 한국에서는 플레디스 아이돌을 프로듀싱한 한성수 프로듀서도 함께한다고해요. 아키모토 야스시가 프로그램에 출연은 안하겠죠? 혹시나 뭔가를 보여줄지 기대도 되더라고요.


<Mnet 프로듀스 48 프롤로그 방송화면>

<보는걸 힘들게한 차력?레몬 연습생 이시안>


# 내꺼야 MV 보는 시즌2참가자 리액션? # 윙크 영상들

  Pick me -> 나야나 -> 내꺼야.로 시즌별로 노래가 바뀌었죠. 프류48의 '내꺼야'는 뮤비 공개 직후 한중일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뮤비를 보며 스튜디오에서 감상을 말했어요. 스케일이 크다 반응. "하나하나 해나갈때마다 친해져요" "무대 움직이면 무섭다" 1년전에 저기 있던 기억을 하면서 소름돋아하는 프듀2참가자 모습도 있었어요.

  그러면서 엔딩 요정 이야기도 나왔어요. 원샷 경쟁이 치열했다며 따로 윙크들을 찍은 영상들도 나왔어요. (네이버tv에 )


<Mnet 프로듀스 48 프롤로그 방송화면>

<장규리>


# 1분 PR 영상 : 개죽이 장규리, 닭인형 나카리시 치요리

  태권도를 보여주는 연습생. 격파하고 촐불끄고 못박고 레몬 먹는 이시안 연습생. 너구리 옷 입고 춤추는 코지마 마코. 발음하는걸 보여주는 아사이 유우카 등이 나왔고,. 개죽이 닮은 프로미스9의 장규리도. 옷걸이-풍선-닭인형을 얼굴묘사는 나카리시 치요리도 재밌었어요. 네이버tv 클립과 다르게 광고없이 엑기스만 볼 수 있는거 편했죠.


<Mnet 프로듀스 48 프롤로그 방송화면>

<클라스 다른 이가은>


# 첫미팅 현장 공개, 댄스-보컬-개인기

눈에 띄는 # 이가은 # 유민영 # 최예나-김민주

  일본과 한국 프로듀서들과 제작진들 앞에서 미팅하는 모습이 나오는 듯 했는데요.

  먼저 댄스 미팅이 나왔어요. 케이팝스타, 식스틴에 나왔던 WM 이채연의 풀파워 댄스가 나왔어요. 2004년생인 이번시즌 막내 CNC엔터 윤은빈이 어린나이에도 잘추는 모습이 나왔고요. 닮은꼴 조사랑-손은채도 나오고, bangbang 프듀1 파워풀하게 커버한 나카도 미쿠미. 시타오 미우의 부드러운 댄스도 나왔어요.


  하지만 이가은의 미팅을 보니 다른 연습생의 아무것도 기억나지않았어요--; 정확한 동작과 비율이 남다른 한국 센터 이가은이 나왔는데요. 이가은은 일본 오디션에서는 일본어로 된 AKB48노래 부르고, 일본어로 유창하게 답하는 모습도 나왔어요. 반대로 일본 센터, AKB48 총선거에서 4위를 했었던 미야와키 사쿠라의 미팅 모습도 나왔어요. 파워풀한 댄스를 보여줬죠.


<Mnet 프로듀스 48 프롤로그 방송화면>

<랩한 유민영>


<스타쉽 안유진>


<Mnet 프로듀스 48 프롤로그 방송화면 _조유리>


  보컬 미팅에서 스타쉽 안유진-call me maybe, 나고은-눈물이 많아서. 마츠이 쥬리나-아름다운 번개(SKE 메인멤버 11살때부터 활동했다고), 아부키 나코- 만남의연속, 턱이 뾰족한 연습생(조유리)- casualty of love을 부르는 모습들이 나왔어요. 한국 연습생들이 훨씬 잘했죠. 그 외에 랩하는 유민영이 개성있었죠. 3주연습하고 기타 연주하는 장규리도 기억에 또 남았습니다.


<Mnet 프로듀스 48 프롤로그 방송화면>

<라마 김민주>


+ 개인기 하는 모습도 나왔어요. 건조하게 원피스 기어 세컨드 따라하는 연습생도, 야구를 보여주는 하세가와 나라, 혀가 코에 닿는 개인기하는 사람도. 네번째 손가락 떨어트리기하는 권은비, 화난오리가 귀여운 오리가 되는 최예나, 라마 흉내내다가 제작진에게 시킴당하는 김민주 등이 나왔어요. 개인기 미팅 장면 부분이 어쩔 수 없이 가장 재밌었죠.


# 트레이너 소개 아주 짧게 지나가고

  보컬 선생님 이홍기-소유가 선생님으로 인사했고요. 안무가 최영준-메이제이리도 춤선생님으로 인사. 치타-배윤정제2의 김소혜-배진영을 기대하라 메시지를 남겼어요.


+프류48 프롤로그는 일본 연습생이 나올때 더 후한 리액션을 해주는 것 같았죠ㅋㅋㅋ


(왼쪽위부터 시계방향으로)

김민주-장규리-시타오미우-이시안-이가은-안유진


# 프롤로그에서 보인 사람중 마스크가 남다르던 연습생들은 이시안, 장규리, 시타오 미우, 이가은, 안유진, 김민주 등이 보였죠.


  6월 15일 밤 11시에 Mnet 프로듀스 48 첫방송이 시작되는데요. 프롤로그부터 한일 연습생 레벨이 차이나는 부분이 보지않으려해도 드러나는 듯했는데, 과연 어떤 이야기가 될까요?


#Mnet #프로듀스48 #엠넷 #프듀48 #Produce48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