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어바웃타임 11회 줄거리 대사, 뮤지컬 엎어진다? 성낙 우효광 계약 보류, 로운 위진 고백, 이성경 마음에서 죽이다, 결혼 임세미 흑화? 본문

기타/tv

어바웃타임 11회 줄거리 대사, 뮤지컬 엎어진다? 성낙 우효광 계약 보류, 로운 위진 고백, 이성경 마음에서 죽이다, 결혼 임세미 흑화?

ForReal 2018. 6. 26. 01:24
반응형

어바웃타임 11화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미카(이성경 분)는 도하(이상윤 분)에게 '당신이 날 죽인다' 거짓말까지 했죠. 이번 회는 배수봉(임세미 분)이 완전 흑화하는 이유가 보인것같죠? 또 뮤지컬이 엎어질까 궁금하게 했고요.


극본 추혜미 연출 김형식 박신우

tvN 어바웃타임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미카의 손 놓는 도하, 괴로운 두 사람

  도하는 미카의 말에 충격받고 미카의 손을 놓습니다. 도하는 미카의 말이 맞았던 일들을 떠올리며 혼자 괴로워해요.

  한편 미카도 집에서 도하와의 추억들을 떠올리며 울어요.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성희에게 계속 연락하는 위진

  성희는 박비서 만나서 스토킹하라한거 미안하다 사과해요. 그런 와중에 위진이 계속 톡을 합니다. 

  다단계 화장품 바른 후 얼굴에 뾰루지가 난 미카엄마. 위진은 성희와의 일을 친구 얘기인척 엄마한테 고민상담하고 들켜요.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성낙이 계약 보류하게 하는 배수봉

  성낙과 MK가 계약하기로 했다는 이야기를 배수봉이 듣게됩니다. 배수봉은 성낙 장치앙 만나러 가서 계약 보류해달라 부탁해요. 그리고 김주나 하차 이야기를 흘리기도 해요.

  이후 성낙이 김주나 이유로 계약 보류를 건걸 도하쪽도 듣게됩니다. 도하는 리스트에 있는 배우로 캐스팅하라 전해요.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캐스팅 의견 다른 조재유, 차-집-카드 다 빼앗기고

  김주나의 빠진 자리를 채워야해서 조재유와 도하 등이 회의합니다. 오디션보자는 조재유와 도하는 의견이 달라요. 이후 조재유의 누나=PD는 조재유의 호텔, 차, 카드를 빼앗아서 압박해요ㅋㅋ 조재유는 미카에게 버스타는 법을 물어보다 2만원을 꿔가요. "이 채무권은 우리 둘만 아는 비밀로 하죠. 이자로 저녁도 한번 사죠."하는 조재유. 그리고 조재유는 조감독네 집에서 눈치받으며 하숙을 하게 됩니다. 이모는 "일정에 맞춰서 캐스팅 정리하세요!"해요.

  엎어진다는 소문에 연습실 배우들은 걱정해요.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이별 치룬 오소녀의 선물들

  미카는 오소녀와 병실에서 이야기해요. "힘든 일 같아. 떠나는 것도. 남겨지는 것도."하는 미카. 오소녀는 남자친구 박선생님이 "내여자다!" 녹음해준 오리인형을 보여줘요. 그리고 '나의 라임 오렌지나무'책도 미카에게 줘요. 힘내서 잘 살자하는 오소녀.

  도하와 미카는 각자 서로를 떠올립니다. 미카는 책을 읽어요. "사랑하기를 그만두는거죠. 그러면 그 사람은 언젠가 죽어요."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멀리서 통화하는 도하 "이제 진짜 내 눈에 보이네 니 마음"

  미카의 집 앞에서 폰이 울려요. 도하는 미카 멀리에서 떨어져서 전화를 합니다. "어떻게 해야돼 내가?" "내 잘못이야. 내가 욕심부렸어" "보고싶어. 헤어지는 거 말고 정말 할 수 있는게 없는거야?" "없어요. 잊어요. 그게 유일한 방법이야." "시계때문인게 전부야? 이제 진짜 내 눈에 보이네 니 마음."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내생각 안했어?"고백하는 위진에게 마음 말 못하는 성희

  성희와 얘기하며 미카는 "다신 그 사람 옆에 안갈거야. 그 사람 힘들어하는거 다시는 보고싶지않아."말합니다. 성희는 혹시라도 보고싶어지면 자기가 도와주겠다고 해요.

  미카앞에서는 위진 전화 못받는 성희.

  성희와 박비서가 만나서 미카와 도하 이야기를 합니다. 서로 자기 친구 편들다 싸워요. 미카를 욕하는 소리에 성희가 울고, 성희를 기다리던 위진이 그 모습을 보고 와서 "왜울어 이 자식이 울렸어?"화를 내려다가 성희 손목을 잡고 나가요. 위진은 "솔직히 말해봐. 누나도 그날 일 기억하지? 그러고 나서 정말 내 생각 단 한번도 안했어?" 성희는 들어가야된다며 가요.


#

  도산이 남긴 재단 일을 하는 형수. 도빈은 바깥일을 한다고 뭐라합니다. 집에서 아버님 기분이나 잘 맞추고 재벌가 며느리 자리 지키라고 해요.


<tvN 어바웃타임 방송화면>


# 도하에게 몇번이나 매달리는 배수봉, 그 모습을 보는 미카

  배수봉은 투자때문에 온 도하와 만나서 미카와 정리됐다는거 들었다고 합니다. "자기 프로포즈 받을게." "최미카가 끝날때도 너한테 줄 마음 없어. 상대가 싫다는데 붙잡고 매달리는거 상처야."하면서 보지말자하고 도하는 일어서요.

  하지만 가족 약속에 가니 배수봉도 와요. 배수봉이 결혼 이야기를 꺼내자 도하는 결혼 생각 없다고 으름장을 놓아요. 나가는 도하를 배수봉이 쫓아나갑니다. 도하는 그만하라고 "나한테 배수봉 여자아니야"말하고 배수봉은 충격받아요.


  박비서는 뭔가 생각하다가 미카에게 놓고가신 옷이 있다며 대표님 집에 좀 가보라 말해요.

  배수봉은 이도하 집앞에서 기다리다가 도하가 퇴근하는 길에 말을 걸어요. "이도하 마음까진 욕심 안부릴게. 그냥와. 마음까진 욕심 안부릴테니까. 나한테 와." 수봉은 세상에 가지고 싶던 전부라며 도하의 손을 잡아요. 마침 뒤에서 오던 미카가 그 모습을 봅니다



# 예고편에 연출자 자르고, 최기사도 자르려고 하고? 그런데 배수봉은 완전 흑화(?)했나봐요


+ 사랑하는걸 그만두는걸 죽음으로 본다면 70일후에 미카가 죽어도 도하가 계속사랑한다면 살아있는다는 얘기도 되니... 설마... 미카 죽게될까요?


+ 월화 밤 9시 40분 tvN 드라마 어바웃타임


#어바웃타임 #드라마어바웃타임 #어바웃타임11회줄거리 #어바웃타임줄거리 #이성경 #이상윤 #tvN #Kdrama #leesungkyung #leesangyoon #AboutTime #어바웃타임11회 #이성경모래시계 #이성경노래 #김규리 #한승연 #로운 #Abouttime #멈추고싶은순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