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기름진 멜로 27,28회 줄거리 대사, 단승기 울트라토건, 진정혜 정체 단새우 엄마 청첩장 본 이준호, 서풍 오마카세, 정려원 남편 나오직 돌아온 이유, 장혁 동물병원 의사 인연 본문

기타/tv

기름진 멜로 27,28회 줄거리 대사, 단승기 울트라토건, 진정혜 정체 단새우 엄마 청첩장 본 이준호, 서풍 오마카세, 정려원 남편 나오직 돌아온 이유, 장혁 동물병원 의사 인연

ForReal 2018. 7. 2. 23:33
반응형

기름진 멜로 27,28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풍(이준호 분)과 새우(정려원 분)의 키스를 본 칠성이죠. 이번 회에서는 새우의 과거(?)에 대해 알아간 풍이었죠. 


극본 서숙향 연출 박선호 함준호

SBS 기름진 멜로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


# 두 사람 본 칠성 "오늘부터 딤섬이 엄마는 풍이야" 

  칠성은 두 사람을 보고 그동안 풍이 할말이 있다고 한게 뭔지 알아채요. 이후 칠성은 딤섬이를 잡고 말걸다가 밥 안먹은걸 보고 동물병원에 데리고 가요. 동물 병원 의사는 병원에서 칠성에게 담배달라고 했던 여자에요. 의사는 우유 잘못 먹은거라면서 고양이를 괜히 입원시키라고 해요.

  다음 날 새우와 칠성이 만나고, 칠성은 딤섬이 입원했다는 말을 해요. 칠성은 "오늘부터 딤섬이 엄마는 풍이야. 딤섬이가 나보다 풍이를 더 좋아해"말해요. (+칠성이 확실한 단념하기로 맘 먹은 것 같죠?ㅠㅠ)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


  술먹고 집에 온 칠성은 자고있는 풍한테 "잘난시키 나쁜시키 부럽다 이 시키야"해요. 잠에서 깬 풍은 칠성을 챙기고 칠성은 여자도 그렇게 챙기냐 괜히 한마디해요. 나란히 침대에 누운 칠성과 풍. 풍은 무슨 일있냐 묻고 칠성은 "세상에 버려졌을 때부터 사랑 못받는거에 익숙해졌나봐."말합니다. "그런건 늙어죽을때까지 절대 익숙해지지않어." 그리고 칠성은 세계챔피언 권투선수였는데 죽은 이야기를 하며 "옆에 있으면 좋겠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다."말해요. 풍이 다시 고백하려하자 칠성은 "옆에 있어라."하고 자라해요. (+칠성도 풍이 '형'먼저 생각했던것처럼 칠성에게도 풍이 소중했던거겠죠?)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

<새우와 전남편 나오직>


# 한국에 이혼하러 들어온 나오직 # 진여사, 새우에게 "돈많은 좋은 남자 만나"

  새우는 데려다 준다는 풍에게 집이 신촌이다 잠실이다 숨기다가 옛날에 살던 아파트에 내려달라고 해요. 그런데 나가다가 나오직과 마주칩니다. 공항에서 오는 길이라는 나오직. "법원 앞에서 보자."하고 그냥 가려다가 새우는 "헤어질 때도 예의가 있어야지."따져요. 나오직은 "비슷한 사람들이 살아야한다는거 동의해. 부모님 뜻대로."답해요.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


  새우는 법원 가서 남편이랑 서류접수하러 갔다온다고 풍에게 말하고, 진여사에게도 들어갑니다. 진여사는 놀라서 새우를 따라 법원에 가서 "나서방! 우리 딸 이혼 당하는거 나 못봐!"하고 부탁해요. 부모님 뜻대로 미국 돌아간다는 나오직. "새우야 이혼해주지마!"하는 진여사.


  진여사는 새우에게 "아버지 나오시면 우리 수준에 맞는 남자 만나."해요. 듣다가 새우는 "아빠 사랑해서 결혼했어? 돈많은 사업가라서 결혼했어?"물어요. "많이 배우고 돈 많은 사업가라서 결혼했어."하는 엄마. "아니야 착각한거야. 좋은 남자라서 결혼한거야." "돈많은 좋은 남자 엄마가 소개시켜줄게." 새우는 말을 못이어요.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


# 병원에 헝그리웍 맛있다 소문나고, 병원장마저도...

  짜장면+탕수육 대결했는데 헝그리웍이 이긴 이야기를 들은 손님들도 있어요. 병원에 쫙 소문이 났다고 해요. 헝그리웍은 바쁜데 반면 호텔의 화룡점정은 손님이 줄었어요. 용사장은 왕쓰부한테 화를 내요.

  병원장도 헝그리웍에 와서 '고량주 칵테일'을 시키고 풍은 병원장이 온걸 보고 웃어요. 병원 사람들은 극찬을 하며 먹어요.


# 오마카세 받은 풍

 "오마카세가 뭐야?"하면서 다른 테이블 모두 비우고, 500만원 내고 1인이 예약했다고 해요. 오마카세는 요리를 손님이 선택하지않고 쉐프에게 요리를 일임한다는 거라고 해요. 밤에 제비집, 샥스핀을 사들고 오는 풍.


#

  김선녀는 칠성에게 챔피언 트로피와 메달을 가지고 와서 줘요. "니는 나한테 트로피여. 니는 나한테 챔피언이여."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


# 서로 이혼한 이유 말하는 풍-새우 # 새우가 '잘 살았다 망한'이야기 듣는 풍

  풍은 돌아온 새우에게 "왜 이혼하는거야?"물어봐요. 그러다 풍이는 자기 이야기 먼저해요. 달희네 아버지가 돌봐줬고, 만난 여자는 달희 하나 뿐이었는데 호텔 사장이 좋다고 차였다고 해요. 새우는 "그냥 헤어졌어."했다가 "신랑이 우리집이 망해서 결혼식날 해외로 도망갔어. 이혼서류를 같이 제출해야되니까 코빼기 보인거야."말해요. 새우가 집이 아주 많이 잘 살았는데 망했다는 말에 "망해서 다행이지. 안망했어봐. 그럼 결혼했을거고. 한강다리에 안갔을거 아냐. 포춘쿠키도, 첫손님도 안해줬을거고."하는 풍.

  이후 "근데 이런 중국집에서 일하는거야? 근데 중국집 요리사랑 연애하는거야? 또 결혼할거야?"장난스럽게 묻는 풍. "글쎄. 너는?" "나도 글쎄."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


# 단승기 찾아간 칠성 "액수 조작서류 누가 제출한 겁니까?"

  삐딱이가 시위하는 사람들 들어엎어서 시위하는 사람들은 무서워서 시위권 안판다고 말 바꿨어요. 용승룡이 돈 빌린 곳을 찾다가 칠성은 울트라 토건과 단승기 체포 뉴스도 보고 찾아가보기로 해요.


  단승기 면회 간 칠성. 단승기는 새우한테 '빛과 그림자 남자'에 대해 들었던걸 기억해서 나온거였어요. 칠성은 울트라 토건 실질적 사장인 용사장이 "행장님 은행에서 8천억을 대출받아서 해외에서 몽땅 다 날린" 이야기를 전해줘요. 증거는 없지만 "이번엔 증인을 남긴것같습니다. 누가 대출서류를 만들어서 행장님께 제출한 겁니까? 액수를 조작한 서류. 말씀해주십쇼. 그자. 이름."


  용사장과 삐딱이는 두칠성과 시위권 이야기를 해요. 두칠성과 붙어보겠다면서 "진놈은 죽을거요."말하는 삐딱이. 이후 용사장은 30억 긴급대출하려 은행에 전화합니다.

  삐딱이는 칠성과 단승기가 만난걸 알고 칠성의 차를 쫓아요. 칠성이 차를 세우고 삐딱이에게 겁을 줍니다.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

# 실수하는 진여사 다시 심하게 혼내는 풍, 늦게서 새우 엄마임 확인하고

  장사 준비하는 헝그리웍. 냉동고에서 재료준비하다가 새우는 풍 등을 안고 두 사람은 같이 필요한 재료를 찾아요. "들켜도 난 모른다?" "들키면 어떡하지?" "우리 사귑니다 해야지" "난 우리 주방식구들이 다 너를 좋아했으면 좋겠어."하는 새우. 그러다가 채설자가 오니까 급히 떨어지는 두 사람. 채설자는 의심해요.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


  헝그리웍에 사람이 많아서 천원방 만원방에도 손님이 찼어요. 새우도, 오맹달도 이제 손이 익었어요. 그런데 음식이 나가는데 진여사가 들어와서 동선 엉키고 진여사가 첫 주문을 빼먹은걸 알게됩니다, 풍은 눈치가 없다며 혼자 홀보는 진여사를 한참 혼냅니다. 진여사는 울려하며 나가고, 채설자와 임걱정이 진여사를 편들어줘요. 새우는 따라나가서 진여사를 위로해요.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


  휴식시간에 진여사는 그만두겠다고 풍에게 말해요. 고생많으셨다 받아들이는 풍. 새우는 풍에게 가서 "아줌마 이렇게 보내면 안돼요."하며 답답해해요. 진여사가 간 뒤에야 풍은 카운터에서 새우의 청첩장 속 '진정혜' 이름을 봐요.ㅋㅋㅋ 설자와 걱정이 사모님과 오직씨 이야기를 하는걸 풍이 엿...들어도 모르다가 이때야 알게 되고요. 


  다음 날 아침, 풍은 청첩장속 집으로 찾아갑니다. 그리고 그 집에서 칼판, 면판, 새우, 진여사 모두 나오는걸 봐요



# 예고편에 용서해달라는 풍. 설자-걱정도 호텔간다고 하고. 풍도 호텔로 오라고 하고. 칠성은 호텔이랑 싸우네요. 설마 풍은 배신 안하겠죠? 설자-걱정도 배신 안했으면 좋겠네요... 


<SBS 기름진 멜로 방송화면>



+ 병원장 와서 고량주 칵테일 장면 볼때 BGM나오며 내용도 같이 신났죠ㅋㅋㅋ 뭔가 감동적이기도 하고.ㅠㅠ


+ 동물병원 의사랑 칠성이랑 행복한거 보여주세요 플리즈ㅠㅠ 칠성 새드엔딩 안되게 해주세요 (기도)


+ 새우의 이혼하러 가는 복장ㅋㅋㅋ예쁘죠ㅋㅋ 바지 사고싶더라고요.ㅋㅋ


+ 풍과 새우가 과연 나중에 결혼할까요?ㅋㅋ 아니 우선 풍이 새우네 집 사람들 마음에 들 수 있을까요? ㅋㅋ 


+ 오마카세 주문한 사람 누굴까요? 병원장?

+ 단승기-울트라토건 용사장과는 어떤 비리가 있던걸까요? 누가 그 서류 제출했을까요? 단승기가 사실 나쁜 사람이었던건 아니겠죠--; 혹은 나오직 부모가 나쁜짓한거 아니겠죠?


+ 여하튼 새우가 복수해야할 대상도 호텔의 용사장이네요. 은행 부도나게해서 집 망하게 하고, 결혼도 못하게 한거니까요. 그런데 진여사네 식구들 모두 호텔로 들어가려고 하는 예고편이라니.... 칠성이 이거 다 사람들에게 알려줘서 호텔 못가게 막아주게될까요?


+ 신혜선-양세종 배우 보이는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7월 23일 방송시작한다고 하네요.

+ 월화 밤 SBS 10시 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요


#기름진멜로 #기름진멜로27회28회 #기름진멜로줄거리 #기름진멜로대사 #이미숙 #장혁 #정려원 #이준호 #박지영 #드라마 #리뷰 #줄거리 #대사 #SBS #Kdrama #Janghyuk #Ryeowon #junho #Wokoflove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