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러브캐처 5회, 한초임 상담타 선전포고 막장 김성아도 이채운, 남친룩 챌린지 이홍장, 오로빈 바람점, 황란 취소 이민호, 게임하러 온 머니캐처 누구? 본문

기타/tv

러브캐처 5회, 한초임 상담타 선전포고 막장 김성아도 이채운, 남친룩 챌린지 이홍장, 오로빈 바람점, 황란 취소 이민호, 게임하러 온 머니캐처 누구?

ForReal 2018. 8. 9. 01:28
반응형

러브캐처 5회 시청하고 시청 후기 남겨요!

  지난 회, '(지연과) 좀 도와줘봐'했지만 초임을 선택했던 이채운의 진실과, 또 새로운 관계가 나온다고 설명해주고 시작했어요.


Mnet 러브캐처


#

  이번 회에는 30만원으로 상대를 꾸며주는 '남친룩 스타일링' 챌린지했어요.  성아-채운. 채원-홍창. 지연-승우. 민호-란. 로빈-초임이 커플이었어요.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지연-승우


# 승우-지연 : 첫인상 '피디님'대화 - 진솔해지는 승우?

  승우-지연 챌린지에서는 승우가 챌린지 봉투를 보자는 걸 보고 왓쳐들이 '머니'에 민감하다고 ㅋㅋㅋ 추리 하나가 나왔고요ㅋㅋ(그리고 이 촉은...ㅋㅋㅋ)


  지연-승우가 출발하며 "꾸민듯 안꾸민듯 꾸민것 꾸안꾸" 컨셉하자고 했죠. 차를 타고 가면서 첫인상 누구였냐 묻는 승우에 지연은 멍뭉상 민호를 짚었고, 승우에게는 "오빠들어오고 나는... 피디님이신가?"ㅋㅋㅋㅋ 생각했다고 했죠ㅋㅋ 승우가 "(지연옆에서) 가장 자연스러운 웃음이 나온다"짚는 와쳐들. 지연의 첫인상에 대해 채운은 귀공자, 홍창은 카리스마, 로빈은 자유로운영혼이라 느꼈다는 이야기가 이어졌어요.


  매장에서 승우에게 낯선 스타일을 제안하는 지연이 나왔고요. 지연이 골라주는 최신룩을 보며 승우는 그거 초등학교때 유행하던 옷이라고, 우리 할아버지가 끼던 안경이라고 하다가, 입으니 훨씬 젊어보였죠ㅋㅋ 


  밥먹으며 승우는 "민호랑 여기 오기전에 알았다"물었고, 지연은 "몰랐다."라고 하고 설명했죠. 건너건너는 알았지만 서로 몰랐다면서요. 지연은 "오늘이 제일 재밌다" 질문했고 승우는 그렇다 했죠.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커플룩 입은 초임-로빈


# 초임이 편한 로빈 # 키스를 부르는 입술점은 바람점?

  로빈과 커플이 된 초임. 로빈은 묻고, 초임은 대답하는걸 보며 왓쳐가 "A는B다"화법한다고 공감하게 말했고요. ㅋㅋㅋ 초임과 로빈은 승우가 머니같다는 이야기를 했죠. "누군가가 이미지를 심어놓으면" 그렇게 보이는 이야기를 하는 왓쳐들.

  로빈은 그냥 얹히니 패션같았죠ㅋㅋ 로빈의 입술의 점이 키스를 부르는 점이라고 바람점이라고ㅋㅋㅋ하니 입에 점찍으려는 MC아저씨ㅋㅋ

  그리고 로빈에 대해서 생각해보면 정말 챌린지할때마다 상대한테 다 잘해주는 것 같잖아요. 성아, 란, 채원, 초임한테 이미 한멘트씩 다 한것같은데ㅋㅋㅋ(지연만 남았다) 그게 일부러 어떻게 하는게 아니라 본연으로부터 나오는 다정함(?)인것같기도 하고 정말 바람점 설이 맞을까요? ㅋㅋ 머니캐처아니고 그냥 바람둥이 러브캐처일까요? ㅋㅋㅋ

  그런데 로빈은 초임과의 데이트가 원래 여자친구처럼 편했다했고요. ㅋㅋㅋ 그런데 초임은 관심이 없어서 잔거라는 왓쳐들ㅋ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카메라야 내가 고민하는 모습을 찍어라


# 이민호 정체, 적극적으로 변한 머니캐처 or 어설픈 탐정놀이 중인 러브캐처?

  로빈과 커플링을 끼고 민호와의 데이트에 나간 란. 민호가 빼라할까하고, 란도 밀당하듯 뺄까 물었죠ㅋㅋ 그리고 옷을 고르며 민호가 란에게 적극적으로 변한 듯 한걸 짚는 왓쳐들. 민호-란도 밥을 먹으면서 첫인상이야기를 했고요. 그를 보며 "어설픈 행동이 러브같애"하며 바뀌고 있는 왓쳐들의 의견도 있엇죠. "의심하는 건 (민호는) 탐정놀이가 재밌었던거야"


# 좋은 평판들은 지연에, 안달난 민호?

  데이트 후에, 승우는 지연이 챌린지가 제일 좋았다고 하는데,ㅋㅋㅋ ("왜그러지? 옷사줘서 그런가?"하는 왓쳐ㅋㅋㅋ에 빵터졌다가) 그걸 듣고 민호는 지연을 보면서 주방에서 뭔가를 혼자 고민하고 있었죠. 그러다가 란한테 밤에 보기로 했던 걸 미루자고 하고 지연이랑 얘기하겠다고 했죠. (란 불쌍 ㅠㅠ 너무했죠) "지금 (민호가) 안달난 상태인거야" 해석하는 왓쳐였고요. 민호는 지연에 대한 평판이 좋아지니 돌변한 듯 보였죠.

  (+ 하지만 민호는 뭔가 항상 인위적인 행동을 하는 듯 느껴지죠ㅋㅋ 란한테 잘한건 표받으려고 한걸까요? )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민호-지연


# 눈치 보는 지연 안쓰럽고, '타이밍이 맞는' 이민호와 대화

  5일차 아침. 부엌에서 아침 준비하고 있는 초임인데, 로빈과 채운이 왔죠. 그런데 식빵이 진지하게 쌔카맣게 타있었고ㅋㅋㅋ 식탁에 앉아서 먹는데 지연이 와서 채운과 초임 등 캐처들의 눈치와 신경전이 보이는 장면이 보였죠. 

  저녁때도 채운이 부엌의 지연에게 말걸자 초임은 말없이 쳐다보고 지연은 눈치를 보다 가고.... (지연불쌍ㅠㅠ) 그때 지연에게 민호가 왔죠.

  민호가 지연을 불러 이야기를 했죠. 민호는 이성관을 묻고, 지연은 "대화 통하는 사람. 타이밍."을 이야기했고. 좋아하는 사람은 타이밍 안맞고, 덜 좋아하는 사람은 타이밍이 맞았다는 이야기가 이채운 - 이민호와 겹쳤습니다.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맥주에 볼 벌건 채운


# 채운의 행동은 왜?

  차를 타고 가며 성아는 채운에게 초임 어떠냐 묻고, 채운은 왜 자꾸 엮으려냐 역으로 묻기도 했어요. (+ 엮으려냐하는 채운을 보고 러브캐처라고 파악한 성아일까요?)

  또 초임은 채운에게 "도와줘봐" 이야기를 다시 꺼내기도 했어요. "그때 오빠가 아니라고 해야되는게 맞다 생각하는데." "아 그래?" 아무렇지않게 답하는 채운. (화면이 낙엽으로 장면 바뀌니 왓쳐들은 호통치고 ㅋ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쎈 언니들 싸움 기대ㅋㅋ


# 김성아의 연막작전 그리고 선전포고 # 거침없는 인물, 꿀잼

  챌린지 중에 로빈-초임이, 성아-채운이 지나가다 만났는데. 채운이 가니 신경쓰이는 초임도 보였고요. (그를 보며 브라질 드라마같다고 ㅋㅋㅋㅋ하는 왓쳐.) 그런데 그 중에서 성아가 초임을 도와주다가 안하는걸 짚기했고요. 

  게다가 챌린지 후, 성아는 초임한테 채운이 머니같다고, "너 콩깍지가 씌인 것 같다"말했죠.


  성아는 초임과 좋았다는 로빈에게 이야기했죠. 자신이 채운에게 흔들리는 듯 뒤숭숭한데 초임이 상담을 많이해줘서 혼란스럽다고 했죠. ㅋㅋ 성아의 연막작전에 왓쳐들은 소름돋아했고요 ㅋㅋㅋ 성아가 감정에 충실한 사람인가 혼란스러워하기도 했고요. 


  초임이 채운이 성아를 언급한 일로, 성아에게 가자 성아는 솔직히 감정을 얘기했어요. "남자로 그나마 보일 수 있는거는 채운이인거지"ㅋㅋ 하고 막장드라마 카페베네를 넘나들었죠ㅋㅋㅋㅋ 정정당당히 선전포고를 하는 성아에게 초임은 "뭘 어떡해 그 오빠의 선택이죠." 하는 초임.

  김성아는 4회에서도 그렇고 5회에서도 말 잘했죠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로빈-성아


# 챌린지 1등 또 한 홍창-채원, 란-승우 비밀 확인

  챌린지 심사는 남자들 모두 옷을 갈아입고 열명이 만나고 디자이너 황재근이 와서 심사해줬고요. ㅋㅋㅋㅋ 비치 보이 이민호를 보며 "상반신만 합격"ㅋㅋ 홍창에게 안경줄 안가렵냐고ㅋㅋㅋ 로빈의 옷에 영국 학생 스토리 설명하는 초임. 꾸안꾸 승우. 공항패션룩 채운 설명하는 성아였고요.

  이홍창-황채원이 1등했어요ㅋㅋㅋ 둘 다 전에 1등해본 사람들이었고요. 홍창은 패션에 관심이 많은 듯 '퍼스널 컬러'찾고싶다 이야기하고, 매장에서는 홍창이 더 적극적인 듯 옷을 골랐었죠.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란을 부른 홍창


  비밀의 방에 가는 시간, 홍창은 "다른 사람이 궁금해졌어요"하고 가서 란의 비밀을 봤어요. 란의 인터뷰에서는 거짓말 잘들키고, 순간적 거짓말 나와도 솔직히 표현하고, 진짜 좋으면 상금 포기할 수 있다 말하는 것이 나왔어요. 공략할 대상을 파악하는 걸까 하는 왓쳐들. 홍창은 확신을 얻은 듯 답했고요. 이후 란에게 바로 찾아갔죠. (채원 비밀을 본 후에도 채원과 대화했던 홍창이었죠) 홍창은 첫날에 대해 묻고, 란은 잘해야한다는 압박감과 부담감때문이었다고 홍창과도, 승우와의 챌린지때도 그랬다고 설명했어요.

  채원은 승우의 비밀을 봤어요. 토니안이 승우에 대해 이야기하는 화면이 나왔어요. 승우는 남녀관계에서는 냉정하기도 하다, 돈에 집착하는 스타일은 아니다 의견을 말하는 토니안.ㅋㅋㅋ 채원이 왜 승우를 선택했을까 궁금해하는 왓쳐들. 접점이 없었기때문일까요?



# 승우 머니캐처? 재밌을 것 같아 선택?

  왓쳐들에게 내준 4회의 문제는 '승우의 정체는'이었어요.

  승우의 정체에 대해, 왓쳐들은 말했습니다. 지연과 진솔한 대화를 해서 러브같았다. 승우는 그동안 어리숙한 말과 행동해서 러브같았다. 추리작가는 일관되지않은 말도했고, 어리석은 머니같다는 의견. 머니캐처로 왔는데 지연에게 호감이 생긴것같다는 의견의 홍-신. 게임을 재밌게 즐기려고 머니캐처 선택했을 것이지만, 지연과는 진심이었을 것이라며 머니라는 의견 등이 있었죠 ㅋㅋ

  그리고 밝혀졌습니다. 승우는 "머니도 재밌을 것 같고."도, "러브도 괜찮을것같고." 인터뷰했었고, 결국 머니캐처를 선택했죠ㅋㅋ 머니캐쳐인데 러브라고 생각했던 왓쳐들은 "지연이 구해야돼"ㅋㅋㅋㅋ하고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지연


# 다음주에는 의심받으면 투표받아서 탈락하는 룰이 있다 나왔죠. 그리고 예고편에 성아-초임의 신경전ㅋㅋㅋ 재밌어 보였죠. 또 두 명이 탈락하는 화면이 나오는 듯 했죠?? (+ 그럼 남아있는 사람중에 몇명 남아있나 캐처들은 모르게 되는 거겠죠?ㅋㅋ) 다음 주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성아-초임 신경전부터 벌써 재밌네요 ㅋㅋㅋ


# 설마 다음주 의심받던 지연, 탈락할까?

  다음 주에 누가탈락할까요? 성아-승우? 성아-민호? 이번 회에 로빈-초임이 '승우 머니같다' 이야기를 했었죠. 그리고 지난 주에 승우가 가장 의심을 받았고요. 남자는 승우가 탈락하지않을까요? 그리고 여자는....지연 or 성아 탈락하겠죠? 그런데 지연이 가장 의심받아서ㅠㅠ...

  5회에서 부엌에서 초임 눈치보다가 나가버리는 지연 너무 안쓰러운데ㅠㅠ 그렇게 하다가 다음 주 탈락이면 시청하다 마음이 아플것같아요ㅠㅠ 어쩌면 초임이 이제 라이벌 된 성아를, 머니 이미지 씌워서 보내버릴지도 모르죠(?) 하지만 초임이 그렇게하지는 않을 것같죠ㅋㅋ.... 어떻게 될까요?


+ 그런데 생각을 해봤는데 1~5회에서 적게나온 사람이 미리 탈락하는 거 아닐까요? ㅋㅋ


#

  남친룩 촬영한 곳은 건대 커먼그라운드...?였던 것 같...? 잘 못봤어요 ㅠㅠ


+ 캐처들 행동보면서 "왜그러는걸까" 생각하면서 보는게 역시 꿀잼인것같아요ㅋㅋ


+수요일 밤 11시 Mnet 본방송하는 러브캐처에요

 #Mnet러브캐처 #머니캐처 #러브캐처 #김지연 #이민호 #정체 #장도연 #신동엽 #예능 #연애 #황란 #한초임 #이채운 #오로빈 #이홍창 #남친룩스타일링 #머니캐처정체 #의심 #LoveCatche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