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아는 와이프 5회 줄거리 대사, 쌍불륜 된 지성-한지민 강한나-이유진? 헬멧 은행 강도, 과거회상 차주혁, 의료진 역할, 윤대리 장승조 대쉬 시작? 본문

기타/tv

아는 와이프 5회 줄거리 대사, 쌍불륜 된 지성-한지민 강한나-이유진? 헬멧 은행 강도, 과거회상 차주혁, 의료진 역할, 윤대리 장승조 대쉬 시작?

ForReal 2018. 8. 15. 22:58
반응형

아는 와이프 5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치매 걸린 우진(한지민 분)의 엄마가 주혁(지성 분)에게 "차서방" 부르고 끝났죠. 이번 회에서는 은행 강도 사건도 있었고, 또 작업하는 윤대리도 나왔습니다. 


극본 양희승 연출 이상엽

tvN 아는 와이프


5화 처음 그 느낌처럼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차서방 기억 그대로인 우진 엄마 # 장모 치매였다는 사실 알게된 주혁

  "차서방 왜 이렇게 오래간만에 왔어!"하면서 반기는 우진 엄마에 우진과 주혁은 당황해요. 우진엄마는 주혁을 끌고 집에 들어가요. 과외할 때 본 예전 그대로인 집안에 주혁은 과거가 떠올라요. 우진은 엄마가 알츠하이머라고 설명해요. 치매라는 말에 주혁은 착잡해해요. 우진엄마는 김치를 싸주고 사위라고 안아봐요.

  그러고보니 주혁은 와이프 우진이 엄마 때문에 의논할거 있다고 물었고, 자신은 바빠서 못듣던 일들이 떠올라요. 


  주혁이 집에 가니 아내 혜원이 화난 얼굴로 기다리고 있어요. 주혁은 김치를 둘러대고 혜원을 풀어줘요.


  주혁이 간 뒤에 우진은 엄마를 재워요. "너 차서방한테 잘해 이것아. 니 아빠 그렇게 가고 우리한테 그렇게 의지 되어준거 차서방밖에 없었잖아."하면서 잠드는 우진엄마.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모의 훈련하는 은행

  보이스피싱 뉴스가 나오는 아침. 은행에 강도 두명이 들이닥쳐요. 환이 "돈 금고에 다있는데"하고, 인질로 잡힌 우진이 화장실 급하다고 시선을 돌리고 환이 신고 버튼을 누릅니다. 경찰들이 은행으로 출동하고요. 모의 훈련이었어요. 모의 훈련 후에 직원들 평가해요. "실제 상황에서 제일 중요한 건 안전!"이라 알려주는 점장.

  오래 근무한 직원들은 그런 강도나 잡범도 근무하면서 본 적 없다 이야기해요.


  우진은 어제 엄마 일 고마웠다고 몰래 불러서 먹을걸 줘요. 주혁은 엄마 병원갈 일 생기면 소개시켜준다고 말하라 합니다. 마침 윤대리가 오고, 우진은 혼난척하고 나가요ㅋㅋ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우산남과 만나 식사하는 혜원 & 차로 우진 데려다주는 주혁 

  혜원이 휘트니스에서 운동하고 있는데 우산 남학생이 인사해요. 우산남은 운동하는 혜원을 도와주더니 "밥 먹을래요 우리?"하고, 둘은 같이 나가요. 혜원이 차 옆자리에 타도 되냐 묻자, 여자 친구랑 헤어졌다고 하는 남학생.

  남학생은 운동 가르쳐 드릴테니 앞으로 밥 사라면서 전화번호 따가요. "누나라고 부를게요"하고 가자 혜원은 귀엽다는 듯 웃어요. 


  퇴근하다가 지전거 타고 가는 우진을 보는 주혁은 "모의훈련도 해서 피곤할텐데.."하고 걱정해요. 마침 우진이 자전거 타고 가다가 넘어지고, 주혁은 우진을 차에 태우고 가요. 차를 타고 가면서 우진이 강도 얘기하다가 발끈하자, 주혁은 강도 들어도 그 성격 발끈하지말라 해요.

  우진이 동네에서 내리고, 마침 운동하던 주은과 마주쳐요. 차 태워준거 썸냠이냐고, 아니라고 이야기하다가 주은은"내가 쓰잘데기 있는 남자 소개해줄까?"물어요.


  혜원은 주혁앞에서 우산남 연락을 숨겨요. 주혁은 스테이크 맛없어하다가 갓김치를 올려먹으며 좋아해요. 다음 날 혜원이 차에서 '서우진' 명찰을 발견하고 주혁은 둘러대요.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헬멧남 덮치는 주혁인데, 그냥 고객

# 보이스피싱 범인 눈치채고 싸인해서 잡는 주혁-우진

  은행 여직원들은 윤대리가 자기들한테 작업하는 줄 알아요.ㅋㅋ 탕비실에서 커피 안마시고 운동하고 있는 우진. 종후가 말을 걸며 쳐다보다가 가요.

  대우물산 OK났다고 지점장이 차대리한테 외근가라고 합니다. 주혁이 나가려는데멧을 쓴 수상한 남자가 은행 앞에서 얼쩡거리는 걸 봐요. 그런데 대우물산에서 일하는 중에, 보이스 피싱범이 헬멧을 썼고, 총을 소지했다는 기사가 떠요. 주혁은 불안해서 은행으로 급하게 돌아갑니다.

  은행에 도착하자 마침 헬멧남이 우진의 창구로 가고있고, 주혁은 그를 덮쳐요. 하지만 구취제거 스프레이를 꺼내는걸 오해했어요.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그런데 적금 해약해달라고 하는 한 어머니 고객인데 고객은 현금으로 달라고 하고 우진은 고객 뒤에 젊은 남자가 수상하게 보여요. 우진은 어제 싸인 만들자고 주혁에게 싸인 만들자고 장난쳤던 대로, 주혁에게 코파는 싸인을 보냅니다. 그리고 우진은 시간을 끌어요. 주혁이 뒤에서 가스총을 쏩니다.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우진과 즉떡-소나기, 연애 시절의 기억 떠올리는 주혁

  주혁과 우진이 경찰서에서 진술하고 나가며 기분좋아해요ㅋㅋ 그러더니 주혁은 우진한테 "그런 상황에는 참 당차. 예나 지금이나."해요. 우진은 밥 산다고 합니다. 즉떡먹으러 가요. 예전에 주혁과 우진이 다니던 곳이에요. 우진이 어릴적하던 행동 그대로 돈까스를 통째로 먹는걸 보는 주혁. 그리고 주혁이 딸기빙수도 시키자 우진은 어떻게 알았냐고 신기해해요.

  우진은 먹다가 주혁에게 말 놓으라고 합니다.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다 먹고 나가는데 밖에서 비가오고 주혁과 우진은 옆에 있던 화분을 쓰고 같이 뛰어갑니다. 웃고있는 우진을 보면서 주혁은 과거를 떠올려요. 우진이 친구 생일에 뷔페간다고 도서관에 와서 커피만 주고 돌아가다가, 갑자기 소나기가 오자 우산을 사서 주혁에게 달려오던 기억. 주혁은 우산을 펴던 우진을 떠올리며 '어쩌면 그때였을지도 모르겠다 너한테 처음으로 마음이 설렌게.'생각해요.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서방 대하듯 하는 우진엄마, 챙기는 주혁

  차에 타고 가려는데 우진이 엄마 관련된 전화를 받아요. 달려가니 택시에 타고 실랑이하는 우진엄마가 있어요. 주혁이 데려다주면서 그 모습을 봅니다. 우진엄마는 밥 차려준다고 주혁을 데리고 들어가요. 그리고 주혁이 고등어를 올려주자 밥 먹는 우진엄마. 주혁은 "장모님" 부르면서 잘 챙겨줘요. 우진은 미안해해요.

  우진은 주혁에게 말해요. "평소에는 가족이나 친구가 의료진 역할을 하는거래요. 힘든 일 들어주고 욕도해주고 위로해주고. 곁에 그런 존재가 없을 때 자기같으 사람을 찾아오는거라고. 아마 엄마 없었으면 전 병원비 꽤나 나왔을거에요."


  주혁은 돌아가면서 우진이 여전히 웃고있는걸 생각합니다. 일방통행이 싫다고 했던 우진, "결혼하고 부부가 되어 지지고 볶고 살며 그 약속을 잊은건 나일까 너일까" 


  우진은 또 그 꿈을 꿉니다. "우진아"부르는 목소리와 함께요.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윤대리

# 우진에게 만나자하는 윤대리를 보는 주혁

  우진이 창고에 가는데, 윤대리도 창고에 같이 가요. 그러면서 윤대리는 뭐 좋아하냐고 묻고, "수트입은 남자, 니트입은 남자?"물어요. "캐주얼"이야기하는 우진.

  수신 팀장이 카드 고객 단체 문자 발송을 직원들에게 시키고, 다른 직원들은 일이 있다하고 우진이 혼자 하기로 해요. 이를 옆에서 듣던 윤대리가 생각하다가 가요.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주혁에게 아빠가 용돈 고맙다 전화를 해요. 그런데 옆에서 주혁엄마는 아들에게 꽁해요. 주혁은 엄마 김밥 먹고싶다는 생각을 하다가 "우진이도 엄마 김밥 좋아했는데..."떠올립니다. 마침 보이는 김밥집에서 김밥을 사서 주혁은 은행으로 돌아가요. 그런데 은행에는 캐주얼로 갈아입고온 윤대리가 먹을거 사와서 우진과 먹고있어요. "매너 아닌데 이거. 관심인데. 나 서우진한테 관심있다고. 나 한번 만나볼 생각 없나?" 하고 멘트 날리는 윤대리를 보는 주혁.



# 예고편에 둘을 반대하는 주혁. 그리고 우진 머리 만지다가 들키나봐요ㅋㅋ


+ㅋㅋㅋㅋ 잔잔하게 가다가 엔딩은 항상 사건을 주는것같죠ㅋㅋ


+ 윤대리의 대쉬 어떻게 될까요ㅋㅋ 주혁은 확실히 후회하겠죠?ㅋㅋ 주혁이 어쩔줄 몰라하는거 어서 보고싶기도 하죠. 주혁이 다시 톨게이트로 돌아갈 생각을 할 사건은 뭐가될까도 궁금해지고요. 


+ 그나저나 즉석떡볶이에 돈까스에 빙수 먹고싶어지더라고요...


+ 과연 비싼 차를 끌고 헬스장에서 마주친 그 남학생은, 혜원이 돈 많다는걸 노린 양아치일까요? 설마...그럼 혜원 불쌍한데. 음 아니겠죠? 주혁이 우진에게 가는게 어려워질테니ㅠㅠ 혜원과 남학생도 불륜이지만 리얼러브였으면 생각도 들고. 하지만 돈으로 유세부리는 장면이 지난 회 나왔었죠? 어떻게 될까요?


+ 수목 밤 9시 35분 드라마 아는와이프


#드라마 #아는와이프 #아는와이프줄거리 #아는와이프5회 #tvN #지성 #한지민 #강한나 #장승조 #박희본 #오의식 #JiSeong #Hanjimin #Summary #Kdrama #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