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러브캐처 6회, 정체바꾸기 기대, 탈락자 승우 황채원 이유? 수영 거절 김성아 눈물 반전 황란, 머니캐처 이채운? 캠핑장 어디? 한초임 신경전 본문

기타/tv

러브캐처 6회, 정체바꾸기 기대, 탈락자 승우 황채원 이유? 수영 거절 김성아 눈물 반전 황란, 머니캐처 이채운? 캠핑장 어디? 한초임 신경전

ForReal 2018. 8. 16. 00:53
반응형

러브캐처 6회 시청 후기 정리해요!

  지난 회, 김성아의 선전포고도 있었고, 승우가 머니캐처라는 정체가 드러나며 끝났죠. 예고에서 '탈락자 발생'을 알려줬고요. 가장 의심받는 남녀 1명씩 탈락한다고 오프닝에 알려줬어요. 누굴지 궁금해서 기대됐죠. 이번 회에는 김성아의 반전이 가장 눈에 띄었죠. 


Mnet 러브캐처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초임-성아


# 다음 날 초임-성아 신경전, 채운에 대한 관심 '공표'하는 성아

  러브맨션은 초임-성아가 신경쓰면서 서로 말안하는 장면으로 시작했어요. 이후 초임과 채운이 부엌에서 만났고 말을 아끼는 초임이 나왔습니다.

  성아는 채원에게 마음을 털어놓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원래 첫날에는 채운이 옆이었고, 다음 날부터 얼굴은 로빈이가 취향저격이었지만, 데이트하면서 채운과 찌릿찌릿했다 이야기했죠. "그 사람한테 어필을 하는게 맞는 것 같애. 그 감정을 그대로 가."얘기해주는 채원.

  성아는 초임을 불러서 또 사람들 다 있는데서 채운과 더 데이트하고싶다는 이야기를 했죠. 주변 여자들이 놀라 쳐다보는 듯 나왔고요ㅋㅋ 


  왓쳐들은 편을 만드는 성아라고 짚고, 그리고 채운의 매력에 대해 궁금해했죠.

  초임-채운이 꽁냥꽁냥 속삭이는 장면도 지나갔죠ㅋㅋ "어디가 어디"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채운-민호


# 예상과 다른 호감도, 황란 2표, 이홍창-이민호 2표

  3일동안 호감도를 확인안하다가 어제의 호감도를 확인하라는 지시가 나오고, 캐처들은 확인했습니다. 0표 채원. 성아 1표. 황란2표를 먼저 보여줬고, 초임-지연 1표씩 받는걸 보여줬어요.

  남자는 승우 0표, 오로빈 0표, 이채운 1표, 이민호 2표, 이홍창 2표였습니다.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머리에 힘준 홍창


  왓쳐는 채원-로빈을 이성들이 머니라고 의심하는걸까 했고요. 

  호감도 확인하고 오며 초임의 어깨를 만지는 성아와, 팔을 털어내는 초임 장면ㅋㅋㅋ은 예고에서 봤었는데, 왓쳐들 반응이랑 같이 보니까 더 재밌었죠ㅋㅋ

  남자 호감도는 이전 호감도와는 너무 달라서 왓쳐들도, 그리고 시청하면서도 예상을 벗어났어요. 이홍창은 두 표 받고 기쁨을 못감추고 좋아했죠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성아-홍창


# 캠핑 데이트, 미션은 없었고, 상담하는 캐처들

  이 날의 데이트는 캠핑이었죠. 승우-초임, 채운-란, 민호-채원, 로빈-지연, 성아-홍창. 큰 캠핑장에서 여러 텐트들이 있고, 각 커플이 텐트를 쳤죠. 


  승우는 초임과 커플 아닌걸로 선을 긋고 둘은 상담하며 드라이브했어요. 채운이가 지연이를 칭찬을 했다고 이야기해주는 승우. 두 사람은 대화에서 승우는 지연은 머니 - 란이는 러브인것 같다 이야기하고, 초임은 그런거에 관심이 없다 했죠. 그리고 초임은 승우한테 란에 대해 상담 해주고요. 


  성아-홍창은 같이 가면서 채운-성아가 동갑이어서 성아가 친구가 있어서 편했다고 이야기를 했죠. 

  채원과 민호는 드라이브 중에, 채원은 좋아하는 마음을 현실에서처럼 계속하고 있다 이야기했죠.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텐트 만들기


  로빈-지연이 같이 장보는 모습도 나왔죠. 이후 계곡 가서 발 담그고 이야기하는 두 사람. 이상형을 묻는 로빈에게 "민호-채운 멍뭉이상"이라 답했고. 로빈은 장거리 연애 잘 이해해줄 수 있는 연상을 생각한다 이야기했고요. 

  고기를 굽는 남자들의 모임. 지연은 여동생같다하는 로빈. 빈은 승우앞에서 란에게 마음을 보였죠.


  채운은 란과 커플이 되어서 란이 고기 굽는 옆에서 음미한다고 하자 짜증내는 채운도 나오고, ㅋㅋ 마트에서 장보는 모습도 나왔습니다. 대화 중에 1등해서 비밀을 보고 정리를 하고 싶다는 채운의 이야기가 나왔죠.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나름 실연당했는데 예ㅃ....? 응?


# 채운에게 수영 데이트 거절 당한 성아, 눈물

  다같이 캠핑하는 곳에서 성아는 채운에게 움직이고, 초임도 다가가면서 신경전인듯한 긴장감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1표 받은 채운은 모르는 상황.

  그리고 고민하던 성아는 채운한테 저녁에 수영할까 물었죠. 하지만 수영복 없다하는 채운. 이후 성아는 의기소침한 표정이 나왔죠. 이후 모두들 모여있는데 홀로 사라진 성아, 초임이 찾으러 갔더니 성아가 울고있는 목소리가 나왔죠. 전날 수영하는걸 봤는데 거절당해서 인간적으로 상처받은 듯 설명했고요.

  채운은 성아가 초임에게 자신을 머니라고 하는걸 알고있었죠(?)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캠프중


# 하하호호 하다가, 머니캐처 의심 탈락자 투표

  그리고 캠프 파이어 앞에서 이야기하는 열명. "내가 선택한 그 사람을 끝까지 믿었던 것 같아. 의심하지않고. 나는 운명을 믿거든."이야기하는 초임. (이런데 설마 머니캐처?) 로빈은 러브나 머니냐 상관없이 선택은 하지만 후회는 안할것같다 이야기했고요. ㅋㅋ (이야기하는데 만약 머니캐처면 반전을 상상하니 재밌고..)


  캐처들이 즐겁게 하하호호 거실에 갔는데, 갑자기 탈락자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머니캐처 의심되는 이성에게 투표하라했죠. 채운이가 사랑꾼같은 이미지였던 것처럼 이야기가 나왔죠. 다들 자신이 의심받고 떨어질까봐 불안해했죠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토론 중 왓처들

# 탈락자 추리하는 왓쳐들

  그리고 왓쳐들이 탈락자를 맞추는 문제를 풀어야했어요. 남자는 승우 여자는 김성아를 먼저 의심했죠. 남자들이 자신과 연결고리가 적은 황채원을 뽑았을 것 생각하기도 했죠. 이채운은 러브라고 확신하는 남자들이니까, 러브에게 다가가는 초임을 남자들이 의심할 수 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요. 결국 추리소설가 전건우가 말한게 맞았죠? (신기)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황란


# 탈락자 황채원은 러브캐처

  그리고 캐처들이 탈락자 발표를 보려는데 광고가 나오고ㅋㅋㅋ 이후 승우3표 -황채원 2표로 탈락했습니다. 뽑은 사람들은 미안해했고. 이후 승우-채원의 정체를 남은 사람들이 봤죠. 채원은 인터뷰에서 솔직하고 드러나는 성격이라고 말하다가 러브캐처를 선택하는 모습이 나왔고요. 채원을 의심한다고 말했던 승우의 말을 들었던 홍창의 장면이 겹쳐서 나오며 누군가가 전하는 말이 중요하다는 언급도 마음에 박히더라고요.

  이후 바로 떠나는 사람들에게 충격받는 캐처들. 우는 란. 러브 넷, 머니 넷이 남은 상이 됐죠.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이채운


# 다음 주, 정체를 체인지 하는 캐처 누구? 이채운-김성아 체인지 예상?

  커플챌린지는 이제 끝나고, 남은 이틀 동안 원하는 이성과 데이트를 하게된다고 알려줬고ㅋㅋㅋ 다음 주 문제는 '정체를 체인지하는 캐처' 맞추기였죠ㅋㅋㅋ세상에.


  누가 정체를 바꿀까요? 니로 들어왔다가 좋아하는 이성이 생긴 머니캐처가 러브캐처로 바꾸겠죠? 혹은 러브로 들어왔다가 마음에 드는 이성이 없거나 하면 머니캐처로 정체를 바꿀까요?


  김성아는 초반에 머니처럼 보였는데, 채운이 좋아진 듯 나오기도 했죠? 머니->러브 일까요? 아니면 거절당했기 때문에 러브->머니인 사람일까요? ㅋㅋ

  특별히 한 사람에게 직진하는 모습이 안보였거나, 채원에게 관심을 표현했던 누군가는 러브->머니 될 수도 있겠죠? (하지만 호감도 0표였네요)


  또 오늘 채운은 초임에게 관심이 있는 듯 보였지만 성아-지연에 대한 의심도 하고 있던 모습이 나와서 머니->러브로 바꾸는 사람일 수도 있다는 상상도 되더라고요.

  러브캐처였던 지연인데, 채운과도 어려웠던 지연은 포기하며 머니로 바꿀 수도 있지않을까 상상도 되죠ㅋㅋㅋ

  란은, 민호는 어떨까요? 2주밖에 안남은 상황이 아쉬운데 빨리 다음 회 시청하고 싶네요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정체바꾸며 즐거운 홍창?_?ㅋㅋ


# 예고편에 여자들이 선택하는 데이트가 보였죠. 또 초임의 춤추는 모습, 그림그리는 성아의 모습 등도 보이고, 그리고 정체를 바꾸는 모습이 나왔고요ㅋㅋㅋ 기대됩니다ㅋㅋ  


+ 이번 회에는 챌린지가 따로 없어서 다른 회보다는 빨리 끝나는 느낌이었죠ㅋㅋ 물론 초임-성아의 신경전과 위로가 채워줬지만요ㅋㅋ


+ 캠핑장은 춘천에 있는 곳이었죠. 더시크릿가든캠프지라운드? 인가봐요. 그리고 춘천 풍물시장도 나왔죠.


+ 가장 안그럴 것같이 러브라인 중심에 있던 채운이 알고보니 대왕머니캐처일 것 같아요ㅋㅋ 성아랑 찌릿찌릿 스킨쉽한것도 일부러일수도 있고?_?ㅋㅋㅋ 지연이 머니캐처란 말 듣고서도 말건것도 일부러 그런걸수있고?_? ㅋㅋㅋ 생각을 정리하고싶다고 한게 누굴 선택해야 돈을 얻는지 생각일 수도 있으니까요ㅋㅋ


+ 수요일 밤 11시 Mnet 러브캐처 방송이에요


 #Mnet러브캐처 #머니캐처 #러브캐처 #김지연 #이민호 #정체 #장도연 #신동엽 #예능 #연애 #한초임 #이채운 #오로빈 #이홍창 #남친룩스타일링 #승우정체 #승우머니캐처 #의심 #LoveCatche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