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아는 와이프 6회 줄거리 대사, 멜로 이야기 후회 지성, 양양 연수 작업 윤대리 장승조, 이유진 가짜 대학생, 한지민 머리 손 강한나, 500원 동전 할아버지 와이프 돌려줄까? 아는와이프 몇부작 본문

기타/tv

아는 와이프 6회 줄거리 대사, 멜로 이야기 후회 지성, 양양 연수 작업 윤대리 장승조, 이유진 가짜 대학생, 한지민 머리 손 강한나, 500원 동전 할아버지 와이프 돌려줄까? 아는와이프 몇부작

ForReal 2018. 8. 16. 22:58
반응형

아는 와이프 6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종후(장승조 분)가 우진(한지민 분)에게 고백하는 걸 보게된 주혁(지성 분)이죠. 이번 회에는 종후가 계속 우진에게 작업을 걸고, 주혁은 계속 방해하고 싶어하죠. 그러다가 주혁은 자신의 잘못을 떠올리고 후회하고요.


극본 양희승 연출 이상엽

tvN 아는 와이프


5화 잘못된 만남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대답을 기다리겠다는 윤대리, 반대하는 주혁

  윤대리의 고백에 우진은 빵터지고 우진은 아직 잘 모르니 다음에 이야기하자고 합니다. 시간을 주겠다는 윤대리. 그러다가 주혁이 소리를 내버려서 들켜요.


  상식이네 가게에 가서 세 친구가 종후의 고백 얘기해요. 주혁은 반대해요. ㅋㅋ 

  한편 우진은 길가던 주은과 만나서 편의점 캔맥합니다. 우진은 오늘 고백받은 이야기를 해요. 좋은 남자인데 쿵하는 거 없다고요. 인연은 바로 오는게 아니라 알려주는 주은.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우진-윤대리 잘될까 방해하는 주혁

  우진은 자전거 앞으로 뛰어들어 넘어지는 아이때문에 지각해요. 종후는 우진에게 지각 아닌척하는 법을 문자로 보내주고 편들어줘요. 주혁은 둘이 잘 될까봐 걱정됩니다. 

  윤대리는 수신계 고객도 받아주고, 우진과 점심먹으러 같이 가려해요. 그걸 지켜보다가 굳이 주혁은 점심 먹는 둘 사이에 낍니다. 윤대리는 방해하는 주혁한테 따지면서 이유가 뭐냐 물어요. '내 전 와이프였다' 따지지 못하는 주혁.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평가들은 저기압 지점장, 풀어주는 직원들

  지점장은 부하들에게 회식을 강요한다는 평가를 받았다는 말을, 출근하다가 친구로부터 들어요. 지점장은 아침부터 저기압이에요. 점심시간에도 같이 밥 안먹으려고 투덜대요. 직원들은 왜 그런가 모른데, 환이 불만사항 썼다고 당당하게 말해요ㅋㅋ

  이후 직원들은 일부러 지점장 보는데서 일부러 연기합니다. 왜 그렇게 썼냐고, 지점장님이 얼마나 좋은 사람인데 그랬냐 혼내요. 몰래 듣던 지점장은 풀려서 피자도 쏴요ㅋㅋ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우산남, 가짜 대학생-남의 차였고

  휘트니스에서 우산남은 혜원한테 자기 기다렸냐고 묻고, 따라다지면서 밥 사달라해요. 혜원이 뭐 되는줄 아냐 물으니 우산남은 "뭐 되게해주면 안돼요? 좋아요 누나가."하고 고백합니다. 혜원은 미쳤냐하고, 우산남은 "최선을 다해 참아볼게요"하고 가요. 혜원은 안타까워해요.

  그런데 우산남은 친구 알바하는데에서 장기주차 차 빌려준거였어요. 가짜 대학생인척, 남의 차 끌고 다니며 "부모 돈으로 호의호식하면서 곱게 자란애들" 꼬시려하는거였어요.

  혜원은 주차장에서 내리다가 발렛파킹하는 우산남 목소리를 들은 듯해요.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양양에 우진-종후 같이 연수 가게되고

  우진은 주말에 양양에서 연수가 있어요. 리더십 연수도 같이 있어서 주혁에게 가라고 해요. 종후는 대신 자기가 가겠다 해요.

  종후는 자전거 타고와서 우진과 같이 퇴근해요. 그러다가 상식과 마주치고, 상식은 가게에 놀러오라고 해요.ㅋㅋ 그런데 가게에서 주혁-주은이 있어서 다 마주쳐요. 각자 인연에 신기해해요. 종후는 연수갈 때 타고가려한다고 주혁에게 차 빌려 달라고 해요. 진도 함 빼고온다고 하는 종후를 째려보는 주혁.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분위기 좋아지는 우진-종후, 지방까지 달려가는 주혁

  종후와 차를 타고가는 우진. 그런데 다른 지점에서 연수오는 여직원 두 사람이 종후와 우진을 보더니 "대리님도 참 여전하시네요"해요. 괜히 종후는 변명해요. 연수 중에 우진이 엄마와 통화하는 모습을 종후가 봅니다. 우진과 종후가 산책을 하다가 우진은 엄마 치매라는 이야기를 꺼내요. 종후는 "치매는 가장 자연스러운 병 같다" 답합니다.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주혁은 장인, 장모, 아내와 골프치러 가서도 종후만 신경쓰여요. 스트레스 받아서 상식의 가게에 가요. 상식은 전에 말한 하대리(주혁이 자신이야기 거짓 상담)가 "미련이 남았나부네 그러니까 질투를 하지"하고 주혁은 발끈해요. 둘이 만리장성 쌓는거 아니냐해서 주혁은 달려나가요.

  주혁은 연수원 주변을 뒤지고 다녀요. 그리고 종후와 마주칩니다. 종후는 화내고, 주혁은 차 가지러 왔다고 거짓말해요.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우진의 '멜로' 이야기에 자신의 과오 떠오른 주혁

  주혁은 자고간다하고, 밤에 우진-종후-주혁 셋이서 먹으러 가요. 주혁은 자신이 우진을 잘 알고 있다 생각하는데 우진이 코메디-휴먼, 울고싶은데 핑계거리 없을 땐 멜로를 좋아한다고 해요. 우진의 말에 주혁은 충격받아요. 주혁은 과거 결혼 시절을 떠올려요. 멜로를 보면서 눈물 흘리지않고 있던 우진. 그 옆에서 아빠 기일 잊은 채 회식하고 들어와서 리모컨 뺐으려했던 주혁. 주혁이 게임 하다가 나오니 우진이 영화보면서 울고있었던 기억입니다.


  주혁은 생각해요. '그 때 너는 울고싶었구나 그 때 너는 위로받고싶었구나. 그 때 너는 사무치게 외로웠구나. 일에 쫓기고 부대끼며 나는 내가 제일 힘들다 생각했다. 그러니 니 몫은 니가 감당하라고 알아도 모른척 외면했다. 니가 괴물이 된게 아니라 내가 널 괴물로 만든거였어 미안하다 우진아'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주혁은 술에 취해 잠든 우진의 머리를 만져요. 그런데 자고있던 우진이 눈을 뜹니다. 머리에 뭐 묻어있었다고 둘러대는 주혁. 상기된 우진. 우진은 주혁이 자꾸 떠올라요.


# 500원 할아버지 본 주혁

  주혁은 돌아가면서 후회하는 자신을 욕해요. 그 때 500원을 줬던 할아버지가 눈 앞에 보여요. 주혁은 차를 세우고 달려가지만 놓쳐요.


#

  환은 은행 탕비실에서 향숙 허리에 있는 문신을 보더니 섹시하다 좋아해요.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주혁을 의식하는 우진, 손을 대보는데

  은행에서 마주치는 주혁과 우진. 우진은 주혁을 의식하는 듯이 피해요

  야근하는 주혁은 우진과 둘이 남게됩니다. 우진은 뭔가 말하려는 듯이 주혁에게 다가가서 주혁의 손을 자신의 머리에 놔봐요. 마침 혜원이 은행에 찾아와서 그 모습을 봐요.



# 예고편에서 우진-종후가 엮이나봐요. ㅋㅋ 그리고 세커플이 여행가나봐요. 또 그 날로 돌아갈까 500원 아저씨한테 묻는 주혁도 보여요.


+ 아는 와이프 몇부작 이냐면요. 벌써부터 남편 주혁이 후회하고 과거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모습에 8부작인가 10부작인가 헷갈려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8월 1일 시작한 이 방송은 9월 20일에 마지막 방송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총 열 여섯부 하는것같아요. 과연 어떤 내용이 채워질까요?


+ 6회는 9시 40분에 시작해서. 10시 53분에 끝났어요.

#드라마 #아는와이프 #아는와이프줄거리 #아는와이프6회 #tvN #지성 #한지민 #강한나 #장승조 #박희본 #오의식 #JiSeong #Hanjimin #Summary #Kdrama #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