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러브캐처1 마지막회 결과? 최종 머니캐처 러브 정체 소름 - 상금 탄 사람? 짠내 김지연, 5천만원 오로빈 이채운 카페 어디? 아까운 황란, 한초임 직진일까 지금도 사귄다? 본문

기타/tv

러브캐처1 마지막회 결과? 최종 머니캐처 러브 정체 소름 - 상금 탄 사람? 짠내 김지연, 5천만원 오로빈 이채운 카페 어디? 아까운 황란, 한초임 직진일까 지금도 사귄다?

ForReal 2018. 8. 30. 01:14
반응형

러브캐처 8회 시청 후기 남겨요. 매혹적인 사랑게임. 심리 로맨스. Trust 게임 러브캐처 마지막회였죠.

  지난 이야기를 쭉 보여주면서 시작했습니다. 오프닝에 동물농장보다 러브캐처 좋아졌다는 신동엽아저씨ㅋㅋㅋ


Mnet 러브캐처


# 전날 정체 체인지 누굴지 고민하는 캐처들

  코인을 바꾼 사람을 추측하는 캐처들의 모습부터 나왔습니다. 여자방에서는 '이채운'일것같다. 남자방에서는 '란'이라는 로빈과, '지연'을 생각하는 민호. 그리고 민호는 정체 체인지때문에 고민이 많았습니다. 또 데이트 상대 못 고르는 로빈의 모습도 나왔죠. 오로빈의 이상형은 성아였고, 느낌이 좋았던건 란이었나봐요.


<Mnet 러브캐처>

어깨까지 꺼냈는데...


# 짠내 담당 중닭 김지연

  남자캐처의 선택 데이트. 지연은 아무에게도 선택받지 못했습니다. 어깨를 드러내는 지연을 보고 병아리아니고 ->중닭으로 바꾸는 멘트ㅋㅋㅋ....에 웃었는데..ㅠ..ㅠ..ㅠ.... 러브캐처의 짠내 담당ㅠ.ㅠ....ㅠ.. 이불 속에서 혼잣말하는거 안쓰럽다가 귀여워서 웃기다가 울어서 감정 롤러코스터 타게 했죠ㅋㅋㅋ


<Mnet 러브캐처>


# 홍창- 란 놀이공원데이트, "나는 그냥 갈거야. 누나가 헷갈릴까봐"

  롯데월드에서 기다리는 홍창. 황란이 란같은 걸음(?)으로ㅋㅋㅋ 나타났어요ㅋㅋ 전 날 란이 말했던 장소. 놀이기구탈 때 쟈켓을 덮어주는 홍창도 나왔죠. 나말고 다른 데이트 있냐 묻는 홍창에 말을 돌리는 란. 홍창은 로빈이 란을 고민하는 걸 알고있었고, 란에게 로빈과 어땠냐 물었어요. 그리고 왜 묻냐는 란에게 "나는 그냥 갈거야. 누나가 헷갈릴까봐."했습니다. 홍창이 러브라서 이런 말을 하는걸까, 머니인데 임기응변이 좋았던걸까 궁금했죠. (그리고 결과를 알고 다시보면ㅋㅋㅋ)


<Mnet 러브캐처>


# 고민하던 로빈 선택은 성아, 가족동반 '시작일지 마지막일지'

  고깃집에 있던 로빈. 로빈은 성아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의문의 여성을 불렀습니다. 설마 로빈이 머니캐처고 실제 여자친구는 아니겠지 막장을 상상했는데ㅋㅋㅋ 막내동생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름 오 아시스...! 동생 앞에서 나이 이야기 꺼내기 편하지않는 장면도 있었어요ㅋㅋ 로빈에게서 아티스틱한 느낌이 나서 좋았다는 성아의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동생은 잘 모르지만 어른스러움이 있어 "아니"란 의견을 로빈에게 말하기도 했어요.

  이후 성아와 로빈은 함께 바에 갔어요. 정말 두 사람이 "시작일지 마지막일지" 궁금해하며 둘의 정체가 뭘까 생각하며 시청했던 장면이었습니다. "안 와닿아"하는 로빈에게 "나는 내가 확신이 들어야 움직이는 스타일이라서"말하는 성아.


<Mnet 러브캐처>


# 초임에 쉴새없이 멘트하는 채운, "그거맞죠?" "그거겠지"

  자기 가게에 간 이채운. 들어오는 건 초임이었어요. 마포구 D 카페. 분위기 독특했죠. (상세 정보는 맨 아래) 주말에는 이채운이 바에 있나봐요 ㅋㅋㅋ (시청자들이 이렇게 몰려가는데..) 라떼아트를 보여준다고 하는 채운. 다른 사람에겐 안해봤다고 하며 초임에게 고양이 그림을 그려줍니다ㅋㅋ 전에는 그런모습 안보여줬는데 카페에서 계속 멘트를 던지는 채운이었죠. ㅋㅋ 떨린다는 채운에게

 손 잡아줄까 묻는 초임. 두 사람이 손을 잡았습니다.

  이후 연트럴 파크를 걷고, 두 사람은 앉아서 서로를 러브라고 믿는 듯이 이야기했어요. "그거 맞죠" "그거겠지"ㅋㅋ 


<Mnet 러브캐처>


# 란에게 민호의 변명인지 or 설명인지?

  꽃다발을 만드는 이민호. 민호 앞에는 란이 왔습니다. 민호는 커플 챌린지 중 가장 란이 좋았고, 말도 잘통했었다했던 장면이 겹쳤죠. 두 사람은 같이 사진 찍으러 스튜디오에 갔어요. 민호는 전날 홍창과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고 짜증났었고, 후회할까 데이트 신청했다 말했습니다. 란은 약속 취소한 날에 대해 물었고요. 민호는 사과를 하고 "나는 다 알아보고싶었어" "왜" 민호는 러브-머니 따지다가 자신에게 표현하는 지연을 의심했었고 정리하고 싶었던거라고 이야기를 해요. 그리고 란을 계속 만날것같아서 약속을 취소했었다고 이유를 말했고요. 과연 민호의 회피용 거짓 변명일지 진심일지 결과가 궁금하더라고요. ㅋㅋ


<Mnet 러브캐처>


# 최종 선택 전, 러브-머니 추측 이야기하는 캐처들 (# 로빈 촉 인정)

  데이트 후에 방에 혼자 있던 지연을 위로하는 다른 여자캐처들. 란과 민호의 사진을 보는 지연

  이후 마지막 날 서로 머니-러브 속내 이야기를 했죠. 지연은 자신을 머니라고 생각하는 다들 바보라고ㅋㅋ 또 초임은 채운이 머니여서 자신에게 거리뒀다가 할 수 없이 머니여도 자기를 선택할 거라 얘기하기도 했죠. 란은 홍창은 편하고, 민호는 설레어서 고민하는 중이라 했고요.


  로빈은 "머니가 러브로 안왔을 것 같다 그 생각이 틀리다는 생각이 들었어요."하고 성아에 대해서인듯 데이트 후 남자방 토크를 했고요. "그 사람이 1000% 연기면 그 감정은 나만 느끼고 있던 거거든"하고 포인트 멘트도 했죠ㅋㅋ 그리고 채운은 계속 고민하는 모습.


<Mnet 러브캐처>


# 러브캐처를 추리하는 왓처들, 란을 꼽는 4명, 로빈을 꼽는 5명

  왓처들은 이후 토론하며 자신의 러브캐처를 꼽았습니다.

  당당한 초임, 초임의 선택 채운, 순수한 로빈이 러브일거라 의견을 말하는 레이디제인. 오로빈은 정체보다 호감 고민, 사람에 대해 생각하는 황란, 막판 데이트 이야기의 이민호가 러브라 하다가 빼는 장도연ㅋㅋㅋ 기대되는 전건우 작가는 게임에 열중한 러브같은 민호. 가족 동원한 오로빈. 정교하게 게임을 즐길 성향이 아닐것같은 란을 꼽았습니다. 홍석천 왓처는 로빈 민호 초임 성아 지연을. JR은 지연, 성아와 직진 초임과 그에 대응하는 채운, 오해를 풀려고 했던 모습이 진정성있는 민호라 의견을 말했습니다. MC 신동엽은 성아는 러브, 가족 데려온 로빈은 게임을 위해서였다하다가 결국 선택. 란-홍창 머니, 초임은 독특한 러브라 의견을 말했습니다. 

ㅋㅋㅋ

  란을 러브라고 생각하는 왓처는 4명이었어요. 


<Mnet 러브캐처>

JR만 맞춘 추리


  결과를 알고 왓처들이 누구를 꼽은지 다시 보면 재밌어요ㅋㅋ 우선 레이디제인 왓처는 오로빈 1명만 틀리고, 장도연은 왓처는 2명 틀렸죠ㅋㅋ 전건우작가는 두명 틀리고. 홍석천 왓처는 한명 틀리고. 신동엽 왓처는 1명 틀렸어요ㅋㅋ (옥장판 장사들은 장도연-전건우 두 사람을 공략하면 ㄷ...ㅚ... (응?)ㅋㅋㅋ)


<Mnet 러브캐처>

격동의 3샷ㅋㅋㅋ


# 남자 캐처의 선택 : 란 2표, 망설이는 이채운

  11시 55분 최종커플 공개합니다 자막이 나오고. 1분 광고가 한번나왔고요ㅋㅋㅋ

  이후 남자 캐처가 맘에 드는 이성이 있는 장소로 이동해서 정체가 담긴 상자를 주고. 커플이 된 뒤상대의 손에 있는 상자를 열어 정체 확인한다 설명이 나왔고 최종결정이 시작됐습니다.


  이홍창의 선택은 황란. 오로빈의 선택은 김성아. 이민호의 선택은 황란. 이후 이채운의 선택에서 헷갈리게 했죠ㅋㅋㅋㅋ 제 자리에서 채운이 결정 못하고 뱅뱅 돌 때 전건우 작가 빼고 다 일어난 왓처들이 나왔고요ㅋㅋ 이채운이 선택하는건 초임. "왜 망설였을까"궁금했죠. 


<Mnet 러브캐처>


# 러브캐처 커플 결과? 러브 얻은 초임-채운, 5천 얻은 로빈

  이어지는 여자들의 선택. 초임이 채운을 선택. 정체 확인 전 "물에 뛰어들 준비해야겠다"말하는 채운. 확인한 뒤 잘못봤나 놀라는 초임. 말없이 웃는 채운. 결과 엄청 궁금했죠. 임은 러브캐처. 채운도 러브캐처였어요ㅋㅋㅋ 초임과 지연 사이에서 고민한 채운은 초임이 머니일까 의심하면서 고민한건가봐요. 훈훈한 결말


<Mnet 러브캐처>

홍창은 마지막까지ㅋㅋㅋ


  란의 선택은 홍창. 그리고 란과 홍창이 서로의 정체를 확인했죠.ㅋㅋㅋ 서로 보고 크게 웃는 두 사람. 둘 다 머니였어요 ㅋㅋㅋ 웃겨하는 두 사람보면서 "머니x머니가 진정한 해피엔딩입니다"외치는 MC ㅋㅋㅋ


<Mnet 러브캐처>


  아무에게도 받지 못한 지연은 상자를 민호에게 줬습니다. 그리고 러브캐처인 지연을 확인하는 민호. 민호의 정체도 러브캐처였어요.


<Mnet 러브캐처>

성아의 정체를 확인하고 난 순간부터 캡처하기 어려워진 로빈ㅋㅋ


  성아가 로빈을 선택하자 "난 누나 좋아"하는 로빈. "울지만 마. 온게 중요한거잖아"하는 성아ㅋㅋㅋㅋㅋ 과연 5천만원의 주인공이 누굴지 궁금하게 하며 12시 14분 광고가 나왔고요ㅋㅋㅋ 오로빈은 정체를 확인하고 하회탈이 됐습니다. 머니캐처였어요ㅋㅋㅋ 성아는 "빡치네 열받아"ㅋㅋㅋ했어요. 원래 머니였다가 러브로 바꾸고 로빈을 선택한 성아였고요.ㅋㅋㅋ 


<Mnet 러브캐처>

들썩들썩 로빈


  러브캐처 결과는 러브를 얻은 초임-채운, 5천만원을 얻은 로빈 이었습니다.

  그리고 맨날 틀려서 코인이 없던 JR만 문제를 맞췄습니다 ㅋㅋㅋㅋ

  8회 시청 전까지 러브코인을 가장 많이 갖고있는 전건우 작가였는데. 8회 문제 맞히면 왓쳐에게 코인5개를 준다고 했고. MC가 불쌍하다고 한개를 주면서 JR은 총 6개 러브코인을 갖게됐습니다. 그리고 왓쳐 1등은 순금 골드코인 증정해준다고 했어요ㅋㅋ 


<Mnet 러브캐처>

채운-초임


# 비하인드, 채운-초임 여전히 만나고 있다?

  프로그램 마지막, 비하인드. 러브된 커플은 커플링을 받았어요. 그리고 각 참여자들끼리 다른 사람들의 정체를 확인했어요ㅋㅋ 지연-민호는 서로의 정체를 보고 다른 반응ㅋㅋ 오로빈은 황란 정체를 보면서 "큰 일 날 뻔했네"ㅋㅋㅋㅋㅋ 또 채운-초임 커플 사진도 나왔어요. 8월에도 만나고 있다면서요ㅋㅋ


  진짜 마지막 장면은 시청자에게 "당신이라면 뭘 선택하시겠습니까"물었어요. 시청하기 전까지는 당연히 5천만원이라고 생각했는데 채운-초임의 커플 사진을 보고나니 보기좋아서 고민될 것 같기도 하더라고요. 


# 시즌2 희망고문 플리즈

  또 MC는 마지막 멘트로 시즌2 희망고문해줬어요 ㅋㅋㅋ 시즌2 하면 참가자들은 더 두뇌싸움 잘해서 더 재밌지 않을까 생각도 들고 방식도 보완될 수 있어서 더 재밌지않을까 기대도 되고하는데요ㅋㅋ 과연(?)



+ 그런데 러브캐처 이민호인거면. '홍창한테 질투해서 화났었다' 이야기도 진심이고,' 약속 미루고 지연에게 간것'도 정말 진정성있는 거였..?

+ 여하튼 황란의 답 안줘서 애타게하는 답변 스킬은ㅋㅋㅋ통한거죠? ㅋㅋ 3표 얻을뻔 했죠ㅋㅋ


+ 또 느낀점이 지연을 머니로 의심하게 한 이민호는 지연에게 맛있는거라도 사줬으면 좋겠네요ㅋㅋ지연 짠내나서ㅠㅠㅋㅋㅋ아니 남자방에 있던 출연자들 다 돌아가면서 지연한테 절하고 밥 사야될것같아요ㅋㅋ


+ 다음 주에 러브캐처 안한다고 생각하니 무기력과 우울증이ㅋㅋㅋ


+ 아니.... 이번 회에 로빈이 제일 소름 돋는 지이 어디냐면요. 최종결정 전에 성아가 러브로 돌렸을 거라 생각하는거랑, 1000% 이야기하며 러브에 빙의해서? 감정 혼자 느낀거라고 이야기하는 점인것같아요ㅋㅋㅋㅋ 결과보고 보니 성아 혼자 느낀 감정이란 얘기같이 보이기도 하네요.


+ 그리고 다시 첫 미션을 보면 러브-러브 머니-머니 끼리끼리 커플 챌린지 했었어요. 채원-승우 커플 제외하고ㅋㅋ 


+ 또 추리나 의심없이 다시보면 의외로 홍창과 란 비쥬얼이 되게 잘어울리더라고요. 키 차이랑 케미같은 모습이요.


+ 이채운이 초임과 데이트한 연남동 카페?바?는 드레스덴1986 입니다.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14) 드레스덴1986? 점포명은.... 채운이 독일에서 태어난 걸까요?ㅋㅋㅋ 후기를 보면 거의 바인 느낌이에요 칵테일 보이고


 #Mnet러브캐처 #머니캐처 #러브캐처 #김지연 #이민호 #정체 #장도연 #신동엽 #예능 #연애 #승우 #황란 #한초임 #이채운 #오로빈 #이홍창 #의심 #LoveCatche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