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보이스2 7회 줄거리 리뷰, 고다윗 렛미스페셜 증후군 박은석, 좀비마약 핑크 솔트 조아진 사생, 일본 소녀 슌군 이진욱 다른 자아? 재희 예고편 손은서 본문

기타/tv

보이스2 7회 줄거리 리뷰, 고다윗 렛미스페셜 증후군 박은석, 좀비마약 핑크 솔트 조아진 사생, 일본 소녀 슌군 이진욱 다른 자아? 재희 예고편 손은서

ForReal 2018. 9. 2. 03:08
반응형

보이스2 7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군부대에서 좀비같은 여자가 나와서 인터넷 방송BJ를 물어뜯는 사건이 생기며 끝났죠. 이번 회에는 좀비녀의 정체와 사건의 원인이 밝혀졌습니다. 또 도강우와 3년전에 대해 계속 의문을 줬고요.


극본 마진원 연출 이승영

OCN 보이스 시즌2


<OCN 보이스2 방송화면>

환각이 보이는 도강우??


# 도강우, 일본 소녀, 슌군?

  도강우는 지하에서 수저, 결정과 가루, 하얀운동화 등을 발견합니다. 그런데 벽에 비추는 이상한 글자와 눈을 가린 여자아이 사진들을 보다가 쓰러져요. 그 앞에 보이는 한 여자아이는 일본어 쓰며 "슌군이 좋아"웃어요. 


  골든타임 팀은 택시기사 고진수가 물어뜯기는 소리를 듣고 출동팀을 보냅니다. 출동팀이 쓰러진 도팀장을 깨워서 같이 출동해요. 


<OCN 보이스2 방송화면>

핑크솔트


# 좀비마약 핑크 솔트, 숨소리만 들리는 신고전화의 주인 '조아진'

  도강우는 바닥의 결정을 주워왔어요. 핑크색 별모양은 핑크 솔트라는 마약으로 환각효과가 높아 과도하게 각성되면 타인이 악마로 보여서 공격한다고 해요. 좀비마약으로 불리고, 한달전에도 유사사건이 있었다고 합니다. 또 주운 지혜연 신분증은 가짜라고 합니다.


  골타팀에 숨소리만 내는 신고전화가 옵니다. 스마트 워치. 풍전부대 인근의 전화. 강권주는 그게 가해자라고 생각하고, 스마트 워치 명의자인 실종신고 상태인 "조아진"을 알아내요. 조아진이 어디로 향할까 추측 중, 의식이 없어도 공포의 경험이 편도체에 남아있어서(생존지향성) 고다윗에게 갈거라고 예상합니다. 조아진은 우송리 해수욕장으로 가요.


<OCN 보이스2 방송화면>

고다윗과 왕코

(배우 박은석-이상이)


# 인터넷 방송속 의심스러운 장면들, '고다윗 자작극' 

  인터넷BJ는 형사들 뒤에서 계속 방송중. 도강우는 폰을 뺐어서 센터에 자료로 넘겨요.  BJ는 좀비도 약도 모른다고 합니다. 하지만 도강우는 실종된 스무살 여자애 혼자 마약을 하는 것도, 좀비가 나오기전에 고다윗이 그쪽을 흘깃거리는 것도 의심합니다. 또 강권주는 군부대에서 물 흐르는 소리가 갖고있던 마약을 버린거라 생각합니다. 


  고다윗과 카메라맨? 왕코가 병원에서 약을 쓴일을 걱정하고 있습니다. "입 제대로 털어서 치료비 받자"하면서 방송을 하고, 아프다 말해서 별코인들을 받아요. 왕코와 고다윗은 전에 조작할 때 발연기였다면서 이번에는 출연자 조아진에게 약을 주사했었어요.

  

<OCN 보이스2 방송화면>

고다윗

(배우 박은석)


# 약 먹는 고다윗, 렛미스페셜 증후군

  BJ강솔 술자리에 초대됐는데 불안해보이는 고다윗. 고다윗은 화장실에서 약을 먹고있어요. 고다윗은 약을 먹고 집으로 갑니다. 그런데 집앞에서 좀비녀를 보고, 방송을 켜요. 방송에서는 좀비 빨리 보여달라고 채팅창이 올라옵니다. 고다윗은 방망이를 들고 방송을 하면서 좀비녀를 유인하며 비상계단을 올라가는데, 고다윗은 환시를 보는거였어요. 고다윗은 렛미스페셜 증후군(자신의 처지를 잊어버리고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주목받고싶어하는 증상) 이라 불법적인 일을 죄책감 없이 저지는거고, 증후군으로 환각이 보인거고, 약은 우울증 치료하려 졸피뎀을 먹은거였어요. 


  형사들이 고다윗을 잡으러 출동해 사실을 말하고, 이건 다 인터넷으로 방송됩니다. "재밌으면 넘어가. 그게 방송이야. 그깟 약물 먹인게 어때서!" 소리치는 고다윗을 도강우가 체포합니다. 고다윗은 체포되면서도 별코인 환상을 봐요.


<OCN 보이스2 방송화면>

안좀비일적 조아진


# 서퍼바로 향한 좀비녀, 이유는 복수 아니었고

  좀비녀는 한 서퍼바로 들어가다가 남자를 물어뜯어요. 한편 조아진은 강솔의 사생팬이었고 서퍼바에 자주갔다고 하는 진술이 있었어요.

  강권주는 고다윗 영상에서 조아진이 뭔가 말하려 한걸 눈치채요. "무서워요. 이모. 도와줘"라는 말이라 분석한 강권주입니다. 조아진은 가출하고 강솔이 주인인 바에서 알바했고, 바 입구에서 이모가 기다려서 서퍼바에 간거였어요. 이모가 바에 나타나자 아진은 쓰러집니다.


  바에서 알바하던 조아진은 고다윗과 왕코가 술에 약을 타 마시게 하고, 자기들이랑 일하자고 한것같아요


<OCN 보이스2 방송화면>

강권주 나홍수


# 전정가위가 사라진 날 이야기 # 도강우는 3년 전 일 기억 못한다?

  주차장에서 찍힌 도팀장 사진을 받는 강권주는 혼란스러워요. 도강우는 그런 강권주를 눈치챕니다.

  나홍수가 나형준 사건 이야기해주겠다며 강권주를 불러요. 그리고 전정가위가 사라진 날 이야기를 합니다. 당시, 지문과 목격자가 나왔지만 도강우는 아니라고 했다고 해요. "형준이 병신취급한건 계장님이 더했지!"하고 대들었던 강우에게 주먹을 휘둘렀던건 나홍수였어요. 


  나홍수는 권주에게 그 새끼가 괴물이라고 합니다. 조사받던 도강우는 동료를 때리고 도망갔었고, 바로 그때 자료실 스프링쿨러가 터졌고, 전정가위가 사라졌다는 전화가 왔다고 해요. 이후 돌아온 도강우 바지에 모래가 묻어있었다고 하고 cctv 사진도 있고요.


  나홍수는 도강우가 기억을 잃고, 약 먹는것도 강권주에게 말해줍니다. "난 그 새끼가 3년 전 그 날을 기억 못한다고 생각하거든"


  한편 방제수는 이를 다 듣고있어요.


<OCN 보이스2 방송화면>

방제수


# 부녀회장 황말순 초대한 방제수

  사마귀와 채팅하는 방제수. "사냥개는 찾았어?" 합니다. 그리고 소파 넣어준다는 말에 지하로 가고있는 부녀회장. "황말순 舌(혀)"적힌 상자를 만지는 방제수. "지 생각만 덜 했어도.."



# 예고편에 우리끼리 싸울시간에 그 새끼 잡자는 도강우 보이네요. 믿으려고 하는 강권주도 보이고요. 또 배우 재희? 새로운 인물도 보여요. 은수의 남친인가요?

  

+ 도강우의 이중인격 중 하나는 슌군이라는 일본 남자소년일까요? 왜 슌군이 생긴걸까요? 일본어를 쓰는 여자소녀를 구해주지못한적이라도 있을까요?? 원래 일본에서 자랐다가 싸이코패쓰라서 한국으로 이민온거 그런거아니겠죠--; 


+ 정말 도강우가 기억 못하는 범인일까요? 마지막회까지 3년전 사건 진실 헷갈리게 할것같죠ㅋㅋ

+ 그리고 사마귀는 누굴까요?


+ 범인은 고다윗. 공모자는 그를 부추긴.... 별코인을 쏜 사람들...? 


+ 고다윗 역에 배우 박은석, 좀비녀 조아진 역에 배우 유혜인이라고 합니다. 왕코 역에 배우 이상이.

+ 배우 박은석은 역적에서 양반집 도련님+길동이네 형의 친구로 봤었죠. 최근 검법남녀도 출연.

+ 배우 이상이는 슬기로운감빵생활에서 괴롭히던 군인으로, 또 맨홀의 주인공친구. 투제니 주인공친구, 슈츠 주인공 친구 양아치...등등 


+ OCN 토일 밤 10시 20분 드라마 보이스 시즌2 입니다.


#드라마 #보이스2 #보이스시즌2 #보이스7회 #이하나 #이진욱 #권율 #손은서 #drama #summary #review #voiceKorea #Voice2 #OC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