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러블리 호러블리 15,16회 줄거리 대사, 거짓 인터뷰 기은영 이수정 살인 공범? 매니저도? 행운 목걸이 버리는 송지효, 집안에 그림자 무당? 매니져 의심, 사동철 과거 라연 애인? 본문

기타/tv

러블리 호러블리 15,16회 줄거리 대사, 거짓 인터뷰 기은영 이수정 살인 공범? 매니저도? 행운 목걸이 버리는 송지효, 집안에 그림자 무당? 매니져 의심, 사동철 과거 라연 애인?

ForReal 2018. 9. 5. 07:16
반응형

러블리 호러블리 15, 16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가까이 다가가는 을순-필립(송지효-박시후 분)으로 끝났죠. 이번 회에서는 기은영과 윤아(최여진-함은정 분)의 관계가 살짝 보이고, 기은영의 악행들이 비췄죠.


극본 박민주 연출 강민경 지병헌

KBS 러블리 호러블리


<KBS 러블리호러블리>


# 귀신의 사랑 하지말란 윤아, 그리고 기은영-사동철

  병실에서 만나는 기은영과 윤아. 윤아는 귀신의 사랑 하지 말라고 기은영의 실종 날에도 기은영을 찾아왔었어요. 그리고 여전히 없어지길 바랍니다.

  한편 윤아 앞에서는 숨던 사동철은 기은영에게 "빨리 연락해. 나 혼자는 안죽어" 전화합니다. 


<KBS 러블리호러블리>


# 필립에게 행운만 있었던 건 아니었고

  필립에게 큰 행운이 올때마다 엄마가 떠나고, 동철이 다치고, 라연이 떠났었어요.


<KBS 러블리호러블리>


# 8년전 화재때 을순의 대본 뺐은 은영

  8년전 코리나 레지던스. 스트레스받는 은영은 '가위의 고백' 드라마 계약을 앞둔 을순을 부러워해요. 그런데 화재가 나서 은영에게 대본을 맞기고 엄마 데리러 다시 들어간 을순이었어요. 


<KBS 러블리호러블리>


# 귀신에게 시달리는 사동철

  경찰은 필립에게 사동철에 대해 알려줍니다. 사동철이 필립의 집에서 근무했었다고 (아마 폭탄설치?). 죽이고 떠날 생각한것같다고. 폭행사건으로 5년만에 나와 6월달에 출소했었다는 것.


  이수정의 귀신에 시달리는 사동철. 사동철은 귀신을 따라 바다까지가요. 


<KBS 러블리호러블리>


# 오작가 드라마 다시 합류 부탁하는 필립 # 대본쓰는거 엿듣는 매니저

  이피디는 을순의 집에서 밤샌 필립 질투. 오작가 합류하는 대신 필립은 오작가 곁에 안간다고 약속해요. 필립은 자기 집에서 작업하러 온 을순을 내쫓으려해요. 그런데 마침 이피디가 와서 을순을 숨겨요. 이피디는 필립에게 이 집을 원주인에게 돌려줄거라 못판다고 필립에게 이사가라합니다.


<KBS 러블리호러블리>


   아무 일도 안일어나고, 목걸이가 없어도 좋은 일이 일어나자 불안한 필립. 글쓰는데 귀신의 소리가 안들리는 을순.


<KBS 러블리호러블리>


  필립은 을순의 상처가 보이지만 예쁘다며 머리에 핀을 꽂아줘요. 필립도 머리에 핀을 꼽고, 을순이 부르는대로 대본을 타자쳐요. "나는 억울해" 대사를 부르고 "억울하다고?" 묻는 필립. 문밖에서 매니저는 이를 엿들어요. (??)

  (+ 매니저 뭔가요...?)


#

  아무도 없는 을순의 집에서 춤추는 그림자가 보여요. (+ 무당 굿하는건가요...?) 


  을순이 필립의 집에서 나오는걸 본 윤아는 화가나서 을순을 쳐버리려하지만 실패해요.



<KBS 러블리호러블리>


# 뉴스에 나가서 거짓 인터뷰하는 기은영 # 기은영, 이수정 살인 공범?

  뉴스에 귀신의 사랑 원작자라고 자신을 소개하는 기은영이 나와요. 기은영은 자신의 취재원인 사동철에게 이수정이 희생당했다고 해요. 사동철의 사고로 그 기회를 대신잡은게 필립이었고 그래서 필립이 신인상을 받은거였어요.

  기은영은 8년전에 라연과 사동철이 결혼을 약속했지만 라연을 필립에게 빼앗기고 버림받고 죽었다고 말해요.

  사동철은 필립이 라연을 죽인거라고 생각하고 자기가 필립을 죽여버릴거라고 말했었어요. 이수정은 이 사실을 알리려다가 죽은거고, 기은영은 그렇게 귀신의 사랑을 썼다고 말해요. 

  거짓 뉴스를 보며 을순은 화가나요. 


<KBS 러블리호러블리>

  사실 이수정이 사동철에게 잡혀 살려달라고 할 때 기은영은 이수정을 구하지않고 "얘 어디까지 아는거야?"했어요. 


<KBS 러블리호러블리>


# 바다에 목걸이를 버리는 을순

  사라진 사동철을 보면서 자신때문인것같은 필립은 을순에게 "나한테 도망치라구요!" 말해요. 목걸이 얘기를 하는 필립 앞에서 을순은 목걸이를 바다로 던져버려요. 


# 예고편은 없었어요. 


+ 기은영이 작화증이네요ㅋㅋ 기은영은 왜 그러는걸까요? 그냥 작가로 성공하고싶어서겠죠? 


+ 월화 밤 10시 KBS 러블리호러블리 에요.

  #러블리호러블리 #드라마 #러블리호러블리줄거리 #러블리호러블리15회16회 #송지효 #박시후 #이기광 #함은정 #최여진 #Parksihoo #Songjihyo #Leegikwang #Lovelyhorrorbly #summary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