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러블리 호러블리 27,28회 줄거리, 트럭 돌진에 피하지않는 박시후, 사주맞는 송지효 이기광 남게되나? 용만 정체 강대표 거짓, 기은영 사동철 공범 사실 본문

기타/tv

러블리 호러블리 27,28회 줄거리, 트럭 돌진에 피하지않는 박시후, 사주맞는 송지효 이기광 남게되나? 용만 정체 강대표 거짓, 기은영 사동철 공범 사실

ForReal 2018. 9. 26. 02:20
반응형

러블리 호러블리 27,28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필립(박시후 분)이 을만두 건물을 철거하며 끝났죠. 이번 회에서는 필립이 8년전 사건에 대해 알게됐죠. 그런데 엔딩에서 사고가...!


극본 박민주 연출 강민경 지병헌

KBS 러블리 호러블리


<KBS 러블리호러블리 방송화면>


# 필립을 구하라고 했던 엄마 이야기 알리는 을순

  8년 전 화재 날. 필립이 레지던스에 갈 때 필립 엄마 김옥희가 을순에게 반찬 가져다주다가 필립이 옆방에 들어가는걸 봤었어요.

  을순이 을만두 철거하려는 필립에게 쫓아가서 말리며 8년 전에 필립을 구한거 엄마라고 말해줍니다. 엄마는 화재로 피난할 때 혼자 필립의 방문을 두드리고 들어가서 필립을 풀어주고 깨우려했지만 안깼고요. 뒤에 을순이 엄마를 구하러 왔는데 엄마는 을순에게 필립을 부탁하고, 불속으로 다시 들어갔어요.


<KBS 러블리호러블리 방송화면>


  사실을 안 필립은 충격받아요. 을순은 엄마를 믿어보라 말합니다. 필립은 우리에게 위험이 있다면 그를 몰고 올 사람이 있을거라며 그를 찾자고 해요. 


<KBS 러블리호러블리 방송화면>


# 기은영의 계약 전 대출, 제작기간 해외도피 계획?

  기은영과 사동철의 공범을 염두해 두고 있는 경찰. 또 을순은 기은영의 병원에서 사동철을 봐요.


  기은영이 필립과 계약하기 전에 대출해서 죽고싶었을 걸 이해한다 말하는 강대표. 기은영이 귀신의 사랑 제작하기 전 이미 해외로 갈 생각이었던 걸 눈치채는 필립과 을순. 귀신의 사랑이 안될걸 알고, 동철이를 이용한거라 추측해요. "나를 죽이려고 나를 캐스팅 한거라고?" 이수정을 이를 알리려다가 죽은거라고도 추측합니다. 


<KBS 러블리호러블리 방송화면>

# 이성중의 사주, 을순에게 안경? 

  이피디는 을순이 떠오릅니다.

  천도의식 취재하러 간 이피디와 을순. 조감독이 시켜서 둘의 궁합봐주는데 무당이 3600번을 죽었다가 다시 태어나면 되는 인연이라고 좋다해줘요. 을순은 자기 사주에 대해서 물어봐요. "사주가 안보여. 34살 이후론 깜깜해."하는 무당. 을순은 메마르고 끊기는데 이피디가 안경이 돼준다고 해요. 


  돌아가면서 성중은 어렸을 때 을순이 귀신 안보는법도 알려준걸 얘기해요ㅋㅋ 어린을순은 귀신 보기싫으면 방구끼라고 했었어요ㅋㅋ 성중은 집에 가는 을순에게서 귀신을 보고 알려주는데 을순은 "나는 사람 마음을 믿어" 말해요. 성중은 "누난 왜 날 못봐, 유필립씨는 우연이에요. 8년에 한번씩 만나는."말하기도 합니다. 


<KBS 러블리호러블리 방송화면>

<징조..?>

  다음 날 피크닉 가는 필립과 을순. 


#

  필립과 함께 점프파이브 멤버가 cf를 같이 찍어요. 8년만에 광고찍어서 좋아서 우는 전 멤버. 


<KBS 러블리호러블리 방송화면>


# 라연을 스토커로 꾸민건 강사장 # 용만의 정체 알고 충격받는 필립

  한편 윤아에게 용만은 타고남은 대본을 훔쳐서 윤아가 라연에게 죽으라고 했던 대사를 봅니다.


  필립은 용만에게 왜 기은영 오피스텔 갔는지 짐은 왜 쌌는지 물어봤었어요. 그러자 용만이 정체를 왜 이제 물어보냐 물었어요. 8년 전에 강대표는 필립이 스토커에게 시달렸다며 유단자인 용만을 매니져로 들였었어요. 라연의 이름을 꺼내자 끔찍해하는 필립을 본 용만이고요. 용만은 자신이 라연의 동생이라 하고, 두 사람 죽이려 일을 꾸민 강사장보다 형이 더 나쁘다 말합니다. "우리 누나 형이 죽인거야"하는 말도, 8년 속은 것도 충격받는 필립.

  용만은 귀신의 사랑 대본보기 전까지 라연이 정말 스토커인줄 알았다고 해요. 그리고 "내 손으로 직접 죽여버릴거야. 그 방화범"하고 가버립니다. 


<KBS 러블리호러블리 방송화면>


# 귀신씌여서 필립에게 돌진하는 트럭, 피하지않는 필립

  귀신의 소리를 듣는 을순.


  필립은 촬영 중에 윤아랑 만나서 "8년 전 나 구한거 너 아니잖아"얘기합니다.

  동네에서 짐 옮기려고 트럭을 모는 을순. 그 뒤로 귀신의 연기가 보여요. 촬영장에 온 을순이 차에서 짐을 내리는 중. 트럭이 멋대로 움직여요. 을순이 멈추려고 탔는데도 트럭은 필립에게 돌진합니다. 필립은 둘 중 하나만 산다는걸 떠올리며 움직이지않아요. (세상에..)


#  

+ 설마 필립이 정말 죽고 을순은 사주좋은 이피디와 행복하게 사는거 아니겠죠...?


+ 사동철은... 안죽은거였나보군요? ? 


+ 강대표는 라연을 스토커로 둔갑시켜서 일을 꾸민거였군요 나쁜 ㅂㄷㅂㄷ 


+ 월화 밤 10시 KBS 러블리호러블리

  #러블리호러블리 #드라마 #러블리호러블리줄거리 #러블리호러블리27회28회 #송지효 #박시후 #이기광 #함은정 #최여진 #Parksihoo #Songjihyo #Leegikwang #Lovelyhorrorbly #summary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