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뷰티인사이드 첫방 1회 줄거리 리뷰, 성추행 후원자 복수 서현진 루머 여배우, 안면인식 이민기 촬영지 경주, 김성령 김준현 특별출연, 등장인물 본문

기타/tv

뷰티인사이드 첫방 1회 줄거리 리뷰, 성추행 후원자 복수 서현진 루머 여배우, 안면인식 이민기 촬영지 경주, 김성령 김준현 특별출연, 등장인물

ForReal 2018. 10. 1. 23:33
반응형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첫방 1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라이프' 드라마가 종영하고, 시간대를 옮긴 JTBC 새 월화드라마가 시작하는데, 지난 영화제목과 같았죠.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라는 주인공이 등장해서 그런것같은데요. 영화와 어떻게 다를지 궁금하더라고요. 또 배우 서현진-이민기의 로맨스도요.


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남기훈

JTBC 뷰티인사이드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시상식에서 뛰쳐나가는 한세계


# 여우주연상 수상중 뛰쳐나가는 한세계 (-> 김준현으로)

  여배우 한세계(서현진 분)는 "이거 내가 가야돼?"물으면서 시상식에 가고 있어요. 한 달에 한 번 사라진다는 한세계는 "그냥 느낌이 이상해서 그래" 말합니다. 매니져는 "너 그 날이야? 일주일 뒤 아니야?"하고 당황하기도 해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다른 사람으로 변한 한세계


  한세계는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합니다. 한세계가 박수를 받으며 무대로 올라가던 그 때 이상한 기운을 느끼고 트로피 반대쪽 출구로 달려나갑니다. 벗져진 구두 한쪽을 두고 뛰어나가 벤에 올라타는 한세계. 벤은 무서운 속도로 달립니다. 그리고 매니져가 물어요. "괜찮아?" 한세계는 육중한 남자로 변해 "아쒸 구두놓고 왔어!" 소리쳐요. 벤이 흔들립니다.  ㅋㅋ (개그맨 김준현 출연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첫 증상, 한 세계를 도와준 남자

  스무살. 우미와 함께 떠난 여행에서 처음 증상이 나타나 할머니로 변해버린 한세계입니다. 놀라서 달려나갔을 때 누군가가 한세계를 구하고 교통사고가 났었고요. "지옥에서의 첫 날. 마지막 기억은 한 남자. 어쩌면 나는 내내 그 대가를 치르고 있는지도 모른다."


# 루머많은 한세계, 광고 13개 날아가기도

  시상식 중에 뛰쳐나간 한세계를 다루는 연예뉴스를 보며 소주 먹고있는 세계와 매니져. 류은호(안재현 분)가 와서 그만두란 말도 해요.

  한세계의 집에서 숨겨둔 아들 포착됐다는 뉴스 화면도 나옵니다. 세계가 초딩으로 변했을 때 찍힌거였어요. 매니져 우미는 광고13개가 날아가고 광고2개가 들어왔다고 해요. 술취해서 쓰러지는 세계.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서도재 본부장


# 앞 뒤로 정글, 견제받는 선호그룹 본부장 서도재 "한세계 찾아"

  공항에 수행원들과 도착하는 남자, 서도재 본부장.(이민기 분) 항공사 전속 모델인 한세계와 계약한 것에 꼬투리 잡히는 중입니다. 오너가인 전략기획 본부장 서도재를 견제하는 김홍우 이사와 백부장 등도 이를 말해요. 서도재는 그들에게 카드를 주면서 돈으로 눌러줍니다.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원에어 대표 강사라


  공항에서 강사라가 서도재와 마주칩니다. 날을 세우는 두 사람. "너는 어째 나이 들수록 더 까부냐" 할아버지 핏줄인 서도재이고, 핏줄 아닌 강사라였어요. 원에어 대표가 직접 모시는 이벤트에 가는 강사라였어요. 

  "앞 뒤로 정글이네. 한세계 무슨 수를 써서든 찾아내. 찾아서 책임지게 해."말하는 서도재.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병원 뒷담화에 상처받고 옥상에 간 한세계, 그를 못알아보는 서도재

  한세계는 집에서 아픈척 사진 찍고있어요. 날짜도 안됐는데 변하는 걸 걱정하며 유대표는 검진 제대로 하합니다.

  서도재와 정주환은 한세계가 업로드한 사진을 보고 서동병원으로 갑니다. 


  서동 병원 환자들은 한세계가 나오는 드라마를 보며 한세계 욕하고 있어요. 의사가 한세계 루머 말하고 있는데 마침 로비에 온 세계가 듣고 그에게 옆에있던 귤을 던져요. 의사와 한세계는 싸웁니다. "밖에 나가봐 다 당신 욕하느라 바쁘지! 왜 나만 갖고 그래! 누구앤지 모르는 애 키우는게.." 세계는 화나서 의사한테 계속 귤을 던지고 로비가 난리나요.


  이후 옥상에 가서 우는 한세계 "내가 뭘 잘못했는데" 마침 엄마도 전화로 한마디해서 서럽습니다. 그런데 옥상에서 통화하면서 오는 서도재. 서도재는 한세계의 얼굴을 확인하지만, 전화로 한세계 여기 없다며 클럽 가서 남자 꼬시나 찾아보거나 애있는 키즈카페 찾아보라 말해요. 옆에서 듣다 열받은 한세계가 "저기요. 이건 좀 아니지않나?"하고 "실례지만 미치셨습니까?"하고 묻는 서도재. 화난 한세계는 핸드폰을 뺐어 던져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코드셰어건 의 딸은 한세계의 팬

  회사에서 서동병원에서 만난 여자에 대해 적고있는 서도재. 서도재는 사무실에 열두마리의 물고기를 키우고있어요. 의미심장하게 "오박사님 들어온답니다" 말하는 비서.


  코드셰어건 상대 항공 딸이 한세계 팬이어서 한세계와 계약 해지를 하면 안되는 상황이라 보고하는 비서. 그런데 한세계쪽에서 해지했다고 해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후원자의 날, 성추행하는 기부자에게 한방 먹이는 한세계

  유대표가 화나서 들어오더니 한세계 예쁘다고 좋아해요. "너 진짜 좋은일했다?"하며 류은호도 들어와요. "너 기부했다며 1억씩이나." 기부하며 애들 돌봐줬다고 애엄마 소리 들어갔다고 해요.


  한세계는 저소득층 청소년 후원자의 날 행사에 감사장 받으러 갑니다. 하지만 저소득 청소년들에게 사진찍히는건 달갑지않은 일이고 한 여학생은 "그 늙다리도 오겠지?"하면서 불편해합입니다. 청소년 여학생에게 "아저씨 애인해도 되겠네?"하고 쓰다듬는 기부자를 세계가 봅니다. 세계는 못참겠다 소리치고 "저는 화보는 단독으로 찍는주의라서요. 단체는 못찍겠어요. 이런식으로 애들 들러리세우는건 아니지않나?"말합니다. 세계는 여학생한테 했던대로 기부자의 엉덩이를 토닥거리고 움켜쥐며 "나도 아빠같아서. 보통 딸한테도 안그러지?"말하고, 대표는 그냥 가버립니다.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위기의 세계를 구한 서도재, "돈 갚으세요" 기부 빌미로 계약하고

  진지물산 대표라는 성추행범은 식장 뒤에서 한세계한테 가서 뭐라합니다. "내가 여기 후원금 싹 다 끊을거다. 대한민국에서는 돈이 나이고 서열이다." 하면서 손도 올려요. 그 때 서도재가 옵니다. 서도재는 손을 잡고 자신이 새로 후원하겠다며 "내가 니 형이다."하고 자신이 선호그룹 티로드항공 본부장이라하면서 그를 보내버려요.

  세계는 그를 알아보고 "병원 그 미친놈?"하고 그제야 서도재가 세계의 얼굴을 자세히 봐요. "이제야 알겠네. 돈 갚으세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유우미 대표. (배우 문지인)


  1억을 기부하며 세계를 기부천사로 만든건 서도재였어요. 그리고 기부천사가 아니간 보도자료로 낸다고 하면서 티로드 항공 계약자고 해요. 한세계는 맘대로 하라하는데 유대표가 무릎꿇고 살려달라고 합니다. 결국 세계는 계약서에 싸인해요. 그런데 "을은 갑이 요구할 시 업무관련 출장에 빨간원피스를 착용하고 동행해야 한다."가 계약서에 써있어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미팅에 동행하는 도재-세계, 경주에서 티격태격

  세계는 서도재와 티로드항공을 타고 경주로 가요. 기장까지 나와서 인사하는 서도재. "저기요 많이 떨리세요? 그래서 제 얼굴 못보고 책 읽는척하는거 아니에요?"하고 자뻑하는 세계한테 서도재는 시끄러우니 말걸지 말라 합니다. 

  호텔에 도착했는데 서도재는 한세계의 짐을 갖고있다 미팅끝나면 돌려드리겠다고 해요. 한세계는 변태라고 생각해서 나가버려요. 얼굴을 가리고 경주 동궁 구경하는 한세계인데 서도재가 찾아냅니다. 5분줄테니 돌아가자는 서도재. 채권자란 말에 뭐라 못하고 세계는 5분동안 구경해요. "이런건 세월이 흘러도 그 자리에 남아있으니까 그게 부럽거든요. 저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왜 하필 빨간원피스에요?" "눈에 띄니까." "족쇄네." 두 사람은 서로 빈정거리다가 세계는 내리겠다고 하고, 서도재는 정말 내려놓고 가버립니다. 배고파서 주저앉아있는 세계. 서도재가 다시 와요. "데리러 왔습니다. 이쯤이면 기운 다 빠졌을 것 같아서." 서도재는 주저앉아있는 세계에게 손을 내밀어요. 휘청거리다가 안길뻔하는 세계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세계에게 편견을 말하는 서도재, 상처받는 세계

  서도재와 한세계가 밥먹으러 가요. 밥먹다가 서도재는 "일하는 동안 투정은 그만부려줬으면 좋겠다고요."해요. "희희낙락 제멋대로? 그렇게 보일 수 있지. 그게 저인가 봐요. 알았어요. 데려갈게요. 내일 미팅에. 그 사람."답하는 한세계. 서도재는 "정말 애가 있습니까?"물어요. 그 말에 화가 나는 세계. "왜 그렇게 못되게 굴어요?" "내가 한세계씨한테 친절하게 굴 이유는 없습니다."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재단 후원한다고 했을 때. 나한테는 아니구나 좋은 사람."하는 한세계의 말에 서도재는 아무 말 못해요. 

  방에 돌아가서 세계는 억울하다고 나쁜놈이라 소리치며 울어요. 옆방에서 듣는 서도재.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세계때문에 잘 마친 미팅, 고맙다하는 서도재

  다음 날. 세계를 데리고 미팅하는 서도재. 상대도 딸을 데려왔어요. 한세계의 팬인 딸은 수화를 합니다. 세계도 수화를 하면서 대화하고 분위기는 좋아집니다. 서도재는 항공기 내에 수화와 자막 서비를 시행하겠다고 상대를 설득합니다. 


  돌아가는 비행기 안에서 서도재는 "수화는 왜 배운겁니까?" 물어요. 한세계는 "언젠가 말을 못하게 될지도 모르니까. 연기때문이라고 해두죠." 답해요. 서도재는 고맙다고도 말하고 사과도 합니다. 세계도 도망갔던걸 사과해요. 

  비행기에서 세계는 잠들어 서도재에게 기대자고, 이제는 도재의 손이 떨려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비행기에서 얼굴이 바뀐 세계, 도재가 보게되는데

  그런데 자다가 이상한 기분이 들어 화장실로 바로 뛰어갑니다. 세계는 다른 여자로 변했어요. (+ 배우 김성령) 마침 승무원은 착륙한다고 나오라 문을 두들겨요. 당황한 한세계. 그런데 무슨 일이 생긴 줄 알고 서도재는 문을 두들기다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두려움에 떨며 "나 좀 도와주세요 가려주세요" 말하는 세계. 서도재는 담요를 갖다달라고 해서 그에게 덮어줍니다. 하지만 가까이에서 세계의 얼굴을 보게되는 도재. 



# 예고편에 한세계-서도재는 서로의 비밀을 눈치채나보네요. ㅋㅋ


+ 서도재가 안면인식 장애라서 못알아보는걸까요?ㅋㅋ 예고편을 보니 못알아보지만 뭔가 이상하다고는 느끼는 것 같죠?


+ 세계를 구하고 교통사고 난 남자는 당연히 서도재겠죠?_? 그래서 안면인식장애 생긴거겠죠? 


+ 한세계는 무슨 일이 있으면 참지않네요ㅋㅋ 뒷담화하는 사람들의 말도 성추행범에게도 할 말 다 하네요ㅋㅋ 게다가 그룹 본부장한테도 뭐라하죠ㅋㅋ 얼굴이 바뀌는 일 빼고는 사이다를 줄 것 같은 인물로 보였죠ㅋㅋ


+ 귀여운 신발들 보였죠ㅋㅋ 병원에서 신은 토끼슬리퍼 탐나더라고요ㅋㅋ 나오는 신발들 중 슬립온은 또 슈콤마보니일까요?_?


+ 열 두마리의 물고기는 뭘까요? 열두마리의 물고기를 구분하면서 안면인식 고치기라도 하는걸까요? 그 오박사가 오면 서도재의 상태를 더 잘 알 수 있겠죠? 


+ 재밌게 스토리가 이어지는 걸 따라갈 수 있었어요. 뷰티인사이드 영화 안봤으면 더 신선하게 느껴졌을 것 같아요. 악역은 강사라와 김이사일까요?

+ 영화를 본 입장에서 흥미가 느껴지는 점은 한세계가 '배우'라는 직업을 갖고있는 점일 것 같아요. 희희낙락하는 사람 데려온다고 말했었요. 배우인 한세계가 다른 얼굴이 튀어나왔을 때 생존을 위해 어떤 연기를 하게되는걸까 더 재밌는 상황 나오는걸까 기대도 됐어요. 


+ 앞으로 특별출연하는 배우 더 많아질까요? 그게 또 기대되네요ㅋㅋ


+ 이번에 촬영지는 경주 동궁이랑 오릉(?)이죠? 


+ 월화 밤 9시 45분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뷰티인사이드 #뷰티인사이드1회 #줄거리 #리뷰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drama #beautyinside #koreadrama #kdrama #summary #JTBC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