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마성의 기쁨 11회 줄거리 리뷰, 전재산 기부 발표하는 재벌 공마성, 증거 조작 김대표, 공황장애 성기준x이하임 커플시작? 기쁨 가족 선물 본문

기타/tv

마성의 기쁨 11회 줄거리 리뷰, 전재산 기부 발표하는 재벌 공마성, 증거 조작 김대표, 공황장애 성기준x이하임 커플시작? 기쁨 가족 선물

ForReal 2018. 10. 11. 05:12
반응형

마성의 기쁨 11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마성(최진혁 분)이 하이난에서 김대표를 본 걸 기억해내며 끝났죠.

  11회에선 기쁨(송하윤 분)의 가족도 위로하고 행복하게 해주려는 마성이 나왔죠. 그리고 마성은 위기에 아이디어를 냈고요.


극본 최지연 연출 김가람 안지숙

MBN 마성의 기쁨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 하이난 기억 부정 김대표, 민형준 사건 조작증거 만들고

  기억을 떠올리고, 김대표를 부르는 마성은 "3년 전 하이난에서 우리 봤습니까?"묻지만, 김대표는 부정합니다. 하지만 혹시 기억났나 김대표는 불안해해요. 

  양비서는 기억 잃는 걸 대비해요. ㅋㅋㅋ 마성은 김범수 쫓던 기억이 났다고 비서에게 김범수에 대해 알아보라 얘기합니다.


  한편 김대표는 3년 전에 썼던 주기쁨 핸드백과 같은걸 구해서 증거물하자고 변호사에게 갖다줍니다. 그리고 민형준 3주기에 이슈한번 만들자고해요.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 물건 돌려주러 온 기쁨에게 독설하는 회장

  가족에게 준 물건을 돌려주러 회장과 만나는 기쁨. 기쁨은 헤어지지않겠다 하는데 회장은 너희 가족은 너를 원망할거라며 "자존심따위 개한테나 줘버리는게 가난의 진짜 민낯이지" 독설을 합니다. 소식을 듣고 늦게 온 마성이 이 여자만큼은 건드리지 말라하고 기쁨을 데리고 나가요. 

  이후 가족에게 상처받았을 마성을 위로하는 기쁨. 두 사람은 서로를 위해 웃습니다.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 기쁨의 행복을 위해 가족에게 선물하는 마성

  고모의 독설 이후 기쁨은 가족들에게 자신이 잘못했나 고민해요. 


  하지만 회장이 기쁨에게 한 갑질을 알게되는 마성. 마성은 화장품을 가득 담아 "어른들때문에 받은 상처 사과할게 언니한테는 비밀이야"하고 사랑이한테 사줘요ㅋㅋ 이후 마성은 기쁨 남동생에게 가서 학원 수강 신청서를 줘요. "부담되면 나중에 꼭 갚아"하면서요.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오늘은 행복해졌으면 좋겠다고 가는 기쁨. 버스를 타고 가는데 기쁨의 노래가 나와요ㅋㅋㅋ 기쁨은 당황하는데 버스 안 사람들이 팬이라며 다같이 따라부릅니다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아닌 지금의 내가 가장 좋다고 느껴질때" 행복하다고 했던 기쁨을 위해 마성이 선물한 것.

  마성은 기쁨 아빠에게 선인장 선물을 했어요. 기쁨 아빠는 화분에 '마성의 기쁨'이라는 이름표를 달아줘요. "선인장에도 꽃이 펴. 힘겹게. 그래서 더 귀하고 아름답지."말하는 기쁨 아빠의 말을 떠올리는 마성입니다.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 뽀뽀 후 공황장애 온 기준? 하임과 사귀기로

  하임과 뽀뽀한 이후로 연락안오자 자기가 공황장애 왔다며 심장잡는 기준. 그래서 기준이 하임 만나러 가는데 하임은 다짜고짜 "너 나랑 결혼할래?"물으며 좋아한다 말해요. 기준은 한류스타 꿈이라면서 못한다하고 하임은 그럼 사귀자고 해요 ㅋㅋㅋ 하임은 옷도 사주고 기준네 회사와 계약하겠다고 해요. (거절한 기준은 대표한테 혼나요ㅋㅋ)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 마성의 이사직파면 + 힐링마을 분원으로 하려는 회장-윤박사, 알게되는 마성

  윤박사는 마성이 기억을 잃어가는 속도가 빠른것을 회장에게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주기쁨 변수가 불안한 회장 다음 이사회에서 건강문제로 마성의 이사직 파면시키려 합니다.

  꽃길을 상상하는 기쁨과, 기억에 불안한 마성이 보여요.


  양비서가 긴급이사회때 이사직 파면할 수 있다는 이야기와, 힐링마을 용도변경 회의중이란 것을 마성에게 해줘요. 그래서 마성은 윤박사에게 찾아가 따져요. 하지만 "자네가 없는 힐링마을이 무슨 소용이 있는데?"묻는 윤박사.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 힐링마을 기부행사에서 모든걸 밝히는 마성

  힐링마을 기부행사 준비하던 양비서를 보고, 마성은 한 아이디어를 떠올려요. 그리고 마성은 기쁨에게 힐링마을 기부행사에 쓸 티셔츠를 만들어 배달해달라합니다.

  힐링마을 기부행사에서 티셔츠 나눠주는 기쁨. '가장 평범하게 살고싶은 사람들'을 위한 곳이라는 설명을 들었던 기쁨.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마성은 초등학교 생일 때 선물뺐으려다가 하임과 뽀뽀헀던 꼬맹이가 기준이었다고 둘이 인연이라 말해줘요 ㅋㅋㅋ 그리고 사람들에게 기준을 소개해요. 투자회사 사장 켄트도 소개합니다. 켄트의 회사에 마성은 쥬얼리 모델로 기쁨을 추천해주지만 기쁨은 안된다며 가요.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마성은 기자들에게 자기 재산 90%를 사회에 환원하겠다 발표해요. 만약 자신이 죽으면 전재산을 힐링마을에 기부하겠다하고요. 그리고 자신의 병도 밝힙니다



# 예고편에 형의 병에 화나는 기준. 기준의 주기쁨과의 마지막 데이트? ㅋㅋ 민형준 일 터지네요. 

  

+ 마성의 기쁨 이라는 화분이 선인장에 꽃이 힘겹게 피는 걸 보여줄테니 마성의 기쁨 드라마는 힘겹게 해피엔딩이 되겠죠? (기도)ㅋㅋ


+ 마성이 힐링마을 기부행사에 기준을 부른 이유는 자신이 없어도 힐링마을을 기준이 끌어줬으면 해서 그랬겠죠? 기준이 한류스타의 꿈을 버리고 할까요? ㅋㅋ


+ 김대표 조작증거 나중에 걸려라~_~ (기도)ㅋㅋㅋ


+ 기쁨이 만든 티셔츠는 어떤걸까요? 또 코끼리일까요? 음...평범한 코끼리?ㅋㅋ


+ 그러고보면 마성이 재산 환원하기전에 기쁨 가족들에게 선물을 줫네요ㅋㅋㅋㅋ


+ 수목 밤 11시 MBN 드라마 마성의기쁨 입니다.


#마성의기쁨 #줄거리 #마성의기쁨11회 #최진혁 #송하윤 #이호원 #이주연 #정수교 #tv #drama #romance #Korea #kdrama #summary #MasungsGippem #Songhayoon #ChoiJinhyuk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