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뷰티인사이드 5회 줄거리 리뷰, 이민기 동침 이불 속 김민석 등장! 강아지 낑깡 스타일링, 서도재엄마 반대, 류화영 오디션 굴욕, 공개데이트 서현진, 명대사 본문

기타/tv

뷰티인사이드 5회 줄거리 리뷰, 이민기 동침 이불 속 김민석 등장! 강아지 낑깡 스타일링, 서도재엄마 반대, 류화영 오디션 굴욕, 공개데이트 서현진, 명대사

ForReal 2018. 10. 16. 08:26
반응형

뷰티인사이드 5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영화보고 나오다 기자들에게 사진 찍힌 한세계와 서도재(서현진-이민기 분)가 나왔었죠.

  5회에서는 세계-도재가 공개데이트를 하는 척 하기도 하고, 또 동침도 하게됐죠.


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남기훈

JTBC 뷰티인사이드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만나기로 하는 도재-세계

  기자들에게 좋은 관계로 알아가는 중이라 하는 서도재. 하지만 반대편에서 시사회때문에(?) 기자들을 모았던 채유리는 굴욕 당해요.

  걸린거 서도재는 '아름답게 만나다가 아름답게 헤어지는'걸로 하자고 해요. "일단 해봅시다. 세기의 커플."말해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데이트 못해본 둘의 공개데이트 연출

  기자들에게 쫓기는 유우미 대표를 데리고 도망가는 은호. 스캔들 난 이후 매니져 유대표에게 세계는 러브액츄얼리 사과를 해요.

  도재네 정비서는 적당히 잘사귀고 헤어지는데 필요한 연출 상의하자고 하더니 유대표에게 공개데이트하라합니다. 데이트 준비하는 세계와 도재. 사람들 앞에서 사진찍히며 손잡고 데이트ㅋㅋ하고, 어디서 본것처럼 연출 해요ㅋㅋ ( 사실 이전 여자친구의 얼굴 못알아봤던 서도재도ㅋㅋㅋ 데이트 날짜에 잠수탔던 세계도 데이트 제대로 못해봤어요)


# 서로의 약점과 과거 공유하는 도재-세계

  데이트하다가 "여기 익숙해보이셔서"하는 세계에게 도재는 "혼자서 지나가는 사람들 많이 봤습니다. 연습했습니다. 사람구별하는 연습"말해요. 반대로 목걸이는 인식표냐 묻는 서도재. "내가 다시 못돌아올 수 있잖아요?"


(+ 기부하다가 싸운장면에서 두 사람 사이를 가르던 나무는 굵직하게 화면에서 경계로 보였는데요. 이번 공개데이트에서 두 사람 사이의 경계는 좀 얇아진걸까요?)


  도자기에 관심있는 서도재를 보는 세계. (+ 도자기 이야기는 4회 참고)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세계의 말들, 도재의 말들

  변하기 전 날이 되고, 같이 자자하는 서도재에게 변한 얼굴들을 모은 방을 보여주면서 세계는 말해요. "일종의 추모. 나만 기억하잖아요. 딱 일주일 보는 이 얼굴들의 인생."

  도재는 인사합니다. "내일 또 봐요" "난 그 말이 슬프더라 내일 또 볼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니까" "또 봐요. 내가 알아볼테니까." 그 말에 여운이 감도는 세계의 얼굴. 


# 한세계 반대하는 도재엄마, 1억주고 2억주고

  스캔들 듣고 헤어지라고 하는 서도재의 엄마. 돈 필요없다는 세계에게 "줬어. 난 그러니까 받은만큼 기대에 응해." (세상에) 이후 서도재 엄마는 돈을 보내는데 (1억 기부 때의) 아들과 똑같이 1억ㅋㅋㅋ이에요. 이를 보고 1억100원 돌려주는 한세계ㅋㅋ 다시 2억백원 넘기는 도재엄마ㅋㅋㅋㅋ 세계는 한도가 안돼서 다시 돈을 못보내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굴욕주는 채유리, 연기로 압도하는 세계 

  이감독은 다 버릴 준비하고 매니져 놓고 오디션 보러 오면 한세계를 보겠다고 합니다. 리허설 가는 세계를 믿는 유대표는 "난 항상 센 놈한테만 붙어. 니가 제일 쎈 놈이야." 하고 응원하기도 해요. 

  오디션 보러 간 세계에게 무릎꿇은 이야기를 사람들 들으라는 듯이 말거는 채유리. 이후 유리는 심사위원 자리에서 오디션을 지켜봅니다. (세상에) 유리와 대사를 맞추며 연기하는 세계. 세계의 연기에 압도되는 유리. 감독은 세계가 대본과 다르게 해석한 캐릭터 연기와 설명을 듣고, 세계에게 결국 고개를 끄덕여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오디션이 끝나고 기다리는 서도재. 사람들이 몰려나오자 자신을 못갈아볼까봐서인지 달려가서 안기는 한세계. (+떨어지는 장미꽃잎~_~) 오디션 합격했다 해요. (+ 이 장면 좋았죠. 오디션에서 굴욕당했는데 연기에 대한 열정 인정(?)받고 난 후였고, 사람들 앞에서 장미꽃들고 자신을 기다리는 사람에게 달려가 안기는 비쥬얼과 ost가 ~_~ 또 세계가 도재를 위해 달려왔다는 배려(?)의 행동이기도 했고, 게다가 장미꽃잎때문일까요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도재의 집에서 같이 자는 세계-도재, 들이닥치는 도재엄마

  같이 자기로 하고 도재의 집으로 가는 세계. 세계는 도재에게 대본 읽어달라 부탁해요. 당신이 있다는 걸 알고 세상밖으로 나왔다는 대사에 잠시 말을 잃는 세계. (+ 자신과 도재의 상황같이 느꼈겠죠? ㅠㅠ) 

  도재에게 면도하는 방법도 넥타이 매는 방법도 배우는 세계. 빤히 보는 세계에게 "흑심 생겼습니까?"하는 도재ㅋㅋㅋ


  침대에 나란히 누운 두 사람. 세계의 얼굴을 만져보는 서도재는 "못생겼네"ㅋㅋ해요 ㅋ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자고 일어 나서 다음 날 아침에도 안변한 세계. 그런데 들이닥치는 도재의 엄마. 도재엄마가 이불을 열자 튀어나오는 다른 남자(+ 배우 김민석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자기 집에 있는 은호 찾아다니는 강사라

  청소해야해서 우렁각시 부르는 강사라. 은호가 강사라 본인 집 청소하는데 그걸 모르고 은호를 찾아다니는 강사라. 밥을 해놓고 가는 은호인데 강사라는 늦게 와서 그 밥을 먹으며 은호를 찾았죠. (+이번 회 이렇게 밀당에서 당겨지는 사라(?)가 좋았죠ㅋㅋ 은호가 뭐한지 모른채 은호를 찾는 사라의 감정을 상상하며 좋기도 했어요.)



# 예고편도 재밌어 보였죠ㅋㅋ 사라가 우는걸 보는 은호, 남자 고등학생으로 변한 세계가 "같은 남자끼린데 어때요"도 보였죠ㅋㅋ그리고 두 사람이 뽀뽀하는데요...?


<5회 낑깡이 스타일링ㅋㅋ>


<5회 낑깡이 스타일링2ㅋㅋ>


<기자들이 와서 낑깡이 데려나온 은호ㅋㅋ 다른 모자 쓰고있는 낑깡ㅋㅋ>


+ 낑깡이 나올 때마다 스타일링 기대되고있죠 ㅋㅋ거의 패셔니스타죠ㅋㅋ 이번 회에 사과할 때는 사과 스타일링ㅋㅋ


+ 채유리 역에 배우 류화영입니다.


+ ost 좋죠 ~_~


#뷰티인사이드 #뷰티인사이드5회 #줄거리 #리뷰 #대사 #드라마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drama #beautyinside #koreadrama #kdrama #summary #JTBC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