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내딸의 남자들4 태환 누구, 피지컬 환상 신인 프로배구선수? 고맙다 애기야, 배구선수 박태환 매너 소주 나이, 안정훈 당황, 내딸남 재방송 언제? 수빈태환 목포 포장마차 어디? 본문

기타/tv

내딸의 남자들4 태환 누구, 피지컬 환상 신인 프로배구선수? 고맙다 애기야, 배구선수 박태환 매너 소주 나이, 안정훈 당황, 내딸남 재방송 언제? 수빈태환 목포 포장마차 어디?

ForReal 2018. 10. 22. 09:30
반응형

  내딸남4 2회 시청하고 리뷰 남깁니다!

  E채널 오리지널 내딸의 남자들 시즌4 방송에 한양대에서 한국전력으로 드래프트된 신인 배구선수 한 명이 나오죠. 박태환 선수요ㅋㅋ

  배우 안정훈과 똑닮은 딸 안수빈(20)과 소개팅을 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경기장에서 볼 수 없던 박태환 선수의 모습에 신기해하며 시청했습니다.


<E채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한양대 배구부 박태환 선수


# 안정환 딸 소개팅 남 배구선수 박태환

  21일 방송한 시즌4 2회에서 박태환 선수 소개팅을 미리 소개하는 내딸남 톡은 "고맙다 애기야"였는데요ㅋㅋㅋ(세상에.) 수빈의 첫 소개팅남으로 등장한 박태환의 대사에 궁금해하며 시청했습니다.ㅋㅋ


  지난 회에 이어서, 배구경기가 끝나고 수빈과 인사를 하는 배구선수 박태환자막처럼 웃는 모습이 샤방샤방ㅋㅋㅋ했습니다. 쳐진 눈이 웃을 때 귀엽게 나왔죠.


<E채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이후 수빈은 옷 갈아입고 나온 태환과 목포 바닷가를 걸었는데요. 붉게 물든 노을 앞의 그림과 bgm이 설레는 장면이기도 했죠. 박태환 선수의 키는 193.5cm라고 하는데요. 수빈과 태환 두 사람이 걷는 모습은 의외로 키 차이가 크지않 그림이 좋기도 했죠. 보통 여성이라면 배구선수 어깨까지 닿기도 어려울 것 같은데 말입니다. 


<E채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 박태환 선수, 첫 만남의 매너는? 몇살

  배구선수 박태환 선수는 청남방에 에코백을 한쪽 어깨에 메고 나왔는데 유니폼을 입었을 때보다 귀엽고 친근한 훈남 대학생처럼 보였습니다.

  특히 걸으면서 수빈에게 자신의 가방이 부딪치지 않게 가방을 등 뒤로 잡고 있는 매너나, 파도에 발이 젖을까봐 조심하라고 길을 안내해주는 매너를 보여주기도 했고요.


  이후 야경이 좋은 자리에서 포장마차 데이트를 하는 두 사람. 계단을 내려오면서 손을 잡아주기도 하는 박태환 선수였고요. 


<E채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소개팅남 태환의 매너손ㅋㅋㅋ


  자리를 잡고, 두 사람은 나이를 서로 물었습니다. 박태환 선수는 스물 넷, 수빈은 스물. 바로 말 놓는 두 사람. 박태환선수는 자신이 나이 많을까봐 걱정하는 모습이었는데 편하게 말을 놓는 수빈이었죠.


<E채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전공 배구자의 한마디


# 박태환, 고맙다 애기야

  이후 내딸남톡의 '고맙다 애기야'가 어쩌다가 나왔는지 보여줬는데요. 중국어과라고 하는 수빈에게 박태환은 "난 공부랑 담 쌓고 살아서"얘기했고, 수빈은 "공부가 다가 아니야 배구만 잘하면 됐지" 답했는데요. 그에 나온 말이 "고맙다 애기야"였습니다ㅋㅋㅋㅋ 느끼하지도 않고 어색함이 없는 대사라고 MC들이 말해줬고요.


<E채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야경이 예쁜 포장마차

(그 와중에 박태환 선수 팔길이...!)


# 수빈의 현란한 스냅에 당황한 태환

  이후 새우 소금구이를 먹으면서 소주를 주문하는 두 사람이었죠. 수빈은 "나 술 잘 못해"하더니 소주병을 현란하게 흔들며 회오리를 만들었고 손목스냅까지 이용해 소주병 목을 쳤죠ㅋㅋㅋㅋ 태환은 당황했고, 스튜디오는 빵터졌습니다. 가장 재밌는 장면이었죠. 상황을 시트콤인듯 재현해 말하는 MC들의 설명이 웃겼고요.ㅋㅋ 


<E채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소주 먹는데 목이 기린ㅋㅋ


# 술마시는 운동선수가 tv에..! 

  개인적으로는 박태환 선수의, 아니 운동선수의 소주먹는 원샷이 tv에서 나오니 낯설고 신기했습니다. ㅋㅋㅋ 물론 목포 포장마차에 운동선수로 있는 자리가 아니지만요. ㅋㅋ 그런데 소주먹는 원샷이 계속 나오고ㅋㅋㅋ 얼굴도 빨갛게 되고ㅋㅋㅋ 방송에서 박태환 선수는 소주 한병 반이 주량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 수빈 태환 소개팅 포장마차 촬영장소는 피치그레이 스타보드 포차라고 합니다.


<E채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새우 뇸뇸먹는 박태환선수


# 내딸남 박태환 피지컬 넘사벽?

  그 와중에 술먹어서 동공도 촉촉하고, 새우까주려고 장갑을 낀 박태환 선수였는데 손도 크고. 팔도 길고 어깨도 넓고 피지컬이 환상이기도 했죠ㅋㅋㅋㅋ 배구장에서 볼 때는 선수들끼리 있어서 박태환 선수는 오히려 말라 보이는데 체구 작은 수빈과 있는 화면에서는 박태환 선수 어깨깡패 피지컬깡패처럼 나왔죠.


<E채널 내딸의남자들4 방송화면>


  "매력 어필은 됐나?" "그칭?" 하고 서로에 대한 인상을 묻는 수빈과 태환, 수빈은 "결론은?"물었고 태환은 "나도 좋았지" 대답하며 다음 날 애프터를 잡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 다음 주에도 분량 감사합니다)


  또 숙소에 들어간 수빈에게 박태환선수가 전화하는 것도 나왔죠. 다정하고 스윗한 박태환 선수의 목소리가 폰을 넘어 흘러 방송됐고요. 박태환 선수는 오빠 소리에도 좋아하는 듯 반응했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박태환 선수 여동생이 있다던데....)


<E채널 내딸의남자들4 3회 예고화면>


# 다음 화 보려면 항마력을 길러야

  하지만 다음 화에는 배구팬들은 오글거리는 손을 부여잡고 봐야할 것 같은 예고가 나왔습니다. 카페에 나란히 앉아서 차를 마시는 수빈과 태환의 모습이 보였는데... 태환이 노래를 했죠. 게다가 그 노래는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회 하기 전에 일주일동안 항마력을 길러야할 것 같은 예고편이었고요. 노래를 하게 된 이유가 있겠죠? ㅋㅋ 궁금해집니다.


<E채널 내딸의남자들4 3회 예고화면>


  또 예고편에서는 목포바다에서 노 저으며 보트를 타는 수빈-태환 두 사람도 보였습니다. "나는 카메라 있을 때보다 없을 때 만나보고싶어." 멘트도 나왔고요. 넘어지는 보트에서 꼭 붙잡고 있는 두 사람도 나왔죠.

  다음 회 보려면 일주일 기다려야겠네요.


<E채널 내딸의남자들4 안수빈 소개팅남 박태환>


# 재방송 언제?

  E채널 오리지널 내 딸의 남자들 시즌4는 일요일 밤 9시 본방송합니다. 재방송도 여러번하고요! 재방송 시간을 정리하면 먼저 일요일 9시 방송끝나고 바로 일요일 밤10시 24분, 밤11시50분에 하고요. 월요일에는 오후1시8분, 밤10시 38분에, 화요일에는 낮 12시35분에, 수요일에는 낮4시 25분, 밤 10시 40분에 한다고 하네요.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박태환 선수가 다른 선수도 끌고나와서 수빈 친구등이나 소개 시켜주면서 다른 선수도 나오는것을 구경하고싶어지기도 했어요ㅋㅋㅋ 하지만 프로그램 취지랑은 맞지않곘죠ㅋㅋ


  마지막으로 박태환 선수 대학교 4학년 때 프로필을 덧붙힐게요ㅋㅋ



<KUSF 대학리그 수훈 인터뷰 중인 한양대 박태환>



#내딸의남자들4 #박태환안수빈 #내딸의남자들태환 #배구선수박태환 #안정훈딸소개팅남태환 #E채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