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연출과 진심의 줄타기, 뷰티인사이드 7회 줄거리 리뷰, 이민기 키스 안한척 사랑한다 말않는 이유? 류화영 대얄밉 의상-소주, 서도재 와인 복수 김대표, 서현진 아빠 갑자기 사라지다? 본문

기타/tv

연출과 진심의 줄타기, 뷰티인사이드 7회 줄거리 리뷰, 이민기 키스 안한척 사랑한다 말않는 이유? 류화영 대얄밉 의상-소주, 서도재 와인 복수 김대표, 서현진 아빠 갑자기 사라지다?

ForReal 2018. 10. 23. 03:21
반응형

뷰티인사이드 7화 줄거리 리뷰, 

  지난 회, 관제탑에서 입을 맞추는 세계와 도재(서현진-이민기 분)였죠.

  그런데 이어지는 7회에선, 세계와 도재의 커플길이 그리 호락호락한 길이 아니더라고요. 바로 롤러코스터 꼭대기에서 짠 하고 추락(?)하듯 놀래키며 시작했습니다


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남기훈

JTBC 뷰티인사이드


# 키스 해놓고 안한척 하는 도재, 미안하다하는 세계, 삐그덕?

  관제탑, 입을 맞춘 두 사람. 하지만 입을 뗀 서도재는 "궁금한거 해결했으니까 이제 가서 자야죠"하고 돌아서서 갑니다. 충격받는 세계. 서도재는 무슨 말을 듣고싶어하는지 안다고 하지만 말하지않고 가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이후 "남자가 키스를 해놓고 안한척 하는건 무슨 뜻일까?"묻는 세계에게 "안하고싶었나부지?"하는 우미. 이후 도재와의 관계가 즈니스인 것 같다 생각하는 세계.

  반면에 서도재도 "누가 키스해놓고 미안하다고 하면 무슨 뜻일까." 비서에게 묻고, "원하는 답은 사랑해거나 미안해거나" 답을 듣자, 두 답 모두 힘들다고 합니다.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의상일로 얄미운 채유리1

  세계가 영화회의때 의상을 가져가니 채유리의 의상과 모두 겹쳐요. 유리 팀이 세계의 의상 알아가서 똑같이 가져간 것. "됐어. 옷이 연기하니 사람이 연기하지"하고 양보하는 세계에게 채유리가 사과하면서 세계를 나쁜사람 만들어 엿먹여요. 이후 'H양은 후배 C양을 질투해 의상을 뺐었다'는 톡 찌라시가 돌아요. 찌라시를 보고 세계보다 더 화내는 우미ㅋㅋㅋㅋㅋ


  안좋은 일 후에 "이런 날도 있지않냐. 지는 날."하며 세계는 답 안오는 서도재와의 톡방을 봐요.   


# 도재의 속마음? '상대방이 원하는 말은 비즈니스?'

  도재는 정신과의사와 상담하며 "설레네요. 보고싶은것도 같고. 근데 꼭 제가 제가 아닌것같습니다"말해요. 상대방이 원하는 말을 해주는 것인 '비즈니스'를 더 이상 안하고싶다하는 서도재에요. "하고싶은 말을 하세요. 두려워하지마세요. 단지 새로운 자신을 찾은 것 뿐이니까"말하는 의사.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도재에게 실망해 선을 긋는 세계

  세계한테 나오라고 해서 인터뷰 질문 리스트를 주는 도재와, 설레서 기대하며 나왔다가 실망하는 세계. 세계는 도재가 설명하려고 하지만 듣지않고 가요.


  다음 날 카메라앞에서 데이트 하는 세계와 도재. (연애는 '새우 까주고 고기구워주는 거'라는 우미의 말처럼) 새우주는 도재. 귀걸이도 선물하는 도재이지만 그 앞에서 단지 포즈 연출만 하는 세계입니다.


  세계-도재 동반 인터뷰 중, 기자가 리스트에 없는 질문인 "첫키스" 묻자 도재는 "안했습니다"합니다. (+ 서도재는 키스를 비지니스에 두지않으려는 답변처럼 느껴지기도 했죠? 그리고 스킨십 얘기하면 세계가 루머겪을까봐 그랬겠죠?) 하지만 세계는 그가 키스를 없던걸로 하는 것에 화나고, 내일 뭐하냐 묻는 도재에게 비지니스 빨리 끝내자하고 선을 긋고 가버립니다도재는 미안하다는 말을 하기싫다 설명하려하지만 듣지않는 세계이고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사라가 당한 일 복수해주는 도재

  골프치는 중에 사람들 구분 못하는 서도재인데 도재가 자신들을 골탕먹이는 줄 아는 사람들. ㅋㅋㅋ 도재에게 연애하는 여자를 데리고오라하는 회장도 있어요ㅋㅋ

  김이사가 '강대표' 부르자, 강사라 대표한테 '강대표'이라 하라 말해주는 도재. 또 (강대표한테도, 여자배우 불러서도 술 따르라며 여자 어쩌구했던) 김대표한테 와인병 다 따라부으며 복수하는 도재입니다.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입주 도우미 은호 숨기는 사라

  집 나간 은호, 범인 잡으러 나가는 은호아빠. 은호엄마는 피는 못속인다고 해요. 이상한 옷을 갖다준 은호 동생때문에 이상한 옷 입고, 사라에게 얼굴만 보라하는 은호. "나도 관심없어요 연하한테"하는 사라

  사라한테 뇌물주며 낑깡이를 사라 집에 데려가는 은호. 그런데 집에 서도재가 "너 남한테 지는 꼴 못보겠으니" 할 말 하고살라고 하러 와요. 도재가 오자 은호를 숨기는 사라인데 낑깡이가 방에서 짖어요. 아무도 없다 우기는 사라.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MT간 세계, 신경전 하던 유리 구해주려 술 마시고

  작품 MT. 세계가 대본 리딩하는데 맥 끊는 유리. (+대박 얄밉ㅋㅋㅋㅋ) 자신들이 광고하는 소주 가져와서 쌓는 채유리vs한세계 ㅋㅋㅋㅋㅋ

  오디션때의 세계의 인물 해석을 이야기하며 감독은 "불쌍해서 죽일 수도 있지만 불쌍해서 안아줄 수도 있다. 사는건 영화랑은 다른거야. 그니까 그냥 그런 널 안아줘. 그런 널 안아줄 수 있는 사람이 있음 더 좋고."말해요. 

  유리한테 술먹으라 이것저것 시키는 남자스탭들을 보고 술을 뺐어 마시는 세계. 세계가 취해요. 마침 세계엄마가 전화합니다. 세계아빠에 대해서 "갑자기 나타나서, 갑자기 다정해가지고, 갑자기 사랑하게 하더니, 갑자기 사라졌지 뭐."하는 엄마.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도재와 영상통화하다 쓰러지는 세계

  세계는 취해서 도재에게 영상통화 걸어요. 어디냐 묻는 서도재에게 "그만할래. 그만하고싶어. 나도 이런 내가 바보같고 싫어"말하며 눈물 흘려요. 그런데 갑자기 누군가가 나타나고 통화가 끊깁니다. 유리가 나타나 세계를 치면서 니가 뭔데 날 도와주냐고 따지는 거였어요. 세계는 쓰러져요. 빈 속에 술 마셔서 쓰러졌다고 합니다. 

  세계가 정신 차리니 서도재가 와있는데 세계는 도재를 보고 나가버립니다.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도재가 사랑한다 말하지않은 이유? 

  세계는 "우리 계약 깨요"해요. 도재는 설명합니다. "해도해도 안익숙해져. 보이지않는 걸 가늠하는거. 그리고 이런 내가 죽도록 싫고. 그 날 이후로 난 날 사랑해본 적 없습니다. 단 한번도."하며 도재는 사랑한다는 말을 안 한 이유를 말해요 "내가 그 말을 어떻게 해. 내가 이렇게 엉망진창인데." 그에게 세계는 말해요. "해요. 그냥. 나도 엉망이잖아." 하지만 여전히 조심스러운 도재. "이 감정에 이름을 정하면 겉잡을 수 없게 될 겁니다. 오래도록 안잊혀질거에요" "어차피 못잊어요. 날 알아봐 준 사람이니까." 진심을 증명해보라는 말에 도재는 세계에게 입을 맞춥니다


+ 엇갈리는 두 사람 안타까웠죠. 카메라 앞에서 연출하는 가짜 연인 흉내를 내는 두 사람이, 가짜연출인지 아닐지 모를 사랑의? 행동을 하며, 보여주지 못한 진심을 두고 줄타기했죠. 진짜와 가짜가 뒤섞이는 경계에서 표현 못한 마음이 엇갈리는데, 보면서 감정 동요되고 몰입되어 좋았던 장면이었어요. 마치 사랑 연극을 하는 배우들이 사랑에 빠진 순간이 이렇지 않을까 떠올려지기도 했죠.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도재가 정신과에서 나온 이후에 세계에게 리스트 주려고 할 때 위 화면처럼 나무 너머로 두 사람 모두 넘어갔네요. 나무로 나뉘었던 두 사람인데요. (하지만 세계는 저 카페에서도 오해했죠.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낑깡이도 보여요


+ 채유리 되게 얄미웠죠 ㅋㅋㅋㅋ 세상에 저렇게 얄미울 수가ㅋㅋㅋ 의상일도, 대본 리딩 일도 대박이었죠ㅋㅋ 뒤에서 때리는 것도ㅋㅋ 보면서 진짜 저런일 있는거 아닐까 저런 사람 있는거 아닐까 상상과 의문도 들었고요ㅋㅋ


+ 오늘 정신과 상담 이후에 도재가 사라와 자신을 불러서 자리하게하는 김대표 등 사람들에게 하고싶은 말 한거군요ㅋㅋ 사라와 도재는 으르렁 거리더니 도재 츤데레였군요.ㅋ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도재가 사랑한다고 말하지않은 이유는 지난 주에 예고에 나왔는데도 새로웠네요. 도재는 사람들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해서 '보이지않는 걸 가늠하는거'라는 행동을 매일 하고 있지만 어렵다고 느끼는 상황이죠. (그리고 얼굴 구분처럼 힘든게 세계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일이지않았을까요(?) 그래서 이번 회에 세계가 몇번이나 서도재에게 돌아서서 갈때마다 도재는 어렵지않았을까요?) 그러다가 도재는 보이지않는 걸 가늠하는 것이 어려운 자신이 싫었다는 이야기를 세계에게 결국 터놓게 된거고요. '설레고 보고싶은' 서도재지만 엉망진창인 자신이라서 사랑한다 못한거~_~죠


+ 월화 밤 9시 30분 JTBC 뷰티인사이드 드라마입니다.

#뷰티인사이드 #뷰티인사이드7회 #줄거리 #리뷰 #대사 #드라마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drama #beautyinside #koreadrama #kdrama #summary #JTBC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