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어긋나는 어른-아이로의 사랑? 뷰티인사이드 11회 줄거리 리뷰, 강사라 정혼자 최기호 등장, 서도재 약점 병 밝혀지나? 이다희 안재현 메리골드 다른 꽃말? 일보다 중요한 순간, 류화영 미행 본문

기타/tv

어긋나는 어른-아이로의 사랑? 뷰티인사이드 11회 줄거리 리뷰, 강사라 정혼자 최기호 등장, 서도재 약점 병 밝혀지나? 이다희 안재현 메리골드 다른 꽃말? 일보다 중요한 순간, 류화영 미행

ForReal 2018. 11. 6. 02:19
반응형

뷰티인사이드 11화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하는 노트에요!


  지난 회, 엄마의 장례를 치룬 세계(서현진 분)를 도재(이민기 분)가 위로했었죠.


  11회에서는 세계를 뒤를 캐기 시작하는 채유리(류화영 분), 사랑의 대사들을 주고받은 세계와 도재, 그리고 사랑을 어렵게 해가는 강사라-류은호(이다희-안재현 분)이 보였어요.

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남기훈


JTBC 뷰티인사이드

11회

JTBC 뷰티 인사이드 방송화면


# 촬영에 돌아온 세계, 미행 붙이는 채유리


  이번 회는 다시 시작부터 시청자를 울렸을 것 같았습니다. 엄마의 상을 치르고 집에 돌아와 유품을 정리하고, 빈 집에서 잔소리하던 엄마를 보는 세계였죠. 엄마는 남긴 동영상과 대화하는 세계도 슬프더라고요.


  그 와중에 촬영장에 복귀해서 촬영을 해내는 세계였지만 옆에서 지켜보는 채유리는 뭔가 꼬투리를 잡으려고 했고요. 채유리는 세계에게 미행을 붙이죠. 이후 촬영장에서 뭔가 쎄한 세계. 누가 지켜보는거같다 느껴요. 


JTBC 뷰티 인사이드 방송화면


# 세계를 위로하러 직접 가는 도재


  세계는 포장마차에서 친구들에게 위로받습니다. 한편, 세계에게 '빠질 때 빠지겠다'다 전화한 도재였는데요. 도재 엄마가 회사에 찾아와서 "가장 아픈 순간"에도 같이 있어줬던 현남편 강박사 이야기를 하며 "보다 중요한 순간들이 많아. 난 그런 것들을 참 많이 놓쳤어. 그 아이한테 가. 참지말고, 순서 기다리지말고, 논리적으로도 생각하지 말고. 그 사랑이 진짜면. 그렇게 해." 말해줘서 도재를 세계에게 가게 했습니다.


  도재는 세계의 집에 가서 안아주고 세계는 울죠. 자기가 이기적이지않냐 묻는 세계에게 도재는 말하죠. "난 나 때문에 한세계씨를 사랑하는 겁니다. 한세계씨랑 같이 있으면 내가 아무렇지도 않은 것 같아서." 그리고 못되도, 아름답지않아도, 당신은 그대로 완전하다 말하는 도재입니다. 


  세상이 모두 물고기였던 도재의 나레이션이 들렸죠 '그런 내 이상한 세상 속에 들어온 내 이상한 연인.'


JTBC 뷰티 인사이드 방송화면


# 촬영 후 휴식갖는 세계-도재 


  세계의 마지막 촬영에 꽃을 들고 나타난 도재, 달려가 안기는 세계. 그리고 도재는 비행기를 다 빌렸다며 같이 타고 가요. (+ 비행기 금액을 상상해보게되는데...) 비행기에서 도재는 "인사해요 어머니한테. 하늘과 가장 가까운 순간이니까"말하며 창밖을 보라 말해요. 


  여행지에서 사라지지 않겠다고 약속하는 도재와 세계. 서로의 사진도 찍어요. 그리고 "우리 지나고 나면 지금이 어떤 순간일까요?" 이야기를 합니다. 세계는 엄마가 바라는 대로 많이 웃고 행복하게 살거라 말해요. 


  그런데 다음 날 관광지에서, 서도재가 사라져서 당황한 세계가 헤매다 간신히 서도재를 찾아요. "이런거였구나 당신이 날 찾는."말하는 세계. 도재는 새로 산 목걸이를 세계에게 걸어줘요. 세계는 원래 목걸이를 분수대에 놓아두고 돌아가요. 


JTBC 뷰티 인사이드 방송화면


# 자신의 마음 모르는 은호


  꽃집에 간 은호는 메리골드의 다른 꽃말을 들어요. 천수국은 '가련한 사랑, 이별의 슬픔'이라는 뜻도 있어요.

  메리골드를 갖고가서 은호는 사라에게 말해요. "저 아니어도 반드시 올거에요 그 행복." 그게 연민때문이라 생각하는 사라는 좋아한다는 말 반사적으로 튀어나온거라 해버리고 가요. 은호는 "나 원서접수 했는데, 나한테 할 말 없어요?"하고 잡아보는데, 은호는 자신이 무슨 말을 듣고싶어하는지 몰라합니다.


  성당에서 신부님은 고민하는 은호에게 길을 찾기 위해 자신의 옷을 입어보라 해요. 마침 사라가 은호를 찾아와 신부옷의 은호를 봅니다. "내가 지금 뭘 버리고 왔는데"하는 사라. "뭘 버리고 왔는데요? 그걸 들어야 나도 뭘 버리거나 말거나하지."하는 은호에 사라는 됐다며 돌아서 가고, 은호는 가슴을 부여잡아요.


(+ 처음부터 모든걸 내던지지않는 은호와 사라가 마음을 조심스럽게 아니 간신히 표현하게되는 부분이 실제 연애같기도 하죠ㅋㅋ 자존심을 지키는 어른의 사랑이라 해야할까요ㅋㅋ 아니, 사라는 자존심 지키는 어른의 사랑에 가깝다면, 은호는 자기 마음이 뭔지 스스로도 확실히 모르는 아이(?)의 사랑같았죠? 모태솔로인데다가요. 그래서 두 사람이 더 어려운 것 같죠.)


JTBC 뷰티 인사이드 방송화면 _ 최기호


# 사라의 정혼자 '최기호' 입국, # 은호의 작은 고백


  강사라의 사무실에 찾아가 김이사는 정혼자 최기호 입국 얘길 해줘요. 최기호는 개망나니에 강사라 이용해서 선우그룹 목 따려고 벼르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대리 알바하던 은호가 최기호를 태워요. 술취해서 강사라 욕하는 최기호에 차를 막 모는 은호.


  은호가 사라의 집에 가 묻죠. "내가 왜 좋아요?" "예뻐서. 그 예쁜 사람이 내 얘기도 들어줘서. 끼니도 챙겨주고." 은호는 결혼할 사람에 대해 묻습니다. 있는 대로 답하는 사라에게 "뻔뻔하네. 근데 왜 난 그게 좋지"말하는 은호. 하지만 그 때 집에 최기호가 찾아와요. 사라는 부르면 그때 오라고 말을 못맺은 은호를 보냅니다. 닫힌 문 앞에서 서있는 은호. 은호는 힘들어 술을 마셔요.


JTBC 뷰티 인사이드 방송화면


# 서도재의 병, 밝혀지는데


  세계 집 앞, 세계의 차 뒤에서 세계의 옷을 입고있는 우미를 보고 서도재는 "한세계씨."부르며 아무렇지않게 말을 겁니다. 당황하는 우미. 도재도 당황해서 가버립니다.


  최기호는 사라에게 선우그룹 갖게해주겠다고, 서도재 약점 가져왔다 말헀죠. 이후 사라가 도재에게 사람얼굴 못알아보는거 사실이냐 묻습니다.


  한편 비서도 도재의 수첩에서 한세계에 대한 남자, 아이, 40대 등 여러가지 프로파일을 보고 "이게 뭐지?" 놀라요.



+ 헐.....사라가 저 비밀을 아는 최씨랑 설마 결혼하....나요? 그렇게 되는거 아니겠죠? (그동안 도재가 사라를 위해 복수해주던게 설마 복선?)


+ 채유리가 붙인 사람을 우미가 세계인걸로 착각하는 것 같은 예고편 보였죠? ? 아니면 진짜 세계일까요?

+ 그런데 채유리는 스캔들만 알아낼 것 같죠 ㅋㅋ


+ 그러고보니 최유리, 최기호 ? 나쁜 사람들 모두 최씨네요 ㅋㅋㅋ  아니유리는 '채'씨였다고...


+ 도재의 아빠가 홀연히 외국으로 사라졌을 때 다친 서도재라고 했죠? 교통사고 때 병이 생긴거죠? 서도재가 다친건 세계 구하다가 그런건데?

+ 그나저나 서도재의 아빠는 왜 홀연히 사라진걸까요. 세계네 아빠도 갑자기 사라지고. 무슨 관련이 있는건 아니겠죠? 

+ 도재 아빠 사라지고 강박사가 위로한 걸 보면 설마... 설마 강박사 나쁜 사람 아니겠죠? 정말 설마....아니겠죠?


+ 뷰티인사이드 촬영지는 화성 롤링힐스 호텔, 동화컬쳐빌리지, 내추럴가든, 쁘띠프랑스라고 합니다.

도재-세계가 묵은 모닥불 나오는 곳이 부티크느낌으로 예쁘더라고요. ... 그런데 방송에서 예쁘게 찍어서 그런것같기도 해요 ㅋㅋ 다른 사진들은...?

또 쁘띠프랑스는 도재가 갑자기 없어진 곳이죠? 가평에 위치. 비행기를 탄건ㅋㅋ 페이크였죠? ㅋㅋ


+ 월화 밤 9시 30분 JTBC 뷰티 인사이드 드라마입니다.



#뷰티인사이드 #뷰티인사이드11회 #줄거리 #리뷰 #대사 #드라마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drama #beautyinside #koreadrama #kdrama #summary #JTBC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