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서도재 병 안면실인증 원인? 뷰티인사이드 13회 줄거리 리뷰, 이민기 아빠, 한세계 채유리에게 사이다 4개, 유우미 정비서 낑깡 증거? 이다희 결혼 버리다, 안재현 4각대화 본문

기타/tv

서도재 병 안면실인증 원인? 뷰티인사이드 13회 줄거리 리뷰, 이민기 아빠, 한세계 채유리에게 사이다 4개, 유우미 정비서 낑깡 증거? 이다희 결혼 버리다, 안재현 4각대화

ForReal 2018. 11. 13. 01:45
반응형

뷰티인사이드 13화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얼굴이 돌아오지않는다는 세계(서현진 분)가 나오고 끝났죠.

  13회에서는 없어졌던 세계 사건 이후, 여러가지 큰 결정을 한 서도재(이민기 분)가 보였죠. 사라의 큰결정이 같이 나오기도 했고요. 세계는 그동안 괴롭히던 채유리에게 사이다 4개를 따라줬습니다(?)

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남기훈


JTBC 뷰티 인사이드

13회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변했어도 전부 한세계, 세상 눈치 안보기로한 서도재

# 본 모습으로 돌아오는 세계


  우미는 팔에 붕대는 했지만 멀쩡히 살아있었죠. 그리고 서도재에게 "평생 할아버지로 사는 세계라도 사랑할 수 있어요?"묻습니다. 그 질문에 고민하던 도재에게 비서가 노트속 여러 한세계 그림이 뭐냐 질문하죠. 도재는 세계의 여러 얼굴을 떠올리고, "전부 한세계라는 뜻."말하고 나가고요.


  할아버지 모습의 세계는 그래도 도재가 보고싶은 마음에 도재 차 앞으로 뛰어듭니다. 세계는 "빌기라도 해볼려고"왔고, 가끔 보러만 오겠다 말해요.

  하지만 도재는 "깟 세상 눈치때문에 당신을 놓칠뻔했다는걸 깨닫고 난 다시 내가 싫어졌어. 당신에게 사랑받으면서 잊었던 것들이 다시 떠올랐다고. 난 다 버릴 준비 돼있어. 그렇게 살거야 난. 괜찮아 당신이 어떤 모습이어도."말하며 세계를 안아줍니다. 눈물을 흘리는 세계는 본 모습으로 결국 돌아오죠.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채유리한테 사이다3개?4개? 먹여주는 세계


  채유리는 박기자를 불러 '변신' 말 하려하는데 한세계가 그 앞에 나타나서  "만화를 너무봤네"하며 뻔뻔하게 넘겨요. 그런데 여기서 끝나지않았죠. 유리한테 음료수를 부어버리고 "너같은거한테 음료수 부었다고 노선바뀔까. 나 원래 비호감이잖아."했는데, 여기서도 끝나지않고 세계는 마지막 컷도 해줍니다. "내가 얼굴이 변해? 변했으면 좋겠네. 내가 변한 사이에 너 죽여버리게. 그런걸 완전 범죄라고 하지?"


  이후 C양의 열등감과 정신착란때문이라는 찌라시가 돌아서 세계와 우미가 좋아해요 ㅋㅋㅋㅋ (드디어 반대로 복수ㅋㅋ) 그걸 보면서 무서워하는 은호도 정상반응이었죠 ㅋ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가족-회사에 안면실인증 밝히는 서도재

# 최기호와 결혼 안한다는 사라


  세계의 말에 용기를 얻은 도재는 자신의 병을 가족들에게 말하는데, 매일 도재에게 못났다하던 할아버지는 미안해서 눈물을 흘립니다. 그런데 사라도 최대표랑 결혼 안할거라 꺼내죠. 가족들이 서로 돕겠다고 훈훈했죠ㅋㅋ


  도재는 사 직원들에게도 안면실인증을 말합니다. (전략기획팀은 본부장에게 무슨 일 생기면 전력팀인 이유를 보여주겠다는데 나중에 전략팀 능력 나올지도 궁금해지더라고요 ㅋㅋ)


  도재의 커밍아웃을 들은 최기호는 사라가 깐걸 눈치채고 화나서 사라를 때리려하죠. 그때 은호가 와서 막고요. (뭘 버리는지 보여주려 불렀다는 사라에게 "나도 버리고싶어"하는 은호. 버린다는 이야기는 지난 11회?에 나왔었죠?)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세계-도재 & 사라-은호, 4각대화 통통


  은호 동생이 여자 생겼냐 묻고있는데 마침 비싼 사라 차가 옆에 서죠 ㅋㅋ


  세계-도재가 데이트하는 식당에서 딱 마주치는 사라-은호 ㅋㅋㅋㅋ 튈 곳 모르는 4각 대화 재밌었죠ㅋㅋㅋ '언제부터 만났냐'니 '6시부터.'라고도ㅋㅋ

  "최대표 오빠가 해결해"하는 사라에게 멈칫하는 도재도 나왔는데 '오빠'라고 해서겠죠? ㅋㅋ 이 말을 들은 뒤에 은호에게  정말 오빠 행세하는것처럼 질문하는데 웃겼죠ㅋ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서도재에게 병이 생긴 이유? "나 때문에"


  세계는 도재에게 처음 변했을 때 나와 전혀 관계없는 사람이 자신을 도왔단 얘기를 해요. 그리고 도재 덕분에 나은 사람이 됐다 말합니다.


  이후 도재는 세계에게 병이 어떻게 생겼는지 얘기하죠. 도재아빠는 조각가였고, 자유로웠던 사람이라 홀로 유럽으로 떠났다고 해요. 아버지가 위독하단 소식에 도재는 외국에 갔고, 세계를 구하며 사고가 난 것입니다. 이후 병이 나타났고요.


  도재의 얘기를 듣고 세계는 알아챈듯 충격받아 자리에서 일어납니다. (화면에서 다시 두 사람 사이에 경계가 보였죠 ㅠㅠ) 그동안 모아 둔 다른 얼굴의 액자들을 부수면서 괴로워하는 세계죠. "감히 내가 그 사람앞에서 어떻게 웃어. 어떻게 행복해"


  도재가 마침 전화합니다. 세계는 말해요. "당신 나 때문에 그렇게 된거야."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예고편에서 도재는 잘한 짓이라 설득하네요. 하지만 헤어지자는 세계? 은호는 사라로 결정한 듯 보였죠? 


+ 이번 회 사이다 천지였었죠 (엔딩 전까지ㅋㅋ) ㅋㅋ 그 중에 세계도 도재도 협박하는 재주가 있었죠 ㅋㅋ 세계는 얼굴 바뀌면 죽여버린다고ㅋㅋ 도재는 수족관이 왜있는거같냐고 ㅋㅋㅋ


+  차에 기대어 이야기하는 은호와 사라도 나왔죠. "내가 너무 착해서 그런가? 그 나쁜 사람한테 간다고 생각하니까 진짜 미치겠더라." "아냐. 되게 나빠. 진짜 되게 못됐어." 사라의 말은 나빠라는 말이 아니라 '진짜 좋다'이렇게 해석해야하는건가요? ㅋㅋ 아님 아직 신부 선택을 말 안해서 못됐다하는건가요 ㅋㅋ


+ 우미와 세계는 서로 걱정했으면서 괜히 우미가 사업걱정했다, 낑깡이 걱정했다ㅋㅋ하기도 했죠. ㅋㅋ 정비서도 도재에게 츤데레였고요.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낑깡이는 은호에겐 안기는데 도재에겐 짖고. ㅋㅋ 정비서에게는 안기는 낑깡이ㅋㅋ 정말 우미의 남친은 정비서일까요? 우미도 낑깡이 많이 데리고있긴하니 ㅋㅋㅋ + 그런데 낑깡이가 도재를 보고짖었으니 사라진 한세계의 아빠라는 ....?...?썰이...?


한세계의 팬사인회ㅋㅋ 러브캣 PPL장면인가하는데 댓글로 싸운다는 팬 얘기도 있었죠ㅋㅋㅋ 여자팬의 사랑이라 그런지? 댓글 쉴드와 결혼하자 얘기가 괜히 뭉클하기도?_?하더라고요 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웬디(레드벨벳) - Good bye 발매했다고 하네요 part6


+ 월화 밤 9시30분 JTBC 뷰티인사이드 드라마입니다.



#뷰티인사이드 #뷰티인사이드13회 #줄거리 #리뷰 #대사 #드라마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drama #beautyinside #koreadrama #kdrama #summary #JTBC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