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깡통 송강 반전? 미추리 2회 리뷰, 힌트 해석, 가리키는 곳 정답? 설기 천만원 찾은 양세형 제니 양현석, 손담비 꼰대 이미지게임 강기영, 장도연 남자친구 본문

기타/tv

깡통 송강 반전? 미추리 2회 리뷰, 힌트 해석, 가리키는 곳 정답? 설기 천만원 찾은 양세형 제니 양현석, 손담비 꼰대 이미지게임 강기영, 장도연 남자친구

ForReal 2018. 11. 24. 07:14
반응형

미추리 2회 시청하고 후기 남겨요!


  2회에서는 지난 첫 미추리 천만원을 찾은 사람이 나왔습니다. 반전도 있었고요. 또 퀴즈 풀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들이 웃음을 주기도 했죠. 

SBS 미추리


2회

시청후기


SBS 미추리 방송화면


# 팀 퀴즈, 잘 못 맞추는 출연자들?

  

  시작하자마자 나온 MC유재석이 착용한 라코스테 깔깔이ㅋㅋ탐나더라고요. (43만원이라고 하네요.) 


  손담비-송강 듀오의 퀴즈를 맞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며 대한민국 깡통들 다 여깄다고 했죠.ㅋㅋㅋㅠㅠ (이 말은 엔딩 후 반전이 됩니다ㅋㅋ) 


  퀴즈에선 이름이 들어간 영화제목 5초안에 맞추기도 있었죠. 맞추는 장면을 보며 짧은 제목을 떠올리려고 했는데 박열, 은교, ....떠오르지않았어요. 

  누물보 줄임말 퀴즈도 있었죠. 누구 물어보신분이 답이었고. 제니 별명이 젠득이인 이유 퀴즈도 있었죠. 멤버에게 찐득찐득 붙어있기때문이라고...


  이후 이긴팀은 돋보기를 복사했습니다.


SBS 미추리 방송화면


# 이미지게임 개인전, 본인은 상처-남은 즐거움


  이후 개인전이 시작됐죠. 이미지 게임이었죠. 한 사람을 두고, 질문을 맞추는 게임을 했는데요.

  막말하는 양세형 웃겼죠. ㅋㅋㅋ 답인 사람들이 상처받았지만ㅠㅠㅋㅋ 중재하는 MC의 롤이 좋았고요ㅋㅋ 웃으면서 재밌게 시청은 했는데 누가 본인을 두고 저 게임하면 상처받을 것 같았죠.


  답이 강기영인데, "가장 없어 보이는 사람"질문이었죠.ㅠㅠㅋㅋ눈이 퀭해서 뽑았다고 해요ㅋㅋ

  그리고 답이 손담비에 조용히 "꼰대"해보는 제니가 임팩트있었고요.


  결국 이미지 게임으로 "망치"를 가져간 임수향.


SBS 미추리 방송화면


# 머그컵 - 테이프 - 펜 이 알려준 힌트는? 


  머그컵을 생필품으로 가져온 송강은 따뜻한 물을 붓고 컵 색깔이 변하는 걸 발견했습니다. 컵에 H가 7개써있었죠.


  임수향은 테이프 가수들 앞글자가 "장승아레로 갓"이란걸 발견하고, 장승아래에 가서 삽을 찾아냈죠. 그리고 그 앞에 땅을 파서 상자가 나오고, 그 안엔 시계가 들어있었고요. 5분 느린 손목시계를 보며 의미가 "5분 전으로 돌아가"라는 의미인가 생각하는 임수향이었고요.


  장도연은 리모컨이 있었지만 찾아내지 못했죠 ㅋㅋㅋ 그리고 같이 보던 양세형이 냉장고 힌트를 알려주는데 지워주세요 쪽지를 펜뒤의 특수 지우개로 지우니 101 숫자 남았죠. 

  

SBS 미추리 방송화면


# 랜턴 - 돋보기가 알려준 힌트 ?


  강기영은 손전등엔 클로바, 돋보기엔 별표가 있는걸 발견했습니다. 

  클로바는 화장실 문에 있었죠. 그런데 임수향-손담비가 같이 들어갔고요. 임수향이 불을 끄고 랜턴을 비추고 11/12을 벽에서 봤죠 ㅋㅋㅋ

  강기영은 기와에 붙어있는 별문양을 찾아내 돋보기로 비췄고요. 진짜 작게 '독'이라고 적혀있었죠 대박....그런데 사람들이 이미 다 본 뒤였다고 ㅋㅋㅋㅋ 


SBS 미추리 방송화면_송강


# 기상퀴즈, 연관검색어 5초 잼


  취침 이후 충격적인 아침이 찾아온다는 자막이 나왔죠! 궁금해지면서 다음 날이 시작됐고요. 


  기상퀴즈는 연관검색어 5초안에 맞추기였죠ㅋㅋㅋ 여기서 또 손담비 연관검색어 꼰대 부르는 임수향ㅋㅋ 양현석 연관검색어 맞추는 제니ㅋㅋㅋ 남자친구라는 질문에 장도연의 "없다 외롭다 어딨지 죽었나 계실까"ㅋㅋㅋㅋㅋ 정답 인정했죠 ㅋㅋㅋ 연관검색어 5초 맞추기 재밌게 봤어요. 


  또 기상퀴즈 하는데 어린 제니와 송강은 망가지지않더라고요ㅋㅋ 


SBS 미추리 방송화면_없다외롭다어딨지죽었나계실까


# 천만원 이월권 & 투표관문 통과룰 


  사람들은 제니의 식빵힌트를 궁금해했죠. 그런데 제니가 "너무 늦었어요" 말했죠. 누가 찾은 것 같았죠. 


  MC는 천만원 이월권도 있다 이야기헀는데요. 천만원을 찾은 사람이 다시 숨기고, 다른 사람이 못 찾으면 2천만원 획득가능하다고 했죠. 그런데 이번에 천만원 찾은 사람은 다음 달로 이월했다고 했고요.

  또 8명 중 과반수가 천만원 찾은 사람을 찾아내면 그 사람은 천만원 획득 실패한다고 했고요. 잡아낸 사람은 다음 주 힌트 도구 2가지 선택 가능하다고 했고요. 


SBS 미추리 방송화면_세여자의 손가락질ㅋㅋ



# 답은 '설기', 8개의 힌트 해석


  8개의 힌트는 열림닫힘, HOT 살구, H7개 101 11/12 독 5분느린시계였죠. 


  8개의 힌트 답은 마당가에 있던 강아지 '설기'였다고 해요.

  설기가 차고 있다는 목줄 안에 수표가 있었습니다. \가 목줄에 써있었죠. 


  101은 백 한 마리의 강아지였다고 해요.

  또 11/12은 자축인묘...십이간지 중에 11번째가 개라고 해요.

  리모컨의 '살구'는 빛좋은 개살구였다고 해요.

  HOT는 핫도그였어요 ㅋㅋㅋㅋㅋ 기와의  은 dog ㅋㅋㅋㅋ

  H가 7개는 7H라서 개모양.

  엘레베이터의 열림닫힘은 '폐'라서 개였다 했고요 ㅋㅋㅋ 

  카세트 테이프는 5분 느리게 가서 "개판 5분전"


SBS 미추리 방송화면


# 송강의 공격 vs 양세형의 변호


  그렇게 답이 개인걸 알게된 상황. 송강은 양세형이 개 목줄 풀어주는 걸 봤다고 헀죠. ㅋㅋ 목줄 안에 없었다하는 임수향, 웃는 제니 중에 누가 가져갔는지 헷갈리는 상황으로 몰아갔죠.


  한편 누가 돈을 가져갔나 알려주기 전에 힌트의 답을 알려주고 누가 가져갔는지 맞추라니ㅋㅋ 천만원을 가져가는게 쉬운게 아니었죠.


  장도연은 "평소 세형의 느낌이 아니다. 진짜 아니면 조곤조곤 얘기했을 것."말했죠 ㅋㅋㅋㅋㅋ 그리고 사람들이 자신에게 투표하자 양세형이 소리지르며 주저앉는 모습 웃겼죠ㅋㅋㅋ 정말 천만원 잃은 표정이었죠. ㅋㅋ 사실 전날 양세형이 천만원을 찾아낸 거였고요. 


SBS 미추리 방송화면



# 양세형은 언제 어떻게 천만원 찾았나 ?


  양세형은 사람들한테 공조하다 7H를 보면서 개인걸 알아냈고요. 그래서 다들 잘 준비할 때 목줄을 풀었고요. ㅋㅋ 다음 날 아침에 수향이 '개'임을 알아냈는데 늦었던거였고요.


  결국 송강은 그냥 강아지 풀어준거 보고, 찍어 맞춘거였다고 했죠. ㅋㅋㅋㅋ

  사실 양세형이 저녁먹을 때 괜히 개 풀어줘서ㅋㅋㅋ 당한거죠?

  재밌는 점이 퀴즈 풀때 송강이 못맞춰서 양세형이 깡통이라고 머리 나쁘다고 멘트했었는데 그에게 당해버린부분이었죠. 이번 에피소드 다 보고나니 송강같은 이런 캐릭터도 필요하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


+  그런데 어쩌면 양세형이 심심해서 강아지를 풀어주다가 \를 먼저 보고, 나중에 추리해서 7H임을 알수도 있지않았을까 생각도 들더라고요. 


+  한편 양세형이 가져간걸 5명이 맞췄죠. 임수향을 3명이 의심했고요. 임수향을 찍은건 양세형-강기영-손담비였죠. 양세형은 전략이었고, 이 중 강기영-손담비가 가장 둔감하다고 할 수 있겠죠 ㅋㅋㅋ


# 다음 주도 미추리의 추리가 계속된다고 했죠. 


+ 또 같은 마을에서 다른 힌트로 추리 게임을 해야한다니 제작진들 머리 많이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마지작에 제작진 회의하는 모습도 보여주면....프로그램 방향이 다른쪽으로 가겠죠? ㅋㅋ 대결구도가 되어서 재미없어지겠죠? 


+ 그리고 배우 임수향이 다음에 한번은 활약하지않을까 기대됐죠. ㅋㅋ

  


+ 금요일 밤 11시20분 SBS 미추리 방송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