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금메달 쿠키 아작아작, 경남과기대 배구부 - 2013 전국체전 in 인천 송림 본문

배구/대학배구

금메달 쿠키 아작아작, 경남과기대 배구부 - 2013 전국체전 in 인천 송림

ForReal 2013. 11. 1. 19:00
반응형





2013년도 전국체전 남자대학부 경기에서 경남대표 경남과학기술대학 배구부가 금메달 걸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우리카드에 드래프트 된 정민수, 용동국 선수 및 LIG 손해보험 그레이터스에 입단한 정영호 선수가 경남과기대 유니폼 마지막으로 입고 뛰었을텐데요. 후반 세 세트 따내며, 전국체전 금메달 걸고 쿠키모양의 동그랗고 노란 금메달 아작아작 씹을 듯 갖고 있던 모습이 신나는 표정들에 더해 남아있고요. 함께 기뻐하던 학부모님들과 너털너털 웃고 계신 감독님 그리고 이동엽 코치의 모습 또한 금메달에 비추는 것 같습니다.



본 블로그 내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경기 승리한 경남과학기술대 배구부 선수들 한 뭉팅이로 기뻐하고요^0^













활약한 용동국 선수 예뻐하며 물어뜯으며?_? 과기대 선수 기뻐했고요ㅋ














ㅋㅋㅋ

으엉ㅋㅋㅋ

ㅋㅋㅋ표정 짱귀....

옆에 흥칫뿡 써놓아야할 것 같던ㅋ_ㅋ

경남과기대 홍충의 선수요ㅋ














세트 해준 ?_? 경남과기대 3번 선수요

금메달 자랑스럽게 주욱 내밀고?_?
















경남과기대 김영문 선수도 금메달 걸었고요ㅋ













메달 걸었는데 땀이나네

할 듯 홍충의 선수요ㅋ


















경남과기대 배구부 레트프 용동국 선수요


우리카드에 이번시즌 입단!













금메달 살포시 잡아쥐고요ㅋ

경남과기대 배구부 선수요 ^0^....






















꽃들고 개구진 웃음요ㅋㅋ

경남과기대 최돈선 선수요ㅋ

















단체사진 촬영하는 정민수 선수 보이고요. 감독님도 너털너털 기분좋은 웃음으로요ㅋ
















금메달 예쁘게 무는 경남과기대 배구부 선수들이요ㅋ


용동국 선수요ㅋ
















그리고 경남과기대 배구부 공격 좋던 정영호 선수요ㅋ_ㅋ


2013-2014 프로배구 시즌에서 LIG 손해보험 그레이터스 입단 했고요ㅋ


















기분 좋아 전화통화하시던 경남과기대 코치님ㅋㅋ


이동엽 코치님ㅋㅋ


















경남과기대 배구부와 학부모님들 단체사진 시간이었는데요


사진기자 아저씨 갑자기 사라지셨고요ㅋㅋ


ㅋㅋㅋ














꽃을 든 남자 된 정민수 선수요 ㅋㅋ

예쁜 옆모습--;이라고 쓰고요--;




















또 꽃을 든 남자2, 밝은 버젼 김영문 선수요ㅋ


















그리고 도너츠를 든 남자요ㅋㅋ


경남과기대 최돈선 선수요 ㅋ


해ㅋㅋ맑ㅋㅋ



















금메달 쿠키 아작아작 씹을 것 같기도 하고요ㅋ


















난 얼른 짐싸서 수원 인재니움으로 가야해 할 것 같이 부지런히 준비하던 정영호 선수요ㅋㅋ




















홍충의 선수요

꽃+트로피+메달과 함께요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