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쁜형사 7,8회 줄거리 리뷰, 전춘만(박호산)도 싸패? 폭탄 인질극 송유진, 신하균 아내 홍은희 향한 탈출 장형민, 김건우 이설 기자실 본문

기타/tv

나쁜형사 7,8회 줄거리 리뷰, 전춘만(박호산)도 싸패? 폭탄 인질극 송유진, 신하균 아내 홍은희 향한 탈출 장형민, 김건우 이설 기자실

ForReal 2018. 12. 12. 01:47
반응형

나쁜 형사 7,8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장형민(김건우 분)이 눈 뜨면서 끝났죠.


7-8회에서는 송유진이 아버지 일로 인질극을 벌였죠. 그리고 장형민이 깨어나서 움직이기 시작했고요. 


극본 허준우 강이헌

연출 김대진 이동현


MBC 나쁜형사


7-8회



MBC 나쁜형사 방송화면


# 자신을 구하는 태석, 느낀 은선재


  눈 뜬 장형민은 모든걸 기억하고 있었죠. 은선재(이설 분)는 자신이 누군지 모르는 장형민에게 "배여울"이라 말하려는데 태석(신하균 분)은 못듣게 다른 소리를 냈습니다.


  은선재는 자신을 지켜주고싶어하는 우태석에 대해 눈치채죠. 그리고 "내가 살인할 때마다 말리시겠다? 그럼 난 우태석씨가 보고싶을 때마다 사람을 죽여야겠네?"하기도 합니다.  


+ 은선재는 장형민이 코마상태가 아니라 마취중이었다고 해요. (+ 누가? 왜? )


MBC 나쁜형사 방송화면_송유진


# 아버지석방 인질극한 송유진이지만, 전춘만의 기회


  송유진은 한 순경을 인질로 잡고, 영상을 내보냅니다. 영상에서 송만수를 풀어주지않으면 모든 경찰을 죽이겠다 하죠. 진짜 살인범 '장형민'에 대해 이야기하면서요.


  인질을 구하기 위해 태석과 아내가 송만수를 설득합니다. "뭐라도 해 줄 가족이 있을 때가 좋은 겁니다. 아드님 죽어서 아무것도 해줄 수 없으면 얼마나 후회하시려고 그러세요?"하면서요. (+ 이 때 우태석도 죽은 가족이 있을까 궁금했죠. 배여울 얘기였을까요)


  송만수는 송유진을 설득하러 갑니다. 송유진이 머뭇거리는데 미리 설치한 연기가 피어오르고, 아버지를 데리고 도망가려하죠.

  태석은 도망가면 안된다고 송유진을 설득하는데 현장에 있던 전춘만이 송만수를 쏘죠. (+ 전춘만 진짜 나쁜놈이었죠. 살인마형사....ㅂㄷㅂㄷ) 


MBC 나쁜형사 방송화면_송만수


# 기자들에게 우팀장 죄 밝히는 장형민 vs 방어 은선재


  깨어난 장형민은 변호사에게 "가장 잔인한 타이밍"에 우태석이 자신을 죽이려한 걸 터뜨리겠다 하죠. 이후 송만수가 죽은 뒤에야 기자들에게 "기자들 앞에서 우팀장이 죄를 밝히면 권수아 배여울에 대해 얘기하겠습니다." 말하는 장형민.


  기자회견장에 기자들이 몰렸는데 은선재는 "모두 도망쳐요 송유진이 오고있대요!"하고, 기자들이 모두 떠나게 합니다.ㅋㅋㅋㅋ

  (+ 이 때 한명만 남아서 단독 보도하면 대박아닌가요ㅋㅋ 아니면 단독보도할 때 저 멘트하면되겠다는 생각이ㅋㅋㅋ)


MBC 나쁜형사 방송화면


MBC 나쁜형사 방송화면


# 장형민, 은선재에게 "우태석이 죽였어"


  은선재는 장형민에게 가서 우태석 놔두라고 하는데 장형민은 "솔직하게 말할게. 니네 엄마 우태석이 죽였어." 하고, 과거에 자신과 배여울을 우태석이 포상때문에 대질심문시켜서, 그 엄마를 죽인거라고 하죠. 


  태석은 자기 이기심때문에 과거 선택을 했고, 돌아가도 똑같은 선택을 할거라 얘기하기도 했죠. 그래서 장형민의 '대질심문'이야기에 시청하다 장형민이 진실일까 흔들리기도 하더라고요.


  또 반구절제술도 받았다는 은선재라는걸 보니, 그때 싸이코패쓰가 된거겠죠?


MBC 나쁜형사 방송화면


# 폭탄협박하는 송유진, 죽음보는 태석의 눈물


  송유진은 폭파반경 30m 이상은 될 폭탄을 메고 시가지에 나타나서, "전춘만 나와!" 합니다. 경찰부대가 출동하고요.


  태석은 송유진에게 "아버지가 남긴 유품이 있어 받고싶음 따라와"하고 트럭칸에 타죠.

  태석은 송만수가 그린 가족의 그림을 보여주며 "잘못을 바로잡고 사죄할 기회를 줘. 제발 살아줘." 설득하고, 그림과 폭탄과 바꾸자고 합니다. 하지만 송유진은 그림을 뺐죠.


  태석은 가면 죽을거라고 설득하지만 송유진은 다시 폭탄을 차려하고, 태석에게 총을 드는 송유진을 보며 태석이 눈물을 흘리죠. 그제야 뭔가 이상하다 깨닫는 송유진. 트럭 밖에서 (내부 상황을 영상으로 보고있던 경찰들이) 쏘는 총탄에 송유진이 쓰러집니다.


  이후 박수지는 전춘만과 경찰들이 오히려 악마같았죠 ㅠㅠ


MBC 나쁜형사 방송화면


# 전춘만 도움받아 병원 탈출 장형민, 해준에게로


  장형민이 전춘만에게 권수아 죽일 때를 자세히 묘사하는데 끔찍한 대사도 있었고요.


  장형민은 비리 일으킨 전춘만을 협박하며 도와달라하죠, 이후 장형민은 시체 가방에 이송되어 병원을 나가고, 응급차 기사를 죽입니다. 탈출 후 태석에게 "나 퇴원했어. 내가 아직 못끝낸 일이 있더라고. 이번엔 확실하게 끝내줄게" 전화하죠.


  장형민이 뭘 못끝낸걸까 무서웠는데, 해준의 집에 장형민이 찾아가죠. 그런데 태석은 은선재의 집에 찾아갔죠. (+ 그동안 해준이 서운해 할만하더라고요...)


  게다가 해준은 인터폰도 안보고 문을 열다니.... (+ 물론 은선재가 낮에 회사에 찾아온 일때문에 태석을 빨리 반기려느냐 그랬겠죠?ㅜㅜ) 그렇게 해준의 집에 장형민이 와서 칼을 휘두르며 8회가 끝났습니다.


(+  예고편에는 해준의 살인용의자로 태석이 잡혀가네요. 그리고 차가 폭발하는 장면도 보이고요.)


+ 이번 회에도 전춘만이 형사이름 달고 저런짓을....ㅂㄷㅂㄷ..... 정말 나쁜형사 전춘만인거 아닌가요 ㅋㅋㅋ 전춘만도 약간 싸이코패쓰인거죠? 자책이나 후회 없는 것이말이에요. 송유진 부자를 눈 앞에서 보고서도 .....


+ 월화 밤 10시 MBC 나쁜형사 드라마입니다.



 #나쁜형사 #신하균 #나쁜형사7회8회줄거리 #나쁜형사줄거리 #드라마 #MBC  #이설 #김건우 #박호산 #드라마 #작품소개 #싸이코패스 #배여울권수아 #drama  #배윤경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