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6회 줄거리 리뷰, 윤균상 김유정 확인 키스하고 연애NO 이유?, 차석환 과거 재개발? 오영식(김민규) 실연 노래방 코믹, 일뜨청 본문

기타/tv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6회 줄거리 리뷰, 윤균상 김유정 확인 키스하고 연애NO 이유?, 차석환 과거 재개발? 오영식(김민규) 실연 노래방 코믹, 일뜨청

ForReal 2018. 12. 12. 20:14
반응형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6화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사랑 다큐를 봤던 선결(윤균상 분)이 오솔(김유정 분)에게 살균제를 뿌리고 끝났죠.


6회에선, 선결이 다시 오솔 향한 마음을 확인하지만 관계를 발전시키지 않는 이유도 나왔죠.


극본 한희정

연출 노종찬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6회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를 모르고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 결벽증 자신을 이해하는 오솔에, 마음 움직이는 선결


  살균제 사건 이후 대표가 오솔 좋아하는거 아니냐는 직원들이 보입니다. 오솔이 장선결의 마음속에 들어온 사랑의 균~_~같기도 했어요. 


  오솔이 "저 대표님 좋아해요. 좋은 분이라 생각하고 있었어요."하는 걸 뒤에서 듣는 선결은 은근 감동받죠. 그래서 사골국 직접 전해주러간 오솔에게 "저도 좋아합니다. ... 그 사골국"하기도 했고요 ㅋㅋ


  집에서 대화하며 정반대인 서로를 이해하는 오솔과 뭔가 깨닫는 선결도 보였죠.

  집도 옷도 깔끔한게 "힘드실 것 같아요." "유난스러워 보입니까?" "대표님도 이유가 있었겠죠." 선결은 자신을 이해하는 오솔에 감동하고, 오솔은 자신이 왜 그렇게 꼬질했나 이유를 말했죠. 이후 선결은 오솔이 간 뒤에 남이 해준 사골국도 먹고, 오솔의 말에 다음 날 머리도 내려봅니다 ㅋㅋ


  주방에 컵을 치우러간 오솔과, 더럽 컵이 생각난 대표 장면도 재밌었쬬. 대표는 단수라고 거짓말해서 막는데 마침 울리는 세탁기 소리 웃겼어요. ㅋㅋㅋ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_ 영식이 잘생긴 장면ㅋㅋㅋ


# 은이에게 차인 영식 # 요양병원에 가는 동현


  좋아하는 은이에게 까인 영식은 동현과 은이가 만나고 있는걸 우연히 봅니다. 하지만 동현은 영식이 좋게 얘기하고, 영식이 싫다고 하는 은이인걸 듣죠. "사람 감정은 버틴다고 넘어오는게 아니었나봐." 미안해하는 영식에게 동현은 "좋겠다. 넌 순수해서 부럽다."


  한편 동현은 효성 요양병원에 갑니다. 그리고 노래방에서 전화에 뛰어나가 요양병원의 한 할머니를 보죠.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 블랙리스트 고객에게 달려간 선결

# 약 발라주던 오솔에게 확인 키스?


  혼자 청소하러 가는 오솔. 선결은 오솔이 간 곳이 여성헬퍼 성추행 블랙리스트인걸 확인합니다. 놀란 선결은 붕대까지 풀어버리고 비를 맞으며 달려가요. (+ 고객은 나중에 체포되어 뉴스에 나오죠.) 


 이 일로 선결이 손에 피가나는걸 보고 약발라주는 오솔입니다. 선결은 심장이 뜁니다. 그리고 "손 한번 줘볼래요? 제가 한번 확인할게 있어서."하고 오솔의 손을 잡아봅니다. 그러다가 선결은 입맞춰요.


  오솔은 키스 후 "이거 썸인가"하죠. 그리고 아침부터 샤워해서 식구들을 놀래키고요.

  회사에서 대표 보면서 설레는 오솔-선결. 선결은 오솔과 직원 재민의 친근한 모습을 보면서 아니꼽죠 ㅋㅋ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_ 선결엄마


# 최군, 차석환-선결 관계에 고민


  두 사람의 입맞춤을 보는 최군. 자신의 환자 선결과 닿을 수 있다고 한게 오솔이라는걸 확인하죠. 하지만 차석환과 선결의 관계를 보고 고민합니다. 

+ 아마 재개발 지시내린게 차석환이고, 그 일로 오솔 엄마가 죽은거같고? 차석환의 외손자가 선결이라서 약간 로미오와 줄리엣이기때문이겠죠?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 엄마보면서 연애 생각없던 선결, 오솔의 질문에


  오솔 친구 주연은 사귀자거나 데이트 얘기 안하냐 오솔에게 묻고, 오솔은 대표에게 연락하려다 영식 술자리에 가죠. 


  외할아버지 차석환의 병원에 간 선결. 그런데 엄마와 남친이 오죠. 선결은 매번 남친이 바뀐 엄마 보면서 "그 진심이 세상에서 가장 하찮은 마음이란걸 배웠거든요."생각을 말하죠. "진심이 왜 하찮니! 순간순간 변하긴해도 진심은 진심인걸!"답하는 엄마.


   선결이 엄마를 연애를 안하는 이유라고 한 뒤, 아무말 없는 대표에 대해 궁금한 오솔은 대표와 길에서 만나 카페에 가서 키스에 대해 묻는데요. 하지만 대표는 그런 얘기할 기분이 아니라 하죠.

  오솔이 다시 묻자 연애할 생각 없다고 대답하고 가는 대표와 충격받는 오솔.


+ 오솔 동생 태권오돌은 스카우터에게 눈도장을?

  

+ 선결엄마 남친 불쌍했죠 ㅠㅠㅋㅋ 선결도 막대하고 차석환도 막대하고 ㅠㅠ


+ 고해 부르는 영식 ㅋㅋㅋㅋㅋ 락이랑 낫띵베러까지ㅋㅋㅋㅋ 드라마 시작이래 제일 코믹했어요ㅋㅋㅋ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_ 영식노래방 ㅋㅋㅋㅋ


+ 청소의 요정 회사 예쁘죠ㅋㅋ

+ 마지막에 오솔과 선결이 만난 노상카페? 같은 곳도 예뻤죠. 


+ 두끼떡볶이 나왔죠. 오솔과 친구 주연이 만난 떡볶이 집.


+ ost 허각-cosmos, 새라-물들어가 등.


+ 월화 밤 9시30분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드라마입니다.



#일단뜨겁게청소하라 #일뜨청6회 #일뜨청줄거리리뷰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 #JTBC #드라마 #일뜨청 #월화드라마 #drama #kdrama #dramakorea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