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10회 줄거리 리뷰, 동거 시작 윤균상-김유정 소파씬? 고백 막는 회장 오돌로 협박, 다이어리에 장선결 고백 결심, 일뜨청 신소율 특별출연 본문

기타/tv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10회 줄거리 리뷰, 동거 시작 윤균상-김유정 소파씬? 고백 막는 회장 오돌로 협박, 다이어리에 장선결 고백 결심, 일뜨청 신소율 특별출연

ForReal 2018. 12. 26. 07:26
반응형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10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극본 한희정

연출 노종찬 장지연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10회

비밀과 거짓말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 가족에게 거짓말하고, 오돌위해 선결 집에 간 오솔


  오돌 일 해결해주는 대신 오솔에게 선결의 집으로 들어가라했던 비서.

  오솔은 집에는 부산 출장 간다고. 주연이한테만 말하죠. 하지만 나중에 영상통화한 최군은 부산에 안갔다는걸 눈치챕니다.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_ 선결엄마와 오솔


# 집에서 나가버리는 선결이지만....?


  오솔이 입주도우미로 왔다고 하자 당황하는 선결. 그런데 마침 선결 엄마가 집에 와서 놀라서 오솔한테 나가라하죠. 그러니 선결은 자기가 나가버립니다.

  집에서 둘만 있게된 오솔와 선결엄마는 좀 친해지기도.(?)ㅋㅋ


  호텔 친절사원 서혜리 등장(+ 배우 신소율 특별출연 ) 호텔VIP룸에 간 선결이 계속 청소상태 불량으로 전화해 괴롭히죠 ㅋㅋㅋ 친절사원도 넉다운. 결국 청소의 요정을 불러 청소시키는 선결인데 호텔에서 쫓겨나ㅋㅋㅋ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 같은 집 선결-오솔 얼굴 발그레


  오솔은 회사까지 선결을 찾아가서 자신에게 일이 있어서 그러니 집에 들어가 달라고 부탁합니다. 엄마도 걱정한다 전화하자 결국 선결은 집에 가기로 해요.


  선결은 거실에 나왔다가 소파에서 자는 오솔의 이불을 덮어주는데 마침 엄마가 물먹으러 나와요. 결은 급히 숨느냐고 오솔 위에 엎드립니다. 깨는 오솔. ㅋ


  다음 날 아침 선결은 오솔이 어색해요. ㅋㅋ 그리고 출근하며 "나 오늘 좀 늦어요 이따 저녁에 봬요"ㅋㅋ하는데 오솔과 선결은 둘 다 얼굴 빨개지죠ㅋㅋ 


# 집 어질러 놓는 오솔


  오솔은 집에 혼자있을 때 과자먹고 집 어지르죠 ㅋㅋㅋㅋ(+ㅋㅋㅋ 으악.. 결벽증때문에 일부러 그런건가했는데 비서가 정말 어지르라고 했죠. ) 선결은 돌아와서 경악하고 청소합니다.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 오솔 다이어리에 고백 결심하는 선결


  다음 날 선결은 집에서 신을 슬리퍼들, 위생용품과 화장품들을 선물하죠. 좋아하는 오솔.


  선결은 오솔이 잃어버린 다이어리를 발견합니다. "꼭 좋아한다 말하지 않아도" 글과, 선결의 쪽지를 모아둔 걸 보는 선결. 오솔이 쓴 화장실 거울의 하트도 봅니다. 선결은 고백을 결심합니다. (그리고 PPL 스와로브스키 앞에 멈추고ㅋㅋㅋ)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 회장, 오돌얘기하며 "맘 주지말아요."


  아버지한테 가서 선결이네에서 잤다고 자랑하는 선결엄마. 이후 회장은 비서한테 뭔가를 부탁하죠. 이후 회장과 만나는 오솔인데 오솔은 표정이 좋지않죠. "절대 우리 선결이한테 마음주지말아요. 받아주지말고." 그러면 동생의 대학-선수생활을 보장한다했던 회장. (헐..)


  그런데 오솔은 선결의 집에서 자신의 컵을 발견합니다.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 먼저 거절 오솔에게 "나한테 반하게 만든다"


  꽃과 선물을 들고 집에 온 선결. 오솔은 컵을 봤다면서 "혹시 저 좋아하세요? 혹시나 오해할만한 일들이 생길까봐 말씀드리는데 전 대표님과 연애할 생각없습니다. 연애 감정 없다고요" 먼저 못을 박죠. (+ 고백도 못하고 차이다니...)


  다음 날 아침. 선결은 벽치기를 하며 "연애 감정이 없다고? 그럼 내가 만들어줄게. 너 나한테 반하게 만든다 반드시" 말합니다. 


+ 과연 선결은 어떤 수를 써서 오솔이 반하게 만드는걸까요 ㅋㅋㅋ 선결의 무한 대쉬가 어떻게 어떤 방법으로 나올지 기대되네요.


+ 선결은 오솔에게 사표 수리 안했다고, 로펌에서 소송 취하할거라 한 이야기를 해줬죠. ㅋㅋ


+ 나중에 영식이가 또 오돌에게 말하게 될 것 같죠 ㅋㅋㅋㅋ 입주도우미랑 회장의 방해 일이랑 다 ㅋㅋㅋ

 

+ 월화 밤 9시30분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드라마입니다.



#일단뜨겁게청소하라 #일뜨청10회 #일뜨청줄거리리뷰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 #유선 #JTBC #드라마 #일뜨청 #월화드라마 #drama #kdrama #dramakore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