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최고의 치킨 작품소개+등장인물관계도(김소혜-박선호-주우재)+줄거리? 치킨드라마라니, 펜타곤 양홍석-조아영, 수목드라마 본문

기타/tv

최고의 치킨 작품소개+등장인물관계도(김소혜-박선호-주우재)+줄거리? 치킨드라마라니, 펜타곤 양홍석-조아영, 수목드라마

ForReal 2019. 1. 2. 12:14
반응형

MBN 새 수목드라마가 2일 수요일 첫방송을 시작합니다.




ioi 출신 김소혜가 출연하는,

양념치킨처럼 매콤하고

후라이드 치킨처럼 고소한'

청춘로맨라고 하는데요.


아래 작품소개 + 등장인물 소개 + 인물관계도 담았어요 !

MBN 최고의 치킨


작품소개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 최고의 치킨 작품소개?

  

  최고의 치킨 드라마에서는 자기 꿈을 시작한 청춘들이 나온다고 하는데, 주인공의 꿈은 치킨집 사장이라고 하고요. 이야기에선 '꿈에도 가격이 있냐' 질문을 던진다고 합니다. 또 드라마 주인공처럼 서툴지만 뜨거운 꿈을 꾸고있는 이들에게 소박한 응원이 되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극본 박찬영-조아영, 연출 이승훈 감독이라고 하고요. 


# 최고의 치킨 예고편 속 모습?



최고의 치킨 예고편 속에는

사직서를 던지고

하고싶은 일을 찾는

남자주인공 최고(박선호 분)가 보였는데


그는 치킨을 튀기며 웃고있었죠. 


한편

현재의 적당한 벌이와 편안함이 좋아서

목욕탕을 못팔게 하려는 듯이(?)

방해하는 손녀(김소혜 분)도 보였고요. 



하지만 목욕탕 주인은

결국 남자주인공과

계약서에 도장찍는 모습이 보였고


할아버지는 남자주인공에게

한가지 제안을 하더라고요

손녀를 부탁한다 였을까요?



그런데 여자주인공의 방해는

계속되는 것 같아요ㅋㅋ

귀신이 나오는 것처럼 말하기도 하고

인테리어업자들을 쫓아내기도 하고요ㅋㅋ


여자주인공은

"이 목욕탕이 나한테 남아있는 전부"

라고 하기도 하네요. 

사연이 있을 것처럼요.



이 1층은 목욕탕, 2층은 옥탑집인

배경도 예고편에서 보였는데요.

이 공간이 재밌어보이기도 하더라고요.


여기에서 남자주인공은

한 조건을 던지는 듯 했어요. 

"여기서 저랑같이 일해 볼 생각 없어요?"



그래서 이렇게 어색하던 남녀주인공이 가까워지나보더라고요. 



그림그리고, 치킨을 만들고 하는것같기도 했죠?


로맨스가 어떤 톤일지도 궁금해지더라고요.



# 최고의 치킨 등장인물?




박최고

28세 남성.

대기업에 사직서 던지고 치킨집 차린 남자.


중간이 없다. 요령없고 모든 것이 진심. 직구남.

대학시절 남모르게 간직한 치킨집 사장님이란 꿈

목욕탕의 외관을 그대로 둔 채 이색치킨집 차린다.


배우 박선호는 막돼먹은 영애씨, 아임쏘리 강남구, 병원선,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 출연.



서보아

25세 여자.

웹툰작가 지망생.

할아버지 목욕탕 5년째 운영중인데 할아버지가 목욕탕을 임대로 내놓으며 평화가 깨진다

최단기간 치킨집을 망하게 하는 것이 목표.

그래서 치킨집 알바를 시작하지만 맛집이 된다?


배우 김소혜는 다수의 웹툰 경력이 있고, 드라마스페셜 강덕순 애정변천사 연기. 





앤드류 강

33세 남자.

미슐랭3스타 수셰프 승진하던 날 교통사고 당해 부상.

노숙자 무료 급식소로.

치킨집에 들어가서 화가나 주방으로 밀고 들어간다고.

이후 치킨집에서 채용제안을 받는다.


배우 주우재는 전작 설렘주의보에도 출연했죠. 연애의 참견 패널이기도 하고요. 



# 최고의 치킨 인물관계도



중심이 되는 최고의 치킨 매장직원들,

남자주인공 최고의 가족들도,

여자주인공의 친구와 가족들도 보이죠!


+

그 중에 양홍석-조아영 등 아이돌도 보이기도 하죠


그 중 양홍석이 받은 배기범 역은

 '지옥에서 온 알바생'으로,

가는 영업장마다 문을 닫게 만드는

묘한 능력의 소유자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목욕탕에 차린 치킨집의 비주얼도 궁금하고

무엇보다 어떤 치킨 비주얼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ㅋㅋ


방송보다가 매번 치킨 시켜서

시청하게되는거 아닐지 모르겠네요ㅋㅋ


과연 청춘들의 꿈을 어떻게 응원할지!

수목드라마 MBN+드라맥스 밤 11시 방송하는

최고의 치킨입니다.


#최고의치킨 #MBN #드라맥스 #김소혜 #박선호 #주우재 #양홍석 #드라마 #치킨드라마 #수목드라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