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황후의 품격 25,26회 줄거리 리뷰, 그림일기 천금도, 민유라 화상 고문, 여황제 법 서강희 주사, 빈센트리 소설 황실 장학생 태후, 사다리 신성록 장나라 본문

기타/tv

황후의 품격 25,26회 줄거리 리뷰, 그림일기 천금도, 민유라 화상 고문, 여황제 법 서강희 주사, 빈센트리 소설 황실 장학생 태후, 사다리 신성록 장나라

ForReal 2019. 1. 2. 23:20
반응형

황후의 품격 25,26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입니다.




지난 회, 천우빈(최진혁 분)과 써니(장나라 분)의 포옹을 본 황제(신성록 분)로 끝났죠.

25-26회에선, 천우빈의 복수가 보였죠. 그리고 태태마마 시해 증거를 찾아가는 써니황후였고요.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SBS 황후의 품격


25-26회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_ 표정ㅋㅋㅋ


# 천우빈-써니의 포옹 신경쓰이는 황제


  포옹한 천우빈에게 이혁 마음을 흔들어 놓을 생각이 없다 화내는 써니. (+ 너무 화내서 수상한건가요ㅋㅋ)


  천우빈과 황후의 모습을 본 황제. 황제는 이후에도 신경쓰입니다. 이후 천우빈에게 "너는 날 배신하는 일이 없겠지? 너뿐이야 천우빈"하며 의지하고요. 


  다음 날 황제는 빨래널고있는 황후 방에 가서 삐죽거리고 황후와 심리전하죠. 그 중 사다리에서 떨어지는 황후를 받으려다가 천우빈에게 밀려서 새 된 부분은 현실웃음이었죠.ㅋㅋㅋㅋㅋ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_ 황태제


# 황태제 폐위 대신, 여황제법 만들어지고 


  이혁은 엄마에게 민유라를 정리했다 말하고, 태후는 반깁니다. 태후는 "황실감사원 회의에서 윤이의 황태제 폐위가 결정될겁니다" 말해줘요.

  하지만 이윤은 수상과 따로 만나서 '감사원 회의를 취소하라'합니다. 수상은 이걸 빌미러 감사회의에서 여성 황위 승계 이야를 꺼내고, 결국 여황제 법이 통과됩니다.


  여황제 계승법 들은 태후는 서강희에게 찾아가 "앞으로 니 인생에 아리 이외의 자식은 없어야한다"하면서 주사기를 내밉니다. 팔에 주사맞는 서강희는 아리가 황제에 자리에 오를거라 생각하고 있었죠. 


(+ 서강희-이윤 견제하느라 태후는 바쁘네요ㅋㅋ)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저 빨간 집 안에 누가 살고있을까요?


# 태태마마 - 소현공주 모두 남긴 '천금도' 그림 


  황실에서 이번엔 써니와 이윤도 불러서, 변호사는 태황태후 마마의 유산을 태후와 이혁에게 절반씩 상속한다고 발표합니다. (+변호사가 유언조작해서 거짓말하는거죠?) 아리공주와 이윤은 뭔가 이상하다는걸 눈치채죠. 


  태태마마가 태후에게 남겼던 황실휴양지가 있는 서해안의 섬 천금도 그림은 써니에게 줍니다. 


  궁에 온 이윤과 천우빈이 몰래 만나고, 이윤은 특이점을 발견못한 소현황후의 일기장을 황후에게 전해달라고 해요. 소현황후의 그림일기이고, 천금도 그림이 있어요. 써니는 천금도에 대해 알아보겠다 해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유모가 엄마인거 전혀 모르는 아리


  유모 간식보다 황후가 해준 떡볶이좋아하며 먹는 아리. 유모는 "황후마마는 왜 이런걸.."하는데, 아리는 엄마 욕하냐며 자기 아는척 하지말라 소리지르고 가죠.

  소진공주는 유모 불쌍하다하면서 폐하가 민유라 정리한걸 얘기해줘요


(+ 이 장면 재밌기도 헀죠. 진짜 엄마면 자극적인 음식 못먹게하고싶은 마음인데 자식은 모르니까요ㅋㅋ)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민유라 '화상 고문' 시키는 황제, 천우빈의 복수


  황제는 금고가 털린걸 보고, 화나죠. 민유라가 열 수있는 금고인데 민유라 지문을 훔쳐 천우빈이 가져간거였어요 ㅋㅋ

  그런데 황제는 민유라를 의심하고 찾아갑니다.


  화장실이 함께 있는 병실안에, 화상을 입은 민유라가 잡혀있어요. 황제는 의료진들이 들여와서 화상을 쓸게 해, 민유라가 생살이 찢기는 고통을 느끼게 시켜요. (으악.....) 천우빈이 알려준 방법이었어요. 이혁에게 "죽는 것보다 더 지옥같은 방법으로 괴롭게 하는게 진정한 복수라고 했습니다"말하는 천우빈.


(+ 천우빈이 황제에겐 어떤 복수를 할까요)

(+ 화상당한 생살을 만지다니 보면서, 보기만했는데, 너무 아프더라고요. 화상당하면 신경을 바로 건드리는거 아니에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흑심 장학생에게, 빈센트리 소설에 대해 듣는 태후


  황실 장학생들 중 얼굴 반듯한 남자 한명을 따로 불러 설레서 화장하고 와인을 주는 태후 (으악...) 그런데 장학생은 빈센트리 소설 내용이 소현황후 죽음과 비슷하단 얘기를 해요. 소설 주인공이 명문가로 시집가고, 만삭 임신해서 연못에 빠지고, 용의자는 남편, 장인도 경호원이란 내용을요.

  그러자 태후는 폭발해서 써니 동생이 쓴 소설에 대해 다 알아오라합니다.


(+ 그런데 태후 앞에서 소설 얘기 바로꺼내는 모습이라니. 이 장학생 설마 '독수리' 중 한명일까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써니 커피 따라해보는 황제

# 황제-민유라에게, 공포 선물하는 천우빈


  자취생 필수템들이 채운 써니황후의 방. 태후와 황제가 와서 보더니, 태후는 가정 교육 못받았다고 황후 엄마 욕하고 가죠. 옆에서 듣는 이혁은 신경쓰이고요. 


  이후 써니가 타먹던 봉지 믹스커피를 따라마셔보고 좋아하는 이혁ㅋㅋㅋ 그러다가 분해 합니다. 


  이혁은 침대위에 피와 교통사고 차조각을 놓아둔걸 보고 공포를 느껴요. (+ 천우빈이 한 짓같았죠?)  또, 천우빈은 자고있는 황제에게 베개를 씌워 질식시키고, 나왕식으로 전화해 협박하면서 동시에 황제앞에서는 황제의 지시를 받들죠.


 또 천우빈은 나왕식이 살아있다 조사하는 척 말하며 이혁을 더 혼란스럽게 하고요. 황제는 시신처리한게 민유라란걸 알립니다.


(+ 민유라의 병원에도 혈서로 두렵게 했죠)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민유라에게 뭔가 시키는 천우빈?


  천우빈은 병원의 민유라를 괴롭힙니다. 천우빈은 도망가려는 민유라를 따라나가요. 그리고 민유라 앞에 차를 몰아서....복수하나 했는데 민유라는 피하죠.


  민유라 앞에 나타난 천우빈에게 나왕식인지 모르는 민유라는 살려달라고 빕니다. 그러자 "정말 내가 시키는 대로 할 수 있곘어요" 묻는 천우빈입니다 (+ 이후 궁에 가서 말하도록 시킨 것?)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김밥 먹은 궁녀 '하청단' 찾아내는 써니


  써니는 김밥 먹은 궁인을 찾아보려고, 아리 공주에게 황실 인사팀에 가서 궁인리스트 가져와달라 부탁합니다. ㅋㅋㅋ (+ 아리공주 톤 변하는거 귀엽ㅋㅋ) 김밥 먹은 궁인은 '하청단'.


  또 써니는 소현황후의 그림일기를 보며 문 - 정원 - 난간을 차례대로 따라 걸어요. 태후마마의 화원이 나오고, 태후와 마주치기도 합니다. 


  화원 다음 그림은 용머리 문. 써니는 태후가 들어가는 용머리문도 발견하죠. 그 곳에서 태후는 태태마마전에서 자신을 본 증거를 달라고 궁녀를 고문하고 있습니다.

  이후 써니와 천우빈은 궁녀 하청단을 같이 구해냅니다.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궁녀가 갖고있던 증거는?


  써니는 김밥먹은 궁녀를 부르고, 사람들 앞에서 태태마마 죽던 날 황실을 찍은 영상을 틉니다. 마를 감싸고 나가는 태후가 찍혀있어요. 태후는 자신은 절대 아니라 소리칩니다.


  그 때 유라도 들어옵니다. "태후마마가 김밥에 독을 넣었습니다. 그 날 제가 똑똑히 봤습니다."말하고요.


  써니는 "이제 그만 진실을 밝히시죠. 태후 마마."말해요. 



# 예고편은 없었어요. 


+ 과연 다음 회에 태태마마에 대한 진실이 나오고, 태후는 자신의 죄를 인정할까요?


+ 천금도의 비밀이 뭘까요? 섬안에 누군가가 있을까요? 

+ 그림일기는 궁의 비리가 있는 장소를 안내하는 그림들일까요? '화원' 뒤에서도 고문이 있었고요. 그렇다면 천금도에서도 설마 황실에서 고문당해서 불구가 된 사람들이 모여 살고있는거 아닐까요?

+ 아니...관광도시라고 했는데.....? 그냥 이름처럼 '천금'이 묻힌걸까요.


+ 써니와 천우빈을 보면서 7년 전처럼 일을 만들려 생각하는 서강희....같았죠? 서강희는 황후와 경호원을 보면서 무슨 작당을 하는걸까요. 


+  써니는 문밖에서 엿들으려하는데, 태후와 최실장이 마침 나오고, 천우빈은 써니를 안아서 덩쿨에 두 사람이 숨기도 하죠. 이번 회에도 또 포옹했네요ㅋㅋ 사다리에서도 구해주고요ㅋㅋ 러브라인이 스며드는 속도로 차분히 나오고 있죠. ㅋㅋ


+ 이번 회에서는 사다리 장면 웃겼고, 또 민유라 고문장면 끔찍해서 기억이 남죠. 그리고 그림을 따라 찾아가는 방법이 재밌었고요.


+ 궁금한 점은 돌아온 민유라가 앞으로 어느편에 설 것인가. 그리고 민유라가 궁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 천우빈이 민유라 기를 다 죽여놨네요. 저렇게 순하게 시키는 말을 하다니?_? 민유라가 언제까지 저렇게 기죽어 있을까요?


+ 수목 밤 10시 SBS 황후의 품격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 입니다.



 #황후의품격 #황후의품격25회26회줄거리 #SBS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 #신은경 #수목드라마 #황실로맨스릴러 #drama #k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