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커피프렌즈 카페 가격 얼마? 유연석 최지우 양세종 손호준 의 예능 기부 프로젝트? 커피 프렌즈 촬영지+감귤농장 어디? 방송 시간? 프렌치 토스트 본문

기타/tv

커피프렌즈 카페 가격 얼마? 유연석 최지우 양세종 손호준 의 예능 기부 프로젝트? 커피 프렌즈 촬영지+감귤농장 어디? 방송 시간? 프렌치 토스트

ForReal 2019. 1. 4. 19:39
반응형

tvN 새 예능프로그램 커피프렌즈가

1월 4일 21시 10분 첫방송합니다. 




아래 촬영지- 카페 제품 가격- 출연 배우 등 이야기 담았어요 !


tvN 커피프렌즈


촬영지 어디?

카페 가격?

출연 배우?


tvN 커피프렌즈는 제주 귤밭의 작은 브런치 카페를 운영해 기부한다는 프로그램입니다.


tvN 커피 프렌즈 방송 예고화면


  예고를 보니 네명의 배우들이 출연해서 '드라마인가?'하는 비쥬얼인데, 예능이라고 합니다. 

  배우 유연석-손호준-최지우-양세종 등의 출연으로 예능에서 보기 쉬운 출연진은 아니었죠.

  또 이광수, 유노윤호 등의 연예인이 카페에 들른다는 스포도 있었죠?


tvN 커피 프렌즈


커피프렌즈는 원래 두 친구의 작은 나눔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유연석-손호준이 운영하는 것같더라고요.


tvN 커피 프렌즈 홈페이지 자료


  커피프렌즈의 구성원은,


  먼저 배우 유연석이 사장 & 메인 셰프라고 해요.

  배우 유연석은 지난해 미스터 션샤인의 동매로, 사무라이 복장의 연기하던 모습을 많은 분들이 기억하실 것 같아요.


  또 배우 손호준도 같이 사장. 바리스타 자격증을 소유했다고 하고, 핸드 드립도, 라떼 아트도 보여준다고 합니다.

배우 손호준은 얼마전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볼 수 있었죠.



  커피프렌즈의 홀담당은 배우 최지우, 그리고 막내 역할로 설거지-주방-장보기 등 모든 일은 배우 양세이 맡는다고합니다. 두 사람은 알바생으로 출연하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배우 최지우는 모두 아실 듯 하고요. 배우 양세종은 지난 여름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 출연했었죠.


tvN 커피 프렌즈 방송 예고화면


  개인적으로는 배우 양세종의 예능에서의 모습이 가장 궁금합니다. 드라마 외에는 시상식에서 긴장하는 모습만 본 것 같아서요.ㅋㅋ 살짝 본 예고편에서는 꾸미지않고 나오는 모습같더라고요. 비니를 눌러쓰고 있었죠?


tvN 커피 프렌즈 방송 예고화면


  벌써부터 커피 프렌즈에 다녀온 후기들이 많아 부러울따름이었습니다. 강식당 방송할 때도 tv보며 침만 삼켰던 기억도 나더라고요.


  대신 프로그램을 신청하고 커피프렌즈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커피 프렌즈에서 직접 딴 귤을 보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인스타 @2019coffeefriends)


tvN 커피 프렌즈 방송 예고화면


  예고편에서는 제주 밭에서 감귤을 바로 따서 즙을 내서 음료를 만드는 듯한 장면도, ASMR 오디오처럼 보여주고, 또 감귤 올린 감성 토스트(?)도 기대되더라고요.


  유연석의 레시피인 듯한(?) 프렌치 토스트는 계란을 묻힌 토스트를 버터에 구운 뒤, 연유를 그 위에 뿌리고, 감귤 퓨레를 올리는 듯한 모습이었죠? 먹어보고싶더라고요.


tvN 커피 프렌즈 방송 예고화면


커피프렌즈 카페의 가격은 얼마냐면요.

커피를 마신 손님이 원하는 금액을 기부하던 프로젝트였다고 해요. "가격표 없는 카페"인셈. 


  그러면서 만약 '내가' 직접가서 배우 유연석이 따서 직접 갈아만든 귤쥬스에, 손호준이 구운 토스트에, 최지우가 서빙을 해주고, 멀리서 양세종을 볼 수 있다면 과연 가격을 얼마나 내야할까 계산해보게도 되더라고요 ㅋㅋㅋ 살아서 한번이나 있을 일이기때문에 많이 기부하게될까요? 과연 방송속에서 커피프렌즈에 간 손님들이 얼마를 기부할지도 궁금해지더라고요. ㅋㅋ


  음.... 주변 카페에서 귤음료에 토스트 먹으면 12000원쯤 낼 것 같은데, ㄱ...기부니까.... 10만원 이상내야할까요? ㅋㅋ 다른 시청자들이 어떻게 생각할지도 궁금해졌습니다. ㅋㅋ


tvN 커피 프렌즈 방송 예고화면


  커피프렌즈 촬영지는 제주도 서귀포 안덕면 서광리 1791 번지라고 하네요. 지금은 촬영 다 접었겠죠?_? SNS를 보니 영업하기전에는 SNS에 공지하고, 배우들이 박스로 추첨해서 번호표를 배부했고 12월 중에 촬영했나보더라고요. 


금요일 밤 9시10분 방송하는 tvN 커피프렌즈 입니다.


#커피프렌즈 #최지우 #유연석 #손호준 #양세종 #예능 #tvN커피프렌즈 #감귤농장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