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개같다 거지같다 아름답다(류승수-경수진-류성록) 작품소개+등장인물(빚쟁이 김한종) 궁지의 펜션 어떻게 희망올까? - 드라마스테이지 본문

기타/tv

개같다 거지같다 아름답다(류승수-경수진-류성록) 작품소개+등장인물(빚쟁이 김한종) 궁지의 펜션 어떻게 희망올까? - 드라마스테이지

ForReal 2019. 1. 5. 13:41
반응형

드라마스테이지 - 개같다 거지같다 아름답다 7번째 단막극이 5일 밤 방송합니다.




  이번 '개-거지-아름답다'는 죽지 못해 살아가는 펜션주인과 죽고싶은 손님, 의문의 여인의 동거 이야기라고 하죠. 어떤 내용일까 궁금한데요. 배우 류승수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래 '개같다 거지같다 아름답다' 작품 소개+ 등장인물 등 담았습니다.


개같다

거지같다

아름답다


tvN 드라마스테이지


등장인물

작품소개




# 개같다 거지같다 아름답다 제작진?


  개같다 거지같다 아름답다는 극본 임창세 - 연출 임태우 라고 합니다. 

 

  임태우 감독은 JTBC 스케치, 제5공화국 등의 연출을 맡았던 PD라고 합니다.

  작가는 오펜 당선된 임창세 작가로, IT회사 직장생활하다가 퇴직해, 영화학교, 다양한 영상 제작, 각색 등의 작업을 해왔다고 합니다. 


  조연출 조용원 편집 이도현, 음악 하근영, 미술 이철호, 무술 이병진, 조명 조대연, 소품 한진구, 촬영 조영천 등.


# 개같다 거지같다 ..... 미리보기 속 줄거리?



개같다-거지같다-아름답다의

  예고편에서는


주인공이 자살하려는데

"방있나요" 전화를 받습니다.

ㅋㅋㅋ


펜션 주인이었던 것.

그는 손님이 오자

'기적같은 일'이라고 좋아했죠.


그런데

방에서 자살하려는 듯한 손님이고요 ㅋㅋ

"내 집에선 절대 못죽어"하죠.


결국 여기서 손님이 죽고 돈 주기로(?)

둘은 계약하면서,


사장은 자살을 준비해주는

희안한 관계가 되는 듯 보였어요.

ㅋㅋㅋㅋ

난감하고 특이한 관계가

재밌을 것 같더라고요. 


분위기도

약간의 블랙코미디인것처럼

느껴지기도 했어요. 



그런데

펜션에 여자가 등장하면서

"내일 죽자 내일"ㅋㅋㅋㅋ

하게 되네요.

그리고 다른 인물도 나타나서 

뭔가 일이생기고



결국 삶을 개같고 거지같게 만든걸

해결하는 듯(?)

아름답게 엔딩(?)

아닐까 하는 미리보기

웃음들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사이다를 주는 결말 같았어요.

ㅋㅋ

경수-유림-병태


# 개같다 거지같다 아름답다, 등장인물은?


병태 :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져 자살을 결심하는 펜션 주인

병태역의 배우 류승수는 최근 드라마 '더 패키지' '조작' 등에 출연했었죠. 


경수 : 친환경에서 존엄하게 죽고 싶은 펜션 손님.

경수역의 배우 류성록은 95년생, 연극, 영화(파미르-가슴의 문을 두드려도-부산행) 출연 경력이 있습니다. 


유림 : 거액의 뭉칫돈을 들고 펜션을 찾아온 손님

유림 역의 배우 경수진은 최근 언터처블, 영화 사라진 밤 등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옛날에 브아솔 뮤직비디오에서 인상깊게 봤던 배우에요


+ 유림에게 돈받으러 오는 남자는 배우 김한종 많은 영화에 출연했죠. 해적, 차이나타운, 날보러와요, 마스터 등 얼마전 동상이몽에 출연했다고.. 그리고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소지로 눈에 익기도 했고요. 



# 의욕을 잃은 그들에게 어떤 메시지줄까?


  작가는 삶의 궁지 몰린 두 사람이 떠올랐다고 합니다. '제대로 살고싶지만 뜻하는 대로 살아가기 힘든 남자' '남들보다 분투하며 살아가지만 좌절로 인해 의욕을 잃은 남자' 두 남자가 만나는 것을 작품의 출발점으로 삼았다고 해요. 그들이 삶의 희망을 찾을 수 있길 바라면서 글을 썼다고 하고요. (오펜 SNS 인터뷰 중)


+  과연 삶의 궁지에 몰린 사람들에게 어떤 말로 희망을 줄지, 또 절망하던 세 사람이 모여 펜션에서 그들이 느끼는 감정들 무엇일지 벌써 궁금해집니다.


+ tvN 드라마스테이지는 토요일에서 일요일으로 넘어가는 밤 12시에 방송합니다. 일요일 0시10분경


+ 퍼블릭 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드라마스테이지 #개같다거지같다아름답다 #류승수 #경수진 #류성록 #등장인물 #작품소개 #tvN #드라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