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왜그래 풍상씨 5,6회 줄거리 리뷰, 유준상 짠내 범접no, 제비짓 오지호 천만원 떼이다, 안내상 특별 출연, 불륜녀 된 전혜빈, 이중이 출생의 비밀 본문

기타/tv

왜그래 풍상씨 5,6회 줄거리 리뷰, 유준상 짠내 범접no, 제비짓 오지호 천만원 떼이다, 안내상 특별 출연, 불륜녀 된 전혜빈, 이중이 출생의 비밀

ForReal 2019. 1. 17. 02:24
반응형

왜그래 풍상씨 5,6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풍상(유준상 분)의 아내 간분실(신동미 분)이 집을 나갔죠.

5-6회에서는 간분실이 나가면서 크고 작은 사건들이 연쇄되어 일어나는 것 같았어요 .ㅋㅋ

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 이형석


KBS 왜그래 풍상씨


5-6회


KBS 왜그래 풍상씨 방송화면


# 간분실 없으니, 조촐한 풍상네 식탁


  집나간 간분실은 아빠 집 밥차리죠, 풍상네 상은 빈곤해졌고요.


  누가 하려냐하다가 화상에게 밥하라고 하자 상대적 박탈감 또 얘기하면서, 정상이 시키라고 화내는 화상. 그리고 여전히 한방이면 끝난다고 말하는 진상이 있었습니다. 


  간분실이 없으니 세차가 맘에 안드는 손님도 있고요. 


# 엄마없으니 애 달랠줄 모르는 풍상


  엄마가 챙겨주던 과일을 싸간 아빠를 창피하고 더럽다며 "우리집 일하는 아저씨"라 보내는 중이. 집에 와서도 창피하다 말하는 중이를 화상이 때려줍니다. "집안 분위기 짱나"하고 나가버리는 중이. 중이 찾아서 떡볶이 사주고 달래는 화상.

  (+ 중이한테 할 때는 화상이 좀 속시원하고 착했보였죠 ㅋㅋ 중이는 정상이보다 화상이한테 맡기는게 좋을 것 같죠ㅋㅋ)


KBS 왜그래 풍상씨 방송화면_조영필


# 영필에게 관심있는 외상


  차 갖다주며 영필의 꼬르륵 소리에 감자탕 사다주는 외상. 외상은 영필 집 앞에서 서성이죠. (외상이 먼저 좋아할 줄 몰랐는데ㅋㅋ)


  영필은 정상과 전남친 얘기하죠. (전남친 이름 계산기ㅋㅋ) 전남친은 10살 어린 좋은 처가있는 집에 장가갔다고 했죠. 정상은 위로해주고 "일해. 너 옛날부터 하고싶었던 거" 말해줍니다. 영필에게 다시 연하 만나지말라고도 하죠 ㅋㅋ (+ 그런데 아무래도 너의 동생이....)


KBS 왜그래 풍상씨 방송화면


# 진지함 부인에게 뺨맞는 정상


  정상은 진지함이 가정에 충성하는 중이라고 믿습니다. 다시 잘해보고싶다고 돌아 온 강열함은 정상과 결혼식 전날 밤에 도망갔었다고 하죠. 그 때 잡아준게 진지함이고요. (그래서 조영필 결혼 때 위로할 수 있던거군요)


  의사 진지함 부인과 만나는 화상. 부인은 이후 남편 달래려하는데 이혼얘기하는 진지함. 그래서 부인은 다음 날 병원에 찾아와 정상의 뺨을 때리며 "평생 불륜녀 딱지 붙이고 살아!"합니다. 


  중이 담배보고 싸우다가 감당이 안된다고 풍상은 정상에게 중이 좀 만나달라고 합니다. (정상도 뺨 맞았는데...) 풍상은 "너 하나 보면서 견뎠어"하고, 정상을 도망치죠. (+ 정상도 무게감이 좀 있었던것같죠. 그래서 더 바른 소리하려고 한걸까요? )


KBS 왜그래 풍상씨 방송화면


# 아내 우울증에, 동생들에게 "독립해"하는데....


  풍상이 아내를 찾아가니 "안가. 니 동생들 내보내기 전엔." 우울증 진단받은 것도 얘기합니다. 

  이후 5남매가 등산하죠. 외상이 조폭 손 털고 온날도, 정상의 결혼식 파토났을 때도 왔었던 극기훈련이라고 했죠. "한 달내로 독립해"하는 풍상이고요. 


  그런데 독립하란 말에 오히려 문제 만드는 동생들일것같았죠. 위험하게 인터넷에서 빈방 찾는 화상과, 만나는 누님에게 입김부는 진상. 그 때 진상은 누군가에게 몰카찍혔죠. (+ 그걸 모르고 가족한테 먼저 기분내는 진상.) 


KBS 왜그래 풍상씨 방송화면_누님의 진짜남편


# 진상이 제비짓하려던 누님의 정체 반전

# 합의금 천만원 내주는 풍상


  호텔 꾸며놓고 야광팬티 입고 기다리는 진상.

  그런데 누님의 진짜 집은 골목길의 허름한 집이고. 남편은 (배우 안내상 특별출연ㅋㅋㅋ) 얼굴에 칼자국에 험악ㅋㅋㅋ "아도~"하면서 폭행ㅋㅋㅋ 누님은 사실 파출부ㅋㅋ 동영상 찍으면서 카센타 내놓으란 남편.


  남편은 카센터에 가서 풍상에게 진상의 영상을 보여줍니다.

  이후 한강에 가서 제비짓 혼내는 풍상. 진상은 가짜 대학생 흉내 4년냈고, 도박판에 따라갔다가 인생 엮였다 하죠. 아침마다 희망머리도 없단 동생에 풍상은 뭐라 못하죠. 한강에 뛰어드는 동생 살리려하고요.


  풍상은 결국 남편에게 무릎꿇죠. 합의금 천만원 달라하는 남편. 풍상은 간분실 통장을 뺐어가서 남편한테 돈을 주죠. (에휴....) 그런데 외상이 그 모습을 봅니다. 진상을 불러 때려주는 외상. "형 속썪이면 죽는다!" (진상이 연기하는거 얄밉죠ㅋㅋㅋ) 


KBS 왜그래 풍상씨 방송화면

# 애 떼라고 했다는 말 듣게되는 중이


  돌아온 간분실이 물어요. "왜그래 풍상씨. 당신이 진상이 사고처리반이야?" "똥치워주는거 이번이 마지막 날이야."

  천만원은 중이 학자금하려 모은거였다고 하죠. "동생들 넷이나 있는데 뭐하려 자식낳냐고"했던 풍상이었고, 애 떼라고 했다하죠. 그런데 문밖에서 들어버린 중이 (헐....) 


# 짠내풍상 병까지 ?


  낮에는 카센터, 밤에는 택배(?)하는 풍상이었죠? 아플만 했죠....하....

  이번 회 마지막 장면에선 복통에 시달리는 풍상이 나왔죠...... 하.... ㅠㅠ.........불쌍풍상...ㅠ.ㅠ.... 예고를 보니까 이제 풍상이 좀 화내나....? 했는데 정상이 일을 알게되네요. ㅜㅜ....아이고 풍상.... 맘 아파라 ㅠㅠ.... 


+   늙고 나이많은 할머니에게 남친 뺐기는 노양심ㅋㅋㅋ 노양심은 그놈 비위맞추려고 빚이 많이 걸렸다고 수퍼 아줌마가 알려줬죠. 자식들 떼놓고 남자때문에 나간거 비밀로 하는 풍상.


+ 간보구는 외롭다고하면서 딸 눈치주고. 이빨 해달라하죠. ?? 말해도 모른다고 눈치주는 간보구인데.... 무슨 뜻인지 못알아듣겠더라고요. ㅋㅋ 딸한테 빨리 집에 들어가라 말하는건가요? ㅋㅋ


+ 수목 밤 10시 KBS 왜그래 풍상씨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


#왜그래풍상씨 #왜그래풍상씨줄거리 #왜그래풍상씨5회6회 #드라마 #유준상 #오지호 #이시영 #전혜빈 #신동미 #drama #KBS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