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비포썸라이즈 2회 리뷰, 촬영지 스페인 여행 뽐뿌, 최주헌 고백 하늘 or 박경희? 진실게임, 강성신x조미영 확정 느낌? 야경 출연자 부럽 본문

기타/tv

비포썸라이즈 2회 리뷰, 촬영지 스페인 여행 뽐뿌, 최주헌 고백 하늘 or 박경희? 진실게임, 강성신x조미영 확정 느낌? 야경 출연자 부럽

ForReal 2019. 1. 22. 00:56
반응형

비포 썸 라이즈 2회 시청 후기,

방송보며 정리해놓는 리뷰에요




지난 회, 장소 pick 데이트를 한 세 커플이 있었죠.

2회에선, 돌아가는 출연자가 생겼고, 그가 고백했죠. 

MBN

비포 썸 라이즈


2회


MBN 비포 썸 라이즈 방송화면


# 2회 결말을 바꾼, 데이트 뽑기?


  2018년 10월 18일. 히브랄파로 성 - 루프탑 - 네르하 해변 일정이 정해져있었고,  야경은 일대일 데이트로 하는 방식이었죠.


  데이트를 하고싶은 사람 뽑는 사전 인터뷰에서 주헌-하늘 쌍방, 미영-성신 쌍방이었고, 계령->주헌, 길환->경희, 경희->주헌-성신 원했죠.

  하지만 쌍방이던 주헌x하늘이었는데 결국 선택에서 주헌과 경희가 같이 데이트 하게 됐습니다. 이 선택은 2회의 결정을 바꾸는 결정이 됐죠?


MBN 비포 썸 라이즈 방송화면


# 하늘-경희 그리고 주헌, 달라진 분위기


  먼저 하늘-경희-주헌 세명이서 함께가게 되는데 '뭔가 달라진 분위기'라는 나레이션과 주헌의 눈을 피하는 하늘 모습이 나왔습니다. 사람들 앞에서 가까워진걸 보여주는걸 원하지 않았던 하늘의 속마음이 나왔죠.


  반면 경희와 주헌은 네르하 일대일 해변 야경 데이트를 같이 했죠. 박경희가 계속 대화를 걸고 말걸어줘서 시무룩했던 최주헌의 마음을 여는 이야기가 됐죠.

  게다가 경희-주헌의 샹그리아 데이트에선 '자꾸 웃게 되는 데이트' 소제목이 있었죠. 주헌의 감성과 한국말에 자꾸 웃는 경희의 모습이 나왔죠. 서로 편했다는 소감을 말했고요.


  하지만 이 날 밤, 하늘이 주헌의 방에 가서' 장소 정할 때 오해가 쌓인게 아닌가' 풀려는 듯한 장면도 나오면서 주헌의 러브라인을 궁금하게도 했었는데요. 그런데 이 장면 끝날 때의 음악이 마치 관계가 끝나버린것같은 암시가 느껴지기도 하지않았나요?ㅋㅋ


MBN 비포 썸 라이즈 방송화면


# 코스를 바꾼 길환, 미영 or 계령 ?


  히브랄파로 성 야경을 보러가는 길환-계령-미영이었죠. 미영-계령의 코스로 일부러 바꾸는 길환이 나왔는데, 길환은 계령 픽일지 미영 픽일지 궁금해지게 전개됐죠. ㅋㅋ

  발코니가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데 풍경이 부러웠죠. 여기도 가고싶어지더라고요. 이후 비내린 거리의 테라스에서 식사하는 것도 그림 예뻤죠. 


  그런데 미영 앞에서 성신->하늘 호감 이야기를 꺼내는 길환. 하늘의 첫인상 말할 때 긴장했던 성신 이야기였죠. 이부분은 길환이 미영에게 들려주려고 한건가 했는데, 장면이 성신-하늘의 모습으로 전환되게 하는 화제같기도 했고ㅋㅋ 길환의 러브라인이 궁금했습니다ㅋㅋ

  (왠지 길환-계령 커플을 예고편에서 본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MBN 비포 썸 라이즈 방송화면


# 성신x미영, 계속 곁에?


  말라가 A 호텔 데이트하는 성신-하늘이 나왔습니다. A호텔 루트탑 바 갔는데 여기도 야경이 대박이었죠. 말라가는 연애하러 가기 최적의 여행지처럼 보이더라고요.


  일대일 데이트에서 속 얘기를 나누는 성신과 하늘이 보였죠. 하늘x주헌도 설렜는데 성신x하늘도 잘어울려보였죠.ㅋㅋ

  그런데 미영의 등장 이후 성신은 버스에서 옆에 앉은 것도, 거리 걸을때도 미영 옆에 있더라고요ㅋㅋ 성신x미영이겠죠? 게다가 데이트하고싶은 사람으로 서로를 뽑기도 했죠.


# 질투일까 아닐까


  4일차의 모습이 '아침메뉴는 질투'라는 소제목과 나왔습니다. 경희-주헌의 데이트 얘기에 질투인듯 표현안하는 듯 보이는 길환-하늘이 나왔죠. 서로 대화하면서 알 수없는 출연자들의 심리가 어떤걸지 추측이 되고 궁금하더라고요. 


MBN 비포 썸 라이즈 방송화면


# "내일 귀국한다"는 주헌


  그런데 주헌은 "내일 귀국한다"는 고백을 했죠. 가장 먼저 돌아가는 사람이었죠. 이렇게 빨리 돌아가야한다면 누가 같이 돌아가는 일이 가능할까 의문도 들었는데요. 하루만에도 느낄 수 있다 답하는 인터뷰가 겹치고. 과연. 


  하늘-길환-주헌-경희가 함께 카페에 갔죠. 경희는 주헌과 시선교류가 없었다는 얘기를 했죠. 이후 주헌의 마음이 어디로 향했을지 궁금하게 하는 이야기들이 나왔죠. (그 와중에 풍경 예쁘고)


  모두가 주헌에게 질문하는 '진실게임' 할 때,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에 대해 "미영이 새로 왔을 때"라고 답하는 주헌ㅋㅋㅋㅋ 설마 미영에게 고백하고가는 반전이 나오는거 아닐까 하기도 했죠.ㅋㅋ 그 때 무슨 일이 또 있었는지 궁금하고, 또 "호감가는 이성이 있었던 날" "오늘이요"도 나왔죠. 


MBN 비포 썸 라이즈 방송화면


# 주헌의 고백상대는? 한국으로 같이 돌아갈까?


  이후 모두 모였는데 둘만 자리를 비운 경희와 주헌이 나왔죠 고백타임이었죠. 


  주헌은 경희가 처음 길환과 마트에 간 것에 대해 물음을 던지면서 말을 시작했죠. 자신도 하늘이와 먼저 데이트를 했지만 경희와 데이트를 하면서 더 잘맞는 사람이라 느꼈다는 생각을 말했습니다. 경희도 "사소한 걸로 얘기를 나눴지만 진정성이 느껴지는 그냥 솔직하고 담백한 그런 이야기들을 나눈 것 같은 느낌. 편안했어." 답했죠.


  주헌의 고백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너와의 시간이 제일 즐거웠고, 제일 잘 통하고 재밌었고, 너를 더 알고 싶고. 더 시간을 보내고싶고. 떠나는게 너무 아쉽고. 너를 두고 간다면 ... 내가 내일 돌아갈 때 같이 돌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 


  그리고 경희도 자신의 시간을 갖겠다고 했죠. 


  5일차. 공항가는 택시에 짐을 싣는 주헌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경희의 대답이 ..... 안나오고 다음회로 넘어갔어요 ㅋㅋㅋㅋㅋ 궁금한데ㅋㅋㅋㅋ 아마 시청자들이 스포를 검색하고있지않을까요. 


MBN 비포 썸 라이즈 방송화면


+ 그냥 동네 산책하는데 예뻤죠. 가보고싶었죠.ㅠㅠ 출연자들 엄청 부럽더라고요ㅋㅋㅋ

+ 4일차에는 출연자들이 모두 미하스(지중해를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하얀 마을)였죠. 그런데 비가 오다니ㅋㅋ 그래도 가보고싶은 풍경들이 보였죠. 하...


MBN 비포 썸 라이즈 방송화면


+ 며칠 연속으로(?) 사진찍어주는 성신같이 보였죠.ㅋㅋㅋㅋ


+ 주헌이 '미영이 새로 왔을 때'를 기억에 남는다고 했는데 그렇게 말하고 경희한테 고백했죠. 그 때 여자들이 질투하듯 장난스러운 질문 건네서 그런걸까요? 그 이유가 다음 주에 설명되겠죠?


+ 출연자들이 방송촬영인데 얼마나 어디까지 솔직할 수 있을까 어디까지 진심일까 간극을 살피는, 아니 상상하게 되는일도 나름 잼포인트같죠.

+ 주헌의 감정선은 확실히 어땠을까도 알고싶지만 ㅋㅋㅋ


+ 정말 스페인 여행 뽐뿌 프로그램이었네요. 혼자 말고 커플여행으로 말이에요. 대화면에서 재방송 다시보려고요ㅋㅋ


+ 주헌이 한국으로 돌아가면 5일 차 밤에 새로운 출연자 등장하는거겠죠? ㅋㅋ 


+ 5일차까지 스페인 '말라가' 지역 여행이었죠? 


+ 월화 밤 11시 MBN 비포 썸 라이즈 방송이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비포썸라이즈 #비포썸라이즈촬영지 #김하늘 #박경희 #최주헌 #김길환 #강성신 #김계령 #조미영 #예능 #스페인 #연애 #MB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