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비포썸라이즈 3회 리뷰, 연뮤배 유현석-김성용 직업 등장, 연애고수 박경희 또 역전? 김계령 질투 눈물 4회 예고 본문

기타/tv

비포썸라이즈 3회 리뷰, 연뮤배 유현석-김성용 직업 등장, 연애고수 박경희 또 역전? 김계령 질투 눈물 4회 예고

ForReal 2019. 1. 29. 00:59
반응형

비포 썸 라이즈 3회 방송 시청하면서

시청후기 남겨요!




지난 회, 떠나는 주헌과 고백받은 경희. 그리고 둘의 결과가 안나오고 끝났었죠.

3회에선 새 출연자 두 명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러브라인이 생겼는데 질투도 있고 재밌었어요.


MBN

비포 썸 라이즈


3회

폭풍의 한 가운데

MBN 비포썸라이즈 방송화면



# 떠나는 주헌, 경희는 따라갈까


  경희의 결정 어떨까 궁금하게 시작되는 이번 회였는데요. 주헌에게 오믈렛을 해주려는 경희와 그를 챙겨주는 주헌이 나왔죠. 좋은 분위기라서 커플성사일까 했는데요 


  이후 공항가는 택시앞에서 주헌-경희의 대화. 엄청 궁금하더라고요. 

  "예쁜 추억으로 간직하고싶고... 아무래도 지금은 여기서 떠나고 싶은 마음이 ... 확고하게 떠나고싶지는 않은 것 같애."하고 대답하는 경희였죠. 고민끝에 자신의 생각을 잘 말하는 경희같았죠?


  이후 숙소에 돌아와서 진심을 느낀 경희가 복잡한 심경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죠. 


MBN 비포썸라이즈 방송화면


# 숙소 이동, '절벽 위 도시' 론다


  두번째 여행지는 투우 발생지, 절벽 위 도시 스페인 론다였어요. 협곡을 가로지르는 누에보다리 그림 멋있었죠.

  그리고 론다 숙소도 대저택의 모습이 나오는데 대박. 대저택 올리브 숲-비밀의 정원 이런 장소있다고 하는데 예뻐서 저런 곳에서 출연자들 장면이 과연 나올까 궁금해지더라고요. 


MBN 비포썸라이즈 방송화면


# 숙소 분위기 바꾼 새 출연자, 연뮤배우 유현석 join 


  그리고 새로운 여행자가 새 숙소에서 추가됐죠. 두 남자가 들어오고 기류는 완전히 달라졌는데요. ㅋㅋ 신나는 미영과 계령(?) 등. 밝아진 여성분들이라고 했죠.


  먼저 유현석. 30세. 연극-뮤지컬 배우였죠. 배우 유현석은 달과 6펜스-아이언 마스크- 도그파이트 등 공연에 출연. 여자출연자들은 그가 '섬세하다' 느꼈다 했죠.


MBN 비포썸라이즈 방송화면


# 27세 김성용 조인

  그리고 조용한 식탁에 또 다른 출연자가 더해졌죠.

  잘생기고 대학생같은 스타일이라고 첫인상 들은 '김성용' 27세. 홍대 게스트하우스 운영자라고 했죠. 직접 공간 만든다는 화면과 자막이 나왔죠.


MBN 비포썸라이즈 방송화면


# 데이트하고 싶은 상대? 계령-현석 쌍방인데


  모닥불에 둘러앉아 앞에 화면을 틀고, 출연자들의 PR영상을 둘러앉아 같이 보는 것이 나왔습니다.

  먼저 유현석의 노래 영상. 강성신도 정장에 노동법 강의하는 영상ㅋㅋ 미영은 노래방에서 랩하는 영상ㅋㅋ


  특히 계령은 미스코리아때 모습을 보여주면서 "이제 좀 실감나?"했죠.ㅋㅋㅋㅋ 계령을 보고 멋있는 사람이라 느꼈다는 유현석. 이후 꿈에 대한 얘기를 하는 출연자들이 나왔고요.


  내일 데이트하고싶은 사람 뽑는 질문에 여자 중 3표가 몰리기도 했는데요. 미영,계령,경희->현석을 뽑으며 재밌어졌습니다. 그런데 현석->계령을 선택했죠. 현석이 밝고 유머러스 해서 여자들의 표를 받았다고 하죠. 현석은 걸크러시 느낌 속에 여린 모습이 있을 것 같아 계령을 선택한다 말했죠. ㅋㅋ


  한편 성용,성신->미영 겹치기도 했고요. 길환->경희, 하늘->성용 뽑았고요.


  과연 새로운 러브라인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는데...!


MBN 비포썸라이즈 방송화면


# 현석-계령 짝 되는데, 치고 나오는 경희?


  6일차네는 2:2 데이트를 하게됐고, 왕의 오솔길. 동굴마을-세테일 두 코스가 있다고 했죠.


  그런데 짝 정할 때 현석-계령이 짝 되고 좋아하는 계령이 나왔는데, 하지만 70년 만의 폭우에, 정전까지 일어났죠.


  계령은 데이트를 못하고, 날이 갤 때까지 보드게임을 하게되는 성용-현석,미영-경희. 이 때 부터 경희가 틈새로 치고 들어오기 시작하는 듯한 스토리가 이어지는데요ㅋㅋ  (+ 이번에도 경희가 위너가 될지 궁금해지는데...!) 자리 옮기면서 현석을 옆에 앉히는 경희도 있었죠. ㅋㅋㅋ 

  반면 계령은 게임하던 넷끼리 친해져서 돌아가는 모습도 보였죠.


  그 와중에 길환은 못나가는 중에 혼자 방에서 운동하고 있고 ㅋㅋㅋ 성신은 밀린 업무하고 있었죠.ㅋㅋ


  (폭우 올 때 BGM : 드라마 '이리와안아줘'ost)


MBN 비포썸라이즈 방송화면


# 짝꿍 뽑기 하는데 또 계령-현석이 되고


  그런데 같이 장볼 사람-음식할 사람 등 저녁 준비 짝꿍을 직접 선택하기로 하죠. 여기에서도 경희는 쉬지않았습니다.

  계령이 이겨서 현석을 뽑은 이후, 두번째 경희가 뽑는데 "겹칠 수도 있어?" 어필하듯 했죠. ㅋㅋ

  또 계령팀이 요리하는데 보조해준다고 하는 경희도 있었고요.ㅋㅋㅋ


  커플에서 미영은 길환선택. 자연스럽게 하늘-성용 커플이 됐죠. ㅋㅋ 이후 커플젠가해서 뭘할지 정했고요. 젠가할 때 현석-계령을 신경쓰는 듯한 스토리의 경희 장면도 흥미가 올라갔죠.ㅋㅋ


  장볼 때 경희에게 신발을 주고 맨발로 걷는 성신의 모습도 나왔습니다. (+ 이게 과연 통할까 궁금해지는데...!)


MBN 비포썸라이즈 방송화면


# 다음 화, 결국 경희-현석 라인으로 역전될까 궁금


  한편 집에선 사진찍는 내기를 하는데 포도들고 서로 찍으면서 죽 잘맞는 현석-계령이었죠. ㅋㅋ(이 집 웃기기만 할 줄 알았는데 스킨십도 있었죠ㅋㅋ)


  사진 내기하고 현석-계령이 잘 지내는 걸 보고심기가 불편한듯한 경희 모습이 나왔는데요. 약간 심리전이 계속되는거 흥미로왔습니다. ㅋㅋㅋㅋ 특히 현석-계령 둘을 밀어주는 성신과, 갈라놓는 경희ㅋㅋㅋ 이 부분이 제일 재밌었던 것 같아요. 


  다음 이야기에 시내에서 다같이 데이트하는데, 초조한 계령과 경희-현석의 삼각관계가 계속되나보더라고요. 경희가 또 역전할까요? ㅋㅋㅋ 다음 화를 안볼 수가 없더라고요. ㅋㅋ 



+ 경희가 약간 연애고수처럼 그려지는게 드라마의 악역처럼(?) 짜릿하고 재밌죠?_?ㅋㅋ


+ 그리고 출연자들 나가고 들어오고 바뀌면서 일어나는 분위기들 그려지는 것도 재밌고요. ㅋㅋ


+ 스페인 촬영때 날씨 저렇게 돼서 고생많이 했을 것 같죠ㅠㅠ


+ 월요일 밤 11시 본방송, MBN 비포 썸 라이즈 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비포썸라이즈 #비포썸라이즈3회 #김하늘 #박경희 #최주헌 #김길환 #강성신 #김계령 #조미영 #예능 #스페인 #연애 #MB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