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비포썸라이즈 4회 리뷰, 유현석 계령-김길환 오해? 왕대륙-공주과 김하늘 설마, 첫인상 섹시 박경희 설거지 선택, 론다 누에보 데이트 본문

기타/tv

비포썸라이즈 4회 리뷰, 유현석 계령-김길환 오해? 왕대륙-공주과 김하늘 설마, 첫인상 섹시 박경희 설거지 선택, 론다 누에보 데이트

ForReal 2019. 2. 5. 00:34
반응형

MBN 비포 썸 라이즈 4회 시청 후기

방송 시청하고 남겨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폭우가 불러온 삼각관계'로 갈등잼 커졌었죠.

4회에선 그 삼각관계가 절정으로 향하는 모습이었죠. 


MBN

비포 썸 라이즈


4회


MBN 비포 썸 라이즈 방송화면


# 내일 떠나는 계령, 현석이 고른 사람은?


  비그친 론다 여정 시작이 4회에 나왔습니다. 예고편에서 본 라 필라스 어쩌구 론다 발코니 카페에서 시작됐죠. 그리고 "내가 내일 떠나." 말하는 계령이었죠. 


  데이트하고싶은 사람 고른건, 여자 4명이 다 유현석과의 데이트를 원한다고 했었죠. 유현석은 계령-경희가 매력있다 느껴졌다 말했고요. (어머나 재밌어ㅋㅋㅋ) (김성용-감성신은 조미영을 지목. 김길환->경희)


  대화하고싶은 사람을 특정하게 도와주려는 남자들이지만, 우연에 맡겨보겠다는 계령. 그리고 남자들에게 선택권이 있었는데, 유현석은 알고싶어서 경희를 선택했죠. 그리고 배경음악이 혼돈ㅋㅋ


MBN 비포 썸 라이즈 방송화면


# 론다 데이트,

편해진 하늘-길환 & 대화통하는 현석-경희


  누에보 다리 경치가 멋있어서 출연자들이 서있는 곳에 가고싶어지는 데이트들이 나왔는데요. 


  계령은 김성용과 데이트. 계령은 차분한 남자들이 있다가, 성용-현석이 와서 재밌어진 이야기를 하기도 하죠. (예고속에 팔 붙잡고 거리 건너가는 남녀 모습은 계령-성용이었죠.ㅋㅋㅋ)


  성신-미영은 산길같은 협곡을 같이 내려가는 데이트하는 모습이 나왔죠.


  론다 구시가지를 거니는 현석-경희. 돈보스코(신부?)의 집에 가는 모습도 보이고. 길을 걸어가며 뭘 좋아하는지 얘기했죠. 순조롭게 대화가 이어지는 두 사람. 현석은 말이 끊기지않는걸 경희의 장점이라 말했죠.


  하늘-길환도 협곡을 내려갔죠. 길환 사진 찍다가 "얼굴이 다 했네요"하는 하늘ㅋㅋ 첫 날엔 왕대륙-공주과라면서ㅋㅋㅋ 서로의 이상형이 아니라고 했던 두 사람ㅋㅋㅋㅋ 그래서 오히려 편해진 두 사람이 나왔죠. 설마 이렇게 라인이 생기는걸까요?


MBN 비포 썸 라이즈 방송화면


# 아슬한 더블데이트, 계령에게 오해가 있던 현석?


  그런데 거리에서 마주쳐 합석하는 계령-성용, 경희-현석현석이 계령-길환을 오해하고 있었다는 얘기도 나왔고요. 또 현석이 경희에게 첫인상 섹시하다고 한 얘기도 나왔죠.


  현석과 계령의 삼남매 공통점이 나오자, 경희는 "나는 뭐일 것 같아"로 흐름 컷트하는 예고편 속 그 장면도 나왔고요. ㅋㅋㅋ 경희는 인터뷰에서 계령과의 우정이 있지만 동시에 그 자리가 편하지는 않았다 말했죠.


  계령은 돌아가기 전에 현석을 따로 불러 얘기할 시간을 갖자고 해서, 현석이 대화단절된 느낌을 받은게 자신인지 물었죠. (그건 하늘이었고요.) 또 길환과의 관계에 대한 얘기를 꺼냈죠. 길환이 "우리는 남매지"했을 때 계령이 서운해했던 건 남매 이미지를 씌울까봐 걱정했던 거였다 설명했고요.


MBN 비포 썸 라이즈 방송화면


MBN 비포 썸 라이즈 방송화면


# 진실게임, 현석에게 직진 계령


  이후 계령과의 마지막 저녁 식사의 어색한 분위기가 나왔고, 계령이 만든 진실게임을 계령을 향해 하게됐죠.ㅋㅋㅋ 제일 아쉬운 것에 대해 "호기심 가는 사람이 생겼는데 얼마 알지 못하고 떠나는 것"답하는 계령.

  유현석은 계령에게 그 전에는 그런 마음이 없었나 질문했죠. (현석은 길환을 염두에 둔거였겠죠?) "호기심은 있었으나 고백할 정도의 호감은 없었다"하는 계령과, 뒤이어 나오는 성신의 표정.ㅋㅋㅋ

   "한국 갔을 때 가장 남을 데이트?" 질문. 계령은 "어제"답하고요.


MBN 비포 썸 라이즈 방송화면


# 현석이 설거지 당번으로 고른건 경희


  그런데 룰렛으로 설거지 당번을 정하라는 분위기가 되고. 현석이 같이 하고싶은 사람을 정하게 되는 상황이 되는데. 지난 예고속 설거지 모습을 봐서 결과를 아니까 안절부절하게되더라고요. ㅋㅋ 경희랑 하겠다는 현석. 충격받은 계령. 


  그런데 부엌에 폰 놓고온 계령. 미영이 설거지 끝나는걸 알려주고 메이크업 수정도 해줍니다. 그런데 설거지 후에 같이 차 마시는 현석과 경희.

  그리고 계령의 고백은 다음 화로 넘어갔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연애예능계의 클리프행어ㅋㅋㅋ)


MBN 비포 썸 라이즈 방송화면


+ 계령의 선택은 당연히 현석일까요.ㅋㅋ

+ 또 현석이 계령에게 한 질문에 대해 생각해 보게 되기도 했죠.ㅋㅋ


+ 이번 회의 마지막을 보면 경희 연애고수 맞는것같죠ㅋㅋ 지난 3회에 나왔던 "겹치면 안돼?"와 "남매같다"가 4회끝날 때 보니까 더 쎈거였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더라고요ㅋㅋ 뭔가 저런 부담스럽지않게 하는, 상황속에서의 어필이 고수의 느낌이죠.ㅋㅋ 경희의 여행기간 더 길어야 프로그램이 재밌을 것 같기도 하고요ㅋㅋ 과연 언제 하차했을까도 궁금해지죠.


+ 월요일 밤 11시 본방송 MBN 비포 썸 라이즈 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



#비포썸라이즈 #비포썸라이즈4회 #김계령 #김하늘 #박경희 #유현석 #김길환 #강성신 #조미영 #예능 #스페인 #연애 #MB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