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30대모쏠 투닥코믹? 진심이 닿다 작품소개+등장인물관계도(유인나+이동욱+이상우+손성윤) 출연 장기용 상상, 방송시간-몇부작-관전포인트? 본문

기타/tv

30대모쏠 투닥코믹? 진심이 닿다 작품소개+등장인물관계도(유인나+이동욱+이상우+손성윤) 출연 장기용 상상, 방송시간-몇부작-관전포인트?

ForReal 2019. 2. 6. 19:38
반응형

진심이 닿다, 수목 새 드라마가 tvN 에서 시작합니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커플 연기를 보여줬던

배우 이동욱 x 유인나가 다시 만나

투닥투닥 로코를 보여준다고 해요.


  아래 진심이 닿다 드라마 작품 소개, 등장인물 소개, 인물관계도, 현장사진 등을 담았어요 !



새 수목드라마

tvN 진심이 닿다


작품 소개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현장사진



# 진심이닿다 작품소개 

방송시간? 몇부작? 원작? 관전포인트?


  tvN 남자친구 후속방송으로 수목 밤 9시 35분에 방송하는 진심이 닿다입니다.

  진심이닿다는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고요.


  '김비서가 왜그럴까' 박준화 감독이 연출을 맡아서, 밝고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 작품을 기대하게 하는데요.

  진심이 닿다 원작도 같은 제목의 웹소설 진심이 닿다 작품인데요. 웹소설과 거의 같은 내용으로 드라마가 진행되지않을까 생각이 들죠. 감독의 전작에서도 원작을 잘 살려서 더욱 사랑받기도 했으니(?)




  진-닿의 관전포인트는?

  드라마에서는 티져에서 볼 수 있던 두 주인공의 투닥거림도, 독특한 포인트가 있는 코믹도 그려진다는 설명도 있었는데요.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여자주인공이 '스타'였다가, 우리 곁의 '백치미비서'로 왔다가, 다시 하늘 위로 올라가 별이 된다고 하는데요. 여주인공의 변화를 바라보는 시청자의 감정변화도 재밌을 것 같고요.

  또 모태솔로 연애치 두 주인공의 만남에서 일어나는 파란만장 우여곡절 연애기라는 점도 재밌을 것 같죠. 드라마를 꿈꾸던 여자와 연애이론밖에 모르는 남자가 어떤 에피소드를 만들지 궁금하고요.


# 진심이 닿다, 등장인물 소개 



오진심=오윤서


  고1 겨울방학, 흔한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초콜릿 cf모델로 데뷔. 데뷔 이래 줄곧 톱클래스를 유지해 왔다.

  하지만 스토커 재벌 3세와의 지저분한 스캔들에 이미지 추락-잠정은퇴.

  2년 후, 스타제조기 이세진 작가의 신작 ‘사랑은 아픈 법이야’의 배역을 따내기 위해 작가에게 삼고초려와 읍소를 마다않는데.. 치명적인 약점 발연기


  대신 어린나이부터 연예계에서 살다보니 눈치가 빤하다. 자연스럽게 인정욕구도 강해졌다. ‘저 잘했죠? 칭찬해주세요!’ 밉지 않다. 애쓰는 게 기특하고 예쁘다. 

  그래서 망설이는 작가에게 자발적으로 현장실습을 하겠다고 나서는 진심. 그리하여 한류여신 오윤서는 로펌 변호사의 비서로 위장취업하게 된다. 


  하지만 위장취업의 길은 멀고도 험했다. 멋진 변호사와의 드라마틱한 ‘공조’를 꿈꾸었으나 현실은 ‘무능한, 바보천치 같은 비서’. 투지가 불타올랐다. 상사 권정록 변호사에게 인정받고 말리라! (여기서 진심의 문제점이 드러난다. 코를 납작하게 해주겠다! 가 아니라, 인정받고 말리라!) 

  눈치가 빤하고 무엇보다 암기력이 갑인 진심이다. 그리하여, 비서의 업무는 물론 법전을 달달 외워 척하면 척!

  완벽한 비서가 될 작정을 하는데,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한다. 전봇대처럼 보이던 변호사가 멋져 보이기 시작한 것.


+  법대 출신이 지적인 연예인 이미지로 먹고 살지만 실은 백치미를 넘어 ‘백치’ 수준이다. 세상물정에 어둡다. 모든 상황을 영화나 드라마 장면으로 치환해 생각하는 버릇. 한 마디로, 현실감각이 제로. 

  맹한가 하면 여우같고 여우같은가 하면 순진하고 사랑스럽다. 남한테 당한 뒷담화를 웃으며 상냥하게 되돌려 줄 줄 안다.


배우 유인나는 최근 선다방에서 볼 수 잇었죠. 또 라디오 디제이. 그리고 드라마 도깨비 등.



권정록


  머리가 좋다. 하지만 금수저는 아니다. 소유한 빌딩도 없다. 오만한 엘리트 의식도 없다. 

  지방 관공서에 근무하는 부친을 닮아 답답할 정도로 성실하고 무뚝뚝함이 병인 양 한 남자다. 죽어라 공부만 하는, 전형적인 모범생이다.

  로펌에서도 승소율이 가장 높고 클라이언트의 신뢰도 역시 1위다.


  다만, 인간관계에 요령이 별로 없다. 줄서는 거 잘 못하고 좋아하지도 않는다. 판검사 대신 변호사가 된 것도 ‘정치’를 못하기 때문이다. 당연 호불호가 갈린다. 친구도 많지 않다. 


  모범생답게, 집과 직장과 법원을 오가며 눈 돌릴 틈 없이 바쁘게 사느라 연애도 못했다. 여자를 모른다. 물론 정록에게도 첫사랑은 있다. 하지만 첫사랑 여름은 정록의 가장 친한 친구의 연인이 되었고 정록은 여름에 대한 마음을 깨끗이 접었다. 한 마디로, 워커홀릭. 그런 그에게 한물간 연예인 오윤서가 비서로 들어온다.


  바보천치라도 할 수 있는 일을 해놓고 진심의 뻔뻔함에 콧방귀를 뀌다가도, 이어지는 눈부신 미소에 마음이 약해졌다. 그 미소가, 정록의 돌덩이 같은 심장에 콩콩! 


+  블랙커피는 좋아하지 않는다. 의외로 믹스커피나 시럽을 넣은 달달한 라떼를 좋아한다.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직진하는 스타일이지만 타고난 연애치라 고전을 면치 못한다. 


배우 이동욱은 최근 도깨비-라이프 등의 작품.



김세원


정록의 법대 동이자 사법연수원 동기. 그리고 여름의 전 남친. 


  부친이 세미종합병원 원장으로, 한 마디로 금수저 출신이다. 하지만 금수저란 걸 티내지 않았다. 놀면서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연애도 잘하고, 또 조직에서 줄도 잘 서 어디서나 예쁨 받는 타입이다. 분명 얄미운데, 또 결코 밉지가 않다. 


  살면서 딱 한 번, 반칙을 저질렀다. 정록이 여름에게 마음이 있다는 걸 알고 미리 여름을 좋아한다고 선수 친 것. 하지만 여름의 부친의 일을 봐준 대가여름과 파국을 맞아야 했다. 

  세원은 여전히 여름을 잊지 못하고 여름의 사랑을 갈구한다. 사랑 앞에선 물불 가리지 않는 순정남이다. 


배우 이상우는 최근 20세기 소년소녀, 같이 살래요 출연. 



유여름


  정록과 세원의 법대 동기다. 똑똑하고 당당하고 당차다. 동시에 욕심이 많고 이기이다. 정록과 세원보다 먼저 사법시험을 통과해 검사가 되었다. 


  대학시절, 여름과 정록, 세원은 한 몸처럼 몰려다녔다. 잘나고 잘난 놈들 중에서도 눈에 띄게 멋진 두 남자 사이에서 여름은 종종 우월감을 느끼곤 했다. 동시에 이 잘난 남자들이 모두 자기를 좋아한다는 사실이 짜릿했다. 특히 신부님만큼이나 금욕적인 정록이 여름을 좋아한다는 사실은 여름을 우쭐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여름은 정록 대신 세원을 선택했다. 그리고 2년 전 여름, 오랜 연애 끝에 세원과 헤어졌다. 이유는 자격지심. 그것이 여름의 약점이었다. 여름 자신보다 더 소중한 것은 없다고 여겼다. 

  그리고 2년이 흘러 눈앞에 나타난 세원을 보며 여름은 깨닫는다. 여전히 세원을 사랑하고 있음을.


유여름 역의 배우 손성윤은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내일도 승리 등에 출연. 티비조선 뷰티끌레르도 진행.


# 진닿 인물관계도 및 기타인물 소개




진심이 닿다에는

기타 유쾌하고 독특한 캐릭터즐거움을 줄것 같습니다.


올웨이즈로펌

연준구 대표(오정세 분)는 유연하고 자유로운 멘탈, 오윤서의 열렬한 팬

최윤혁(심형탁 분)은 훈훈한 이혼전문변호사이지만 사실 마마보이

단문희(박경혜 분)는 소심트리플A형, 금사빠

이두섭(박지환 분) 올웨이즈 사무장, 감성깡패, 미모사 마틸다를 키우는 따뜻한 심성(?)

양은지(장소연 분) 10년차 베테랑 비서, 중2병 딸이 있다, 두섭이 남자로 보인다

김해영(김희정 분) 보조비서, 타인 사생활에 관심많다


'연'기획사

연준석(이준석 분) 연기획대표, 진심 키움, 진심과 정록을 갈라놓는다?

공혁준(오의식 분) 팩트폭격 매니져, 진심과 현실남매케미


+

기타 검찰청

이주영(김채은 분) 김세원의 후배로, 여우같은 신입 검사도 있다고 합니다.


# 진심이닿다 현장사진 속 줄거리?


위장취업해서 오진심(유인나 분)이 전화 어떻게 받는 줄 모르는 모습같죠?


권정록(이동욱 분)이 로펌에서 일하는 모습!


이혼전문변호사 최윤혁(심형탁 분)이 보이죠.

겉모습은 확실히 훈훈한데 마마보이 설정이 기대됩니다.


로펌 대표 연준규(오정세 분)때문에 드라마의 일이 일어날 것 같은데요.


단문희(박경혜 분) 네이비 수트 간지 뿜뿜


촬영 현장에서 이야기하는 양은지(장소연 분)도 보이네요. 


대학 동기였다가 검사-변호사로 다시 만나는 역할인 두 배우도 보이죠. 남남케미도 기대해봅니다.


이 장면은 뭘까요. 미소가 사랑스럽죠


진심이닿다에서 특별출연으로 배우 장기용을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진심의 스토커 재벌일까요?

아니면 진심의 상상속에 등장한다고 하던데...

다른 배우 역할일까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진심이닿다,

유쾌할 것 같은 이들의 이야기를

어서 시청하고, 공감하고싶어집니다

정록-진심의 과거와 현재이야기 모두요!


수목 밤 9시30분 방송하는

tvN 드라마 진심이닿다 입니다.


* 모든 이미지 자료 출처는 tvN 진심이 닿다 홈페이지입니다.



#진심이닿다인물관계도 #진심이닿다장기용 #진심이닿다등장인물 #오진심 #권정록 #김세원 #유여름 #드라마 #문화 #진심이닿다 #tvN #장기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