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황후의 품격 35,36회 줄거리 리뷰, 백골사체 정체? 소현황후 진범 반전 임신 서강희(윤소이)! 신성록 프리지아꽃밭 덫, 민유라 컴백 동식 납치, 이윤 황태제 고백, 예고 최진혁x장나라 둘중 죽음? 본문

기타/tv

황후의 품격 35,36회 줄거리 리뷰, 백골사체 정체? 소현황후 진범 반전 임신 서강희(윤소이)! 신성록 프리지아꽃밭 덫, 민유라 컴백 동식 납치, 이윤 황태제 고백, 예고 최진혁x장나라 둘중 죽음?

ForReal 2019. 1. 23. 23:32
반응형

황후의 품격 35,36화 줄거리 리뷰,

방송보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




지난 회, 스펜서가 소설을 읽는 중 들어오는 변선생으로 끝났죠.

35-36회에선 소현황후 죽음의 진실이 파헤쳐졌습니다.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SBS 황후의 품격


35-36부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소현황후 죽음 봤다는 빈센트리=이윤의 증언


  변선생이 소현황후에 대해 묻자, 태후는 정신질환으로 몰아버립니다.

  하지만 그 때 이윤이 들어와 "제가 진짜 빈센트리"면서 소현황후의 일을 봤다고 해요. (이윤은 황제가 미는 것과, 태후가 처리하는 모습만 봤다고 하죠.) 사람들이 웅성웅성.


  태후는 변선생을 따로 불러, 이제야 왜그러냐 하면서 강주승과의 관계를 떠벌리겠다 합니다. 그러자 변선생은 분노해서 멱살을 잡고 "이 망할 놈의 황실 다 날려버리고말거라고!!" 소리치고 나가요. 


  이후 궁에 빈센트리 소설을 놓고다니는 써니. 궁인들이 주워서 읽죠. 서강희도 보고요. 


  태후는 황실감사원에 소현황후는 강주승과 불륜이 밝혀져서 물에빠져 자살했고, 명예를 지키기 위한 배려였다 거짓말하죠.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이윤이 황태제인거 안 헬로 충격


  헬로는 이윤이 황태제란것에 놀라서 "사기꾼!"하고 갑니다.


  소진공주가 헬로와 헬멧남이 왜 헤어졌냐 묻자 " 쪽 집안은 살인자 집안이더라고요."하는 헬로. 마침 이윤이 와서 "나랑 얘기 좀 해요"하고 늦게야 소진공주가 알아채죠ㅋㅋㅋㅋ 


  이윤은 헬로에게 소현황후-할마마마 죽음도 알아내고, 황후도 도운 뒤에, 다 버리고 헬로에게 돌아가겠다 설득합니다. 헬로는 키스하고 "그 망할 황실에서 유일하게 제대로 된 사람인거 인정받고 와요"하죠.


  (+ 이윤이 이혁 동생인거 알고 머리싸맨 써니아빠 ㅋㅋㅋ)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태후-황제간 이간질시키는 써니-천우빈


  써니는 천우빈과 통화하면서 왕이 자백하는 것을 들려줍니다.


  천우빈은 태후에게 가서 왕이 소현황후의 죽음이 "태후마마때문"이라고 했던것을 일러바쳐 이간질합니다. 태후는  쫓아가서 따지다가 써니 뺨을 칩니다. 엄마를 쫓아내는 왕. 

  써니는 왕에게 "폐하가 더이상 꼭두각시가 아닌것을 보여주자, 모든걸 저와 상의하자, 태후마마와는 거리를 두자"해요.


  결국 황제와 태후는 소현황후 죽음이 서로 탓이라 하다가, 황제는 "오늘부로 어마마마 자식임을 포기하겠습니다." 말해요. 


(+ 이혁이 껴안는데 써니 끔찍한 표정ㅋㅋㅋ) 

(+ 왕이 이제 완전 써니 말에 꿈뻑 넘어가죠.ㅋㅋ)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써니 걱정에 호신술 알려주는 천우빈


  써니가 왕의 편 들어주다가 뺨 맞는걸 보고, 옆에서 열받은 천우빈. "그냥 궁에서 나가시면 안됩니까? 멀리 도망쳐서 행복하게 사세요."도 하죠. 그래도 괜찮다는 써니에게 천우빈은 호신술을 알려줍니다ㅋㅋ 처음엔 못하다가 천우빈 엎어치기 성공하는 써니ㅋㅋ

 

  써니가 창을 여니 별조명이 반짝입니다. 천우빈이 '저 대신 지켜드릴 애들'이라며 달아둔 것.


(+ 천우빈이 '황후마마 만은 꼭 살아남으셔야 합니다' 하는 나레이션은 마치 천우빈이 나중에 죽을 걸 암시하는것처럼 들리기도 했죠ㅠㅠ 다음 예고에 차사고나는데 설마 누구 죽을까요? 설마 천우빈 죽은다음에 별 보면서 써니가 울고 그러다가 천우빈도 살아돌아오는거 아니겠죠? ㅋㅋㅋ)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소설처럼 소현황후의 시체를 숨겼을까 불안한 이혁 


   '정원의 프리지아꽃밭에 블루사파이어 목걸이와 함께 묻었다'는 소설을 읽으며 불안해하는 왕. "소현황후를 화장한게 맞습니까? 소설을 보면 시신을 어디 숨겨뒀다하지않았습니까?..... 소현황후의 시체라도 나오는 날엔...!"하고 불안해하는 황제.


  황제는 소현황후 유골함을 수거해서 성분분석 맡기라 시켜요유골분석결과는 "사람의 뼈가 아니다"라고 나와요. 


  이후 이혁은 이윤에게 묻는데, "하고싶은 말은 다 소설에 써놨다"하고 가는 이윤.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태후의 궁인으로 돌아온 민유라


  성형하고 궁인으로 돌아온 민유라. 나왕식을 곧 잡을것이라하고, 또 "황제전을 통째로 태후마마께 바치겠습니다."하는 민유라에요.

  민유라가 돌아와서 놀라는 써니와 소진공주. 왕은 민유라를 내쫓으라는데 태후는 보호하죠. 자기 사람 귀하다는걸 알게하려고 천우빈에게 총까지 겨누는 태후.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동식 납치해 나왕식을 기다리는 민유라

# 민유라, 천우빈 의심시작


  동식이는 동네에서 추대장에게 납치됩니다. 이후 민유라는 동식이를 데리고 황실을 걷게하는데, 동식은 천우빈을 알아보고 다가가죠.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천우빈.

  그런데 동식은 변선생에게 '밖에서 아는 척하면 형이 다친다' 배웠었어요 ㅠㅠ 인사는 못하고 몰래 형 손을 만지고 지나가는 동식.ㅠㅠ (+ 동식x왕식 케미가 자동즙짜개 아닌가요ㅠㅠ)


  민유라는 동식이를 방에 가두고 누가 접근하나 보려합니다. 하지만 써니는 구슬함을 일부러 쏟고, 자리를 비운 사이에 동식이에게 왔다가는 왕식. 민유라는 그의 그림자만 보고 '황후와 나왕식이 내통하는건가?'생각하다가, 동식이에게 경호대장 뺏지가 달려있는걸 봐요. 그리고 천우빈을 황실안티 세력일거라 의심합니다.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프리지아꽃밭 덫에 걸린 이혁


  써니는 황제에게 가서 "소현황후가 돌아가신 후에 프리지아 꽃밭을 다 불태웠다는 말을 들었는데.... 근데 봤어요. 태후마마의 꽃밭에 프리지아 꽃밭이 있었어요."하면서 흘립니다. 이후 술에 취한채 태후의 화원을 헤매고 다니는 이혁. 프리지아 꽃밭을 파고있는데 카메라 플래시가 터지면서 궁 사람들이 다같이 나타납니다. 덫이었어요.


  황제에게 "소현황후마마는 여기 없습니다. 제가 황후전 뜰에 묻었거든요."말하는 이윤. 시신에 결정적 단서가 있을거라하는 이윤. 


  (그리고 1회의 그 모습이 나오죠.) 아리 공주의 고무줄놀이. 궁에 들이닥치는 경찰들. 황후의 뜰을 파는 포크레인. 나오는 백골사체는 소현황후의 시신. 황제가 프리지아 꽃밭을 파헤치는 모습도 함께 뉴스에 나옵니다.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소현황후를 죽인 진범은 사실 임신했던 서강희


  수상과 서강희가 다정히 손잡는 모습을 보게 된 써니는 의심스러워서 서강희의 방을 뒤지고, 자신을 찍은 사진들을 발견합니다.


  사실 과거에 소현을 물에 빠트리고 가버린 후에. 소현황후가 올라오려고 했는데, 서강희가 구해주려다가 소현의 임신한 배를 보니 마음이 변해 물에 다시 집어넣어 죽였었어요. (헐....) 당시에 서강희도 황제의 아이를 임신중이었고요.


  태후는 서강희에게  "아리를 지금 당장 여황제로 만들어 줄 것이다."하면서 "왕이 죽였다" 쐐기 증언하게 시킵니다.

  '7년 전 내 선택이 옳았던거야'하며 기뻐하는 서강희.

 

  하지만 황후가 "서강희 대체 당신 정체가 뭐야" 묻습니다. 


(+ 역시 서강희 쎈 느낌이 진짜였군요. 태태마마 죽인것도 서강희일지도 모르겠네요 태태마마가 소현황후 범인이 서강희인거 알고있었을지도 모르고요?_? )



# 예고편에 오써니-천우빈이 차사고 ?


+  아리공주와 동식이 만난거 귀여웠죠ㅋㅋ "황후마마가 니 엄니여?"물어보는 동식인데 놀라는 아리. "엄니? 그거 무슨 말이여? 언어영재인 내가 못알아듣는게 말이돼?"ㅋㅋ하면서 아리는 사투리 꼭 배울거라고 잡아놓죠.ㅋㅋㅋ


+  황제가 강주승의 병동에 가니 아무도 없고, 벽의 낙서를 발견합니다. 뭘본걸까요? '민유라'라고 써놓은걸 본거겠죠? 아니면 청금도나 소현황후의 비밀? 아니면 동네 그림을 그렸는데 그 동네가 뭔가 또 비밀이?


+ 민유라는 궁에 쫓겨났다가도 몇번이나 계속 돌아오는것같죠? ㅋㅋ의지의 여성ㅋㅋㅋ 


+ 이번 회에 다른 회보다 그림이 더 풍부했던것같죠?_? 


+ 수목 밤 10시 SBS 황후의 품격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 검색왕따되고있는 가여운 블로그에 또 놀러와주세요ㅠㅠ)


 

#황후의품격 #황후의품격35회36회줄거리 #SBS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 #신은경 #수목드라마 #황실로맨스릴러 #drama #k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