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황후의 품격 33,34회 줄거리 리뷰, 소현황후 사파이어 목걸이 속 비밀? 아리 배동식 곰 쿠키, 최진혁 더블데이트 질투 잼, 민유라 병원 탈출, 스펜서 집사 누구? 신성록 팔찌-장나라? 본문

기타/tv

황후의 품격 33,34회 줄거리 리뷰, 소현황후 사파이어 목걸이 속 비밀? 아리 배동식 곰 쿠키, 최진혁 더블데이트 질투 잼, 민유라 병원 탈출, 스펜서 집사 누구? 신성록 팔찌-장나라?

ForReal 2019. 1. 17. 23:33
반응형

황후의 품격 33,34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




지난 회, 왕(신성록 분) 앞에서 써니(장나라 분)를 좋아한다 말한 천우빈(최진혁 분)이었죠.

33-34회에선 아리의 배동식 사건으로 여러 일들이 일어나게 됐죠.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SBS 황후의 품격


33-34회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천우빈 뺨때린 써니, 이혁 이용해 태후 흔들 생각


  이혁과 천우빈을 어떻게 할까봐 황후는 고백한 천우빈의 뺨을 때리며 "지금 날 모욕하는 건가요. 모든 선택은 내가한다"하고 가죠. (옆에서 좋아하는 이혁ㅋㅋㅋ) (+ 뺨때린거 미안해하는 써니) 


  이후 천우빈은 태후가 시킨 일이라 그랬다고 둘러댑니다. 그 말을 믿는 이혁.

  왕은 천우빈에게 황후가 보고싶고 미안하고 신경쓰인다면서 "황후를 지킬 것이다"하고, 또 "황후를 네 여자로 만들라고 한 그 말 없던 걸로 해라" 말 바꿉니다.


  써니는 이혁과 친해져서 '이혁의 마음을 이용해 태후를 흔들어놓을 생각'인데, 천우빈은 그걸 듣고 황제의 진심이 써니를 괴롭힐까 걱정합니다.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쿠키 굽는 써니, 먹고 쓰러지는 아리?

# 소현황후-강주승 진실 알게되는 황제


  태후는 서강희를 불러 아리의 배동식(뜻 : 공주의 공부친구 뽑는 행사)때 계략이 있다 얘기하죠. 


  아리는 황후한테 보고싶다고 영상통화하고, ㅋㅋㅋ 아리 공주를 줄 쿠키를 만들면서 써니는 친구들에게 잘난척하지말고 배려하라고 가르칩니다. 서강희가 보고, 써니에게 친엄마냐며 신경전을 해요.


  써니가 구워준 쿠 내오고, 아리는 쓰러져요. 그러자 기자들 앞에서 "이건 땅콩이 아니냐!" 소리치는 태후. (그런데 써니가 넣은게 아니었어요.)


 서강희는 아리 아프게 한 일로 화가나서 왕에게 태후가 소현황후-강주승 스캔들을 꾸미도록 자신을 협박했고, 강주승과 소현황후는 아무 사이 아니었다고 고합니다.


  이를 알게 된 이혁은 소현황후를 떠올리며 유골함을 끌어안고 오열합니다. 후회하는 이혁. 그리고 써니를 보며'어떻게든 당신을 지킬겁니다' 다짐하고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쿠키 빼돌리는 최팀장, 증거영상 찾고


  아리공주는 깨어나서 자신이 먹던 쿠키를 몰래 가져왔다 써니에게 줍니다.  


  황제는 이 사건을 천우빈에게 위임해서 쿠키 범인 찾으라 합니다. 

  천우빈은 아리가 찍은 영상을 받아요. 최팀장(상궁)이 황후가 만든 쿠키를 빼돌리다가 쏟은 모습이 있죠. 천대장은 최팀장을 감옥에 가둬요. (+ 이를 알고 차라리 죽으라하는 태후 말투ㅋㅋㅋ)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더블데이트 속 미묘한 황후-천우빈 심리


  황제는 엄마 아닌 써니 편들고, 그리고 써니에게 엄마 수혈 건도 사과합니다. 써니는 속으로 '그래 우리 엄마가 날 궁으로 부른거야. 너무 억울해서...' 생각하면서 겉으로는 황제 마음을 얻으려고 마음에 없는 소리를 하는데, 황제는 좋은 싸인인줄알고 황후 손을 덥썩 잡기도 하죠. 


  소진공주는 천대장을 데리고 황궁 쇼핑몰에서 옷사주고, 황실레스토랑에서 황후와 왕과 넷이서 마주치죠. ㅋㅋㅋ 자랑하는 소진, 놀라는 이혁, 눈치보는 천대장.


  이혁은 누님 세번째 결혼할거냐고 절대 안된다 우리 빈 반대하죠 ㅋㅋㅋ 소진은 황제한테 지조없다하고요ㅋㅋ 그러는 중 써니와 천우빈은 서로 그렇게 입으니 멋있다고ㅋㅋ(하는데 공감)


  식사 자리에서 이혁이 써니를 챙기니 삐퉁한 천우빈. (+ 비밀의 사각관계 잼)


  (또 소진공주가 빈과 왈츠를 추고, 이혁도 써니에게 손을 내밀어요. 춤추다 천우빈에게 넘어지는 써니ㅋㅋㅋ 그러자 천우빈은 써니를 잡고 춤춥니다ㅋㅋㅋ)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병원 탈출 민유라, 태후에게 연락


  추대장은 태후와 이혁의 사이가 틀어진걸 민유라에게 알립니다. (황제가 황후 지킨다는 말에 빵터지는 민유라 ㅋㅋㅋ) 추대장은 목숨을 구해준게 민유라라고 알고있고, 민수석에게 충성한다고 하며 꺼내주겠다 합니다.


  민유라는 나왕식 동생을 이용해서 나왕식을 잡겠다고, 태후에게 말합니다. (헐...) 


  민유라가 살아있는 추대장과 도망친걸 cctv로 늦게 알게되는 천우빈. 추대장에게 이혁에 대한 증언을 시키려고 목숨을 살려둔 천우빈이었어요. 


 (+ 최팀장이 없자 태후는 불편했었죠. 최팀장 자리에 민유라가...???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사파이어 목걸이 돌려받은 써니, 소현황후 무덤에도 ?


  보물찾기하는 이혁 ㅋㅋㅋㅋㅋ(급 코믹ㅋㅋ) 써니가 선물했던 팔찌를 찾아요.


  이혁은 태후에게 증거 있다면서 아리 일 수습하라하고, 써니에게 뺐어간 사파이어 목걸이 돌려달라 합니다. 그러면 최팀장 풀어준다고. (+ 아니야~ 목걸이 아니야~ 했는데...)

  이후 태후는 언론에 다시 발표하고, 황후의 목걸이와 비품을 돌려주게 합니다. 


  써니는 소현황후 그림에도 있는, 사파이어 목걸이의 비밀을 궁금해해요. 그런데 소현황후의 무덤 속에도 사파이어 목걸이를 메고 있습니다. (+ ?? 뭘까요?? ) 


# 스펜서-황실의 진실 묻는 변선생


  태후는 "오헬로를 당장 불러라. 빈센트리 연극을 끝낼 때가 된 거 같아."하죠. 태후는 헬로를 불러 소설에 대해 얘기해달라고 자리를 만들어놨어요. 써니는 낭독을 해달라고 분위기를 돌려요.

  이혁은 낭독을 하다가 소설 속 스펜서가 자신인걸 알아채게됩니다. 손을 떠는 이혁. "그들은 모르고 있었다. 스펜서 가의 충직한 집사가 시체를 빼돌렸다는것을."

  그 때 변선생이 들어와 묻습니다. "그렇게 내 딸이 죽은겁니까? 소현황후는 대체 누가 죽인겁니까?"



# 예고편에 동식이 잡혀왔는데 천우빈은 아무것도 못하게 되나봐요. 그리고 써니 창밖을 꾸며놓은 모습?


+ 1회의 백골사체는 소현황후였나 보군요?_?ㅋㅋㅋ 목걸이에 뭔가 숨겨져있나 비밀이 있나 했어요. 소현황후 목에 있는게 사실 태후의 청금도 증거가 담겨있는 USB인가? 상상까지 했었는데요.ㅋㅋㅋ 그냥 소현황후를 죽여서 묻은 사람이 그를 숨기기 위해 목걸이를 하나 더 만들었고, 그래서 목걸이가 범인을 가리키는 증거가 되는 건가요?


+ 그런데 소현황후가 미리 일기장에 목걸이 그림을 그려놨잖아요. 뭔가 비밀이 있어서 그린거 아닐까요? 

+ 설마 '청금'이라는게 청색보석을 얘기하는거고, 그게 사파이어??? 그럼 청금도에서 사파이어를 캘 수 있고, 그걸로 국가 공유지에서(?) 뒷배를 불려온 태후아닐까요? 


+ 그런데 시체를 빼돌렸다고 했죠. 누가 시체를 빼돌린걸까요? 집사?? 집사가 누굴까요?.. 최팀장? 서강희? 민유라? 당시의 경호대장? 아님 수상? 

  

 + 민유라가 복도로 나가는 모습을 보고 기억이 없던 강주승은 기억을 떠올리죠. 강주승은 황제에게 민유라와의 일을 말하겠네요? 


(+ 추대장과 민유라는 지옥에서 돌아온 한쌍인가요ㅋㅋㅋ)


+  배동식에 전 수상의 장손자, 공영그룹 고회장 손녀가 오자, 아리는 써니의 가르침과 맞지않는 배동들이라고 기자들 앞에서 배동들의 진상짓을 몰래 찍은걸 틀죠 (+ 아이가 엄마한테 빽 사달라하고. 황실 궁인들한테 갑질하죠ㅋㅋㅋ ) (+ 그런 아리 보면서 웃는 이혁ㅋㅋㅋ) 어마마마 학대 뉴스는 가짜라고도 말하는 똘똘한 아리ㅋㅋ 이부분 재밌었는데 단서가 있었죠.


+ 오늘 써니 예뻤죠ㅋㅋ


+ 수목 밤 10시 SBS 황후의 품격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 또 놀러오세요 ~_~



 #황후의품격 #황후의품격33회34회줄거리 #SBS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 #신은경 #수목드라마 #황실로맨스릴러 #drama #kdrama 

반응형
Comments